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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봉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디자인

언제부터 영화극의 신선이 점점 가난해졌는지 모르겠다. 어린 선녀들은 구슬을 잃어버렸을 뿐만 아니라 상투를 틀지도 못했다. 등 뒤에서 흔들리는 긴 머리는 머리의 상투를 볼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다. 두 글자만 대충 얼버무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 작품에서 현란한 자수와 우아한 의상이 화면에서 거의 사라졌다. 네가 보는 것은 왕왕' 설맹' 을 유발할 수 있는 하얀 비극이다. 한 편의 연극에서 옷의 색깔이 좀 풍부하다면 세심하고 진실한 편이다.

만화가 없어도 예뻐요.

관중들은 불평하는 동시에 오래된 연극의 놀라운 화장 디자인을 점점 더 그리워하고 있다. 특히 86 판의 서유기는 이미 3000 여 차례 재방송되어 신선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어떤 모습을 보여야 하는지를 높이 보여준다.

감독 양결은 여성 캐릭터를 선녀, 요정, 인간 미녀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었다. 선녀에 대한 그녀의 요구는' 초연하고 탈속적이며, 인간 불꽃의 아름다움과 어울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창어 요정을 연기하는 구페닌은 외모가 좋지 않고 기질이 높다. 요지는 춤을 출 때 가볍고 민첩하며, 격분이 하늘을 찌를 때 찰랑거린다. 천추가 옥토끼를 거두자 그녀와 손오공이 하늘에서 내려왔을 때, 필터도 없고 연마도 없이 여신의 후광을 입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범의 옥토끼는 천축공주의 얼굴을 빌렸지만 눈은 밝고 민첩하여 꽃처럼 아름답게 웃는다. 특히 당승과 약혼 있는 그 연극, 옥토끼가 노래하고 춤을 추며, 발라드 한 곡이 달콤하고 순주처럼 취하게 한다.

구두충을 선택했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눈시울이 좋지 않은 만성룡은 전혀 화려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접시에 개어 놓은 상투를 꽃무늬가 복잡하고 수족용궁과 관련된 머리 장식으로 싸서 발 밟기, 이마 장식, 주사슬 등이 있다.

양전도가' 요선' 으로 분류한 별선은 분홍색 치마를 입고 거울을 나왔다. 그녀가 살구꽃 한 송이를 손에 들고 노래와 춤을 추었을 때, 그녀의 요염한 몸짓과 매혹적인 흡정은 당승의 서천취경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했지만, 관객들에게 수십 년을 기억하게 했다.

또한, 사람들이 좋은 Guanyin, 좋은 황후를 느끼게 하는 고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군상 형식으로 나타난 복숭아원 칠선녀는 장면상으로는 모두 용의 올가미일 뿐, 헤어스타일과 의상도 의도가 뚜렷하다.

서유기 외에도 홍루몽에는 선녀가 볼 수 있다.

1989 년 개봉한 북영판' 홍루몽' 은 꿈의 장을 고도로 복원했다. 운무가 감돌고 있는 옥우선궁 외에도 깃털이 흩날리는 선나방이 있어 이 선경 주인인 경매선 언니들이 포인트다.

말의 동화는 보름달처럼 보이고, 새벽별, 화려한 옷, 정교한 화장처럼 보이는데, 이 모든 것이 고대인들이 그린 동화 화면에서 탄생한 것 같다.

아름답고 침범할 수 없는 동화와는 달리, 하청이 연기하는 진코칭 () 은 아름답고 부드럽고 매혹적이다. 그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춘면 미인의 자세로 안락의자에 누워 우아하고 허리가 부드럽다. 나중에 여신복으로 갈아입고 또 예뻐져서 모든 웃음이 눈부셨다.

옛 영화' 실크로드 비바람' 에서 화가 장은 딸을 그리워하며 잠이 들었고,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야 했던 딸 영모와 선녀들이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그의 꿈에서 영감을 받아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보물을 그려 주었다.

영화 속 선녀의 조형은 돈황 벽화를 분명히 참고했다. 다만 벽화에 비해 색채와 메이크업은 모두 수수하지만 우아함은 줄어들지 않는다.

벽화가 하늘을 나는 모습을 진정으로 복원한 것은' 신촉산 검협전' 에서 엄청하 연기하는 요지선보의 주인이다.

엄청하 영화에는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이 있어 거의 돈황 벽화의 회복이다.

비스듬한 롤빵에는 낙마롤빵의 정취가 있고, 찰랑거리는 롤빵도 있고, 의상과 액세서리도 고도로 복원되어 있습니다. 조용할 때는 신선의 냉이화이다. 움직일 때 옷이 펄럭이고 공중으로 날아와 석대 위에 앉았을 때, 아름다운 네티즌은 "정말 날 수 있다" 고 불렀다.

위의 예 외에도 영화극에는 외형이 불멸하지 않지만 충분히 아름답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았다는 고전적인 선녀 이미지가 하나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예를 들어 서유기에서 벽유하는 선녀, 공주의 화풍, 머리에 토끼 귀가 달린 가발 가방, 그리고 두 조의 과장된 털은 모두 정규 노선을 걷지 않는 강호협녀다.

샤퍼도 한 선녀가 있는데, 그녀는 벽유중의 선녀보다는 중개인과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유기' 의 선녀 모란은 고풍이 없는 비단꽃을 머리에 끼고 있어도 그녀의 미모를 조금도 손상시키지 않는다. 하선고모는 리본이 달린 작은 견화인데, 수수하다.

또 진홍이 연기하는 창아가 있다. 헤어스타일 디자인이 너무 간단해 천하 제일의 아들이라고 할 수 있지만 진홍의 안값지지 아래 예쁘고 산뜻하다.

연꽃등' 에서 얼굴이 연기하는 창아는 큰 털넥 코트를 감싸고 머리에 털을 쓰고 있다. 언뜻 보면 창아보다 옥토끼 같다. 이마의 머리띠가 더 현대적이다. 그럼에도 이 버전이 드라마 방송 후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 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황성이 버전의 칠선녀, 간단한 상투와 왕관은 모양이 이미 게으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양쪽의 가산점 때문에 전체적으로 다소 신선해 보인다.

이 드라마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장교입 머리 위에 있는 두개의 후드는 약간 기묘하지만 배우의 고안치를 지탱할 수 없다. 이 밖에도 장교묘한 입의 다른 몇 가지 스타일은 모두 보기 좋다. 특히 속세의 의상은 선계보다 더 신경을 쓴다.

"칠선녀" 와 같은 많은 사람들의 어린 시절 추억이 있습니다.

유사성이 높으면 칠선녀의 이름처럼 색깔을 바꿀 뿐이다. 비단꽃, 머리에 깃털 팬이 꽂혀 있고, 맷을 죽이는 바람이 있는데, 그가 선녀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악마처럼 보인다.

하지만 누가 그들을 예쁘게 만들까요? 단정하거나 멋있거나 달콤하거나 익살스럽고, 정말 제각기 다른 아름다움과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칠선녀 같은 화풍과 양미 야오희와 채탁연 자란선녀.

심플한 머리카락과 구슬 체인, 눈앞의 드릴 장식, 언뜻 보면 캐릭터 신분에 맞지 않는 반팔은 결국 양미 안치의 절정을 이루는 가장 아름다운 스타일링 중 하나입니다. 깃털 날개 한 송이, 긴 태슬 구슬 체인, 눈썹에 다이아 스티커가 꽂힌 난초는 채탁아의 달콤함과 정교함을 잘 어울렸다.

지금, 이전에 스크린에서 흔들렸던 것은 조립 라인에서 생산된 얼굴로, 얼굴맹증에 걸리게 했다. 화장품과 의상도 양산된 것 같고 동질화는 비슷한 드라마를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심각하다.

이런 상황에서 관객이 못생겼다고 탓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