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한 일러스트레이터, 반은 건축가, 반은 의류 디자이너, 반은 헤어 스타일리스트입니다. 이것은 단지 합격한 요구일 뿐이다. 한 걸음 더 나아가려면 더 많은 예술적 훈도가 없으면 안 된다. 물론, 당신이 마음대로 그림을 그리고 싶다면, 그것은 또 다른 일이다. 하지만 마음대로 그림을 그려도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예술적 수양을 키워야 한다. 그림의 기초가 없다면 먼저 스케치 기초를 연습할 수 있다. 적어도 구조가 무엇인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다. 그 아름다운 그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단지 선을 그리는 것만이 아닙니다. 참, 먼저 뼈를 그린 다음 반죽 고기를 바르고 고기를 발라 옷을 그릴 수 있어요. 어떤 작품이든 이렇게 나왔기 때문에 먼저 알몸 인물의 몸의 어느 부위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한다. 남자라면 배꼽의 가랑이는 어디에 있나요? 여자라면 젖꼭지는 어디에 있고 엉덩이는 어디서부터 들립니까? 우리는 먼저 이것들을 이해해야 한다. 헤어스타일과 옷을 그리는 대신. 이것들을 알게 되자, 나는 모양을 바꾸고, 아름다운 모양을 그리고, 근육질의 남자를 그리고, 어떻게 유연하게 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다. 이것은 아직 합격한 작품이 아니다. 많은 캐릭터는 배경이 필요하고 헤어스타일에 따라 다른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머리카락이 날아다니면 얼굴 표정이 바뀔 수 있습니다. 모래와 돌을 날리는 고요함, 차분한 얼굴, 늘어진 검은 머리, 음산한 궁전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요컨대, 어떤 성격이나 헤어스타일이나 옷도 고립적으로 표현할 수 없다. 물론, 그렇게 하고 싶지 않거나, 지루한 일을 할 시간과 끈기가 없다면, 먼저 두 폭의 그림을 모사하면서 몇 가지 기본적인 회화 기교를 보조해야 한다. 예전에' 만화 스케치 기교-스케치 편' 이라는 책을 몇 권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 , 한 권 * * * 세 권, 다른 것은 모두 거짓이고, 중국의 것이다. Cg 애니메이터가 정말 억울한 것 같은데, 그들이 이 일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 아무튼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