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대표작: 필립 웹과 공동으로 디자인한' 홍집' 은' 다리와 모래집',' 울부짖는 평원의 이야기',' 인간천당',' 어디서 왔는지 모르는 소식' 을 포함한다.
(3) 생각: ① 그는 디자인의 민주적 사상을 한층 더 제시했다. 그는 디자인의 두 가지 기본 원칙인 제품 설계와 건축 설계가 소수의 활동이 아니라 수많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반복해서 강조했다. 디자인 작업은 개인 노동이 아니라 집단 활동이어야 한다. (2) 수공예를 강조하고 기계화 대생산에 명백히 반대하며 핸드제품이 항상 기계제품보다 예술화되기 쉽다고 생각한다. (3) 제품 장식, 여성적인 빅토리아 스타일과 고전주의의 부흥에 반대한다. 예술가와 기술자의 단결과 협력을 제창하는 창조적 활동. ④ 구체적인 디자인에서는 실용성과 미관의 결합을 강조한다. 그에게는 실용적이지만 보기 싫은 디자인이 좋은 디자인이 아니다.
(4) 평가: ① 그는 중요한 디자인 선구자이지만, 엄밀히 말하면, 그는 현대 디자인의 창시자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의 탐구의 중점은 바로 공업화의' 악결과' 를 취소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바로 현대 디자인이 의존하는 기초인 대규모 공업화와 대규모 기계화 생산을 부정하는 것이다. 그는 기계화 공업화의 풍격을 부인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과도를 장식한 빅토리아 스타일도 부인했다. 그는 고딕과 중세의 디자인만이 진정한' 진실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3) 그는 고딕 스타일과 중세 길드 정신을 회복해야만 디자인의 민족성, 민간성, 고급성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중세, 고딕, 자연식만이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의 원천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