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늘 게으른 편이었습니다. 처음 원고를 제출했을 때, 특히 원고료를 받았을 때, 출판이 되어서 무척 기뻤습니다. 하하. 나중에 더 많이 출판하고 익숙해졌지만, 게을러져서 2, 3년 동안 편집자들로부터 섭외를 받지 않았더라면 나는 그 원고 우편함을 거의 잊어버렸을 것입니다. 너무 소중해.
제출과 관련하여 몇 가지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첫째, 작품은 운율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것이 운율에 맞지 않는 작품을 출판하기는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출판물의 편집자는 중년 이상이며 지식과 태도 측면에서 박자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문체에 대해 글을 쓰지 않는 한, 고대 문체의 품질은 모두 편집자의 미학에 달려 있으며 출판 가능성은 lü, jue 및 ci만큼 직접적이지 않습니다.
둘째, 작품의 주제는 무엇이든 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출판물은 모든 내용을 포함합니다. 당신의 작품을 출판하는데 적합한 칼럼이 항상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셋째, 대부분의 시 출판물은 지역 시 협회의 후원을 받습니다. 시협회는 명목상 공식적인 단체이지만 실제로는 비정부단체와 유사하다. 이는 또한 대부분의 시 출판물이 발행 번호나 로열티가 없으며 교환 성격을 띠고 있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전국의 시 친구들의 훌륭한 작품과 유명 작가들의 시 이론 기사가 담긴 샘플 잡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시야를 넓히고 시를 배우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넷째, 1개의 초안은 1회 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 출판물에는 발행번호와 원고료가 없기 때문에 실제로 여러 개의 원고를 제출할 수도 있지만 결국 모든 출판물은 존중되기를 원합니다. 다만, '시잡지', '중국시' 등 국영저널은 1개의 초안을 먼저 제출하고, 원본 작품을 먼저 제출하는 원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아직 재고가 200개가 넘으니 이 정도만 정리해보자. 지금은 인터넷이 발달하고 많은 시 단체들이 온라인 잡지와 마이크로 매거진을 개설하고 있지만, 진정으로 문학을 사랑하는 대부분의 작가들은 종이 잡지에 애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공부방 책장에는 종이 저널이 놓여 있어 언제든지 읽을 수 있어 책 같은 느낌을 줍니다. 게다가, 종이 저널을 출판하는 데 드는 비용도 높습니다. 결국 저널 출판사는 작업, 자료 및 우편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는 또한 귀하의 작업이 일정 수준 이상이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기꺼이 "지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