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 댄스는 널리 알려진 춤이지만, 경쟁성과 문화적 차이로 중국에서는 클래식 댄스와 재즈 댄스만큼 유행하지 않아 라틴 댄스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다음은 제가 수집한 라틴 댄스 지식 소개입니다. 소장품 읽기를 환영합니다.
라틴 댄스 지식 소개
라틴 댄스에는 차차, 롬바, 삼바, 투우, 카우보이 춤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다른 나라와 지역에서 기원하여 20 세기 초에 영국에서 표준화되고 발전하였으며, 곧 많은 나라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당시 사교 장소 바는 사교와 오락의 형태로 매우 유행했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의 대상해도 인기가 많다. 이후 영국 왕실 무용교사협회의 통일규범을 통해 국제대회가 되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그 중 유명한 대회는 영국' 흑택' 무용제 (제 78 회), 영국 국제선수권대회 (5 1), 영국 국제오픈, 독일 세계무용선수권대회 등이다.
개혁개방 이후 인민물질생활이 높아지면서 우리나라는 199 1 에서 처음으로 베이징에서 제 1 회' 중국컵' 국제표준무용선수권대회를 개최했고, 중국체육무용협회는 베이징에서 제 1 회 체육무용선수권대회를 개최했다. 1988 이후 우리 성 무용가 협회는 일련의 사교댄스 활동을 조직했다. 지금은 매년 많은 경기가 있고, 참가 팀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 팬도 많아요. 노천 광장, 레저 커뮤니티, 패션 헬스장, 곳곳에서 라틴 댄서를 볼 수 있다. 특히 어린이 라틴 댄스는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발전했다.
라틴 댄스는 아프리카에서 유래한 스포츠 댄스로, 이민자들이 라틴 아메리카로 데려와 현지 민간 무용과 상호 작용하면서 오늘날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차차, 롬바, 카우보이, 삼바, 투우 등 새로운 춤을 형성하고 있다.
라틴 댄스는 어깨, 배, 허리, 엉덩이 위주의 무용 예술이다. 운동에 참가한 것은 복직근, 사복근, 사복근, 수직등근, 등 수백 개의 근육이다. 1960 년대 이래로 많은 연구자들이 스포츠 무용의 생리와 심리적 효과를 연구했다. 라틴 댄스당 평균 160- 180 회 허리 돌리기, 여성 최고 심박수는 분당 197 회, 남성은 분당 2 10 에 달한다 에너지 대사에 대해 8.5 이상, 운동선수가 800 미터 경기를 완성하는 데 소비되는 열량에 해당하며 테니스와 배드민턴보다 크다. 지방 감량의 효과는 상상할 수 있다.
라틴 댄스 중 가장 대표적인 춤은 롬바르로' 라틴의 영혼' 으로 불린다. 라틴 댄스를 배우는 사람들은 보통 롬바를 첫 춤으로 배운다. 롬바는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표현하는 춤이기 때문에 음악이 부드럽고 시끌벅적하며, 동작은 여친이 여성의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엉덩이의 곡선미를 충분히 드러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남녀간에 만약 이별하면 매우 아름답다. 또 다른 대표 춤은 멕시코에서 유래한 것으로 롬바와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쾌활하고 쾌활하며 롬바 스타일과는 전혀 다르고 멋지고 활력이 넘친다.
라틴 댄스의 조예가 유래된 지 오래다.
다섯 가지 라틴 댄스에는 각각 스타일이 있다: 삼바의 열정, 딱 발랄함, 롬바의 우아함, 투우의 힘, 카우보이의 즐거움. 스타일이 다르면 가장 중요한 것은 내포를 파악하는 것이다.
음악에 대한 이해에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음악 멜로디에 대한 이해다. 춤을 배우고, 춤을 연습하고, 걷고, 춤을 추고, 춤을 추고, 춤을 춘다. 춤은 무용수의 최고 경지이다. 음악은 춤의 영혼으로 잘 알려져 있고, 무용수가 몸을 통해 흐르는 음표는 춤의 최고 경지이다.
동서양의 문화적 차이로 인해 우리 동양인들은 라틴 댄스를 추는 동안 자긍심과 수줍음, 몸짓 표현, 심지어는 눈빛으로도 소통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서양 문화에 대해 많이 알면' 맛 있는 라틴 댄스' 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된다.
파트너 간의 균형, 힘의 균형, 무게 중심의 균형, 6 차원 공간: 상하좌우 전후. 요컨대, 균형은 어디에나 있고, 춤을 관통하는 것은 시종일관 있다.
라틴 댄스의 첫 번째 원칙
태도
롬바와 차차:
1. 자연스럽게 두 발을 나란히 서 있습니다.
2. 가슴을 펴고 척추를 곧게 펴고 어깨를 으쓱하지 마세요.
3. 한쪽 발이 옆으로 한 걸음 내딛고 질량 중심을 지탱하는 다른 발을 쭉 뻗고 무게를 모두 이 발로 이동시켜 골반이 옆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무게를 지지 발의 뒤꿈치에 올려놓고 무릎이 뒤로 잠겨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반 운동의 범위는 상체 자세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해야 한다.
삼바와 오걸:
1. 자연스럽게 두 발을 나란히 서 있습니다.
2. 가슴을 펴고 허리를 곧게 펴고 어깨를 으쓱하지 마라.
3. 한쪽 발은 바깥쪽으로 한 걸음 내딛고, 질량 중심을 지탱하는 다른 한 발은 쭉 뻗고, 전체 중량은 이것으로 옮겨져 무게를 앞발바닥으로 이동하고, 뒤꿈치는 여전히 땅에서 떨어져 있어 발을 지탱하는 무릎은 뒤로 잠글 수 없다. 삼바 춤의 분수암보, 뒷걸음과 주름, 흔들춤의 닭걸음과 같은 춤 단계는 예외다.
스페인 투우에는 골반이나 엉덩이 운동이 없기 때문에 자세와 라틴 댄스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골반을 약간 앞으로 기울입니다.
2. 무게는 두 개의 밑창에서 평균적으로 부담합니다.
3. 발을 쭉 뻗을 때 무릎을 뒤로 묶으면 안 됩니다. 한 가지 예를 제외하고, 그것은 스페인 춤이다.
회전도
라틴 춤에서 발은 결코 평행하지 않고, 발이 함께 모일 때만. 이와 같은 발 회전은 대부분 바깥쪽으로 회전하지만 발은 전체 또는 부분 무게로 회전하며 "수동 회전" 또는 발의 반응 동작입니다. 춤에서 발의 회전량은 대부분 상반신과 다르기 때문이다. 가장 전형적인 예는 삼바 춤에서 스치는 두 번째 단계, 롬바와 차차 춤에서 전진하는 억제, 롬바와 차차 춤의 모든 후퇴이다.
그래서 어떤 춤을 추는 동안, 그의 발 중심의 중심이 그가 직면한 방향과 다를 때, 우리는 그의 발이 아니라 상반신의 회전을 기준으로 한다.
롬바와 차차 중 무게 중심을 이끄는 발은 1 16 회전 정도가 될 것이다. 몸체 질량 중심을 안정시켜 발생하는 이러한 회전을 "수동 회전" 이라고 합니다
현재 라틴 댄스에는 세 가지 등급이 있다.
청동은 정확히 롬바와 같다.
은메달, 동메달, 데님
금메달과 은메달 종목, 삼바와 투우
라틴 댄스 지식에 대한 완전한 이해
라틴 댄스는 큰 팔의 자세에 주의해야 한다
라틴 댄스에서 상반신의 동작은 매우 중요하며, 상반신의 동작은 내부 압착, 팔 운동, 두목의 몇 가지 주요 전환으로 구성되어 있다. 몸 안에 쌓인 것은 나무줄기이고, 팔은 가지와 잎이고, 두목은 금상첨화이다. 팔은 반려자와 접촉하고 교류해야 하는데, 이는 리메이크 동작의 미감의 중요한 부분이며, 신체 내부의 밀림을 줄이는 것과 조화를 이루며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팔 동작에서 큰 팔은 약간의 힘이 필요하고, 작은 팔과 손은 기본적으로 힘이 필요하지 않다.
라틴 댄스에서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손으로 잡지 않았다면, 그는 그의 큰 팔을 들어 올리고 그의 작은 팔을 감아야 했다. 인도가 필요하다면 여성도 팔을 들어 양손이 아닌 신체 내부의 압력을 통해 인도해야 한다. 테이프를 당길 때는 손의 안정상태에 주의해야 한다. 몸의 압착은 내부적으로 이미 기본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어서, 사람은 손의 힘을 느낄 수 없을 것이다. 테이프를 당기는 것은 약간의 내부 압착이 전달되는 느낌이 든다.
라틴 댄스에서는 여성의 큰 팔이 수시로 펼쳐져 다리와 중간 부분의 움직임에 맞춰야 분위기가 온전하며 남자가 전하는 힘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흔들춤에서만 큰 팔을 끼워야 한다. 몸의 중심을 더 촘촘하게 하고, 회전을 더 빨리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남자가 힘을 낼 때, 큰 팔과 작은 팔의 각도는 일치해야 하고, 남자의 주도력은 팔에 소모되지 말아야 한다.
숙녀의 흔들춤을 제외하고, 다른 것은 모두 두 팔을 벌리고 상대방의 신호를 느껴서 동작을 더욱 활기차게 보이게 해야 한다. 특히 남자는 춤을 출 때 어깨가 아래로 가라앉고 큰 팔을 뻗는다. 그가 큰 팔을 끼우면 여성스러움을 느낄 것이다.
라틴 댄스 경기의 화장은 남학생과 여학생의 차이가 크다.
어린이 라틴 댄스 경기에서 아이들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깨끗하고 귀엽고 본색, 단순함을 기본 원칙으로 하여 아이들이 춤에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스포츠 댄스 복장 규범에서 아동단체의 메이크업을 규정하고 있다. 화장도, 속눈썹도, 가짜 손톱, 스팽글, 인조 올리브유, 매니큐어도 사용하지 않는다. 장신구를 착용하지 않다. 복잡한 헤어스타일, 가발, 머리 장식, 염색약을 사용하지 말고 스팽글이 달린 젤을 사용하세요.
경기에서는 상술한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여자는 상투나 간단한 포니테일로 빗을 수 있고, 남자는 가능한 단발머리를 유지하고 스프레이를 바르지 않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좋으면 화장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알몸 메이크업' 을 여자에게 줄 수 있어 아이의 피부 자체가 좋다.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고 눈썹을 칠하고 피부색에 가까운 아이섀도를 발라 은은한 볼터치를 발라주면 활기차 보일 수 있습니다. 여자들은 가짜 속눈썹을 붙이지 말고 눈에 띄거나 이상한 아이섀도를 그리지 말고 피부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스팽글을 붙이지 마세요. 남자는 화장을 전혀 할 필요가 없다.
여자의 헤어스타일도 가장 간단한 상투나 포니테일이어야 한다. 한 여성은 복잡한 헤어스타일이나 파마를 하지 않고 소량의 밝은 머리 장식을 할 수 있다. 남자는 소량의 젤로 머리를 살짝 세울 수 있다.
어린이 라틴 댄스를 배우려면 기초를 잘 다져야 한다
하지만 교육에서는 학생들이 기초를 다지고 프로 선수들을 따라잡도록 몇 가지 작은 기교를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여기서, 나는 교육에서 간단하고 간과하기 쉬운 요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음악 리듬의 옳고 그름은 경기 판단에서 가장 중요하다. 좋든 나쁘든 음악 리듬의 잘못된 점프는 직접 도태될 수 있어 음악 리듬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작은 선수들이 음악의 리듬을 파악하지 못하거나 음악을 전혀 밟지 못해 교사들이 냉정하게 생각하도록 강요한다. 아이가 음악을 이해하지 못하는가, 아니면 가르치는 데 문제가 있는가? 답은 분명하다.
많은 선생님들이 교실에서 음악을 틀면서 학생들에게 리듬을 외치며 학생들의 의존성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스스로 박자를 세도록 하고, 그들이 음악으로 리듬을 세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리듬감이 좋지 않은 학생들의 경우, 선생님은 박수를 치고, 정신을 집중하여 음악을 듣고, 가장 무거운 첫 박자' 하나' 를 잡거나 라틴 음악 특유의 네 번째 박자' 쿵쿵' 을 잘 듣도록 훈련시킬 수 있다. 교수에서 교사는 콩고 드럼을 이용하여 리듬을 연주하여 학생들이 라틴 리듬의 특징과 느낌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할 수 있다.
어린이 라틴 댄스 전제 조건 배우기-몸
라틴 수업 전에 선생님은 보통 학생들을 이끌고 20-40 분간의 체력훈련을 한다. 이것은 중요하지만, 연습의 내용이 단순한 발차기, 다리 누르기, 포크가 아니라 라틴 댄스에 도움이 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발레 체형 훈련은 라틴 댄스에 매우 도움이 된다. 발레 훈련에서, 나는 몇 가지 간단한 동작을 선택할 것이다. 예를 들면 바닥을 닦는 연습과 전후를 하면 발과 바닥의 느낌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발레에서는 한 발을 작은 팔자 자세로 바꾸는 것을 라틴 자세라고도 합니다. 요구 사항은 고개를 들어 가슴을 펴고, 목을 뒤로 젖히고, 어깨를 누르고, 허벅지를 끼는 것이다.
장기간의 훈련을 거쳐 학생회는 양호한 정기의식을 확립할 것이다. 또한 발레 손형도 참고할 수 있지만, 호흡은 반드시 넣어야 한다. 이 말이 묘사한 바와 같이, "숨을 쉬지 않는 손은 마른 나뭇가지와 같지만, 숨을 쉬면 바람에 흔들리는 버드나무처럼 생명력을 갖게 된다" 고 말했다.
어린이 라틴 댄스를 배우려면 기본 스텝을 익혀야 한다
처음 가르칠 때는 기초보 훈련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고 금은동과 수를 배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나는 점차 학생들이 꽃걸음에 현혹되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기초걸음을 잘 연습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수준은 크게 향상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수업할 때 한 시간 동안 기본 단계 훈련을 할 것이다. 음악을 늦추고, kukla Cha (8 자 회전 엉덩이), 압착 (무게 중심 변경), 네모난 걸음걸이, kukla Cha 4 방향 (앞, 뒤, 왼쪽, 오른쪽) 에서 뉴욕 Cha 까지 훈련을 한다.
너는 이 몇 가지를 파악해서 아이들이 어린이 라틴 댄스를 잘 배울 수 있게 했니?
라틴 댄스는 너의 몸매와 기질을 향상시킨다.
라틴 댄스가 당신의 몸매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라틴 댄스 훈련에 참가한 후 정말 달라졌습니다. 아시아인의 목은 백인보다 짧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라틴 댄스 훈련에 참가한 지 1 년 만에 샤오리는 자신의 몸매가 다르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되었고, 전체적인 기질 이미지가 눈에 띄게 달라진 것이 라틴 댄스의 신기함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세를 바꾸세요. 목을 쭉 펴세요.
뒤통수가 꼿꼿하여 측면에서 보면 목이 완전히 직립한다. 얼굴이 앞으로 기울어지지 않고 어깨가 축 처졌다. 측면에서 보면 어깨는 가는 직선으로 얼굴과 턱을 들어 올리고 앞을 똑바로 바라보고 있다. 낮에는 이런 좋은 습관을 기르고 밤에는 낮은 베개를 선택한다. 목을 뻗으면 등이 자연스럽게 곧게 펴지고, 사람은 더 활기차 보이고, 목에 가는 주름도 적어진다. 몇 달 동안 버티면 자신이 키가 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자세를 바꾸는 것의 추가적인 이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세 변경-목의 작은 몸짓
머리 주위를 돌며 (머리는 동그랗고, 오른쪽 귀는 어깨에 바짝 달라붙고, 등은 들어 올리고, 왼쪽 귀는 어깨에 달라붙음), 옆으로 돌며 (얼굴은 지면에 수직이고, 옆으로 돌고, 직시함), 앞뒤는 목을 좌우로 움직입니다 (신장 5 중의 목 운동과 동일). 목을 움직이는 좋은 습관을 길러라. 예를 들면 컴퓨터 앞, 지하철에 앉아 언제 어디서나.
이렇게 간단한 동작이나 습관은 림프순환을 가속화하고 목의 근육을 강화하고 턱과 볼의 지방을 줄여 머리를 작게 보이게 하고 목을 더 길고 두껍게 하여 좋은 몸매를 갖게 한다. 특히 여성들이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을 때, 남성이 넥타이 셔츠를 입어도 두목 자세가 돋보이는 것이 분명하다.
라틴 댄스 기교 라틴 댄스를 배울 때 반드시 알아야 할 학습 기교.
라틴 댄스는 라틴 스타일 댄스 또는 자유 볼룸 댄스라고도합니다. 라틴 댄스는 유행하는 민간 무용으로, 마음대로, 마음대로, 가볍게,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매우 넓다는 특징이 있다. 라틴 아메리카인들이 오랜 역사 속에서 형성한 열정, 낭만, 활력, 불타는 뚜렷한 특색을 지닌 예술 표현으로, 라틴 아메리카인들의 사랑을 받아 그들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라틴 댄스는 아름다운 다리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라틴 댄스를 배우는 데 참여하지만, 잘 뛰려면 기교가 필요하다. 라틴 댄스를 잘 추는 법을 배우자.
라틴 댄스를 배우기 위해 알아야 할 학습 기술 중 하나: 팔의 부분 연습
"춤" 이라는 단어는 "팔" 이 춤에서의 위치를 가장 잘 설명하는데, 그것은 팔다리 언어를 풍부하게 한다. 팔 라틴 댄스를 만드는 라인이 효과적입니다. 팔을 곧게 펴고 몸의 양쪽에서 머리 위로 천천히 들어 올리고 손목을 시계 방향으로 살짝 돌린 다음 팔을 내려 놓고 손목을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
일침피: 안팎이 약하다.
동작 팁: 항상 두 팔을 곧게 펴십시오. 머리 위로 들어올릴 때 팔은 귀에 가까이 있어야 하고 손목은 반대 방향으로 1 분 동안 멈추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팔명언)
라틴 댄스를 배우기 위해 알아야 할 두 번째 학습 트릭: 로컬 다리 연습
미인대회에도' 미다리 아가씨' 라는 말이 있다. 하지만 미다리의 개념은 가느다란' 죽통다리' 가 아니라 얄미운 무다리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종아리부터 허벅지까지 팽팽한 근육이 필요하다.
활주연습을 할 때 두 다리가 약간 구부러지고 오른발이 오른쪽으로 한 걸음 미끄러져 나가고, 왼쪽 다리 근육이 조여지고, 발끝이 곧게 펴지고, 엉덩이 관절이 오른쪽으로 흔들리면서 왼쪽 다리가 안쪽으로 접힙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침피: 허벅지는 단련이 부족하고 종아리는 장기적으로 붓는다.
동작 팁: 발가락을 곧게 펴서 허벅지 안쪽의 압력을 느껴야 효과가 있다. 동시에 허리를 펴고 가슴을 펴는 것에도 주의해야 한다.
라틴 댄스를 배우는 팁: 엉덩이 연습.
탄탄한 꿀벌의 허리를 돋보이게 하고, 섹시한 엉덩이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관건이며, 허리만 비틀어도 엉덩이를 움직이지 않는 것은 없다. 그래서 이 수법은 허리를 돌리는 운동 클립과 비슷한 것 같다. 엉덩이 근육을 조이고 고관절을 최고점으로 들어 올리고 1 분 동안 멈춘 다음 반대 방향으로 최고점으로 들어 올리는 것만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일침피: 평평하고 늘어진 엉덩이.
동작 힌트: 척추를 곧게 펴고, 엉덩이를 뒤로 기울이고, 가슴을 펴고, 상체는 거의 움직이지 않는다.
라틴 댄스를 배울 때 알아야 할 네 가지 학습 기술: 등 근육군 단련
라틴 헬스댄스는 몸의 모든 부위를 이끌고 내면의 느낌을 풀어주며 등은 표현력의 약점이 아니다. 팔이 몸 뒤에서 흔들릴 때 등 근육으로 팔을 움직이게 하고 천천히 위로 춤을 추며 내려놓는다.
일침피: 등에 쌓인 느슨한 지방.
동작 팁: 팔은 등 근육의 힘과 어깨의 조화에 따라 천천히 춤을 춰야 한다. 느린 리듬은 근육의 단련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다.
라틴 댄스를 배우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다섯 가지 학습 기교: 허리를 돌리는 연습 단편.
5 월, 달에 춤을 춘다. 게으른 신체 세포를 활성화시키려면, 단순히 손발을 움직일 수 없고, 온몸의 힘을 동원해야 한다. 허리는 춤의 중심이다. 스윙, 회전, 투구는 모두 그녀의 스타일에 달려 있다.
두 다리를 합치고,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두 지점에서 엉덩이 관절이 이완된다. 쪼그리고 앉아 있는 동안 엉덩이를 상체를 중심으로 "8" 자 모양으로 비틀어 줍니다. 고관절은 최고점까지 올리고 허리 양쪽의 힘으로 다른 고관절을 최고점까지 올립니다.
일침피: 눈에 띄는 복부와 허리 전체 부위를 풀어라.
동작 힌트: 허리 힘으로 엉덩이 관절을 돌리는 것이 관건이며 상체는 안정을 유지해야 하며 어깨는 흔들릴 수 없습니다.
라틴 댄스 리듬의 정확한 운용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리듬을 찾는 방법이나 리듬을 어떻게 쓰는지 물어본다. 교학 중에 나는 많은 학생들을 만났는데, 3, 4 년 동안 라틴 댄스를 배웠어도 리듬을 분간할 수 없었다. 리듬은 춤의 기초로, 인체의 뼈대에 해당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멜로디는 춤의 표현 형식으로 사람의 혈육에 해당한다. 멜로디를 따라 정확하게 춤을 추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다. 마치 한 사람이 아름답지 않은 것처럼. 리듬을 잘못 쓰는 것은 한 사람이 구루병에 걸린 것과 같다.
우리의 라틴 댄스에서 롬바차의 시작 리듬은 4 위, 삼바는 1 에 있다. 그러나 모든 음악 리듬이 1, 2, 3, 4 또는 1, 2, 3 에 불과하다는 것을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음악의 리듬을 구분하는 것은 차이가 없다. 현대무용, 국표 춤, 발레 등이다. , 그들의 리듬은 모두 위의 두 가지이다. 그래서 우리는 음악을 듣고 그들의 1, 2, 3, 4 를 찾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라틴 댄스를 배웠기 때문에 우리는 주로 전자를 말한다.
재즈 드럼을 해본 적이 있다면, 저음 드럼의 박자가 종종 1 의 음악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음악에서는 1 의 리듬에서 가장 크고 깊은 드럼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늘 말하는 리메이크 음악이다. 만약 네가 이 소리를 똑똑히 발견할 수 있다면, 축하해, 너는 이미 음악의 리듬을 분별할 수 있게 되었다. 1 을 찾을 수만 있다면 당연히 2,3,4 ... 우리는 그것을 응력 촬영법이라고 부를 수 있다. 드럼이 있는 모든 음악에 적용됩니다.
그런데 어떤 음악에는 드럼이 없거나 음악 전주에 드럼이 없다면 어떻게 리듬을 찾을 수 있을까요? 사실 이것도 간단합니다. 우선, 모든 음악의 첫 박자는 1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면 리듬을 구별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비전문가들에게 이것은 매우 어렵다. 그럼 제가 멜로디 박자법이라고 부르는 또 다른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다음 그림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나의 태양의 간단한 점수이다. 이 노래의 리듬이 2/4 박자, 즉 2 | 사이에 2 박자라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그러면 우리는 이렇게 우리의 리듬을 표현할 수 있다 | 1 2|3 4|. 각 공백 사이에는 두 개의 박자가 있고, 두 개의 공백을 합치면 네 개의 박자가 있다. 가사로 리듬을 구분한다면' 아' 는 1,' 어떻게' 는 2,' 혜' 는 3,' 노랑' 은 4 다. 이것은 문장을 완성한다. 그래서 우리는 한 가수가 가사를 부르는 것을 들었는데, 그가 부르는 첫 단어는 보통 1 이다. 멜로디를 들으면' 05 43 2 1' 은 한 문장일 뿐이다. 각 멜로디의 첫 번째 소리는 1 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멜로디 중간에 변화가 있거나 가사의 첫 글자가 이전 단락의 4 위에 있을 수도 있다. 따라서이 두 가지 방법은 리듬을 정확하게 구별하기 위해 유연한 연습과 숙달이 필요합니다.
리듬을 찾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춤에서 우리의 리듬을 더 잘 활용하는 방법은 중요한 문제이다. 리듬 1 길이 1 미터, 중심이 50cm 라고 가정합니다. 우리가 춤을 출 때 30cm, 50cm 또는 60cm 의 위치를 밟아야 합니까? 나는 모두가 내가 50 cm 의 위치를 밟았다고 말할 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30 cm 의 위치를 밟으면 틀리지는 않지만 정확할 수는 없습니다. 50cm 의 위치는 가장 정확한 1 입니다. 좀 더 형상적인 비유, 북이 북면을 두드리는 순간, 즉 우리 발이 바닥을 밟는 순간, 정확한 리듬이다.
이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우리가 춤을 출 때 예를 들어' 2' 를 들으면 해야 합니까, 아니면' 1' 을 들으면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제 대답은 후자입니다. 우리 귀가 리듬을 들을 때, 분석을 위해 뇌로 전송된 다음 팔다리로 전달되어 운동을 시작하는 과정은 약 1.5 초가 걸리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2' 를 듣고 동작을 한다면, 우리는 아마도' 2' 의 80 cm 위치를 밟았을 것이다. 반응이 좀 느리면 "3"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1' 을 들을 때' 2' 의 시간을 정확하게 판단해야 한다. 그런 다음 몸을 수수방관하게 하고, 결국 정확하게' 2' 의 50cm 위치를 밟게 한다.
롬바에서는 리듬의 단수가 한 박자, 즉 각 소절 중 2-3-4- 1, 3 과 1 이 한 박자이다. 박자를 반복할 때, 동작이 길어지고, 동작 시간이 길어지고, 체내에 힘을 축적한다. 2 시와 4 시, 빠른 폭발, 이 두 박자의 실제 동작은 모두 음악보다 짧다. 이렇게 하는 것은 동작을 더욱 탄력적이고 느긋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호흡도 리듬에 맞춰 재박자 시 숨을 들이마시고 가볍게 두드릴 때 숨을 내쉬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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