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이 있는 패턴을 찾습니다. 유닉스 공식에는 무료 모드와 유료 모드 또는 mmd-unity 변환기가 있습니다.
나는 주인공에게 자신의 옷과 헤어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는' 작은 영웅 메가팩' 소재 가방을 사용한다.
디자인 상호 작용, 많은 소재 백에는 자체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바이두는' 유니티 애니메이션' 등을 검색하면 좀 더 구체적인 자습서를 찾을 수 있다. 간단히 말하자면 C# 스크립트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Animator 제어기를 만들고 두 번 클릭한 다음 재질의 애니메이션을 편집 창으로 드래그합니다. 트리거된 애니메이션 상태 변환에 대한 가변 매개변수를 설정합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해당 매개 변수 상태를 수정합니다. 스크립트를 캐릭터로 드래그합니다. 창 배경을 투명하고 끌기 가능하도록 설정하고 카메라 배경 색상이 검은색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두 스크립트를 카메라 오브젝트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캐릭터 상호 작용을 추가하여 머리를 돌려 마우스를 보는 효과를 실현하고 캐릭터 애니메이터를 끄기로 설정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업데이트 모드를 애니메이션된 물리적 으로 설정합니다.
음의 피드백을 사용하여 머리의 방향과 크기를 제어합니다. 이 C# 스크립트는 캐릭터의 목에 배치되며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위아래로 고개를 끄덕이지 않고 왼쪽과 오른쪽만 스크롤됨). 또한 마우스를 테두리 밖으로 이동하여 캐릭터가 유휴 상태로 들어가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하고 유휴 상태를 재생합니다.
스크립트 코드, 코드와 캐릭터 모델의 강력한 결합성으로 인해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역 변수를 추가하여 애니메이션 재생 여부를 제어해야 합니다 (여기서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