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검 5"-그때는 도기만 보통이 아니었다
저자: 구름 빛 바람 빛 소녀 달;
20 10 년 5 월 28 일 청석이 첫 석방된 사람으로 내 시야에 들어왔다. 당시 이 책에 화가 난 사람은 결코 즐겁지 않았다. 왜냐하면 항상 너무 가볍고 밋밋한 것은 제품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발표자로서, 나는 다른 정보 없이 맛을 보기 어렵다. 그래서 이 인물은 나에게 매우 좋지 않은 인상을 주었고, 선5 가 내 마음속에서 차지하는 지위를 낮추었다. 여담, 이 인물을 보면 첫 번째 느낌은 천하와 관련이 있다. 실명이든 그들의 이름이든, 나는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 (천하석은 일종의 푸른 돌이다.)
두 번째 캐릭터는 우상이며 6 월 개봉한다. 정말이지, 이 요염한 여자는 나를 매우 실망시켰다. 그녀의 경박한 태도와 영원한 요염한 기운이 선녀 5 의 남녀 주인공은 정말 형편없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 당시 고검이 거의 완성되었고, 인물의 3D 디자인이 이미 정형화되었다는 것이다. 나는 성숙한 고검인이 세운 선녀 5 의 2D 초안을 가지고 갑작스러운 견해를 했다.
그 후 피와 손의 독그림자, 구양겸, 철필, 구조, 우효서, 능음이 잇따라 개봉했다. 독극물은 정말 내 눈을 밝게 한다. 지금을 포함해 보라색 아이섀도우가 달린 이 독녀가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체조를 돌보는 것이다. 그것이 발표되었을 때, 나는 그것이 꿈의 유리라고 거의 생각했다. 헤어 스타일이든 이마 중간에 있는 보라색 미인점은 이상하다. 나는 정말 선사의 이야기가 오현에서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선녀 5 에 대한 기대가 좀 생기기 시작했다.
Ouyang Qian 의 첫인상은 좋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간장밥의 생김새가 유전적 자모라고 고집을 부렸다. 철필의 형성은 윤이 당시 너무 출세했기 때문이다. (사실은 윤이 주인공이고, 철필은 조연일 뿐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유효슈에 관해서는, 나는 그를 여우의 삼황자로 완전히 여겼고 (지금의 칠성중 내가 그를 가장 좋아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능음, 지금까지도 나는 이 생김새가 평범한 여자가 칠성열에 있는 이유를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후 풀려난 캐릭터에는 구양휘와 빈털터리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나를 밋밋하게 만들었다. 나는 휘형을 좋아한다. 그녀가 춘형을 닮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가 가식적이지 않은 쿨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 느낌은 청석과는 달리 진실이지 가식적인 것이 아니다. 한편, 별로 예쁘지 않은 이 소녀는 선검 여성 캐릭터 CP 의 설정을 뒤엎었다. 북소프트의 다른 시도를 보여 주었다.
가난에 관해서는, 그에 대한 나의 느낌은 밋밋한 것이 아니라 재미없다. 나는 그의 조롱박이 나에게 주검선을 생각나게 했기 때문에 오현에서 차가운 밥을 씹는 태도에 실망했지만, 나는 이 물건이 소요형이라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그가 소요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 설정은 합리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간에 연기하는 것은 고검의 감정 전환이다. 처음 놀 때, 나는 술집에 있는 대부분의 고검을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처럼 고검의 최적화가 좋지 않은 것을 싫어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제 컴퓨터는 10 정도였습니다. 모두들 내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아야 한다. 고검의 번거로운 줄거리와 나쁜 전투 시스템이 나를 실망시켰다. 당시 고검에서 럭셔리한 판을 샀는데, 지금은 긴 두루마리가 정말 적자인 것 같아요. 쓸 곳이 전혀 없어서 ... 그리고 가상 열쇠고리가 너무 커서 내 주머니에 들어갈 수가 없어서, 이 물건들은 모두 호화로운 나무상자에 누워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으로 80 여 시간 동안 놀았다. 고통스러운 느낌으로 처음 놀다가 놀다가 기다릴 수 없을 정도로 뿌렸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스티커를 환기의 장소로 여기기 때문에 거리낌이 없다. 당시 나는 상해 게임 회사인 선배가 있었다. QQ 에서, 그녀는 구 지안의 미완성 사업에 대한 단서를 폭로했다. 나는 이 물건들을 잡고 그런 글을 썼다. 대부분의 내용은 내 자신의 추론, 혹은 뇌보임을 인정해야 한다. 일부분을 제외하고는 선배를 전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 게시물이 나온 후 나는 만신창이가 되어 매우 슬펐다. 나는 태도가 매우 부드럽다. 나는 다시 한 번 열심히 때리고, 중상을 찾아내고, 고검을 방어하는 사람들을 반격하고 싶다.
이런 식으로 나는 검의 두 번째 시선을 밟았다. 나는 생트집을 잡는 태도로 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바로 이번인데, 구건에 대한 나의 태도가 바뀌었다. 나는 모든 NPC 와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NPC 의 대화가 거대한 세계를 이루고, 매력적이고, 심오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그 버그들을 연구하려고 노력했는데, 패치로 인해 거의 다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나는 고검의 썩은 산수도를 자세히 검색해 보았는데, 거의 모든 구석이 다 갔는데, 비로소 세상이 이렇게 넓고 세부 사항이 이렇게 정교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주 동안 나는 고검에 완전히 감동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비록 그 결점들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나는 더 많은 장점을 발견했다.
2 주 통관 날, 나는 지금 보고 있는 얼굴이 빨개진 그 짱 글을 썼다. 그때 나는 아직 젊었다.
이것은' 고검' 에서의 나의 감정적 변화이다. 본론으로 돌아갑시다.
조연 후 주인공에 대해 이야기하다. 샤오만은 내가 고검을 연기한 후 발표한 첫 주인공이다. 비교를위한 향릉 일 수 있습니다. 나는 LOLI 에 대해 정말 느낌이 없다. 그녀의 치마와 훌라후프를 위해서, 나는 갑자기 네가 모든 사람들이 지나가는 악취에 영합하고 있다고 느꼈다. 나는 평생 검은 스타킹과 빨간 머리카락을 싫어했고, 그녀도 하나 있었다. (당시 그녀는 여자 달팽이의 후손이었고, 빨간 머리는 여와의 후손의 특징이었다.) 그래서 작은 키의 개인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선녀 5 에 대한 반감의 원천이었다.
그 이후로 나는 용유와 옥유를 매우 좋아한다. 구체적인 원인은 내가 말할 수 없다. 나는 그들을 좋아한다. 어쩌면 나는 보통 사람이고 잘생긴 미녀를 좋아할지도 모른다.
마지막으로, 내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주인공이 나와 주인공의 이름 세 글자 중 두 글자를 반복했다. 하지만 저는 제 성이 싫어요. 그리고 이 녀석이 환하게 웃어서 바로 불쾌해요. 하지만 이번 인원들은 용족과 연우가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만족한다.
사실 오현이 나에게 가장 큰 놀라움을 준 것은 보스 디자인과 황산삼괴였다. 이런 섬세한 조형과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들의 디자인이 나를 눈부시게 한다. 말하자면, 내가 처음에 오현의 인민 디자인에 대한 희망을 품지 않았다면, 이런 놀라운 스타일링을 보고 오현을 기대하기 시작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참, 그 중에서도' 생명이 출렁이기 시작한다' 라는 노래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처음 발표되었을 때, 그것은 깜짝 놀랐다. 1 분도 안 걸렸지만, 나는 거의 매일 듣고 벨소리로 설정했다. 고검의 음악에 대해 아무런 느낌이 없었기 때문에, 선5 의 음악은 여전히 나를 조금 놀라게 했다.
그런 다음 홍보가 속속 발표됐다. 솔직히 이번에 오현의 기대가 너무 높았는데, 상당 부분은 홍보로 인한 것이다. 둥쉬안 사진과 거울은 훌륭합니다. 둥쉬안 효과를 완전히 달성했지만, 나중에 사람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중요한 복선을 묻었다.
"둥쉬안" 제 3 판을 읽은 후, 나는 심지어 이 게임이 비용이 저렴하지만 효과가 고검을 능가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renderware 의 엔진이지만, 빛과 그림자 효과든 동적 맵이든 내 눈앞이 밝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가장 밝은 것은 귀신의 우물을 보는 것이다. 나는 그 떠다니는 석두 들이 공중의 부석이라고 잘못 생각하여 사람이 올라갈 수 있다. 그 게 뭐 든간에, 그것은 좋아 보인다.
이때 나는 선 5 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다고 할 수 있다.
6 월, 선5 가 예매를 시작했는데, 호화판에 문제가 생겼어요. 제가 정말 소만함에 대한 느낌은 없지만 표준판에는 정말 좋아요. 같은 가격에 비해 배지 두 개, 69 원, 아무것도 없는 고검과 선4, 이번 표준판은 너무 핍박했어요. 용유의 작은 손이든 빗모래시계의 호루라기든 타액 직류, 검지 허허, 그래서 3DM 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그때는 69 지갑인 것 같아요.
남은 시간은 애써 기다리는 것이고, 기간은 지루하다. 또 선검 3 을 했다. 이번에 통관을 통해 길을 묻는 것은 내가 앞으로 선검 5 를 하는 데 정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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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차례 욕설을 한 후, 나를 공격하는 사람에게 반격하기 위해, 오현을 더 잘 욕하기 위해, 나는 고검처럼 2 주 동안 나무를 때리기 시작했다. 그 시간 동안, 나는 오현에서 몇 가지 게시물을 보냈다. 많은 사람들이 게시물에서 인신공격을 했지만 오현은 여전히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태도의 변화는 나조차도 의외로 느껴졌다.
한 친구가 처음에 말했듯이, 게임의 좋고 나쁨은 그것이 토론하는 내용에 달려 있다. 모두가 게임의 역할에 대해 논쟁하고 있다면, 많은 비판이 있더라도 사실 매우 성공적이지만, 모두의 논쟁이 게임 내용 밖에 있다면 실패라고 할 수 있다.
선5 의 경우, 처음 시작했을 때, 스티커에는 공략과 토론이 거의 없는 게시물이 가득해 욕설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비평가들은 단지 이런 견해일 뿐이다: 항형의 그림, 항형의 타르, 항주의 자물쇠, 항조의 줄거리! 주관적인 요인을 제쳐두고, 이 스프레이의 내용은 사실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그래서 그때 비평가들이 우세했다. 이때 신선 팬들이 전화한 것이 비교적 많다: 1: 엔진이 좋지 않다 2: 노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네가 계속 너의 대작 (신선 4, 고검 등) 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 3 시 50 분. 알고 보니 이 말들은 매우 슬프다. 사람들이 게임의 구체적인 내용을 꺼내서 뿌렸기 때문에 선팬들은 건달의 만능반격을 취하여 악독한 공격을 했다. 이런 반격은 전능하고 그럴듯해 보이지만, 실은 선검에 대한 일종의 추연이다. 말을 듣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바로 자신의 흑자신이다. 이런 반격은 관람객들에게 선범의 이치에 맞지 않는 인상을 남겼을 뿐, 객관적으로도 선5 의 인상을 크게 할인시켰다. 그래서 이때 선팬들은 열세에 처해 있다. 여러분도 고통스러운 상태입니다. 평론가로서 선검의 팬들은 실망하고, 속아 오해를 받고, 아군에게 공격을 당했다. 수호자로서 선검의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만신창이로 비판하는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다. 유일한 기쁨은 우리의 선검이 어지럽지 않은 해적판 게이머와' 양게임' 플레이어를 두려워하는 것이다. 관중으로서, 그들은 불에 기름을 붓고 선검과 고검이 모두 지기를 바라며, 모두가 그들의 눈에 보이는 대작, 즉 외국 게임을 할 수 있다.
이 단계에서 모든 선미들에게는 고통스럽다. 비평가이든 지지자든, 모두가 이 게임을 좋아하지만, 자기와 싸워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이 단계에서 나도 매우 슬프다는 것을 인정한다. 나는 납득할 수가 없다. 줄곧 선검광이었던 내가 왜 내 사람들에게 이렇게 심하게 욕을 받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비판하는 게 잘못인가요? 나는 단지 그를 더 좋게 만들고 싶다. 물론, 나는 나중에도 깨달았다. 내가 고검바에서 보낸 게시물은 마음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이용되어 흑점의 강제 수용소가 되었다. 물론, 이것은 나의 원래 의도가 아니다. 나의 원래 의도는 단지 환기를 위한 것이다. 그런데 조심하지 않아 그 게시물은 흑선녀 5 의 대표게시물이 되었다. 그래도 그 말은, 나는 그 게시물을 삭제하라고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적어도 한 명의 플레이어가 한 제품을 소비한 후의 태도를 나타낸다. 나는 북소프트에게 첫 통관 후 자신이 무가치한 존재라는 것을 알리고 싶다. 자만하지 마라. 너는 아직 많은 진급 공간이 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제 2 주가 진행됐을 때, 저는 갑자기 이 게임에 대한 저의 평가가 빗나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세히 알고 나서 처음 발견하지 못한 풍경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앞의 7000 자가 오현이 이곳의 문제를 비판하고 있다면, 다음 말은 내가 건무에 대한 격려일지도 모른다.
주요 인물의 감동적인 심리적 묘사;
먼저 CG 를 시작하는데, 제때에 스케이트보드를 타지 않는 것 말고는 형편없습니다 (칠성위엄이 단번에 크게 할인됩니다). 다른 긴장된 순간이 이렇게 자극될 수 있을까? ) CG 의 간장밥과 독그림자가 구양천과 강아빠의 의죽음을 구하는 것은 인상적이다. CG 를 두 번째로 봤을 때 요정 3 과 3 이외의 아슬아슬한 높이에 이르지는 못했지만 적어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왜 오프닝 CG 는 항상 전투였고, N 년 전 주인공 부모의 전투였다. 이것은 거의 판에 박힌 인상이며, 거의 판에 박힌 인상이다. 저는 우리가 이 공식을 바꾸고, 오프닝 CG 를 만들기 위해 사랑의 장면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간장밥, 연우, 소룡우협 등 캐릭터의 상세한 심리적 변화는 두 번째 놀이를 한 사람만이 깊이 체득할 수 있다.
창목산의 아름다운 만남에서 갑자기 옥유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그 어리석은 녀석의 마음속에 깊이 새겼다. 어리석은 녀석은 어려서부터 짝퉁에서 자랐기 때문에 여자를 거의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옥유에 푹 빠져 섬세하게 묘사했다. 경기가 끝난 후 반은 옥유를 구하기 위해서였다. 아마 절반 정도는 정말 좋아하기 때문일 것이다.
두 번 놀다가 안에 가난한 모습이 갑작스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청석이 마지막으로 말했듯이, 마솥에 큰 바둑 한 판이 내려졌으니, 이 말에 따르면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제 이해를 시도해보죠.
참, 많은 사람들이 낯선 사장이 정신이 방황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자세히 놀면 그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도 마지막 보스를 받을 자격이 있다.
① 강과 에 대한 만남.
우선 첫 번째 질문입니다. 왜 이렇게 교묘하게 당가가 간장밥 짝퉁 주변에 나타났을까요? 여기서 게임 디자이너의 마음에 감탄해야 한다. 남주와 여주의 만남은 이전 선검보다 훨씬 합리적이다. 이전 선검의 두 주인공 (xian 1 제외) 이 모두 우연히 만났기 때문에 이번과 xian 1 이 함께해야 두 주인공이 반드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선령 1' 에서 이소요는 몇 년 전' 환혼의 꿈' 에서 조령아를 마을 근처의 선령도에 배치했다. 이런 설정은 양자의 필연적인 만남으로 이어졌다. 선녀 5 에서 그들이 만난 필연성은 더욱 합리적이고 두드러진다.
명계의 여덟 노인 중 한 명인 강세리는 가장 평등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당식 (즉 오팀) 이 망가졌지만 그의 아내와 딸은 모두 다쳤다. 하지만 적어도 당풍과 그의 아내 구양천은 나쁜 친구가 되지 않았다. 즉, 당풍과 원한은 당풍의 집권 실천에 대한 불만과 모에 대한 증오가 더 많았지만, 당풍은 그 자체와 교악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즉, 당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그의 형이고, 구양천은 여전히 그의 가장 좋은 형의 아내이다. 당식의 능력으로 구양천의 은신처를 찾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전교주의 아내를 보호하기 위해 당식이 봉봉봉봉촌 옆에 별장을 짓고 묵묵히 구양규 모자를 보호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물론, 당풍이 분명하기 때문에, 부활하면 그녀의 딸은 스무 살밖에 살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딸을 평생 핑안 행복하게 하고 싶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어떤 구조계획도 허사가 되고, 구조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은 그의 외아들인 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강몽을 어둠 속에 두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두 사람은 확실히 잘 어울린다. 당풍의 주판은 옥유가 운범과 결혼하게 하고, 두 사람은 행복하게 일생을 보내는 것이다. 강은 결국 오랜 형제와 좋은 인연의 아들이다. 그래서 비가 와서 산에 올라가 약을 따는 것은 당식의 안배이다. 왜 두 사람은 스무 살 가까이 되어서야 만났습니까? 당풍이 이전에 모모의 위협을 느껴본 적이 없기 때문인 것 같은데, 부활 후 모씨가 자주 행동하여 강에 진상을 알리려고 시도했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서향은 모로부터 오는 위협을 느끼지 못한다. 그는 딸의 생명을 위해 결혼을 미뤄야 했다. 그래서 오프닝이 생겼습니다.
이 시점에서 다음과 같은 대화가 있습니다.
당식은 찾다가 강에게 말했다. "나는 이렇게 안심하고 딸을 너에게 맡겼는데, 너는 이렇게 그녀에게 대했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비가 부드럽게 따라오고, 당의 스타일은 그 배후의 추진력이다. 그러나 강씨가 딸을 낳아도 아버지의 마음을 만회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당서향은 화가 치밀어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는 왜 당풍이 딸을 찾지 못하고 바로 폭풍촌에 갔는지 상상할 수 있다. 세상일을 경험한 사람이 두 명의 졸개들의 취사를 믿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한, 발견 후, 당나라 펭 왜 그녀를 데리고, 심지어 그녀가 강풍 마을 떨어진 물건을 주워 돌아갈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았다? 아마도 더 큰 이유는 운범에게 무언가를 빌려 보답하고 옥유와의 우정을 증진시키게 하는 것이다. 이 세부 사항들은 네가 한번 생각해 보면 알 것 같다.
이 아이디어의 독창성은 내가 납득할 때 탄복하지 않을 수 없다.
(2) 생강과 한 어린 남자, 그리고 가난한 사람에 대한 만남.
악마의 편에서
모명은 간장밥과 소만의 신분을 알고 있다. 강아버지를 부활시키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모명은 이때 소만에게 간장밥을 만나 정성껏 꾸민 게임에 끌어들일 필요가 있다.
우선: 모이는 간장밥의 행방을 알게 되었다. (생강이 마족의 여당식 별장에 왔다. 당식은 결국 마족에 속하기 때문에 모이는 그의 상황에 대해 어느 정도 알아야 한다.) 모이가 말한 대로 구주로 갈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이때 독그림자는 기꺼이 좌지우지할 수 있을 것 같다.
동시에, 물방울을 발휘하여 가뭄을 완화하는 역할을 하든, 간장밥을 촉산 내부에 넣든, 여와의 후예이자 가난한 손녀인 어린 만을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독영에게 말할 수도 있다. 소만빈혈의 운명은 혈수의 봉인을 풀 수 있다. 그래서 큰형과 스승을 구하기 위해 독그림자가 물방울을 훔쳐 간장밥을 보러 가는 길을 유혹했다. 그래서 우연히 만난 것처럼 보이는 두 사람은 사실 모모 대계획 중의 만남이었다.
가난한 사람의 외동딸로서 강호를 걷는 뒤에는 반드시 경호원이 있을 것이다. 이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다. 가난한 사람은 그의 유일한 손녀로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대해 분명 안심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이 가난한 사람들이 포도주 저장고 입구에 나타나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한 사람, 가난한 사람, 가난한 사람, 가난한 사람, 가난한 사람) 여기서 그는 간장밥을 만났다. 한편, 그는 자신의 능력으로 간장밥의 신분을 추정했다. 반면에, 그는 또한 이 사람이 훌륭한 무술의 귀재라는 것을 알고 있다. 가난한 사람이 그의 마음속의 사악한 기운을 억누르기 위해, 그에게 정기가 가득한 촉산 무공을 가르쳐 주었고, 가난한 사람은 그를 감시하기 위해 그의 애완동물 대황을 그에게 주었다. 이제 왜 대황을 보냈는지 아시죠? ) 을 참조하십시오
③ 왜 무예 모집과 용유에 입단하는 문제가 있는가.
이렇게 세심한 기획자로서 당풍의 생각을 모를 리가 없다. 그는 간단하고 직접적인 대응 조치를 취하여 교묘하게 계략을 써서 집사가 친척과 친구를 떠나게 했다. 이렇게 당풍 자신의 신분이 비교적 특수하기 때문에, 그는 4 대 가문과 교제할 수 없고, 친척과 친구에게 승낙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비를 무릅쓰고 돌아가는 계획은 실시할 수 없었다.
집사는 4 대 가족 중 가장 머리가 없는 사람으로서 쉽게 총에 맞을 수 있다.
하지만 당풍 자신이 결혼하고 싶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선수들이 왜 자신의 딸이 상관아와 결혼하기를 원하지 않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다. 일반적인 논리에 따르면, 버틀러는 명문족이기 때문에, 돈미가 그에게 아부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그는 어떻게 거절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일단 분석하면 답은 분명합니다. 당서향은 딸의 목숨보다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알고 있다.
이때 한 가지 일이 발생하여 용유의 가입을 촉진시켰다.
독영으로 소만과 강을 유인해 혈수를 구한 후 신과 악마의 틈에 들어가지 마라. 너는 네가 왜 여기에 들어왔는지 생각해 볼 수 있다. 사실 배후에 혈수가 묶여 있는 것은 통로가 아니라 귀신의 차이다. 악마, 모든 줄거리의 기획자 때문이다. 신마의 격차와 신마의 우물이 어디로 통하는지 잊지 마세요. 그렇습니다. 희생의 수도입니다. 제사의 수도인 섭정왕으로서 낯선 공간마술은 용유 못지않을 것이다. 마법의 형태로 이들을 귀신의 격차로 옮기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이 사람들을 여기에 퍼뜨린 것은 그들을 자신의 밑바닥인 용유로 만들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여기서 너를 만나도 놀라지 마라. 당초 용유는 확실히 묵옥의 밑바닥이었고, 야차족의 큰 계획을 완성하기 위해 합류했다. 용유의 가맹을 합리적으로 하기 위해 묵옥이 파견한 애완동물 부엉이 설리는 이 거대한 괴물만이 강의 지휘를 따르고 용유영을 구하고 용유에게 강을 빚지고 있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에게 보내면 그렇게 오래 말하지 마라. 너는 그를 이길 수 없다.
이곳의 증거는 용유우가 강운범에게 "그래, 누가 내가 너에게 신세를 지게 했니?" 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여기서 그는 강에게 용과 빠른 마족의 그림자를 참는 법을 배우게 했다.
적어도, 줄거리가 여기서 끝나는 것은 합리적이고 축하할 만하다.
하지만 무시해서는 안 된다. 용유는 명목상 그의 밑바닥이지만, 그는 독립된 영혼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번에 나와서 그의 형을 찾는 것 외에 강씨를 감시하는 것 외에 나왔다.
집사의 친지들을 거절하기 위해, 또 비가 부드럽게 간장밥을 몰래 승낙한 것을 발견했다. 당식은 연극을 이어받아 딸에게 무예 결혼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런데 탕찬식은 어떻게 음흉한 악마와 맞설 수 있을까? 이번 경기를 이용해 결혼하여 강호를 강호로 성공적으로 데려오지 마라.
당신은, momingming 생강 결혼 을 원하지 않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왜 또한 결혼식 에 참여 생강 을 유혹 하는 드래곤 투어 를 보낼 수 있습니까? 너는 돌아가서 볼 수 있다. 말로 간장밥 하산을 자극하든 교묘하게 간장밥을 유인해 이나리의 감시를 피하든 용유는 간장밥 하산을 유인하는 주력이다. 용이 없으면 간장밥이 영원히 산을 내려갈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겉보기에 모순 된 것들이 실제로 모순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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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룻밤을 썼는데도 여전히 많은 감회가 있었지만, 정말 쓸 수가 없었다. 다음에 다시 게시물을 하나 더 만들어서 천천히 쓰겠습니다. 2 주 후, 나는 지선과 줄거리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적어도 나는 말하고 싶다: 선검 5. 역시 선검 이전의 간판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현육이 한 층 올라가길 바란다.
또한 여러분들이 비판과 건의를 이성적으로 대하고 선검의 발전을 합리적으로 지지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