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건물들은 서로 다른 시기에 처해 있으며, 20 세기 대부분의 시간 동안 풍경원림 지식은 표준화된 형식으로 소수의 서방 국가에서 행사센터로 전파되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서로 다른 환경에서 완전히 다른 경관 건물이나 겹치는 특징이 나타났다. 이 건물들은 시기마다 서로 다른 식별 표시를 가지고 있다. 국가 및 지역 로고로 식별되기도 하고, 언어 사용 범위로 식별되기도 하고, 문화적 배경으로 식별되기도 합니다. 특정 직업에는 종사자와 학자가 포함되며, 이러한 식별 표시는 국가 및 국제 모델, 문화 간 교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20 세기의 대부분 동안 정치적 원인과 기타 요인으로 인해 중국과 모국어가 중국어인 국가와 지역은 풍경원림이 성행하는 서방 국가와는 전혀 다른 환경에 처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과 서양 학술 기관의 학생과 전문가 간의 접촉이 늘어남에 따라 두 가지 주요 문제가 발생했다.
첫째, 중국이 서방에서 끊임없이 디자인 이념과 기술을 도입하는 상황에서 중국은 얼마나 많은 대외문화 교류를 감당할 수 있을까? 이 곤혹스러운 문제는 우리에게 점점 더 긴박해지고 있다. 악수와 미소는 어디에나 있지만 문화교류가 직면한 문화입력과 실질적 문제는 상투적인 어조로 가려져 있다. 20 세기 말 중국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빠른 발전의 초점이 되었는데, 우리는 어떤 문화간 전파의 새로운 극본을 구상해야 합니까?
둘째, 교육기관, 학원, 대학 및 구체적인 관행은 민감하고 강력한 다문화 접촉을 기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하지만 풍경원림 개념을 도입한 기관들은 어떻게 단방향 문화충돌에서 다양한 문화교류로 우리를 인도할 수 있을까?
이 글은 문화간 교류와 교육기관 개혁의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해야 할 분석은 묘사적인 것이 아니라 탐구적인 것이다. 그것은 기대와 의견 사이의 문화적 전환의 가능성을 불러일으키고 사고를 일으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경관 복원은 중요한 실천이다.' 여기에는 세 가지 이해가 있다.
① 문화적 시야를 비판적인 태도로 대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융합적인 특징을 나타낼 때 어떤 형태로든 본토 개념을 자연화하고 합법화하기 때문이다.
(2) 경관이나 문화의 현재 딜레마의 근원을 파헤쳐 부정이나 방치 또는 부흥을 함으로써 어떤 경관이나 문화 형태를 회복하는 목적을 달성합니까? 이것은 주로 중국의 산수문화를 가리킨다.
③ 경관 복구에는 왜' 복구 이론' 이 포함돼 바쁜 종업원과 막막한 학생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곡해되는지 설명한다.
기본 전제는 현재 풍경원림의 발전이 이미 20 세기 어느 때보다도 중국 문화와 결합하기 쉽다는 것이다. 논증의 방법은 사실을 근거로 선택성이 있다. 이 글은 최근 서구 독자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풍경원림에 관한 논문 단편을 주로 분석해 그 논문이 어떻게 문화간 교류의 가능성을 가릴 수 있는지를 밝혀낼 것이다. 목적은 결론을 내리거나 비판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이 작가들의 관점을 인용하는 것이다. 작가의 주된 관심사는 문화간 교류에서 나타날 수 있는 시공간을 오가며 심도 있는 비판에 머물지 않는다는 것이다. 어쨌든,' 희망 셔틀' 은 우리가 교류의 가능성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관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토론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세 가지 부적절한 가설을 배제한다.
첫째, 문화에 대한 관심은 정적인 내용이 아니라 동적 변화 과정에 있다. 교차 문화 교류의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풍경원림을 배우는 사람들은 구체적인 딜레마에 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더 큰 변화에 따라 따라가며, 그 중에는 교차 문화 교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문화간 전파의 장면은 사람들이' 중국' 이나' 비서구' 를 주제화하거나 현지화할 수 있는 범위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문화간 대화의 가능성은 한 사람이 중국 정원, 중국의 지역사회 센터, 중국 대사관, 차이나타운 등을 논의하고 있는 특별한 장면으로 확대될 수 있다. 저자가 표면적으로 말하는 것은 중국 문제가 아닐 수도 있지만 논란을 일으켜 결국 문화간 교류로 이어질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차이는 중요하지 않은 이유가 아니다. 반대로, 지리적 위치, 환경, 문화적 배경, 선입견의 차이로, 연관성을 직시하고 발견을 자극하는 상호 계발을 직시하기가 어렵다.
1. 경관 과정, 터치 및 (시적) 언어 이해 순수 시각 분야의 경관 언어는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비판을 받았다. 애니 휘태슨 본 (Anne whitson Bourne) 은' 경관의 건물: 통일의 비전' 이라는 제목의 문장 속에서 "많은 건축가들과 심지어 경관 디자이너들은 역동적인 창작 과정을 반대하며 경관을 기존 건물의 시각적 설정으로만 보고 있다" 고 불평했다. 같은 주제의 또 다른 문장, 제임스. 코나는 경관을 설계하는 중요한 문화 업무에서 물질의 촉각을 중요한 요소로 고려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촉각을 강조하면 경관을 경관이나 시각적 배경으로 되돌리는 디자인 충동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경관에 대한 시각적 관찰은 주관적인 대상을 객관화와 거리화하는 경향이 있다. 반대로, 터치는 환경에 대한 사람들의 경험을 끌어당기고 끌어당기고 끌어당기고 승화시킬 수 있다. 촉각 피드백은 나무의 따뜻함과 금속의 추위, 습한 나뭇잎의 향기와 습한 공기의 향기, 화산암의 거칠음과 화석의 매끄러움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나타낸다.
경관을 시각설정으로 비판하는 개념은 중국 원림을 토론하기 위해 길을 청소할 수 있다. 중국 원림은 종종 건물과 파빌리온 누각 아래 공간을 포함한 완전한 실외 공간으로 잘못 해석되기 때문이다. 이런 전반적인 이해는 20 세기에 모호해졌다. 서구의 영향으로 중국의 원림 연구는 줄곧 두 가지 주요 관점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한 가지 관점은 건축대학의 학자들 사이에서 유행하여 풍경원림의 학습을 강조한다. 또 다른 관점은 원예의 고려가 가장 중요하다고 주장하며 풍경원림대학 학자들이 제창한 것이다. 스펜서가 제시한 경관과 건축 시각의 통일된 관점은 인식상 경관과 건물을 둘로 나누는 관점을 대체하며 중국 전통의 관점에 어긋난다. 동적 경관 모델에 대한 스펜서의 견지도 중국 원림이 현대성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런 현대성은 오랫동안 정적공간과 텅 빈 그림을 강조한 현대주의 이해 모델로 약화됐다. 코나의 촉각에 대한 강조는 원림의 잣대를 복원하고 체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런 잣대감은 중국의 원림작품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지만, 이번 세기 대부분 풍경사진을 전시한 중국 원림간행물에 의해 간과되고 있다.
우리는 또한 중국의 전통적인 경관관념이 어떻게 본과 코나 논문의 새로운 반성을 불러일으켰는지 상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스펜서의' 과정' 에 대한 논점을 중국의' 특징' 에 대한 관점과 비교할 수 있다. "중국특색" 이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중국의 군사정책과 정치를 토론할 때 제기됐지만, 나중에는 서예 산수 회화 역사 등에 점차 사용되었다. 이러한 견해는 동적이고 정적인 관점에서 격동한다. 즉, 주어진 구조 체계에서는 확장되지 않은 사물이 고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번 막았던 벽에서 물이 쏟아져 나와 주변의 모든 것을 파괴했습니다. 또는 특정 한계에 석궁을 스트레칭하면 특정 거리 내에서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전략적 요소를 연구함으로써 숙련 된 장군은 일정 거리 내에서 최소한의 병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대 풍경원림학과 학생회는 중국 전통사상과 코나의' 장소 디자인' 논술에 대한 호응을 체득한다) 이런 특징은 장력에 의해 통제된다. (물이 벽으로 막혀 생긴 긴장과 석궁이 극한으로 끌려가는 긴장과 비슷하다.) 이런 긴장감은 스펜서가 제시한' 통일비전' 과 대비될 수 있다. 이 관점에서는 그린메르카트의 지붕과 지붕에 있는 유칼립투스 차양 사이, 억수 같은 비와 배수 수요를 충족시키는 거대한 싱크대 사이에 존재할 수 있는 평화와 기본적인 적응성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평화명언)
둘째, 스펜서 논문에서 발췌한 그 구절을 생각해 보세요. "산수는 가장 원시적인 거처. 이런 건물은 비바람과 야수를 피하는 데서 기원한다. 건축은 강력한 적응 도구이지만, 이제는 우리를 자연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도구가 되었다. 대부분의 현대 건축물, 창문은 밀폐되어 있고, 입면도를 강조하고, 경관을 무시하고, 우리와 친밀한 생활 상태와 자연과 기본적인 생활 방식을 분리한다. 우리가 지구를 바꾸는 힘은 마치 우리가 자연을 통제한 것처럼 우리에게 환각을 느끼게 한다. 우리는 어느 정도 자연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고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종으로 서, 우리가 지금 의존 하는 것은 우리가 새로운 방식으로 자연에 적응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우리의 생존 연령이라는 기본적인 문제의 해결은 우리가 한 종으로서의 생존 능력을 결정할 것이다. 우리는 결국 우리의 제도, 우리의 건축, 경관, 거처에 적응해야 한다. "
독자는 아리스토텔레스가 스펜서 원문에서 방법과 목표에 관한 진술에 감동을 받을 것이다. 특성에 대한 대화는 사실 방법과 목표의 연계를 분명히 한 적이 없다. 다만 진보하고 효과적인 조작 방식으로 여겨져 왔다. 표현법과 목표 간의 연결에 대한 예리한 전략은 스펜서 원문의 토론에 함축되어 있는 것 같지만, 타리예 신시아와 그린과 같은 일부 고전 저작에서는 함축되어 있다. 멜카터의 집에서 시적 묘사를 찾을 수 있다. 스펜서의 건축과 경관 시각 통일 이론은 유명한 전문 디자이너의 작품에 반영되어 있다. 여전히 인간 중개에 대한 보상이며 인류의 주관성에 큰 공간을 남겼다. 반면, 중국의 특징에 대한 강조는 효율성을 개인의 인간 가치에 의존하지 않는 관점으로 이끌었다. 내 비교의 목적은 판단을 내리거나 한 가지 경향을 밝히는 것이 아니라 풍경원림 논문의 기본 사상이 중국의 관심과 잘 결합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사람들에게 문화간 대화를 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 느낌임을 설명하고자 하는 것이다.
다음 사실은 더 높은 수준의 다문화 윙윙거리는 소리로 볼 수 있다. 풍경원림의 저자들 중에서 스펜서는 뛰어난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시를 이용해 예술에 대한 관심을 끌기 때문이다. 스펜서의 시가에 대한 관심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시의 중요한 역할과 가치관과 감정의 전달에 있는 것이 아니라, 풍경원림계의 현재 곤경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기본적인 방법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고를 일으키고, 감정을 전달하며,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 공식은 모두 편안한 소리로 들리는 진부한 표현으로 변했다. 중국 원림의 전통 토론에서 문학 환상이 있는 시적 언어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구체적이고 세부 사항을 강조하며 추상과 이론을 피한다. KLOC-0/7 세기의 중국 원림 전문 저서에서' 원야' 는 유명한 예이다. 최근 한 논평에서, 나는 책에 위축된 사유가 있어 진부한 반복 형식과 무수한 사실들이 직접 정보를 표현하는 수준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지적하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980 년대에는 새로운 학술의 물결로 국내에' 벌판' 에 관한 학술 논문이 많이 나왔다. 이 학술의 물결 속에서 한 가지 경향은' 벌판' 의 특정 단락과 사상에 집중하여 원문의 초기 구조를 반복적으로 논의함으로써 그 중요성을 평가하는 것이다. 잠시 후, 우여곡절과 의식을 불러일으키는 내용에 초점을 맞추는 새로운 추세가 나타났다.
지난 20 년 동안의 풍경원림에서 생태와 과정에 대한 토론을 돌이켜 보면, 종과 서식지에 대한 유행의 상투적인 어조가 새로운 관점의 발생 가능성을 어느 정도 낮출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 모릅니다. 우리는 그레이와 같이 좀 더 유행하는 말을 할 수 있다. 스나이더의 시 작품과 비교했을 때 스나이더 작품의 문법과 표현은 우리와 땅 사이의 새로운 친밀함과 자연의 관계를 암시한다. 그의 시' ForAll' 에서 코나의 촉각에 대한 강조와 일치하는 새로운 대결이 있다. "빙하의 물이 반짝 빛나고, 부스럭거리는 소리/석두 발밑에서 돌며 작고 발가락처럼 단단하다." 여기서' 발가락처럼 딱딱하다' 는 비유는 육지에 서식하는 접촉 방식을 수식한다. 그러나 각 소설 언어의 심사숙고한 응용과 참신한 관점은 현대사회에서 전통 중국처럼 유행어에 의해 배척당하는 국면에 직면해 있다. 현재의 딜레마는 실행 가능한 공통적이고 확실한 해결책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서구 논문이 이 이 문제에 대한 어떤 심사숙고한 대답도 중국 논문에 참고가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3. 사고의 이중성과 극성은 스나이더의 시' ForAll' 에서' 석두 발밑에서 회전하고 발가락처럼 단단하다' 는 시와' 코가 떨어질 정도로 춥다/안에서 노래하다/개울에서 노래하다, 마음속에서 노래하다/태양이 자갈에 비치는 맛' 이라는 시가 멀리서 호응한다. 팀 딘은 이 두 시에서 상응하는 느낌을 찾았다.' 발가락처럼 딱딱하다' 는 것은 땅과 인류의 경제관계를 상징하고,' 코가 추워서 떨어질 것' 이라는 비유는 인간과 토지경제의 관계를 상징한다. 시인의 코 (그리고 그의 시) 는 로키 산맥 북부의 개울과 같다. 이 언어 모델은 우리가 사고 방식을 고려하도록 안내합니다. E K Meyer 의 최근 문장 중 그는 경관 디자인에서 보편적이고 유해한 이원적 사고 방식에 대해 계몽적인 비판을 했다. 마이어는 "경관설계는 혼합적인 행동이다. 우리는 이원성의 두 가지 측면을 단순히 대립적인 상황으로 묘사할 수 없다" 고 생각한다. 그는 건축과 경관, 남자와 여자, 문화와 자연의 이중형태가 시대에 뒤떨어진 관점의 일부라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견해는 금세기 풍경원림에 대한 사람들의 흥미와 그 중요성에 대한 이해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원적인 방식으로 생각할 때 경관은 여성이나 다른 여성 요소로 지정되어 문화와 건축에 종속된다. 마이어의 이원적 사고에 대한 나의 관심은 영국 유럽인의 전통에서 비롯된 것인데, 사고의 형태는 철학과 문화의 기초가 있다. 그것의 불확실성은 허무창조의 세계관에 의해 결정된다. 창조 과정에서 불확실하고 무조건적인 기본 힘이 세계의 기원과 질서를 결정한다.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는 이런 초급 이원론은 지식, 개념, 보편성, 특수성, 자연, 문화, 인과와 같은 이원분류 패턴의 원천이며, 이는 인류의 경험 시스템을 구성한다. 서구 건축물에서 이런 경험체계는' 기하학과 대수학, 이상적인 원형' ... 그리고 그들의 유동성과 지상의 변화하는 세계의 현실 사이의 영원한 대비' 와 관련이 있다. 서방은 건축과 경관 설계를 보편적인 원리로, 구체적 설계에 합리적으로 적용해 기하학과 균형 원리를 이용하여 자연을 시뮬레이션하는데, 이는 상술한 사상의 중요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아우구스티누스 벨크가 최근 말했듯이 중국은 이원적 사고의 도움 없이 전통적인 경관 개념을 발전시켰다. 중국의 전통적인 경관 개념은 음양 이론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즉, 두 가지 관련 요소 사이에 그 중 하나가 다른 요소를 인용해야 해석될 수 있다는 뜻이다. 이원론과 달리 극성의 각 극은 다른 극이 존재 조건으로 필요하다. 그러나 두 극의 관계는 변증법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변증 관계와는 달리 양극관계는 비교와 전면 취소로 인한 대립관계가 아니다. 중국의 전통에서 음양은 햇빛과 어둠, 남자와 여자의 이원원칙과는 다르다. 이 이원원칙에서 반대 사이의 원소는 상호 배타적이다. 음양 사이에는 "서로 실을 수 있고, 서로 잘 어울리며, 하나의 전체가 된다" 고 한다. 심지어 음도 양으로 바뀌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또한 음양 간의 관계는' 상호 관계, 상호 의존성, 다양성, 효과적인 동적 관계 생성' 이라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동적 관계는 내면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세계를 안정시킬 수 있다. 요약하면, 음과 양은 해석의 범주에 속하며, 세계에서 가장 직접적이고 구체적인 것들 사이의 관계를 설명한다. 세부적인 차이와 동일하거나 엄격한 동일성이 결여된 가정은 여기서 중요하다. 반면, 자연과 문화, 또는 남자와 여자와 같은 이원론의 두 가지 측면은 잠재적으로 같은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따라서 이원론과 음양 양극이론이 서로 다른 이원적 사고 패턴을 가리킨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다른 문장 에서 나 는' 벌판' 에서 중국 전통 을 구현하는 관건 요소 에 대해 일련의 반성 을 하고, 상호 의존성, 차용, 적합, 적정 등 개념 이 어떻게 비이원론 논리 로 생겨났는지 보여 주었다.
이원론과 양극이론을 비교함으로써, 우리는 지금 경관과 건축물을 둘로 나누는 방법에 대한 비판이 영국 유럽인의 전통에 대한 기본적인 비판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아우구스티누스 벨크의 최근 작품과 비교함으로써 마이어의 논문은 중국 전통 관념에 대한 이원해석을 피할 가능성을 밝혔다. 이는 결국 중국 물질재료에 대한 이해에 추가된 현대주의와 이원론 추측을 버리면 마이어의 사업은 중국 경관과 원림에 대한 반성을 통해 발전할 수 있다는 이해로 이어졌다.
넷째, 관계 장소 "조경 건축은 정말로 이론이 필요합니까? 클릭합니다 "조경 건축은 정말로 이론이 필요합니까? 클릭합니다 "풍경원림은 그 분야 밖의 자원을 통해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많은 경우, 이런 문제들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자신이 매우 혼란스럽고 어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런 질문을 받을 때 풍경원에 관한 문화 중개 기관은 거의 관여하지 않기 때문이다. 제가 묻고 싶은 것은: 왜 우리는 이 문제들에 대해 침묵을 지키는 문화계를 공격하지 않는가? 왜 이런 문제들은 우리가 이론적인 원칙상 필요한지 논쟁하게 하는 것처럼 들립니까? 왜 우리는' 이론' 이라는 개념 자원의 도움 없이 우리가 직면한 어려움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고, 이러한 문제들이 이미 설득력 있고 효과적으로 표현되었는지를 추궁할 수 없는가?
쿠하스가 일반 도시의 범위 내에서 도시의 미래를 생각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예로 들어 보자. 쿠하스는 일반 도시를 현대 공항에 비유하고 도시와 건물을 지방 신분의 범주에 두는 것에 반대한다. 쿠하스는 이런 일반적인 도시가 지방 정체성이 사라진 결과라고 생각한다. 그의 논문에서' 본토 인식성' 은 역사와 관련이 있어 건물에 가라앉았다. 쿠하스는 "국부인식성을 과거의 한 형태로 보는 것은 실패한 명제" 라고 생각한다. 함축적으로 쿠하스가 제기한 일반 도시 개념은 정확한 명제이며' 대아시아주의' 의 표현이다. 만약 쿠하스의 논문이 아시아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는 이미 성공했다. 대만성 건축잡지' 대화' 에서 왕위정은 일반 도시의 개념이' 서양인의 눈에 보이는 동방' 이라는 설법으로 뒷받침돼 일종의' 신동양주의' 분위기에 빠져 있다는 것을 관찰했다.
나는 여기서 쿠하스의 원문을 자세히 읽은 적이 없지만, 나는 그의 문장 () 가 편협한' 세계화' 개념의 상징이며 정확한 이론적 기초가 없다는 것을 지적할 것이다. 전통 중국에서는 건물의 물질적 생활 환경이 도시의' 식별성' 의 일부가 되지 않았다. 유럽 영구 기념비의 전통과 달리, 중국의 건물은 줄곧 건설과 재건의 영구적인 순환에 처해 있다. 쿠하스가 아시아 도시의' 인식 가능성' 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아시아 도시들이 알로이스 리겔 (Alois riegel) 이 말하는' 시간-가치' 모델로 접어들기 때문이다. 그가 일반적으로' 식별성' 을 반대할 때, 그가 사용하는 이론은 서방이 반대하는 일반성과 특수성인 것 같다. 이론가인 John Rajman 의 저서에 익숙한 독자들은 Janice Druze 의 관점에 근거하여 인식할 수 있는 속성이 대립의 일반적인 개념이 아니라 다른 집합으로 정의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Rajman 의 관점을 참고하여, 나는 다른 문장 중에서 이미 중국 풍경원림의 인식성 등 문제에서 어떻게 분류라는 개념 자체를 이용하지 않고 분류 범주의 사고방식을 다시 이해할 수 있는지를 설명했다. 독자들은 쿠하스가 일부 태도에 대해 올바른 비판을 했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의 비평에는 다문화적 사고의 차이의 흔적이 전혀 없다. 그는 유럽 모델을 강요하는 보편주의적 태도로 그의 토론을 끝냈다. 이것은' 이론' 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좋은 예이다.
앞서 언급한 토론은 이론의 반성과 글쓰기가 경관 디자인의 문화간 교류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이러한 이론적 활동이 우리의 문화간 교류를 강화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 느낌이며, 피가 물보다 짙다는 느낌에 감동을 받게 한다. 조지와 함께. 이 주제에 대한 데쿰의 공헌에서, 우리는 이 사상을' 기대와 관념 사이의 전환을 감당하는 것' 으로 요약할 수 있다. 최소한의 힘으로 이 복잡한 전환을 완성하다 ... 기존 사물을 발견하고 방해하고 깨우고, 이 사물을 현재에 가져다 ... 한 곳의 일반성을 반복해서 생각하고, 겉으로 보이는 전환을 강요한다 ... 새로운 형식을 세우다. 이러한 언어를 통해 실천활동을 통해 이론반성과 실천자의 사고를 연결시켜 같은 유형의 자극에 감염되어 서로 노력하는 분야에서 성과를 탐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문화간 사고는 시공간을 오가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전개된 박자로, 결말이 개방적이고 관철되어 있다. 그것은 선형 사고와 경험을 초월하고 권위 있는 견해를 가진 목적론에 저항한다. 이런 셔틀은 구체적인 작품을 예로 들자면,' 물건',' 형식과 내용',' 시공간',' 경관과 언어' 등 추상적인 패턴의 범주에 있지 않다. 이 셔틀은 사이클에서 개념의 특수 구조를 반영합니다. 사실, 그것을 유비쿼터스, 무한히 확장되는 사고방식으로 여겨서는 안 되며, 사고 과정에서 무제한으로 반복된다. 이런 셔틀은 풍경원림에서' 문화 상호 섭외' 라고 불리는 새로운 연관 체험을 불러일으켰다. 다양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기관에서 특별한 역할을 하며 풍경원림이 세계화 시대 문화 호혜의 체험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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