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칭형 교묘하게 사용' 이 섹션인가요? 스타일링 표현? 분야의 교과 과정. 본 과에서는 교묘한 디자인을 통해 대칭형을 적용함으로써 학생의 디자인 제작과 심미 능력을 높여야 한다. 다음은 내가 너에게' 교묘하게 대칭형' 교안과 반성을 가져왔으니 네가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다. 대칭형 교묘하게 사용' 교안 < P > 교시: 1 교시 < P > 지도사상: < P > 본과는? 디자인? 적용? 학습 분야 내용은 학생들이 디자인, 제작, 대칭형 사용, 대칭형 형식의 미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학생들이 생활을 미화하려는 소망을 자극하고, 생활물품과 환경에 대한 미화 능력을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P > 교육 내용 및 목표:
1, 명시적 내용 및 목표 < P > 는 대칭형이 무엇인지, 대칭형이 아름다움을 구성하는 요소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P > 응당: 대칭선을 자르고 대칭형으로 생활 속 물건을 장식한다.
2, 숨겨진 콘텐츠와 목표
디자인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예술 형식의 미감과 디자인 기능의 통일을 이해하고, 생활물품에 대한 미화와 평가 능력을 향상시키고, 미화의 소망을 자극하고, 실천 능력을 높이다.
교육 중점 및 어려움:
중점: 대칭형 활용. < P > 어려움: 대칭선은 교묘하고, 적절하며, 미감이 풍부하다. < P > 학습 자료: < P > 가위, 접착제, 각양각색의 색종이 등.
교수 설계:
교수 프로그램 교사 활동 학생 활동 설계 의도
조직 교육 소개 게임-----대칭형 찾기? 친구? 。
(1) 각 그룹에 다양한 대칭 모양의 일부를 나누어 줍니다.
(2) 학생들이 자신의 손에 있는 도형과 누가 완전한 도형을 만들 수 있는지 찾아보도록 한다. < P > 우리는 오늘 대칭형을 교묘하게 사용하는 법을 배우러 왔다. (1) 학생들은 대칭 도형의 나머지 절반을 찾아내 전체 도형을 구성한다.
(2) 전체 도면을 관찰하여 대칭의 특징을 찾아낸다. < P > 는 아름다운 작품으로 학생들을 감염시키고, 초보적으로 대칭형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작품을 이용하여 상황을 창조한다.
본 과정의 의도를 명확히 합니다.
강의 학습 (1) 대칭이란 무엇입니까?
(2) 질문 제시: 이런 대칭적인 도형은 우리 생활, 자연 속에 있습니까?
(3) 코스웨어를 통해 생활 속에서 대칭형의 활용을 살펴본다.
① 의류의 대칭형.
② 가정용품의 대칭형
③ 예술품의 대칭형.
④?
(4) 대칭형은 우리 생활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우리 생활에 많은 광채를 더해 주는데, 당신은 그것을 어디에 장식하고 싶습니까? 학생이 생각하고 대답하다. < P > 대칭형을 인식하는 응용과 그에 따른 장식미를 감상하다.
학생들은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대답했다. 참신하고 독특한 생각을 제때에 긍정하고 표창하다. )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생각하도록 안내합니다. < P > 대칭 작품을 선보여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표상을 풍요롭게 하며, 감성적 인식을 심화시키고, 사고를 계발하고, 대칭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한다.
현실에 연락하여 학생들이 대담하게 디자인하도록 격려하십시오.
데모 학습 데모 두 가지 장식 방법.
(1) 대칭형을 자르는 방법.
(2) 소품 제작. 학생들은 데모를 보고 언제든지 질문을 할 수 있다. 직관적인 느낌을 강화하고 두 가지 다른 장식 제작 방법을 이해하다. < P > 배치 작업 요구 사항: (1) 대칭형을 자르는 방법으로 작은 장식품 한두 벌을 만든다. (2) 제작된 소품, 장식품, 교실 장식을 이용한다. (3) 그룹 협력의 형태를 채택한다. (4) 도구 안전팀 사용에 주의하여 제작 내용을 구상하고, 작품을 완성하고, 장식한다. 본 과의 실천 목적, 임무를 명확히 하여 학생들이 순조롭게 제작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다. < P > 학생 실천 < P > 교사는 각 조의 제작 진도를 순시하고, 학생들이 대담하게 구상하고, 참신한 도안 내용을 디자인하고, 학생들이 교실을 꾸미는 데 도움을 주도록 지도한다. 학생들에게 공구를 사용하여 안전에 주의하고 교실 위생에 주의하라고 지시하다. 자신이 잘하는 제작 자료와 도구를 선택하여 교사의 지도와 함께 창작 실천을 진행하다. 다양한 종이재의 운용은 학생들에게 수준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개성 발전에 유리하다. 조별 협력의 숙제 형식은 학생 교류에 유리하고 학생들의 협력 정신을 배양하는 데 도움이 된다. < P > 전시 평가 조직 학생들은 성공적인 작품을 전시하고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특색 있는 작품에 대해 중점적으로 평가하도록 지도한다. (1) 학생들은 스스로 평가하고 서로 평가한다.
(2) 과외 확장. (1) 평가를 통해 감상 능력을 향상시킨다.
(2) 학생들에게 성취감과 자신감을 준다.
(3) 생활을 미화하고 정서를 키우다. < P > 판서: 대칭형 < P > 교과반영: 본 수업은 초등학교 미술 제 5 권' 대칭형 교묘하게 사용' 수업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에 따라? 디자인? 적용? 단원 및 본 수업의 지도 사상의 요구 사항, * * * 디자인? 게임이 흥미진진하고, 깨달음을 가르치고, 학습을 시연하고, 학생 실천을 하고, 평가를 전시하는가? 5 개 코너는 학생들의 학습 목표를 위해 봉사한다. < P > 우선, 교육 목표의 안배에서 새로운 수업 요구 사항과 본 수업의 지도 사상을 관철한다. 학생들이 디자인, 제작, 대칭형 활용을 통해 대칭형 형식의 미감을 느끼도록 하고, 학생들의 생활을 미화하려는 열망을 자극하고, 생활물품과 환경에 대한 미화 능력을 높인다. < P > 둘째, 교육 과정에서 흥미를 중시하고, 게임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학습을 위한 시나리오를 만들고, 새로운 수업 과정의 기본 이념을 진지하게 관철한다.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즐겁게 게임을 완성하며 게임에서 배워야 할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응? 깨달음을 가르치는가? 링크는 현대의 정보 자원과 효과적인 미디어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감각을 높이고 대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문제의 제기를 통해 학생들의 창작 욕구를 높이다. 학생들은 이 정보자원을 진지하게 관찰하고 대칭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깨달을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은 질문에 답하고, 자신의 생각을 많이 이야기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많이 듣고, 학생들이 교류의 목적을 달성하고, 그들의 혁신적인 정신을 키우고, 학생들의 창작에 도움을 주어 더욱 깊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학생들은 학습 과정에서 코스웨어의 시연에서 제작의 단계와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 코너의 디자인은 학생들의 나이 어린 특징을 더 많이 고려하고, 코스웨어를 관찰하여 배운 단계와 방법을 통해 다시 시연하고, 학생들의 반복 기억을 심화시키고, 학생들의 제작을 위해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준비해야 한다. -응? 학생 실습? 고리, 학생들은 코스웨어 학습의 제작 방법과 제기된 숙제 요구 사항을 통해 진지하고 협동적으로 제작을 완성할 수 있다. 대부분의 학우들은 비교적 잘하고, 소수의 학우들은 교사의 지도하에 완성한다. 학생들의 작품은 구상이 정교하고 디자인이 합리적이어서 정확한 방법에 따라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작품을 이용하여 물품을 장식하고 교실을 장식할 수 있다. 학생들은 성공의 기쁨과 자신감을 느꼈다. < P > 둘째, 평가 과정에서 자평과 그의 평가를 결합하는 원칙을 해야 한다. 초등학생이 스스로 소교사, 소심사위원의 역할을 맡게 하고, 대표적 숙제 몇 점을 선택하게 하고, 교사가 질문하게 하는가? 어떤 작품이 효과가 좋습니까? 왜요 어디 있어? 어디가 아직 이상적이지 않은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학생들의 전형적인 숙제를 골라서 학생들이 스스로 평가하게 하면, 학생들이 자평과 그의 평론에서 학생의 그림 그리기 방법과 노력의 방향을 보급하고, 자신의 부족함을 인식하고, 우수한 작품의 정수를 흡수하여 그 정수를 얻고, 그 찌꺼기를 버리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본 수업은 평가에 다차원성과 다극성을 더욱 반영해 학생 상황에 따라 정확한 이해와 평가를 해야 한다. 학생이 질문에 답하고 디자인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이 선생님의 평가를 통해 향상될 수 있게 하고, 아이들이 혁신을 하도록 독려하고,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키울 수 있게 한다. 대칭형을 교묘하게 사용하다' 에 대한 반성 < P > 이 수업은 초등학교 미술 제 5 권' 대칭형을 교묘하게 사용하라' 는 수업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에 따라? 디자인? 적용? 단원 및 본 수업의 지도 사상의 요구 사항, * * * 디자인? 게임이 흥미진진하고, 깨달음을 가르치고, 학습을 시연하고, 학생 실천을 하고, 평가를 전시하는가? 5 개 코너는 학생들의 학습 목표를 위해 봉사한다. < P > 우선, 교육 목표의 안배에서 새로운 수업 요구 사항과 본 수업의 지도 사상을 관철한다. 학생들이 디자인, 제작, 대칭형 활용을 통해 대칭형 형식의 미감을 느끼도록 하고, 학생들의 생활을 미화하려는 열망을 자극하고, 생활물품과 환경에 대한 미화 능력을 높인다. < P > 둘째, 교육 과정에서 흥미를 중시하고, 게임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학습을 위한 시나리오를 만들고, 새로운 수업 과정의 기본 이념을 진지하게 관철한다.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즐겁게 게임을 완성하며 게임에서 배워야 할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응? 깨달음을 가르치는가? 링크는 현대의 정보 자원과 효과적인 미디어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감각을 높이고 대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문제의 제기를 통해 학생들의 창작 욕구를 높이다. 학생들은 이 정보자원을 진지하게 관찰하고 대칭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깨달을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은 질문에 답하고, 자신의 생각을 많이 이야기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많이 듣고, 학생들이 교류의 목적을 달성하고, 그들의 혁신적인 정신을 키우고, 학생들의 창작에 도움을 주어 더욱 깊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학생들은 학습 과정에서 코스웨어의 시연에서 제작의 단계와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 코너의 디자인은 학생들의 나이 어린 특징을 더 많이 고려하고, 코스웨어를 관찰하여 배운 단계와 방법을 통해 다시 시연하고, 학생들의 반복 기억을 심화시키고, 학생들의 제작을 위해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준비해야 한다. -응? 학생 실습? 고리, 학생들은 코스웨어 학습의 제작 방법과 제기된 숙제 요구 사항을 통해 진지하고 협동적으로 제작을 완성할 수 있다. 대부분의 학우들은 비교적 잘하고, 소수의 학우들은 교사의 지도하에 완성한다. 학생들의 작품은 구상이 정교하고 디자인이 합리적이어서 정확한 방법에 따라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작품을 이용하여 물품을 장식하고 교실을 장식할 수 있다. 학생들은 성공의 기쁨과 자신감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