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비틀즈의 스타일과 대표작이 무엇인지 누가 알 수 있을까요?

비틀즈의 스타일과 대표작이 무엇인지 누가 알 수 있을까요?

소개? 비틀스? 비틀스 의심할 여지없이 대중음악사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영향력이 있고, 가장 환영받고, 가장 성공한 밴드이다. 팝 음악에 대한 비틀스 혁명의 발전과 영향은 비길 데 없다. 그들은 세계 록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여 1960 년대 이후 여러 세대의 록 밴드의 음악과 사상에 영향을 미치고 록의 개혁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영국에서, 1960 년대 이후, 비틀스 거의 모든 밴드의 형성과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그리고 밴드의 네 명의 위대한 음악가, 특히 존 레논 (존)? 레논과 폴 매카트니 (폴? 맥카트니) 는 세계 곳곳에서 젊은 세대의 록 가수와 음악 창작자에게 미치는 영향이 계속되고 있다. 1960 년대에 미국은 미국이' 영국의 침략' 이라고 부르는 장렬한 운동을 이끌었다. 침공)' 음악문화의 침입 물결이 근본적으로 미국 음악의 기초에 영향을 미치고' 엘비스 프레슬리' 를 철저히 묻었다. 프레스리의 왕조는 미국 음반 시장을 지배하여 미국 본토 대중음악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스타일:

록? & amp? 롤 (록)? 영국인? 침입 (영국 침략)? 영국인? 환각 (영국 환각)? 포크 록? 머시 비트 (Merseybeat)? 팝 음악? 팝/록? 환각 영국? 전통/기타? 록 (영국 전통/기타 록)

저거요? 비틀즈 스타일은 매우 많은데, 이는 밴드의 과감한 시도와 혁신과 관련이 있으며, 상당히 많은 스타일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1966 이전에 록 음악은 단순하고 시끄러운 음악, 4/4 의 빠르고 격렬한 박자, 일반화된 멜로디, 오리지널 가사 부족, 삼화음의 화음으로 여겨졌다. 음악의 길이는 약 2 분 30 초입니다. 구조가 간단하고 많은 반복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1967 의 후반부에 이르러 이 낡은 패턴이 깨졌다. 60 년대 말까지, 어떤 록 밴드도 충분히 창의적이면 어떤 소리도 낼 수 있고, 거의 제한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다른 록 음악가들도 이것에 기여했지만, 주요 공헌은 비틀즈에서 나왔다.

(1)? 박자, 리듬, 속도

전통 록 음악의 박자는 보통 4/4 박자로 예외가 거의 없다. 비틀즈의 노래에는 2/4, 3/4, 6/4 의 박자뿐만 아니라 각종 박자의 혼합도 있어 편하게 변환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사랑뿐입니다 (모두? 당신은요? 필요하세요? 그래요? 러브) 는 3/4 박자와 4/4 박자의 혼합이다 (예 25). -응?

또 다른 예로' 블랙버드' (블랙? Bird) 는 박자 전환에 더 자유로웠고, 3/4 박자, 4/4 박자, 6/4 박자가 번갈아 나타났다 (예 26). -응?

팝송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5/4 박자는 비틀즈의 노래에서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굿모닝 굿모닝'? 좋은 아침입니다. 네, 좋아요? 아침 예 27).

각종 박자의 혼합 운용으로 노래의 박자 강세 리듬이 불안정하여 신선한 느낌을 준다.

노래 리듬 처리 에서 비틀스 는 각종 시간 의' 리듬 연주' 를 이용하여 박자 단위 의 고유 시간 을 변화시켜 리듬 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딸기처럼 영원한 들판 (? 필즈? 영원히) (예 28).

이 단편에는 일반 옥타브 3 연음 외에도 4 도 3 연음, 일반 4 분음과 옥타브, 이렇게 많은 박자 단위가 짧은 몇 마디에 나오는데, 이는 전통 록 음악에서는 매우 보기 드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정상적인 박자의 강세 위치를 인위적으로 바꿔 리듬상의 일시적인' 이탈' 을 일으키는 것은 재즈에서 흔히 사용되는 수법이다. -응? Quot 이라는 수법은 비틀스 노래에도 가끔 등장한다. "인생의 날" (a? 일? 네? 저거요? 생명의 반주 중 피아노 한 곡 (예 29)

악센트를 바꿔 임시로 박자 리듬을 4/4 에서 3/ 16 으로 바꾸었다.

속도면에서 전통 록 음악의 대부분이 더 빠르다. 사람들은 중속과 느린 속도가 팝송에만 적합하다고 생각했고 비틀즈도 돌파했다. 같이 오세요? 함께) 와 캐리? 저거요? 웨이트) 는 모두' 무거운' 록 노래지만 속도는 분당 80 박자에 불과하다. 나는 네가 필요해 (나? 원하시나요? You) 는 항상' 중금속' 의 선구자로 여겨지지만 분당 45 박자만 있으면 된다.

(2)? 구부리기 구조

1960 년대 초까지, 대부분의 팝송과 록 음악은 제한된 몇 가지 형식만을 채택하였다. 예를 들면?

A. 12 섹션 블루스 양식

전주곡? | 섹션12 |? 12 절 |? 간헐적? |? 12 절 |? 결말? | |

B.AABA 음악 형식

서곡 |? 대답? |? 대답? |? B? |? 대답? |? 간헐적? |? B? |? 대답? |? 결말? | |

또 다른 예로, 악구 길이 4 절, 전체 노래 길이 2 분 정도입니다. 비틀즈의 초기 창작에서 많은 노래의 구조도 이 패턴을 따랐다. 창작개성이 성숙함에 따라, 그들은 이런 제한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다.

우선 그들의 노래는 비교적 길다. "인생의 날" 과 같이 5 분 이상 "나는 네가 필요해", 7 분 30 초; 혁명 9 (혁명? 9) 8 분 이상.

물론 반복을 통해 노래 길이를 늘리는 것이 가장 간단하고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다. 비틀스' 이봐, 주드와 나는 네가 필요해' 가 바로 이렇게 한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노래 중 상당수는 서로 다른 단락의 대비 조합을 바탕으로 비교적 큰 음악 구조를 구축했다. 예를 들어 "인생의 날" (예 30) 과 같은 음악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B-? -응? 아?

매듭? 구조: 서곡? +? A 1? +? A2? +? A3? +? 간헐적? +? B? +? A4? +? 악장 끝부

섹션 수:? 4+4+2? 4+5? 4+5+3? 5+5+ 10? 4+5+3

이것은 매우 독특한 구조입니다. 테마 소재를 보면 이 노래는 A, B 의 두 가지 주요 음악 소재가 있어 재현성이 있는 삼성부 구조 ABA' 를 형성한다. 하지만 전체 길이와 음악 발전의 논리로 볼 때, 이 노래는 A+B 와 A' 라는 두 부분으로 보인다. A, B, A' 의 각 성부의 내부 구조를 보면 각각 다르며 변화무쌍하고 고도로 통일된 음악 구조를 형성한다.

이 노래의 또 다른 특징은 그 단락이 4 절과 그 배수 (8, 12, 16 등) 의 정사각형 구조를 깨뜨렸다는 것이다. ). 예를 들어 단락 a3 은 4 절 구, 5 절 구 및 3 절 보충 구로 구성됩니다. B 단락은 두 개의 5 절 어구와 한 개의 1 1 절 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런 불규칙한 악구와 단락 구조는 위에서 언급한' 박자 변환' 과 마찬가지로 비틀즈가 자주 사용하는 음악 어휘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유명한' 어제' 구조는 독특하다 (예 3 1).

3+2+2 의 구조를 형성하는 3 절 악문과 2 절 악문으로 구성된 7 절 섹션입니다. 이 말은 낯설어 보이지만, 노래를 부를 때는 매우 자연스럽고 유창하다. -응? (3)? 화성과 음조

비틀스 이전에는' 백사장 소년' 을 제외한 대부분의 록 음악은 화성에서 비교적 간단했다. 보통 3 개의 자연 메이저의 기본 화음만 사용하나요? 나? , IV, V,' 비틀즈' 의 화음은 전통적인' 12 절 블루스 형식' 에서 사용하는 화음과 어떻게 다른가요? 나-나-나-나-나-나? 화음 서열은 팝송과 다른가요? 1-6-4-5? 방법은 독창적이고 과감하게 탐구하고 혁신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화현의 응용에서 그들은 유행가에서의' 자연화현' 의 전통을 깨고 다양한 종류의 변종 화현을 광범위하게 사용했다. 예를 들어, "영원한 딸기밭" 의 첫 번째 단락 (예 32).

변종 화음을 많이 사용하면 음악의 음조가 유유하게 된다. 이런 조화유랑 수법은 대형 클래식 음악 작품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되지만 구조가 짧고 곡조가 간단한 유행가에서는 극히 드물다.

비틀즈는 또한 작품에서 다양한' 기능성' 이 아닌 조화와 어휘를 잘 활용해 작품의 화음이 풍부하고 신선하며 기이한 면모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틀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케이트 씨를 위해 좋은 일을 하세요"? 뭐 때문에? 저거요? 혜택? 의? 연선생' 의 첫 말) IIm 을 제외하고, V? 두 개의 화음은 C 장조에 속하고, 다른 세 개의 화음은 모두 동조 단조 (예 33) 에서 나온다.

(4)? 음색과 배합기

리듬, 형식, 하모니 등 음악적 기교에 있어서의 비틀스 혁신도 중요하지만, 일반 청중에게는 음색 운용이 가장 매력적일 수 있다.

가창력의 관점에서? Quot 비틀스 주요 음색은 사람 소리입니다. 리드 싱어 존 레논과 폴 매카트니의 음색 변화 능력은 매우 강하다. 어제 길고 구불구불한 길? 용? 그리고는요. 휘감겨? 도로), 매카트니의 목소리는 부드럽고 서정적입니다. 오, 여보' 와' 왜 길에서 이것을 하지 않는가' (왜? 안 돼요? 우리? 뭐해? 그것? 네? 저거요? 길), 그의 목소리는 이미 전통적인' 리듬 브루스' 의 노래 스타일이 되었다. 레논의' 다이아 가득한 하늘의 루시' (루시? 네? 저거요? 하늘? 무엇을 사용합니까? Diamond) 는 게으른' 환각' 창법을 사용했지만, 그의 목소리는 때로는 깨끗하고 때로는 거칠어지기도 했다.

앞서 언급했듯이 비틀즈의 라인업은 주음 기타, 리듬 기타,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그들은 음반을 만들 때 종종 다른 악기를 추가하여 작품의 직체 구조를 강화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어제 현악 사중주를 사용했다.

엘레노어 리그비 (엘레노어? Rigby) 는 문자열 8 비트 바이트를 사용합니다.

너는 반드시 너의 사랑을 숨겨야 한다. 갈까? 숨겨요? 당신? 사랑? 버리다) 사용 된 플루트;

"왜냐하면" 은 고대 피아노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페니 골목 (페니? Lane) 짧은 기호를 사용하십시오.

노란색 잠수함 (노란색? 잠수함) 황동 밴드 사용

"케이트 씨를 위해 좋은 일을 하세요"? 뭐 때문에? 저거요? 혜택? 의? 연 씨는 오르간과 저음 하모니카를 사용합니다.) -응?

꿀 파이 (꿀? 파이) 오보에 사용;

인생의 날 (a? 일? 네? 저거요? 생활)? 한 오케스트라가 3 에 사용되었다.

전통적인 서양 악기 외에도 비틀스 들은 그들의 노래에서 많은 인도 민족 악기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노르웨이어 숲 (노르웨이어)? Sitar); 목재);

너 있어, 널 잃어? 너, 없어? 너의 몸에 있는 타브라와 딜루바).

작품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비틀스 노래는 종종 각종 자연의 목소리에 녹아든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소련으로 돌아 가기 (뒤로? 네? 저거요? 소련 항공기의 포효);

좋은 아침, 좋은 아침, 좋은 아침? 안녕하세요? 닭의 울음소리와 아침 각종 동물의 울음소리);

블랙버드'? 새) 새소리

노란색 잠수함 (노란색? 잠수함의 다양한 소음) 등등.

음악 기술에 대한 비틀스 혁신은 당시와 이후의 록 음악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비틀즈는 록 음악사에서' 가장 위대한 밴드' 로 불린다.

로고 이미지:

긴 머리, 네크라인 코트, 굴뚝 같은 긴 바지, 부츠?

헤어 스타일:

리고의 여자친구는 초기에 밴드를 위해 디자인한 간판 헤어스타일 (이마를 사발 모양의 앞머리) 로 딱정벌레 한 마리가 머리에 끼어 있는 것처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