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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캐릭터 디자인 방법

애니메이션의 기본 기법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은 생명력이 없는 이미지에 생명력과 개성을 만들어냅니다. 애니메이션의 이미지 요소는 표현과 상상을 위한 무한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가상 세계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술적 수단을 사용합니다. 만화는 인간 시각의 원리를 바탕으로 움직이는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일정한 시간 동안 관련 정지 이미지를 계속해서 보면 일련의 연속적인 행동이 된다. 애니메이션은 역동적인 예술로서 끊임없이 움직이는 회화적 상징을 통해 영적인 개념을 전달하는 예술로, 영화와 TV, 그래픽 디자인, 온라인 미디어, 전자 엔터테인먼트, 상업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예술적이고 상업적이며 대중적인 예술 형식으로 회화, 영화, 텔레비전, 언어 예술과 그 표현의 장점을 통합한 예술 형식입니다.

애니메이션은 그림, 회화, 기타 예술과는 다릅니다. 만화에는 카테고리가 있고 애니메이션 캐릭터에는 골격과 얼굴 특징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캐릭터의 얼굴 특징은 개성이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플롯을 다르게 만듭니다.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애니)은 순정 만화(캠퍼스), 열혈 애니메이션 등을 비롯해 호러, 마술, 가족 등이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비현실성

사실 모든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허구의 예술적 캐릭터이므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전체적인 특징은 그들이 속한 스토리의 내용에 따라 결정됩니다. . 결정하다. 문화 예술 창작 분야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완전한 가상 예술 모델링 세계를 구축하는 기본 요소입니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매우 비현실적이며 디자인을 통해 실제 캐릭터를 어느 정도 예술적 변형, 처리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과장하다. 이는 얼굴 특징을 과장한 것에서 쉽게 알 수 있는 비현실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링의 전형적인 예이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링의 예술적 과장 정도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비현실성을 바탕으로 캐릭터 설정의 예술적 모델링은 예술적 과장의 정도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매우 현실적일 수도 있습니다. 현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라도 어느 정도 과장되어 있는데, 이는 사실적인 만화 작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과 미국 만화의 슈퍼맨, 배트맨 등은 모두 현실적인 캐릭터 모델링을 기반으로 하며 적절한 얼굴만 사용합니다. 몸의 구조와 신체 구조가 과장되어 있어서 헤어스타일도 약간만 과장되어 있습니다. 일부 애니메이션, 영화, TV 작품이나 게임 작품에서는 전체적인 스토리 내용에 따라 캐릭터의 형태가 과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주의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링이므로 얼굴 특징은 구조적으로 과장되었을 뿐 모델링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형태의 완성도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전체적인 형태를 디자인하는 것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과 헤어스타일의 조화 여부를 결정짓는 관건이다. 사실적인 캐릭터는 상대적으로 사실적인 헤어스타일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과장된 캐릭터는 사실적인 것과 과장된 것의 두 가지 옵션이 있을 수 있으며, 과장된 정도는 캐릭터 자체의 과장 정도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디자인 포지셔닝을 명확히 한 후 구체적인 모델링 도면에 들어가고, 우리 마음 속에 상상한 이미지가 종이에 생생하게 나타나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것은 종종 초보자에게는 문제가 더 많습니다. 그들은 종종 자신의 감정을 따르고 무작위로 스케치하며, 명확한 목적과 따라야 할 순차적 단계가 부족합니다. 창의시대 게임 애니메이션 교육 학교 원화 프로젝트 부서장인 Wang Zhenfeng 씨는 2012년 대학 견학 중 학생들에게 세 가지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첫 번째 기하학적 유형의 조합

이는 페인팅을 기반으로 한 스케치 모델링 수업의 기본 원리와 동일합니다. 우리가 관찰하는 모든 자연 형태는 여러 개의 기하학적 모양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큰 기하학적 모양은 자연 형태의 기본 뼈대를 형성합니다. 이미지를 관찰하고 그릴 때 자연 사물을 <<로 나누어야 합니다. /p>

나누기를 기하학적 사고방식으로 관찰하고 분석하여 기본 형태를 쉽게 그릴 수 있도록 합니다.

두 번째, 과장된 변형

애니메이션 이미지 디자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과장된 변형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과장된 변형은 자연스러운 형태의 구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합니다.

과장된 변형은 무작위적인 팽창이나 수축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형태의 내부 뼈 구조, 근육 및 털의 변화에 ​​따라 수행됩니다.

셋째, 의인화 처리

의인화 처리는 애니메이션 이미지 디자인에 있어서 중요한 창작 방법이다. 애니메이션 이미지 디자인에서는

동물, 식물, 소품 및 기타 이미지를 디자인하기 위해 의인화 기법이 자주 사용됩니다. 인간은 직립으로 걸을 수 있지만 이미지 디자인에서는 동물 캐릭터를 인간처럼 직립하도록 제작

달리고 점프하고 인간의 움직임을 완전히 시뮬레이션한 다음 인간의 언어, 성격을 사용합니다. , 의복 등을

캐릭터들에게 부여해 마치 우리 주변에 사는 친구처럼 느껴지게 합니다.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와 도널드 덕, 그리고 중국 애니메이션의 원숭이 왕, 주팔계, 검은 고양이 보안관은 모두 의인화 디자인 기법을 사용합니다

. 여기서 초보자들에게 동물의 의인화는 단순히 동물을 똑바로 걷게 하거나

신체 부위를 다룰 때 동물의 머리와 인체를 그리는 것만이 아니라는 점을 상기시켜 줄 필요가 있다.

또한 동물 원래 신체의 물리적 특성을 비교하고 동물 체형의 원래 특성을 재현하도록 노력해야 디자인된 의인화 이미지가 생생하고 생생하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식물, 소품, 아이템 등의 이미지를 다룰 때

'추가' 접근 방식을 채택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동물처럼 오감과 팔다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것들은 디자이너의 재량에 따라 추가되어야 합니다. 우뚝 솟은 나무는 얼굴 특징, 눈썹, 턱수염을 추가하고 줄기를 팔로 변형하여 현명하고 친절한 노목 정령이 될 수 있습니다. Shuan은 얼굴 특징을 추가하여 활기 넘치는 소방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팔다리. 요컨대 디자이너는 변형된 캐릭터의 원형과 인간의 외적 특성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개인의 상상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캐릭터의 의인화를 완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