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정교한 모양, 여러 세트의 회전
눈 속의 칼' 은 남성이 주도하는 작품으로 극중 장약윤 캐릭터가 많아 제작진이 그를 위해 설치한 의상도 풍부하다. 사실' 눈 속의 칼' 과' 환희인생' 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인물도 비슷하다. 결국' 생활의 기쁨' 이 앞에 있기 때문에 극의 서비스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시청자들에게 혼날 수 있다. 극중 장약윤 의상은 곳곳에 정교하게 꾸며져 있는데, 바로 질감의 커팅이 있기 때문이다. 데뷔 당시 서봉년은 매우 인상 깊었던 말을 했는데, 아마도 이렇게 된 것 같다. 내가 씻은 뒤에도 아직 비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뒤에서 보면 장약윤 씨가 성공적으로 북궁으로 돌아와 깨끗한 옷으로 갈아입어 정말 비싸요. 장약윤 헤어스타일도 헤어스타일도 멋스럽고 헤어스타일과 의상 스타일도 잘 어울려요. 눈 속의 칼' 의 메이크업 사진을 보면 이 드라마의 제작진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얼굴값이 출중한 것은 가산점이다.
연극 속의 복장이 아무리 예뻐도 예쁜 얼굴 한 장도 통제할 수 없다. 장약윤 외모는 흐르는 배우나 콩을 사랑하는 남자만큼 놀랍지 않다. 그의 얼굴은 주로 피골이 상접했다. 장약윤 얼굴에 가장 빛나는 것은 코에 있는 작은 기미인데, 이는 서봉년 부잣집 자제의 성격과도 잘 어울린다. 그래서 서봉년은 장약윤 출연에 매우 적합하다.
치열한 칼눈 속을 걷다' 는 극중 인물의 스타일과 신분에 따라 특정한 의상 스타일이 있어 매우 정교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