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우리 반은 2 월 30 일 오후 7 시에 우리 교실에서 설날 파티를 열 예정이다, 65438.
파티는 두 단계로 나뉩니다.
1 단계: 재미있는 게임 기반 파티 활동;
장소: 교실;
시간: 7: 00-8: 30.
활동 내용:
간단하고 재미있고 경기성이 강하며 관중 참여성이 강한 재미있는 게임 5 ~ 6 개 (예: 드럼 드럼 드럼, 시뮬레이션 동작, 공을 들고 달리기 100 초 등). ), 그 중 3 ~ 4 개의 인기 애플릿 (예: 벼락춤, 기타 연주, 노래 등). ) 산재, 행사 기간 30 분마다 1, 2, 3 등상을 뽑는다.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학우들은 자신의 경기 성적에 따라 상응하는 경품 상을 받는다.
장면 레이아웃:
1. 게임 참여와 경기성을 높이기 위해 현장은 테이블과 의자 위치에 따라 6 개 그룹으로 나뉜다.
2. 모임 때 종업원이 쟁반을 들고 과일, 음료, 간식을 준다.
두 번째 단계: 자유당 활동;
장소: 교실;
시간: 8: 30- 10: 00.
활동 내용:
4. 교실 벽에는 다양한 색깔의 풍선이 걸려 있습니다. 각 풍선에는 수수께끼가 들어 있습니다. 정답을 맞히거나 현장 직원에게 상품을 받는 등 추측 활동을 합니다.
게임 규칙의 세부 사항
전체 게임 과정은 6 그룹 (학습 관심그룹) 으로 나뉘며 참가자 수는 45-50 명으로 추산되므로 그룹당 8- 10 으로 추산됩니다.
1 등상은 사진첩, 2 등상은 공책, 3 등상은 치약, 기념상은 만년필이다.
분류: 게임 프로젝트
북을 치며 풍선을 전달하다. 6 회, 구체적인 인원수는 사회자가 당시 출석한 인원수와 분위기에 따라 결정된다. 장면은 격앙된 드럼으로 시작되며 (배경무대 드럼 사용을 고려해 볼 수 있음), 풍선은 객석에서 손으로 전달된다. 음악이 갑자기 멈췄을 때, 풍선을 전달하거나 풍선을 터뜨리는 사람은 무대에서 작은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풍선이 장내에 떨어져 사구를 형성한다면, 마지막으로 풍선을 만지는 사람도 절차를 집행해야 한다. (여기서 진행자는 반드시 높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분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 결국 이 여섯 사람은 단독 공연을 했다.
개인이 공연을 원하지 않는다면 사회자는 미리 노트 한 묶음을 준비할 수 있다. 각 노트에 프로그램 이름, 성어, 몸짓 공연 (예: 귀요미, 닭비행개 점프 등) 이 적혀 있다. ), 유행가를 한 곡 부르고, 생동감 있는 목소리로 시 한 곡을 낭송하고, 자신이 직접 경험한 가장 어색한 일을 말하는 등. 쪽지 한 장을 꺼내서 쪽지에 적힌 프로그램명에 따라 공연하라고 했다. 그 중에서도 성어 팔다리 공연은 반드시 그 (그녀) 가 몸짓으로 진행해야 하며, 언어나 다른 암시로 관객에게 힌트를 주어서는 안 된다. 결국, 그가 속한 집단은 추측할 때까지 계속 추측할 것이다.
소품: 드럼, 풍선 6 개, 프로그램 노트.
경품 예산: 모든 연기자가 경품과 펜을 받아 총 6 개다.
각 그룹에는 두 명의 선수가 있고, 여섯 명은 한 바퀴를 형성한다. 사회자는 책가방 하나를 들고 차례대로 여섯 사람 사이에 전달했다. 이 가방에 때리거나, 던지거나, 차고, 욕하고, 외우고, 뽀뽀하고, 쓰다듬고, 엉덩이 밑에 앉는 등 어떤 동작도 할 수 있다고 미리 알려 주세요. , 그러나 유사한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동작이 끝나자 사회자는 모든 사람이 그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방금 책가방에서 한 동작을 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소품: 책가방
경품 예산: 최종적으로 규칙에 따라 집행되는 한, 붓을 증정하다. 공연이나 공연이 좋지 않은 사람을 거절하고 3 등상 치약을 주다.
노래 코디: 6 회 그룹, 매번 다른 그룹마다 노래 한 곡 시작, 다음 그룹은 이전 그룹이 부른 노래의 마지막 글자로 노래 한 곡 시작 (단 한 마디, 노래 수집 순서는 123456,) 23456 1,)
각 그룹이 노래를 일치시키는 시간은 15-2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직접 실패를 계산하고 나머지 세 그룹은 방금 마지막 노래의 마지막 단어에 따라 계속 일치합니다. 시간은 방금 남은 시간으로 계산됩니다. 만약 그들이 모두 따라잡을 수 없다면, 게임은 즉시 끝날 수 있다.
4 경기를 거쳐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이 상을 받았다. 두 그룹 사이에 무승부가 나타나면 두 그룹 간에 다시 시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이 이기는 횟수만큼 많으면 상벌이 없고 6 조 모두 상품이 없다.
소품: 노래 여섯 곡
경품 예산: 우승자 그룹마다 기념 경품과 경품펜 (약 10- 15) 을 받게 됩니다.
풍선이 달린 라켓 달리기: 각 그룹 1 사람, 남녀는 제한이 없고, 한 바구니에는 20 ~ 30 개의 풍선이 있고, 다른 바구니는 그 앞에 5 미터 정도 놓여 있다. 참가자들은 풍선종이 바구니가 든 쪽의 출발선에 함께 서서 각자 손에 딱딱한 공책을 들고 있었다. 이번 풍선은 다른 쪽 끝에 있는 휴지통에 넣어 한 번에 한 손으로만 도울 수 있다. 만약 네가 무승부를 만난다면, 너는 지능 테스트를 시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 있다.
중간에 풍선이 떨어지면 주워도 되지만 출발선에서 다시 한 번 뛰어야 합니다 (진행자는 이런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소품: 12 휴지통, 하드 노트북 6 개, 120 풍선, 퀴즈 6 개.
경품 예산: 1 등상 앨범은 1 등상 수상자를, 나머지는 2 등상 폴더를 증정한다.
현장 추첨: 준비 1 세트 포커를 티켓으로, 나머지 1 세트 포커를 추첨함에 넣는다. 30 분마다 선생님은 무대에 올라 추첨을 하고, 해당 포커를 들고 무대에 올라 상을 받는다. 추첨 후 해당 포커는 무효입니다.
소품: 추첨상자, 포커 2 벌,
경품 예산: 1 등상, 경품 공책. 2 등상 2 ~ 3 명, 경품 치약; 3 등상은 6 ~ 8 명을 두 번 뽑을 수 있고, 그리고 붓도 있습니다.
각종 상 설정
총상 수: 65438+ 추첨 1 등상 0 명, 2 등상 4 명 (최대).
전체 게임 과정은 6 개 그룹으로 나뉘며 참가자 수는 45-50 명으로 추산되므로 그룹당 8 명으로 추산됩니다.
1 등상은 사진첩, 2 등상은 공책, 3 등상은 치약, 기념상은 만년필이다.
분류: 게임 프로젝트
1, 드럼 풍선.
경품: 경품 앨범, 총 4 권.
2. 동작 시뮬레이션
경품: 규칙에 따라 공연하는 한 1 등상 앨범을 드립니다. 공연이나 공연이 좋지 않은 사람을 거절하고 3 등상 치약을 주다.
3. 듀엣 릴레이
경품: 승리팀의 모든 사람들이 기념상 한 부를 받았습니다. 약 45 ~ 50 자루의 만년필을 받았습니다.
4. 커플이 쌍을 이룹니다.
5, 라켓 탁구 달리기.
경품: 1 등상 1 본 앨범, 2 등상 노트북 3 권.
6. 현장 추첨
경품: 1 등상 앨범,1; 이등상 노트북, 3-4 권 3 등상 펜, 6-8.
7. 수수께끼를 풀다
경품: 만년필 50 자루의 기념상.
참고: 나머지 상품은 준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테이블
1, 사회자 개회사
2. 현장에 있는 손님을 소개합니다
담임 선생님이 발언하다
반장이 연설하다
3.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1 단계: 7: 00–8: 30
프로그램 시퀀스:
1, 독주' 2002 년 첫 항설' 출연자: 유
소품: 마이크
2. 독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솔로
소품: 작은 마이크.
4' * * * * * * * * * * * *' 연기자: * * * * * * * *
5. 드럼을 치고 풍선을 보냅니다
소품: 드럼, 풍선 6 개, 프로그램 노트.
6. 독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탁구 달리기
소품: 12 바구니, 풍선 6 개, 120 풍선, 퀴즈 6 개.
8, 동작 시뮬레이션
소품: 책가방, 의자 8 개.
9. 노래 릴레이
소품: 노래 여섯 곡
10, 행운의 추첨
소품: 추첨상자, 포커 2 벌, 의자 3 ~ 4 장.
2 단계: 8: 30- 10: 00.
복도: 풍선의 신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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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공대 웹사이트 설날 파티 기획 방안.
첫째, 파티의 주제:
단결진보, 청춘건강, 분위기가 활발하고, 중국 전통문화를 충분히 발휘하며, 고교 인터넷 생활과 웹사이트연맹 친목 활동을 풍요롭게 한다.
둘째, 계획과 설명
남양공대 당위 홍보부 수색망 () 은 200 1 년 9 월에 설립되어 당위 홍보부가 직접 관리하고 지도하는 고교 분야' 레드' 사이트다. 우리 병원의 영향력과 특색이 있는 사이트 중 하나로' 중국 레드 사이트 연맹' 의 정식 회원입니다. 그 취지는 인터넷 사상진지를 세우고 선진 문화 이념을 전달하고 캠퍼스 정신문명 건설을 촉진하는 것이며, 우리는 이번 사이트 연맹 친목 파티를 조직하는 데 특히 앞장서고 있다. "웹 사이트 리그 파티" 는 매우 친화력 있는 전파 방식, 우리 병원의 일부 특색 사이트에서 널리 보급되고 초강력 제작되고 있다. 우리 학원 캠퍼스 사이트 연합 친목 파티를 더욱 캠퍼스 특색으로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인터넷 문화 활동을 전개하다. 그래서 올해 파티에는 다음과 같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1, 모임 시간: 2003 년 65438+2 월 24 일 (오후 7 시 30 분).
위치: 남양 공과 대학 강당
3. 파티 참여 프로그램 팀: 남양공대 당위 홍보부 사이트가 연합학원 동아리: 영어 코너, 심리협회, 햇빛문학사, 영어살롱, 오가법학회, 대림탁구클럽, 소프트웨어협회, 핵시사, 고학서비스 센터, 컴퓨터협회, 인문살롱, 스포츠살롱, 중소형
4. 파티장 배치: 전체 장소의 스폰서는 자신의 독특한 홍보 수단 (예: 회사의 최근 주요 제품과 향후 발전을 위한 현수막, 브로셔, POP 광고 등) 을 할 수 있다. ,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강조하고, 기업 이미지를 높이는 것은 저녁 파티를 관통하는 기업 디자인 이념이다.)
5. 물류 업무: 각 스폰서를 배정하는 Quest.com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6. 특징의 통일
중화민족은 유구한 역사와 오래된 문화를 가지고 있다. 역사와 현실 사이에서 의상은 중화민족으로서 경제문화, 민속문화, 민족정신의 우수한 상징으로 우리 중화문화의 역사적 연혁을 기억하고 있다. 따라서 파티 참가자들의 옷차림은 중국특색 혹은 민족적 특색을 반영해야 한다. 의류, 액세서리, 가방, 신발 등 모든 방면에서 표현할 수 있습니다.
7. 상호 작용 향상
각 참가자는 번호가 있는 입장권 한 장을 받게 된다. 야회에는 상호 작용 프로그램 몇 개가 삽입되어 추첨된 동창회 공연이 있었다. 모방쇼' (무용수 모집은 몇 가지 춤 기본기를 시범하고 간단한 소품도 가지고 있음) 와 같이 가장 좋아하는 상품을 모방한다. (모든 상은 스폰서가 제공)
8. 참여를 확대하다.
많은 당이 내성적인 학생을 소홀히 했다. 그래서 야회에는 티베트족 집단춤' 솥장' 이 산재 해 있어 간단하고, 편히 펴고, 단결성이 강해서 모두 참가할 수 있다. 파티 도중 사회자 (학원이 초청한 초청 게스트, 한영 통역이 있는 원라디오 진행자) 는 학생들에게' 솥장' 의 유래와 의미를 소개하고 식견을 넓힐 수 있었다. 또한 오늘날의 세계 IT 산업의 급속한 발전 역사를 소개하고 IT 추세와 발전 추세를 소개합니다.
9, 감상력이 풍부하다
프로그램 재능을 가진 일부 학생들은 재능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개인공연과 단체공연 모두 가능합니다.
삼자 프로세스 (아래)
답: 몇 개의 프로그램, 각 프로그램 간의 관계, 어떻게 안배할 것인가, 예를 들면, 편곡과 사회자가 시작된다.
B: 각 프로그램이 얼마나 오래 바뀌었는지, 어떻게 계획합니까? 학원의 각 특색 사이트에서 공연하는 프로그램이든 학원 예술단이 공연하는 프로그램이든 출전 선수의 이름과 항공편을 분명히 신고해야 한다.
C: 프로그램 중간에 파티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회사가 후원하는 작은 상품들, 학생들이 가장 가깝고 가장 관심 있는 컴퓨터들, 질의응답 형식으로 전체 파티를 관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D: 모든 스폰서가 처음 두 줄로 배정되어 파티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E: 마지막으로 스폰서의 매니저나 회사 대변인이 파티에 대해 논평합니다.
넷. 파티 중간에 있는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에 자금을 제공하다.
구체적인 포지셔닝: (참고: 귀사나 귀사가 모임 비용을 제공할 수 있다면, 반드시 귀사에 가장 좋은 서비스 수익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당신의 회사나 단위는 물질적 또는 정신적 기초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당의 명명권
회사나 기업이 1500 원을 제공할 수 있다면, 이번 연례 파티는++회사 컵을 비롯한 파티에 초점을 맞추고 이공대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뉴스 역학을 홍보할 것입니다. 당위 홍보부는 웹사이트가 귀사나 기관과 동적으로 도킹할 것을 요구하며 남궁 뉴스망에서 보도를 따라 귀사나 부서를 홍보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 회사나 부서도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더 나은 방식으로 후원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모임 주최자"
회사나 기업단위가 1 ,000 원을 제공할 수 있다면, 협력단위로 회사에 현수막을 걸어줄 수 있고, 회사는 현수막이나 회사의 POP 광고 등 브로셔를 만들어 홍보할 수 있으며, 남궁신문망에서 후속 보도를 하여 당신의 회사나 부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나 부서도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더 나은 방식으로 후원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정당 후원"
회사나 단위 (예: 컴퓨터 회사) 도 작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제품이란 모임 중간의 상호 작용이다. 회사나 기관의 취지를 주제로 기념소상을 수여하고 정확한 문답을 장려하다. 또한 미용실 디자인점은 참여하는 모든 연기자들에게 무료로 화장을 할 수 있고 수상증서도 제공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임이 끝난 후 학생은 할인해서 당신 부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궁 뉴스망의 보도도 추적하고 있다.
네 번째 단계: "아이디어 교환"
우리는 상술한 생각을 가진 귀사나 기관이 우리에게 지지를 주기를 바랍니다. 검색 사이트 직속 이공대 당위 공고부, 우리는 귀사나 기관과 장기적으로 합작하여 귀사에 홍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5 단계: 종료
파티는 달콤한 음악 소리 속에서 천천히 끝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