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담에' 사람은 완벽하지 않고 금은 없다' 는 말이 있듯이, 모든 사람의 행동은 어느 정도 만족스럽지 못하며, 때로는 약간의 결점 (예: 어깨, 어깨, 목 등) 이 있다. ) 는 태어날 때부터 바꿀 수 없어 우리 자신의 이미지의 심미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교묘하게 의상을 이용하여 그 고유의 결점을 보완할 수 있다. 자신을 완벽하게 만들다.
사람의 체형이 다르고 옷을 입는 습관도 다르다. 방송 진행예고시를 진행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자신의 신체적 특징과 미묘한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항상 옷의 코디를 이용하여 자신의 부족함을 수식하거나 보완하고 이미지와 기질에 완벽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이것도 예술이다. 어떤 체형이 어떤 복장에 적합한지 보자.
표준 체형과 복장 코디
강건형, 중간형, 대칭형은 모두 표준 체형에 속한다. 이런 사람들은 옷을 선택할 때 자신의 체형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출발점에서 자신에게 맞는 옷을 선택해야 한다.
뚱뚱한 체형과 옷차림이 잘 어울린다
뚱뚱한 사람은 비대하거나 타이트한 옷을 입어서는 안 되며, 연한 색, 가로줄, 큰 꽃 셔츠, 화사한 따뜻한 색도 입어서는 안 된다. 이런 조합은 지방이 너무 많고 체태가 비대한 비주얼을 주기 쉬우며, 합체나 세로줄무늬와 어두운 색의 조합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가 더해져 통통한 몸매를 고르게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마른 몸매와 옷차림 코디
몸매가 날씬한 남성은 가능한 한 옷을 꾸미는 역할을 하여 신체의 미감을 높여야 한다. 예를 들어, 몸매가 날씬한 남성은 어깨가 과장되고 가슴이 두툼한 남성용 상의를 입고 우람하고, 뻣뻣하고, 납작한 남성의 엉덩이를 돋보이게 하고, 남성의 남성성을 과장할 수 있다.
몸매가 날씬한 여성은 넓은 옷도 입지 말고 몸에 꼭 맞는 옷도 입지 마라. 전자는 날씬해지고 후자는 적나라하게 몸매의 결함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몸매의 여성은 옷에' 부풀림법' 을 사용해야 하지만 액세서리는 상대적으로 줄어 대비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살짝 루즈한 옷에 일부러 첨가한 레이스 램프도 좋은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목 보정 구성
목이 긴 사람에게는 목이 가늘고 길다는 느낌을 약화시키기 위해 리본과 끈이 달린 다양한 칼라 옷을 선택할 수 있어 좀 복잡하다. 전체 복장으로 볼 때 목이 긴 사람은 너무 넓은 상의를 입지 말고 하복도 너무 부풀지 마세요. 목이 짧은 사람은 깊은 브이넥이나 큰 라운드 칼라의 옷을 고르기에 적합하여 목의 날씬함을 증강시킬 수 있다. 그러나 터틀넥과 타이트한 칼라의 옷은 목이 굵은 시각 효과를 일으키기 쉬우므로 피해야 한다. 또한 어깨가 과장된 옷도 목을 짧게 보이게 하는 것이 옷을 선택할 때의 시각 효과다.
어깨 보정 코디
어깨 폭은 남성에게는 우세하지만 여성에게는 이미지의 부드러움과 미감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이런 체형의 여성은 깊은 V 자형 네크라인이나 어깨까지 있는 옷을 고르기에 적합하고, 어주넥과 넓은 라운드넥을 선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어깨 패드가 두껍거나 장식 어깨가 있는 옷이나 소매가 푹신한 옷을 선택해서는 안 된다. 어깨 폭의 시각 효과를 일으키는 모든 옷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어깨 폭의 약점을 시각적으로 보완하기 위해 적절한 확장을 채택할 수 있다.
가슴 보정 코디
가슴이 큰 것은 서구 여성의 심미 기준이다. 중국과 서양 문화의 교류와 상호 작용을 통해 우리는 이미 이런 섹시한 아름다움을 받아들이거나 포용했지만, 사회자가 동양 여성의 함축적인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것은 적절하다. 따라서 가슴이 통통한 여주인은 옷을 고를 때 스타일링이 간단하고 장식이 적은 외투를 선택해야 하며, 앞가슴에 주름이 있고 주머니나 버튼이 두 줄 달린 외투는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가슴이 더욱 풍만해 보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몸에 맞는 상의에 입어서는 안 되고, 약간 헐렁한 상의를 선택해야 한다. 심플한 상의에 비해 하반부는 전시의 초점이 될 수 있지만 안쪽으로 입을 닫는 모양은 피해야 합니다.
유방이 너무 작거나 좁은 여성은 유방이 풍만한 여성과 정반대이다. 주름 등 장식이 있는 상의를 선택할 경우 조형의 간결성 (예: 롱스커트 착용) 에 주의해야 하며, 복잡한 시각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최종 옷차림 이미지는 시청자들에게 부드러운 곡선미를 주는 것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몸매가 날씬한 남성은 보통 가슴이 좁다. 부족을 메우기 위해서는 상체의 체감을 높일 수 있는 외투를 선택해야 한다.
허리 보정 코디
여성에게는 허리가 굵어지는 것이 귀찮지만 허리의 두께는 허리둘레로만 측정할 수 없고 키와 입체차로 종합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교묘하게 옷을 고르면 약간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다. 이런 유형의 여성은 팔의 외투를 가리거나 허리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원피스를 사용해야 한다. 허리만 가지런한 외투는 입는 것이 아니다. 또한 플리츠스커트도 안 어울려요. 허리가 너무 길면 종아리 중간까지 긴 치마와 너무 긴 외투를 입기에 적합하지 않다. 원래 긴 허리를 더 길게 보이게 하고, 짧은 코트나 넓은 벨트 (허리띠 색깔은 옷과 비슷함) 를 입거나, 높은 허리를 입기 때문이다.
팔이 맞닿다
팔이 너무 크거나 팔이 기울어지면 팔과 다리가 타이트한 옷을 입지 말고 허리까지만 입는 코트와 주름치마를 적게 입어야 한다. 팔이 더 크거나 기울어지는 시각 효과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팔을 덮는 코트나 스트레이트 원피스는 이런 시각 효과를 약화시킬 수 있다.
다리가 안 어울려요
남자 사회자에게 다리 두께는 상관없습니다. 반바지를 입고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자 사회자에게는 다리의 단점을 옷으로 숨기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리가 굵든 가늘든 무릎이나 방금 무릎을 덮은 치마, 마른 다리 바지, 발이 드러나는 롱스커트나 바짓가랑이가 헐렁한 바지는 마음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암 보정 구성
팔이 짧은 사람은 민소매, 너무 반팔, 오프숄더, 나시, 반팔 풍선소매 옷도 피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에 웃긴 옷을 입어야 한다면 소매가 팔꿈치 윗부분의 3/4 까지 자라도록 선택해야 한다. 장식이 없는 옷이다.
요약: 사람의 체형이 모두 만족스럽지 못하다. 위에 열거된 것 외에 다른 많은 것들이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머리가 약간 크고, 어떤 사람은 조금 작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가슴이 좀 클 수도 있다. 다리형으로는 허벅지가 굵지 않고, 종아리가 굵지 않고, 어떤 사람은 다리가 없고, 어떤 사람은 X 다리가 짧고, 어떤 사람은 다리가 짧으며, 어떤 사람은 다리가 너무 길다 ...
편폭의 제한으로 전면적으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체형의 약점을 직시하면 옷을 통해 몇 가지 단점을 극복하거나 개선할 수 있다. 물론 의상으로 체형의 약점을 보완할 때는 의상 스타일뿐만 아니라 의류 컬러의 조화, 피부색, 메이크업 컬러와 의류 컬러의 관계, 원단 패턴의 선택, 원단의 질감 등도 고려해야 한다. 사회자에게 각 방면은 생략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 이미지의 미감을 높일 수 있다. /Article/735.html
화장: 옅은 화장이면 충분해요. 헤어스타일은 과장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