1,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돌 \ "추청호 마시는 비. \".
의미: 맑은 햇살에 서호에는 반짝이는 금빛이 출렁이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 비가 오는 날씨에 산들이 보슬비 속에서 몽롱해 보이며 기이한 아름다움이 있다.
2, 바위 수상 스키 꽃 맑은 비, 루오 린 방한 여름 여름. --당나라 팡 간 "홍지 꼭대기에서"
의미: 바위 위의 샘물 폭포가 맑은 날 매달린 빗발처럼 공중에서 날고 있다. 덩굴이 숲 속을 휘감고 햇빛을 가려서 한여름에 시원함을 느끼게 한다.
3. 황매철에는 집에 비가 와서 풀밭 곳곳에 개구리들이 있습니다. --노래 가돌리늄 석수의 "손님"
의미: 메황석, 곳곳에 비가 내리고 있어요. 풀이 가득한 연못에서 개구리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4. 잔해가 모여 더위, 새 우대 가을 아라시. -돈 첸 중심점 \ "6 월 30 일 수각은 왕화영 소부 회군 (덕탐자) 을 보냈다. \"
여름의 큰비가 내린 후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했다. 여름의 더위가 지나갔는데, 이 가랑비가 가을의 기운을 좀 가져왔다.
5, 기러기 한 마리가 하늘에 떨어지고, 만산이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청차 심성 "던보 5 층"
의미: 보무루에 오르면 기러기가 무릿매를 던지는 것을 볼 수 있다. 갑자기 비바람이 갑자기 일면서 만산이 비바람 속에서 흩날리는 것 같았다.
6.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고, 백우가 배를 점프한다. --6 월 27 일 돌' 망호루 취서' (제 1 부)
의미: 잉크 같은 검은 구름은 청산을 가릴 수 없고, 하얀 빗방울은 진주처럼 나무배에 튀는다.
2. 여름에 비가 오는 시를 어떻게 묘사합니까? 1 .. 송대 육유검문도우:
옷의 먼지와 술 얼룩이 너를 여기저기 사라지게 한다.
이 몸은 시인입니까? 가랑비 속에서 당나귀를 타고 검문에 들어갔다.
해석: 옷에 여정의 먼지와 헝클어진 술의 흔적이 가득하다. 문을 나서서 공무를 멀리 떠나는데, 사람을 우울하고 슬프게 하지 않는 곳이 없다. 나는 평생 시인이 되어야 하는가? 왜 마른 당나귀를 타고 가랑비 속에서 검문관으로 가는가?
2. 5 대 풍연사의' 청평악비 맑은 연기밤':
비가 맑고 연기가 늦다. 녹수와 새 수영장이 가득 찼습니다.
쌍연이는 수양류원에 가고, 작은 정자는 커튼이 높은 두루마리를 그린다.
황혼에 주란을 홀로 기대다. 서남 초승달이 아치형이다.
낙화는 바람과 함께 불고, 봄의 나의는 유난히 춥다.
해석: 비가 온 후 초개고, 황혼에 가벼운 연기가 자욱하고, 푸른 샘물이 새 연못을 가득 채웠다. 쌍제비가 버드나무가 늘어진 정원으로 날아가고, 작은 다락방의 커튼이 높이 휘감겼다. 황혼, 대나무 기둥에 홀로 기대고, 서남 하늘에는 초승달이 휘어져 있다. 계단의 낙화는 바람에 따라 춤을 추며 나의는 유난히 춥다.
송나라 리우 퀘 의 "비 온 후 담":
한차례의 큰비가 내린 후 연못에는 물이 가득 차서, 마치 가볍게 윤이 나는 거울에 담가 기슭 집의 그림자가 비친 것처럼 고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갑자기 동풍이 불자 늘어진 버들가지가 우아하게 춤을 추었고, 버들가지 위의 물방울이 연잎 가운데를 스쳐 지나가며 멈추지 않는 소리가 났다.
해석: 큰 비가 내린 후 연못에 물이 가득 차서 잔잔했다. 마치 거울이 물에 담가 가볍게 윤이 나게 닦여 해안가의 집의 그림자를 비춘다. 동풍이 갑자기 일면서 늘어진 버들가지가 우아하게 춤을 추었고, 버들가지 위의 물방울이 연잎 사이로 던져져 끊임없는 소리가 났다.
4. 송대 소식 () 은' 호음료 초청 ()' 이후 우시 () 두 곡을 썼다.
손님을 맞으면 해가 뜨고, 밤비는 고향에 취해 있다.
이것은 jiajun 하지 않을 것을 의미 합니다, 한 잔 수선화 왕입니다.
해석: 날이 어렴풋해서 먼 곳의 손님을 맞이하러 갔는데, 아침 햇살이 점점 산들을 붉게 물들였다. 저녁에 서호에서 노를 젓고, 하늘에서 소나기가 내리고, 손님들은 모두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서호는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이렇게 매혹적이지만, 손님들은 그것을 완전히 감상하지 못했다. 인간 천국의 신기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면 서호의 수호신 수선왕과 함께 감상하세요.
5. 당대의 이세민의 《영우》는:
구름이 멀리 흩날리고, 비가 강을 가득 채웠다.
낮은 비행 희미한 산배, 비스듬한 발 사암.
구슬이 잎에 붙어 있고, 파광이 거울에 비친다.
버드나무는 실크의 밀도를 증가시켜 드라이어와 뜨개질을 포함한다.
해석: 먼 산은 먹구름으로 뒤덮여 있고, 큰비가 억수같이 내리고, 강물이 불어난다. 먹구름이 낮게 날아서 산중턱이 캄캄하고 비바람이 구불한 산길 위에 비스듬히 깔려 있다. 뭉게진 빗방울이 진주처럼 떨어지고, 또 진주처럼 나뭇잎에 맺혀 있다.
큰비가 거울 같은 호수 위에 출렁이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빗속에서 길을 잃고, 폭신한 비는 커튼과 같고, 바람이 불고 비가 공중에서 커튼을 짜고 있다.
3.' 가을비'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백거이' 장한가' 복숭아꽃 이수개, 봄바람이 불고 가을비가 내린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2. "응천창" 당 5 대-풍연사 당시 진창 () 을 암암리에 도해 란당 창장 () 에서 연회를 열었다.
은등 하나를 고르고, 구슬문 하나를 들고, 이불을 수놓은 것은 가을비가 약간 춥다. 베개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옥장 앵무새를 놀라게 하다.
각종 감정의 하룻밤, 흐릿한 하늘에서 새벽까지. 3. \ "이평어록 \" 당 5 대-이하우방촉 장고타, 공산응운은 흐르지 않는다.
강씨는 소녀의 슬픔을 위해 울고, 이핑은 중국을 놀고 있다. 곤산옥깨봉명, 부용 울음, 향란 웃음.
열두 문 앞의 한광은 녹고, 스물 세 실은 자황제를 움직인다. 여와석이 하늘을 보양하고, 돌이 터져 가을비를 휘저었다.
신산명을 꿈꾸며 신어 () 라고 하고, 늙은 물고기 춤 () 은 가느다란 파도단 () 이라고 한다. 오면은 계수나무에 기대고, 발을 드러내고 비스듬히 젖은 토끼를 날았다.
4.' 걸가색' 당오대-왕위의 가을비, 얕은 석류설사. 점프하는 파도가 점점 모양이 변하자 백로는 놀라 멍해졌다.
5.' 감목련화' 청청-나란성드 무자상회, 부용 한 가지가 가을비를 끌고 있다. 약간 어지러운 적조, 비뚤어진 마음은 봉황뿐이다.
남이 볼까 봐 낮은 소리로 부르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를 고소해야지, 돌아서서 옥비녀를 두드려라.
6. 근대의' 제천악'-왕국위의 세계는 이미 매우 걱정스럽고, 더욱 벌레 울음소리를 들어야 한다. 처음에는 요의 발걸음이 울리고 수려가 회전되어 통과되었다.
회화 화면에 깊이 들어가다. 소송처럼 들린다.
미안해, 조이 동탕의 어느 날 밤, 나는 몰래 증오에서 벗어났다.
공정 가을비. 남성은 또 멈추고 서원도 멈췄다.
왕손씨, 나이가 이렇게 많으니, 수많은 걱정거리가 있습니다. 밤이 깊다.
나는 춘몽정이 두렵고, 자식은 천리이다. 한 사람이 어떻게 부를지 몰라서 침대 밑에서 고생하게 한다.
가을비 외에 슬픔을 표현하려는 의도는 무엇입니까?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슬픈 이미지는 여덟 가지가 있다: 리우; 인더스 강 바나나; 흐르는 물 유인원 진달래꽃 황혼 이슬비. 1, 리우.
"머물다" 라는 해음은 서로 떠나는 뜻이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풍습이 있었기 때문에' 류' 는 이별의 뜻을 가지고 있었다. 소야? 채웨이: "예전에, 나는 없어, 버드나무가 아쉬워. 지금 생각하고 있는데, 또 비가 온다.
유영의' 우린 벨' 에는' 오늘 밤 어디에서 잠에서 깨어나고, 버드나무 기슭은 바람이 흘러가는 곳' 이 있어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의' 진아의 추억' 에는' 진루월, 해마다 류색, 팔릉이 사람을 다치게 한다' 는 말이 있다.
"이것은 또한 슬픔과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 방법이다. 2, 오동나무.
중국의 고전시에서 그것은 서늘함과 슬픔의 상징이다. 예를 들어 송대 이청조의' 소리가 느리다':' 오동연소소,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
원대 시인 서재사는' 쌍수야우선' 을 쓴 적이 있다. "잎가을 한 소리, 파초 한 점 근심, 삼경을 꿈꿨다." " 모두 오동잎으로 흩날리며 자신의 애환과 이별을 쓴다.
3, 바나나. 시에서, 그것은 종종 외로움과 슬픔, 특히 이별과 관련이 있다.
송대 이청조의' 추노증사' 가 있다:' 창문 앞의 바초나무 누가 아트리움을 채웠는가. 음에는 심방이 가득하고, 잎에는 정이 가득하다. "
슬픔과 우울함을 하소연하다. 4, 흐르는 물.
고대 중국시에서 물은 끊임없는 슬픔과 연결되어 인생이 짧고 운명이 변덕스러운 슬픔과 슬픔을 전달하고 있다. 예를 들어 당대의 이백이 쓴' 선주 사루 송별교서 서운' 은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우리는 칼로 참수했지만, 더욱 잔을 들어 근심을 풀었다" 고 말했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유우석지죽사": "복숭아꽃이 가득 찼고, 촉춘수가 계곡을 쳤다.
한 처녀는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어" "모래상 파도": "흐르는 물은 이미 봄이 되어 천지이다. ""
이어' 우미인':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을까,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송대 구양수는 "모래사장을 걷다": "슬픔이 점점 멀어져 봄물처럼 멀어진다."
진관' 강성자': "강변조차도 눈물로 흐르고, 걱정이 많다." 5, 원숭이.
고시는 왕왕 원숭이의 울음소리를 이용하여 슬픈 감정을 표현한다. 북위 지리학자, 산문가 이도원은' 수경주 강' 이라는 책에서 "바동 삼협 무협장, 유인원 울음소리 세 번 울며 옷을 만졌다" 고 말했다.
당대의 두보는 "높이 오르다": "광천질풍, 유인원 울음소리, 벽호 백사귀화." 조미' 이양산': "가난한 계절에 귀가하는 것이 아쉽지만, 꽃이 유인원 울음소리가 또 한 해 동안 울린다."
6, 뻐꾸기. 고대 신화 중 주후촉국의 군주 왕디는 어쩔 수 없이 그의 조신을 양보해 깊은 산속에 은거했다. 그가 죽은 후 영혼은 뻐꾸기가 되어 봄말에 통곡했다. 그의 입속의 피에 관해서는, 그의 목소리는 슬프고 감동적이다.
그래서 고시 속의 두쥐안 () 는 서늘함과 슬픔의 상징이 되었다. 당대의 이백은 "촉도난": "귀향을 듣고 빈산을 걱정하다."
바이 주이 "비파": "그리고 여기서 아침저녁으로 무슨 일을 듣나요? -응? 뻐꾸기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 송 진관' 모래 위를 걷다': "마치 고정춘관, 두쥐안 낙하 같다."
잠깐, 모두 뻐꾸기의 울음소리로 자신의 슬픔, 서늘함, 향수의 정을 표현한다. 또한 석양 (석양, 저녁노을) 도 서늘하고, 실의에 빠지고, 음울한 느낌을 전달한다.
당대의 이상은은' 락유원 승경': "석양이 한없이 좋아서 다가오는 밤에 매몰되었다." 왕위 "보루에": "사막은 외롭고 곧고, 장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송대 왕안석' 계지 항근릉 회고': "돛을 올리고 사양으로, 서풍과 술기가 기대고 있다." 7, 황혼, 일몰.
감상적인 분위기: 이청조' 소리가 느리다'' 오동나무가 시크하고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는 어떻게 슬픈 단어가 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황혼이 이렇게 쓸쓸해서 시인들은 자연히 외롭고 슬펐다.
이런 황혼의 슬픔은 이별, 그리움, 늘 마음 같은 감상적인 장면에서 나타난다. 예를 들면' 황혼 후 동리 술향이 가득하다' (이청조' 취화음'). 만년의 생활은 "이미 혼자 황혼인데, 더욱이 비바람이 몰아쳤다" 고 한탄했다.
"(육유의" 산자 "? 영매) 과거를 애도하다. "서풍이 여전히 비추고, 한가가 다 잃는다." (이백 "진아 기억") 8, 가랑비, 밥 짓는 연기.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연기가 감돌며 시인의 끝없는 서글픔과 답답한 심정을 지탱하고 있다. "끝없는 실비가 근심처럼 얇다" (진관), 가랑비가 끊임없이 내리고, 근심도 가득하다.
하지만 내가 집을 바라보니 황혼이 어두워지고, 파도에 슬픈 안개가 가득하다.' (최호) 집에 갈 수 없거나 집을 떠돌아다니며 집이 어디에 있는지, 떠오르는 밥 짓는 연기가 많은 슬픔을 느끼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참조 바이두는 알고 있다:? Qbl = relate _ question _ 7& word =% b1%ed% B4% ef% D3% C7% B3% ee%
4. 여름 비에 관한 시는 1 이고, 7 ~ 8 개의 별은 하늘가에 있고, 2 ~ 3 분의 비는 산 앞에 있다.
송신 기아 에서 \ "Xijiang 달 밤 황사로 이동 \"
원시시
서강월야가 황사길을 걷다
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 끝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게 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번역
휘영청 밝은 달빛이 가지를 휩쓸고 까치를 가지에서 놀라 달아나게 하자 시원한 저녁바람이 먼 곳의 매미 울음소리를 들은 것 같았다. 벼 꽃향기 속에서 귓가에 개구리 울음소리가 들려왔는데, 마치 올해가 풍년이라고 의논하는 것 같았다.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별이 총총하고, 갑자기 어두워지고, 산 앞에 가랑비가 내리고 있다. 낡은 초가집은 여전히 토지묘의 숲 옆에 있다. 도로가 개울의 근원을 돌았을 때, 그것은 갑자기 너의 앞에 나타났다.
2. 연못은 비가 올 때 가을 소리임이 분명하다.
청대 항홍조의' 청평악 연못이 서늘하다' 에서 나왔다.
원시시
청평락이 연못가에서 바람을 쐬고 있다
벽수청사, 병원 중정인이 여름을 팔다. 촛불은 커튼을 흔들 수 없고, 대나무 그림자는 그림과 같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는 성타오를 도울 수 있고, 끓인 부채는 차갑고 가볍다. 연못이 비가 올 때는 가을 소리임이 분명하다.
번역
물날은 조용하고 시원합니다. 정원의 조용한 사람들은 시원한 여름을 즐기고 있습니다. 커튼이 높고 미풍이 방 안의 촛불을 흔들고, 대나무 그림자가 벽에 비춰져 아름다운 대나무 그림처럼 보였다. 술에 취한 후, 나는 복숭아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장대에 누워서 만개로 가볍게 머리를 부채질했다. 연못의 소나기가 단숨에 지나갔으니 내일은 틀림없이 가을바람일 것이다.
3, 바람은 고대 나무 청우를 불고, 달빛은 모래 여름 밤 서리를 비추고 있다.
당대의 백거이' 망서강변' 에서 나왔다
원시시
강루 Xi 왕 조코
밤에 강 위층에서 동쪽으로 바라보니 바다와 바다가 연결되어 끝이 없다. 산과 강의 정이 넓고 길다.
도시는 사방에서 밝아졌고, 은하수 한 마리가 물의 중심에 들어가지 않았다.
맑은 날, 바람이 늙은 나무를 불고,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마치 비가 오는 것 같다. 여름 밤, 달은 가을 서리처럼 지면으로 가득 찼다.
강변에 가서 더위를 식힐 수 있습니까? 너의 오두막보다 더 상쾌하다.
번역
밤, 강 위층에서 동쪽으로 바라보니, 바다와 하늘이 이어져 끝이 없다. 산과 강의 정이 넓고 길다. 도시 주위에 만 개의 등불이 있고, 은하수 하나가 물 중앙에 거꾸로 비치고 있다. 맑은 날, 바람이 늙은 나무를 불고,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마치 비가 오는 것 같다. 여름밤, 달빛이 온 땅에 가득하니, 마치 가을서리 같다. 강루에 와서 더위를 식힐 수 있습니까? 정말 너의 오두막보다 훨씬 쿨하다.
4, 밤엔 향기가 가득하고, 한밤중에 술에 취해 깨어난다.
당대의 떠우숙향' 여름밤에 사촌과 잔다'
원시시
어느 여름밤에 사촌과 잔다.
밤이 오면 향기가 가득하고, 한밤중에 술에 취해 깨어난다.
먼 책은 어찌 증달할 수 있는가, 지난 일은 쓸쓸하여 들을 수 없다.
일본에 가는 모든 아이들은 다 자랐지만, 그들의 친척과 친구들은 과거에 반쯤 시들어 버렸다.
명나라는 외로운 배여서 하교의 주막을 볼까 봐 걱정이다.
번역
심야에 깨어나 보슬비가 부슬부슬 내리자 마당에 백합의 향기가 간간이 밀려왔다. 형과 이야기하고 편지를 써서 친지들에게 난세에 몸조심하라고 일깨워 주었는데, 나는 보낼 수가 없었고, 집안의 모든 것이 처량했다. 그 아이들은 그들이 떠난 날 이미 자랐고, 과거의 친족과 친구들은 대부분 이미 세상을 떠났다. 내일 아침, 나는 혼자 배를 타고 떠날 것이다. 하교 아래의 파란 주렴을 생각하면, 나는 또 그곳의 친척들에게 작별을 고하기 때문에 마음이 시큰시큰시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5. 한밤중에 바람이 불고 새비가 오지 않고, 달이 차고, 이슬이 구슬을 맞으며 원련이 된다.
오대안선' 정풍파 강 중풍영' 에서 나왔다
원시시
정풍파 속에서 강물이 묵직하고 돛 그림자가 무겁다.
강물이 묵직하고, 돛이 그늘지고, 물고기가 밤의 한파 속에서 순항한다. 나루터에는 흰 새가 날고,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갈대꽃 깊숙한 곳에는 어가가 숨어 있다.
배는 간포에 짧고, 사람은 가고, 대나무 경로는 청사를 관통한다. 한밤중에 바람이 불지 않고 새 비가 내리고 달빛이 약간 차갑고 이슬이 구슬을 맞으며 원련이 되었다.
번역
강물이 깊어서 돛의 그림자가 그 위에 가로놓여 있다. 물 속의 물고기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차가운 강랑 속에서 헤엄치고, 흰 새는 나루터를 쌍으로 날고 있다. 구름연기가 사방에서 어가를 부르며 갈대 깊숙한 곳에 숨었다. 푸른 풀로 배를 다시 물속으로 젓자 사람들은 이렇게 떠났다. 오솔길 위의 대나무 숲은 끊임없이 바람에 덜컥 소리를 내며 길에 푸른 사초가 가득 자랐다. 심야에 바람이 멎고 비도 그쳤다. 달이 추운 하늘을 비추자 이슬이 연잎에 하나씩 굴러 들어갔다.
5. 여름에 비가 오는 시구 혹은 미구를 어떤 묘사합니까? 순자사는 임자방과 양만리를 보냈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햇빛을 반사한다. (송대) 조사수 황매 시절 집에 비가 와서 초봄 연못에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었다. 한밤중에 약속에 오지 않고 바둑말을 코담배 1 으로 두드렸다. 하늘에는 구름 한 점도 없고, 머리 위의 뜨거운 태양도 바람 한 점도 없고, 모든 나무들은 기운이 없고 나른하게 서 있다.
해가 나오자 바닥에 불이 난 것 같다. 날씨가 이렇게 더워서 화성이 폭발을 일으킬 것 같다.
약볕은 불 같고, 대지는 찜통처럼 뜨거워서 숨이 막힐 지경이다. 길을 걷다가 마주 오는 바람이 더위처럼 밀려왔다.
6. 아침 일찍 알게 되자 큰 소리로 외치며 사람들에게 또 다른 무더운 날이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7. 무더운 여름, 새들은 어디로 숨었는지 모른다. 식물과 나무는 고개를 숙이고 있다. 강아지는 더워서 혀를 내뱉으며 계속 숨을 헐떡였다.
8. 매미는 나뭇가지 끝에서 끊임없이 성가신 울음소리를 내는데, 마치 뜨거운 태양을 위해 환호하는 것 같다. 9. 여름에는 식물이 특히 무성하고, 겨울푸른 나무의 잎이 반짝 빛나고, 노느릅나무는 가지가 무성하여 짙은 그늘을 준다.
10. 여름에는 맑은 강물이 아이들이 피서하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봐라, 그들은 물속에서 장난을 치고, 잠시 물싸움을 하다가, 잠시 물속으로 잠입하여, 아주 즐겁게 놀았다. 1 1. 여름의 태양은 마치 큰 난로처럼 대지를 달구고, 공기도 뜨겁고, 사람은 걸핏하면 땀을 흘린다.
12. 물소는 연못에 오랫동안 숨어 있었고, 몸 전체가 물에 묻혔고, 머리 하나만 수면에 드러나 숨을 쉬었다. 초여름은 아름답고 화창한 봄과는 다른 또 다른 아름다움이다.
봄의 아름다움이 백화 속에서 다투는 것이라면 초여름의 아름다움은 녹색을 다투는 것이다. 초여름의 경치를 어떤 단어로 요약해야 합니까? "녹색 비료 빨강 날씬"? 아니, 늦봄의 꽃에 관한 거야 "녹색의 깊이, 빨간색의 가는 것"-이것이 차이점입니다! "녹색" 과 "어두운" 은 녹색의 밀도를 나타냅니다. "빨강" 과 "얇다" 는 것은 향기가 점점 희미해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꼭 있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사방을 찾아다녔다. 아, 찾았어요. 도랑가에 있는 들장미 덤불에 작은 붉은 꽃 몇 송이가 열려 있지 않나요? 빨간색은 창백하고 고독에 가깝다. 특히 주변의 짙은 녹색을 배경으로' 꽃이 늦게 피었다' 고 더욱 돋보인다. 녹색을 다시 보면, 하늘 전체가 녹색으로 물들고 있는 것처럼 겹겹이 겹겹이 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천일범의 초여름, 밭의 밀은 어느새 청록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해 들판의 얼굴을 바꾸었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자 뻐꾸기는' 봄이 지났다' 는 말이 아니라 초여름 4 월의 계절이었다.
심종문의' 실망' 봄은 이미 낙화와 함께 갔고, 여름은 따뜻한 바람 속에서 뛰는 푸른 잎으로 뒤덮였다. 거리에서 백양나무의 잎이 햇빛 아래 푸른 빛을 내뿜으며 움직이고 있고, 위층 푸른 하늘 주위에는 안개 같은 흰 기운이 걸려 있다. 이 녹색빛과 백기는 사람을 매우 기쁘게 하지만, 좀 건조하다.
라오스의' 이마' 초여름 아침, 동정 마을이 엷은 안개에 휩싸였다. 해가 나오지 않아 주강에서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이 습하고 시원하다.
목면이 피었고 복숭아꽃이 피었고, 설두화와 다양한 색깔의 채소꽃이 피었다. 둥정 마을 밖 평탄한 들판, 물이 뚝뚝 떨어지는 부드러운 벼 모종, 푸른 바나나 잎이 바람에 흔들리는 장사. 진잔운의' 사계절 향기' 길가에는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들판은 끝없이 펼쳐진 포도틀이다. 초여름, 각종 들꽃들이 다투어 피었다: 빨강, 보라색, 가루, 노랑, 녹색 카펫에 수놓은 아름다운 반점; 벌 떼가 꽃밭에서 바쁘게 빨고, 꽃송이를 빨고, 어렵게 날아다니고 ...' 의사에게 바치는 장미' 는 우리가 여름을 여행하기 전에 1 년, 1 개월, 그리고 또 하루를 갈라놓았다.
시간을 바꾸거나, 막거나, 재촉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결국 6 월과 여름의 지일과 우리의 여정의 시작을 가져온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이제 우리는 서방으로 향합니다.
우리는 숲이 가득한 메인과 백산을 그들의 구식 우아함으로 뒤에 던질 것이다. 우리는 버몬트 주 북부를 건너고 있는데, 쌀을 먹는 사람은 햇빛 아래서 금봉화와 야생 제비가 점재된 모래밭 잔디밭에서 점프하고 있다.
초여름의 수액은 우리 주위에 흐르고, 잡초와 약초, 관목과 키가 큰 나무 속에 흐른다. 즙은 잎과 줄기 주위의 수만 마일의 작은 통로를 통과한다.
우리의 상상력에서, 우리는 이 모든 것이 얼마나 큰 호수와 얼마나 위대한 강을 창조할 것인지 상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미국) 오웬 W 티레의' 여름 여행기' 한여름은 일 년 중 여름의 전환점이다. 그 당시, 올해의 수확은 이미 확정됐고, 사람들은 이미 내년 재배를 고려하기 시작했고, 곧 잔디를 깎을 것이다. 그때의 호밀풀은 귀가 있었고, 귀는 꽉 차지 않았지만, 가볍고, 연한 녹색의 보리물결이 바람에 기복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당시, 녹색 귀리,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노란 풀 한 무더기와 함께, 파종이 늦은 들판에 불규칙하게 뻗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당시, 메밀의 초기 종은 발아하여 땅을 덮었습니다. 그때에 가축에게 밟혀 석두 같은 단단한 휴경지가 이미 반을 쟁기질했고, 쟁기질하지 않은 오솔길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당시 땅 에 쌓인 거름 더미, 일몰 때 수국 냄새가 섞여 나왔다. 저지대에서는 강변의 초원이 바다처럼 이어져 낫을 기다리고 있다. 초원에서는 루메크스가 줄기를 베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러시아) 레프 톨스토이' 안나 카레닌' 은 한여름 맑은 하늘, 구름 한 점 없다. 태양이 지면을 매우 뜨겁게 태웠다. 한차례의 남풍이 불어와 지면에서 열파를 일으켜 숨이 막힐 정도였다. 잡초는 태양의 햇볕을 견디지 못하여 잎이 모두 가늘게 말려졌다.
오후가 되면 사람들은 항상 쉽게 피곤함을 느낀다. 마치 잠에서 깬 것처럼, 흐리멍덩하고,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숲 속의 새조차도 입을 벌리고 나무 위에서 쉬며 먹이를 찾아 나가기에는 게으르다.
김경마이' 구양해의 노래' 한여름의 햇빛이 심웅의 한구 고비를 비추고 있고, 지붕 위의 고등어와 닫힌 구멍 위의 양봉이 숨쉬는 것 같다. 관밖에는 백양나무 몇 그루가 있는데, 잎이 매우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