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역사는 일반적으로 세 기간으로 나뉜다. 첫 번째 시기는 황실 시대 (기원전 753-5 10) 로, 라틴 마을은 연맹을 결성하여 다른 지역과 합병하여 로마 성방을 세웠다. 당시 로마는 씨족에서 계급 사회로의 과도기 단계에 있었고 노예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주민은 귀족과 민간인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두 번째 기간은 * * * 와 시기 (기원전 5 10-27 년) 로 군주제가 전복되고 노예 귀족이 건립되었다. 민국 초기 (기원전 565438 년+기원전 00-264 년) 에 고전 노예제도가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민간인과 귀족은 격렬하게 투쟁하고, 채무 노예제를 반대하고, 정치적 권리를 쟁취한다. 이 기간 동안 로마는 이탈리아를 정복했다. * * * 민국 중기 (기원전 264- 133 년), 사회가 더욱 분화되고, 부유한 귀족과 상업, 금융에 종사하는 부유한 서민 ('기사' 라고 함) 이 정권을 장악해 새로운 귀족의 과두정치를 형성했다. 이 두 계층의 이익을 위해 로마는 지중해 지역으로 확장하기 시작했다. 세 차례의 포에니 전쟁과 세 차례의 마케도니아 전쟁 끝에 로마는 서부 지중해와 발칸 반도의 대부분 지역을 정복하여 거대한 강국이 되었다. * * * 민국말년 (기원전 133-27 년), 전쟁으로 노예 수가 급증하면서 오타 밭 제도가 나타났다. 노예 착취의 심화는 시칠리아 노예 봉기와 스바닥 봉기와 같은 대규모 노예 봉기로 이어졌다. 대농장 제도가 소농 경제를 파산시키고 농민들이 도시로 유입하여 실업을 초래하였다. 귀족을 반대하는 투쟁에서 도시와 농촌의 하층계급이 연합하여 민주 인사가 되었다. 기사층은 정치적 권리를 쟁취하기 위해 토지 없는 농민과 도시 빈민을 이용해 어른과 귀족을 반대한다. 복잡한 국내 계급 갈등, 군사력의 성장, 영토의 확장으로, 성방 조화 체계는 유지될 수 없고 독재와 제국 체계에 양보할 수 없다. 세 번째 기간은 제국 시대 (기원전 27-기원 476 년) 로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옥타비아누스 통치 기간부터 1993 년까지는 제국의 번영기, 일명' 로마 평화' 로, 생산이 발달하여 제국의 영토가 가장 크게 확장되었다. 황제는 군사독재와 관료제를 강화함으로써 통치를 유지했고, 제제에 반대하고 견지하는 원로원 귀족들과 격렬한 투쟁을 벌여 자유인의 민주운동이 되살아났다. 황제는 종종 잔인하고 무서운 수단으로 반대파를 진압한다. 로마의 외성은 경제적으로 관료 체계의 압박을 받고, 정치적으로 분단된 정책을 취하여 국민의 반발을 진압하였다. 그러나 각 성의 경제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로마 대륙은 제국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잃어가고 있다. 노예의 원천은 줄어들고, 점점 더 많은 노예 경작제를 채택하고 있다. 제국의 후반, 경제 쇠퇴, 노예, 이민 농민, 빈농 봉기, 외성 인민운동이 끊임없이 발전하여 야만족들이 누차 침입하여 부패한 노예제국이 이들 세력의 영향으로 마침내 무너졌다.
로마 문학의 언어는 라틴어이다. 트루리아어, 그리스어, 갈리아어 등의 언어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문학 언어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구어와 크게 다르다. 문학 언어의 특징은 간결하고 강력하며 문법 구조가 엄격하다는 것이다. 라틴어는 본래 경중음이 있었는데, 그리스 시의 영향으로 로마시에서도 장단음 위주의 "음량 체계" 를 사용하였다. 제국이 확장됨에 따라 4 세기에는 라틴어가 서부 지방의 지방 방언을 대체하고 결국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로마인' 언어로 발전했다. 그리스어는 여전히 동부 성의 주요 언어이다.
로마 신화 들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최초의 이탈리아 신은 종교 미신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고대 로마인들은 모든 장소나 장소에 가족 신, 주방신, 사재기자, 문신과 같은 신이 있다고 생각했다. 로마인들은 농업과 축산업에 종사하기 때문에 들판, 산천, 샘물, 강에도 농작물과 양떼의 신 포누스, 숲의 신 다이애나와 같은 신들이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평화와 보호를 추구하기 위해서, 사람들은 반드시 이 신들에게 희생을 바쳐야 한다.
그리스 문화와 접촉한 후, 많은 원시 로마 신과 그리스 신이 융합되어 그리스 신의 특징 (즉 인격화) 과 속성을 가지고 있다. 로마인들이 믿는 하늘의 신 주피터는 그리스에서 제우스와 동등하고, 그의 아내 유노는 헤라와 같고, 해왕성은 포세이돈과 같고, 데스는 풀루토 (하디스) 와 같고, 로마인들이 숭배하는 봄의 여신 비너스, 주신 벡스는 디오니소스와 같고, 화신은 헤피스토스와 같고, 숲의 신 다이애나, 신의 사자 헤르메스와 같다.
이 그리스와 로마의 신들은 후대에 전해졌으며, 그 중 일부는 그리스의 이름으로 전해졌다. 로마인들은 아폴로나 뮤즈와 같은 그리스 전통을 고스란히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Prouteau, 그리스 귀신, 전파, 퍼지지 않는 것과 같은 우연일 수도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로마의 이름으로 전해지거나, 페나토스 신의 구덩이, 역대 시인과 예술가들이 널리 사용하는 것, 예를 들면 전신마스 (그리스의 아레스), 작은 에로스의 큐피드 (그리스의 일로스) 가 있다.
로마 최초의 문학 작품으로는 노동과 종교 의식에서 부른 시와 오리지널 코미디 대화가 포함되어 있었지만 거의 보존되지 않았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문학 작품은 연극이다. 민국 중기에는 로마 국가가 대규모로 확장되고 무력으로 약탈했다. 노예주가 대량의 부를 축적하여 생활이 나날이 호화로워지고 있다. 귀족, 기사, 그리고 그들의 많은 식객들은 오락이 필요하다. 이렇게 하여 로마 연극은 초기 명절 가무, 민간 연극, 그리스 연극 전통의 영향으로 어느 정도 번영을 거두었다. 장로 귀족의 강력한 권력과 민주적 억압으로 인해 연극은 당시의 중대한 정치 문제를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초기 로마 연극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은 비극과 희극, 그리스를 모방하는 것, 로마 역사와 현실 생활에서 취재한 것이다. 비극은 이미 실전되었고, 전해 내려오는 희극은 주로 프라우투스와 테렌스의 작품이다. 그들은 유럽 르네상스와 이후의 연극에 큰 영향을 미쳤다.
라투스? 후작? 프라우투스 (기원전 254 년? (-184) 이탈리아 중북부에서 태어난 서민층은 일찍이 로마로 가서 연극 일을 했다. 나중에 그는 장사에 실패하여 방앗간에서 일하여 극본을 썼다. 그는 100 여 편의 희극을 썼는데, 그 중 20 편은 이미 전해졌다. 이 연극들은 모두 그리스의 새로운 희극, 특히 미남드의 희극의 주제와 배경을 채택하여 로마의 사회생활을 반영한다. 주요 작품으로는' 쌍둥이 형제' 가 있다. 어린 시절 헤어진 한 쌍의 형제를 통해 상대방의 줄거리로 오인돼 로마 상층사회의 생활과 정신적 면모를 반영하고 있다. 이 희극의 남자 주인공은 그의 아내를 속이고, 그녀의 옷과 보석을 훔쳐 매춘부에게 주었다. 작가는 부자를 돕는 식객의 이미지를 통해 이런 사람이 진정한 노예라는 것을 설명했다. 노예는 사슬을 끊을 수 있지만, 식객들은 영원히 먹고 마시는 사슬에 단단히 잠겨 있다. 허풍 떠는 병사' 는 아테네 청년이 알고 있는 창녀가 한 장교가 소유하고, 청년의 노예 디자인으로 청년들이 매춘부를 다시 얻게 하고, 장교가 비웃음을 당했다고 썼다. 노예는 극중의 주요 역할이다. 한 단의 금' 은 유클리드라는 노인이 숨겨진 금을 발견하고 되찾은 이야기를 그린 것으로, 수전노의 득실, 의혹의 심리를 묘사했다. 결국 그는 금을 포기하고 마음속에서 평온을 찾았다. 프라우투스의 희극은 일반인의 관점에서 사회 풍습을 풍자했는데, 특히 당시의 음행, 탐욕, 기생 현상을 비판했다. 그는 부자와 귀족을 비웃고 노예에게 동정을 표했다. 그가 만든 인물은 모두 로마 사회의 인물이다. 그는 장교, 군인, 선원, 크고 작은 상인, 고리 대금업자, 노예, 하녀, 식객, 돌팔이, 포주, 매춘부, 유랑자, 아버지, 주부, 구두쇠, 전쟁 포로, 요리사 등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 또한 신, 가족 신 및 기타 신화 캐릭터를 묘사합니다. 그는 만화 줄거리를 만드는 데 능숙하지만, 때때로 그중에서도 불합리한 점이 있다. 그는 또한 서술과 독백을 이용하여 인물의 심리를 드러내는 데 능하다. 예를 들어 유클리드가 금을 잃어버렸을 때, 그는 울면서 말했다. "나 끝났어? 나는 죽었다, 나는 살해되었다 ... 나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제가 어디에 있습니까? 내가 누구지? ...... 너 뭐 웃어?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 작가는 언어가 익살스럽고 풍격이 거칠다.
Pu Bryus? 테렌스. 아브르, 속칭 테렌스 (기원전 190? (-159) 북아프리카에서 태어난 노예는 주인과 함께 로마로 가서 귀족 교육을 받고 곧 풀려났다. 그는 여섯 편의 희극을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미남덕에 의해 개편되거나 번역되었다. 그의 희극은 대부분 부자관계, 형제관계 및 기타 가족관계를 통해 노인과 젊은이 사이의 갈등을 반영한다. 나이든 세대는 오래된 귀족 도덕을 지키려고 시도하고, 젊은 세대는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다. 작가는 젊은 세대의 부정 행위를 변호하고 용서와 관용을 제창한다.
테렌스의 대표는 장모와 두 형제이다. 장모님' 은 젊은 판비 루스의 터무니없는 생활에 관한 드라마로, 그는 아버지의 명령에 따라 겨우 한 여자와 결혼했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들이 생겼는데, 부부는 아이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확신이 서지 않아 결국 아버지가 판비 루스 본인임을 밝혀냈다. 극 중 양가 부모들은 모두 젊은 아내에 대한 사랑과 동정을 표했다. 저자는 정상적인 가족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 배려해야 하며, 젊은 사람들의 행동이 열악하더라도 용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두 형제" 는 미추와 디미아의 두 형제에 관한 것이다. 형은 자식이 없어 동생을 입양합니다. 형은 아들에게 폭을 가르치고, 형은 아들에게 엄함을 가르친다. 형과 아들은 행동이 얽매이지 않아 노예 상인의 노예를 강탈했다. 알고 보니 그는 동생을 위해 강탈한 것이다. 결국 디미아는 후회했다. 작가는 관용이 아이가 부모를 속이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가난한 사람들이 돈이 없기 때문에 황당무계한 일을 하지 않는다고 귀족의 입장에 서 있었다. 부자는 돈이 있으면 황당무계한 일을 하기 마련이니 용서받아야 한다. 테렌스의 희극 구조는 양호하고 완전하다. 그는 인물의 내면 갈등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예를 들어,' 장모님' 에서 판비 루스는 어머니에게 효도하고, 아내를 사랑하며, 매춘부를 사랑한다. 그는 서사에 능하고 언어가 유창하다.
로마 연극에서 제국 시대까지 오비드나 세네카 같은 작가들이 있었지만 정치적 자유가 줄어들면서 소수의 귀족의 이익에 영합하는 대중의 기반이 부족해지면서 점차 쇠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비드, 세네카 등)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공화국의 종말과 옥타비아누스의 통치는 로마문학의' 황금시대' 라고 불린다. * * * 민국 말기, 정치투쟁, 특히 optimates 와 평화인들과의 투쟁은 매우 치열했다. 계급 갈등의 복잡화와 제국의 확장으로 로마 통치계급의 법도 발전했다. 이러한 요인들은 말솜씨의 발전에 기여했고, 키케로는 고대 말솜씨를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마르쿠스? 툴리우스 키케로 (기원전 106-43) 는 로마 정치가, 철학자,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산문 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국가 말기 로마의 격동의 정치 생활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정치적으로 그는 기본적으로 귀족 원구파의 입장에 서서 귀족의' 현인 정치' 를 주장했다. 그는 변호사로서 정치를 하고 집정관으로 선출되었다. 나중에' 후삼협' 과 원노파의 투쟁에서 살해되었다. 철학적으로 그는 그리스 학원, 스토거파, 에피쿠로스파의 윤리학을 절충하여 이러한 사상을 로마로 끌어들여 중세와 현대 유럽 철학과 그리스 철학 사이의 다리가 되었다. 그의 주요 산문 성취는 바로 그의 연설과 편지이다. 그는 900 통의 편지를 남겼는데, 그중' 아티크스에게 보내는 편지' 16 권,'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16 권은 * * * * 와 국가 막바지의 사회정치생활을 반영하여 영어 구어에 가까운 스타일로 각자를 묘사했다 총 58 편의 강연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법정 연설이고 다른 하나는 정치 연설이다. 후자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디모세니가 모방한 네 편의 반민주적 카티린 연설과 14 편의 반안토니우스 (필립 피크) 연설이다. 그의 연설은 수사절차에 따라 조직되어 어휘가 풍부하고 구법이 우아하다. 한마디로, 종속절은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고, 각 부분 사이에는 대칭을 요구하고 설득력을 축적해야 한다. 문장의 끝에는 성조의 억양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서' 키케로식 구문' 이라고 부른다. 그는 질문, 직호, 비유, 풍자 등 수사 수법도 잘 활용하고 있다. 그는 연설이 주로 이성적인 판단이 아니라 청자의 감정을 감동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여 사실을 비방하거나 왜곡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그의 연설 스타일은 후대의 몇몇 작가와 연설가들이 모범으로 삼았다.
가이우스. 율리마스? 시저 (기원전 102 년? -44) 민국 말귀족과 민간인의 복잡한 투쟁에서 나타난 군사 모험가이다. 그도 걸출한 산문 작가이다. 그의 7 권의 역사 저서' 갈리아의 전쟁' 은 로마인들이 갈리아인과 게르만인을 정복하는 과정을 묘사한다. 내전연대기' 는 폼페이와의 전쟁을 세 권으로 나누어 회상했다. 카이사르의 산문 스타일은 키케로와 다르다. 그는 수사적으로 장점을 보지 않고 소박하고 간단하며 소박한 것으로 유명하며 로마인 실용주의의 특징을 반영하여 라틴 산문의 또 다른 본보기가 되었다.
테터스. 루크러 티우스? 칼루스, 일반적으로 루크레슈로 알려짐 (기원전 99 년? -55 요? ), 중화 민국 말기의 주요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작품은 귀족 어른에 대한 민주당의 반발을 반영했다. 키케로 등 귀족들은' 하느님이 만물의 주재이자 통치자라는 것을 시민들에게 믿게 한다' 고 주장하고, 종교로 사람을 통제하며, 루크레슈는 유물주의와 무신론을 주장한다. 그의 유일한 작품인 철학시' 물질론' 은 총 6 권, 권당 천여 행으로 우주의 만물이 원자로 구성된 이 기본적이고 유물주의적인 논점을 제시했다. 그는 영혼도 물질적이라고 말했다. 육체와 함께 죽고, 사람이 죽으면 감각을 잃고, 죽은 후의 공포와 처벌은 모두 미신이다. 그는 번개, 지진, 역병 등 가장 쉽게 미신을 일으킬 수 있는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많은 지면을 썼다. 그는 만물과 인류의 기원을 묘사하고, 인류 문명을 찬양하며, 인류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했다. 루크레슈는 생생한 비유로 추상적인 개념을 표현하는 어려움을 해결했다. 예를 들어 먼 산에서 풀을 뜯는 양을 사용하여 정지된 물체를 묘사하지만, 이 물체를 구성하는 원자는 한 마리의 양처럼 움직이고 있다. 그는 또한 원자와 만물의 관계를 글자와 단어의 관계로 비유한다. 시 전체가 규모가 크고 격조가 숭고하다. 마르크스는 그를 "진정한 로마 서사시 시인" 이라고 불렀다.
내전 당시 일부 젊은 귀족들은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고, 사랑 생활에 탐닉하며, 개인의 행복을 추구했다. 귀족 계급의 낡은 도덕과 가정 윤리도 파산 위기에 처해 있다. 또한 로마 시인은 헬레니즘 시대에 내면의 느낌과 글을 조각하는 시 스타일의 영향을 받았다. 이러한 요인들은 로마 서정시의 번영에 기여했다. 당시 시인들이 배출되어 하나의 조류를 형성했는데, 그중에서도 에카툴루스가 가장 출중하였다.
가이우스. 발레스? 카툴루스 (기원전 84 년? -54 요? ) 부유한 기사 가정에서 태어나 로마 귀족과 교제하며 고귀한 출신의 기혼 여성을 추구한다. 그의 시에서 그녀는 레스비아라고 불린다. 카툴루스의 시는 65,438+065,438+06 곡으로' 친구',' 죽은 형제를 애도하다',' 풍자카이사르',' 다른 사람의 결혼식 축하',' 그리스 미니서사시 번역' 등 레스비아의 시가 가장 유명하다 이 서정시들은 저자가 기쁨, 광희, 실망, 냉정 등 다양한 감정을 포착하고 경구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는 61 곡의' 결혼식 노래' 와 같은 아름다운 글로 생활의 즐거움을 칭송했다. 그의 시는 또한 로마 귀족의 도덕적 타락을 반영한다.
옥타비아누스는 원수제를 세우고 * * * 의 겉옷을 입고 군사독재를 실시하며' 아우구스투스' 라고 불리며 사실상 군주제로 전환했다. 옥타비아누스는 40 여 년 (기원전 3 1- 기원 14 년) 동안 긴 내전 끝에 가혹한 세금과 토지 몰수를 중단하고 격동의 로마를 잠시 안정시켰다. 이 시기에 로마 노예주들은 국가의' 휘황찬란함' 을 깨달았고 내전에서 가장 피해를 입은 작은 지주들도 새 정권에 대한 환상을 품고 있었다. 초기 문화 성취의 기초 위에서 로마 문화는 정점에 이르렀다. 민심을 얻고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옥타비아누스는 문화 사업을 중시하고 그 정권을 위해 봉사하는 문화 활동을 보호한다. 내전 후 로마 시민들이 평화를 퇴폐시키는 경향에 대해 그는 고대 종교와 도덕으로 시민의 책임감을 키우고 로마의 역사적 사명을 선전하려고 시도했다. 그의 측근 맥켄나스는 그의 곁에서 가장 우수한 작가를 총통의 문화정책에 끌어들였지만, 그들의 작품은 총통의 정책에 완전히 부합되지는 않았다. 또한 귀족 원로 보수 세력을 대표하고 원수독재를 반대하는 메살라 주변에도 사람들이 모였지만 결국 원수와 타협했고, 그들의 작품은 종종 수동적으로 쾌락주의로 도피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 시기의 문학은 이전 시기 철학 탐구의 정신과 격렬한 정치 변론의 열정이 결여되어 있다. 그리고 기존 질서가 가져온 평화로운 생활과 강력한 국력에 대한 더 많은 긍정; 문풍은 전기만큼 창의적이지는 않지만 기교는 더욱 성숙하고 표현의 완벽을 추구하며 내면의 감정을 강조한다.
Pu Bryus? 빌길리스? 마로, 속칭 버질 (기원전 70- 19) 은 로마 문학에서 가장 중요한 작가이다. 그는 이탈리아 북부의 부유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나 로마에서 법률을 공부했고, 나중에는 철학과 문학을 공부했다. 내전 중에 그의 토지는 퇴역 군인에게 상을 주기 위해 몰수되었고, 그는 옥타비아누스에게 토지를 회수하라고 호소했다. 그는 맥켄나스를 만나 맥켄나스 문학팀의 일원이 되었다. 그는 평생 세 편의 작품을 썼다: 전원시, 농사시, 에네아스.
《전원시》는 (기원전 42-37 년경) 그리스 전원시의 영향으로 쓰여졌다. 그것은 목자의 듀엣이나 독창 형식으로 나타나는 10 곡의 짧은 노래로 구성되어 있다. 10 편의 시 중에는 사랑시, 비가시, 철리시, 보수우시가 있지만 농촌 빈곤현실을 묘사한 것도 있어 작은 지주가 내전을 싫어하고 큰 노예주의 감정에 부정적으로 항의하는 것을 반영한다. 아홉 번째 노래에서 시인은 목자의 입을 빌려 말했다.
우리는 평생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일을 겪었다.
낯선 사람이 우리 땅의 거주자가 되었습니다.
그가 말하길, "이건 내 땅이야, 이 늙은 농부들아, 이사를 나가라."
이 거꾸로 된 세상에서, 우리는 패배를 인정하고, 우리는 슬펐다.
우리는 지금 이 어린 양들을 그에게 선물한다. 그가 재수가 없기를 빕니다!
작가는 원수에게 국토 수복 (송 1) 을 감사하고 황금시대의 귀환을 찬양하며 악과 공포의 종말을 축하하며 독사와 들풀이 양 떼를 해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러나 시인들도 황금시대가 이뤄질 수 있을지, 현재의 평화가 지속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작품의 감상적인 기조를 주어 작가의 풍격 특색이 되었다. 내용과 형식의 참신함으로' 전원' 이 출판된 뒤 한동안 읽혀져 실력 있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농사시' 는 총 4 권 (기원전 37-30 년경) 으로, 한 권당 500 여 행으로 농사, 올리브 재배, 포도, 축산, 양봉 등 농사를 다루고 있다. , heshi 의시 유형에 속합니다. 버질의 이 시는 맥켄나스의 요청에 따라 쓴 것으로, 옥타비아누스가 농민을 농촌으로 끌어들이는 정책 서비스이다. 시인은 오타다장 제도 하에서 노예의 노동생활을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그는' 노동이 모든 것을 이긴다' 고 동정하고 긍정했다. 전란의 생활과 평화롭고 조용한 시골 생활을 비교하면, 그는 이탈리아의 풍부한 천연자원을 찬양하고 노예주의 애국적인 심정을 표현했다. 그는 자연 풍광과 동식물의 일년 사계절의 습성 (예: 벌의 노동과 싸움) 을 묘사하여 당시의 농업 지식을 보존하였다. 시에도 신화 줄거리가 있다 (예: 오르페스 지하에서 아내를 찾는 것). 루크레슈의 자연관과 달리, 그는 여전히 하느님의 지배력을 믿는다. 이 작품의 풍격은 시인이 각종 자연현상에 민감하다는 특징이 있어 생산노동에 시적으로 독립 소농의 흥미를 표현했다.
버질의 주요 작품은 서사시' 에네아스기' 로 총 12 권으로 만행에 가깝다. 시인의 마지막 1 1 년에 쓴 것으로, 그가 죽을 때까지 수정되지 않았다. 시인의 유언은 원고를 불태웠지만 옥타비아누스는 보존을 명령했다. 처음 6 권은 오디세우스를 모방하여 트로이 왕자 에네아스가 트로이가 함락된 후 아내와 헤어져 아버지, 아이, 추종자, 가족신령과 함께 7 년 동안 바다를 떠돌아다녔다고 썼다. 천신만고 끝에 그는 카르타고에 도착했고, 디도 여왕은 그를 따뜻하게 대접했다. 그는 그녀에게 트로이의 함락과 방랑의 비참한 경험을 회상하고 그녀와 결혼했다. 하지만 하느님의 지시로 인해 그는 디도를 버리고 이탈리아로 가서 나라를 재건하여 디도가 자살하게 되었습니다. 에네아스가 이탈리아에 도착한 후, 신전을 방문하여 마법사의 지도 아래 명계로 가서 죽은 아버지의 영혼을 만났고, 아버지는 그에게 로마의 미래를 예언하였다. 마지막 6 권은' 일리앙기' 를 모방하여 주인공이 라틴 아메리카에 도착하여 라틴 국왕의 환대를 받았다. 하느님께서는 그가 왕의 딸과 결혼하기를 바라셨는데, 이로 인해 이전의 구혼자인 루투리아 왕 투르노스가 격노하여 양측의 전쟁을 초래하게 되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성경,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시 전체가 투르노스가 에네아스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끝났다.
이 서사시의 주제는 제국의 운명에 관한 것이다. 시인은 로마 선인들의 건국 성취와 로마의 영광을 찬양하여 로마 패권의 사명이 하느님이 결정하셨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는 에네아스의 아들 유루스가 카이사르와 옥타비아누스의 조상이라고 기록하면서 옥타비아누스의 "신권" 을 확인했다. 주인공 에네아스의 모든 고난은 제국을 세우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제국의 평화를 소중히 여기고 노예주의 애국정신을 보여야 한다. 시 전체가 옥타비아누스를 찬양하고 그의 정책을 위해 봉사한다.
서사시의 주인공은 독실하고, 용감하고, 자제하고, 관대하고, 착하고, 공정하다. 저자는 이상적인 정치 지도자가 이러한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에네아스와 오디세우스는 모두 유랑자들이지만, 그는 위대한 사명을 짊어지고 있으며, 하느님의 의지의 집행자이다. 그도 장군이다. 아킬레스와는 달리, 그는 한 여수의 사적인 일에 대한 책임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자신의 사명에 복종했다. 에네아스부터 유럽 문학에서는 처음으로 책임과 사랑의 충돌이라는 주제가 등장했다.
서사시는 로마의 휘황찬란함을 썼지만 저자도 때때로 슬픔을 드러냈다. 예를 들어 주인공은 카르타고우노 신전에 새겨진 트로이 이야기를 보고 "지구상의 모든 것이 나를 울게 한다" 고 감탄했다. 시에서 이미지를 비교하는 인물은 패자 디도와 투르누스로, 저자가 그들에게 큰 동정을 품고 있어 작가가' 로마 평화' 와 제국의 휘황찬란함이 유지될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했다.
이 서사시의 풍격은 호머처럼 생동적이지 않고 엄숙하고 슬프고 몽롱하다. 작가는 디도와 투르노스의 죽음, 주인공과 아주머니의 작별과 명계에서 죽은 사람과의 만남을 묘사했다. 그는 환각, 꿈, 예언, 힌트, 우화를 즐겨 사용한다. 그는 또한 인물 심리의 묘사를 중시한다.
서사시 이야기는 강하다. 비유는 종종 자연현상을 채택하여 인물의 성격이나 줄거리에 부합한다. 예를 들어, 트로이의 옛 왕을 죽인 필라스는 봄에 허물을 벗는 독사에 비유되는데, 햇빛에 싱그러우며 연하지만 삼지창의 혀가 반짝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버질의 서사시는 인민 구두문학의 특징이 없고, 유럽의' 문인 서사시' 의 시작이며, 인물, 구조, 시 등 방면에서 고대 서사시를 더욱 형성하였다.
버질의 진지함과 종교 사상은 그를 중세 말기에 몇 안 되는 거부된 고전 작가 중 한 명으로 만들었다. 단테는 자신이 가장 총명하고 인간을 가장 잘 안다고 생각하며 신곡에서 지옥과 연옥으로 가는 가이드로 쓰인다. 이후 그는 르네상스와 고전문학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심연륜? 호라시우스? 프라이크스는 일반적으로 호라스 (기원전 65-8 년) 라고 불리며 아우구스투스 시대의 가장 중요한 풍자시인, 서정 시인, 문학 평론가이다. 그의 아버지는 자유의 노예이다. 호레스는 내전 중에 * * * 평화파 군대에 참가했고, * * * 평화파는 실세했다. 그는 원수의 통치와 타협하여 맥켄나스의 망명을 받았다.
초기 작품에는 17 곡의' 긴 단문' 과 18 곡 6 행의' 채팅집' (일명' 풍자시') 이 있었다. 그중에서 가장 오래된 시는 * * * 와 학파의 경향을 나타냈지만, 곧 시인은 옥타비아누스를 찬양하기 시작했다. 버질과 마찬가지로, 그는 내전에 반대하고 평온하고 평화로운 생활을 요구했다. 그의 기본 사상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적당한 강강 생활과 에피쿠로스의 쾌락주의로, 노예주 중의 작은 지주의 이상을 구현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그의 초기 작품에서는 주로 로마 사회의 풍습을 풍자하는데, 이러한 풍습은 벼락부자들의 과시, 기생계급의 유산과 돈 추구, 사회의 음탕함, 투기 협박, 생활의 퇴폐 등과 같은 당시의 현실을 어느 정도 반영한 것이다. 저자는 기원전 2 세기의 로마 풍자작가 루시우스로부터 공부한다고 자처하지만 루시우스의 정치적 열정과 예민함이 부족하다.
호라스를 세상에 널리 알린 것은 그의 이후의' 노래집', 일명' 송집', 4 권 100 여 곡, 2 권 23 곡이다. 송집은 서정시를 위주로, 그 중심 주제는 술, 사랑, 시, 우정이며, 모두 개인의 향락으로 귀결될 수 있다. 그의 중용의 도에 따르면, 그는 쾌락이 지나치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는 가난을 두려워하고 폭식에 반대한다. 권력의 문에 붙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일정한 독립성도 있어야 한다. 이상적인 생활은 전원 생활이며, 만족은 늘 즐겁다.
그 중 일부는' 로마 송가' 라고 불리며 제국 통치자가 주창한 도덕 (예: 소박함, 끈기, 성실, 상무, 경건함) 을 찬양하고 노예주의 애국정신을 홍보하고 옥타비아누스를 칭송한다. 그의 이런 대표작은' 세기의 노래' 로, 전형적인 묘당 문학으로 옥타비아누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쓴 것이다.
호라스시의 내용은 매우 복잡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문학예술 부분이며, 시가 그 중 하나이다.
호라스는 아리스토텔레스가 이후 문학이 자연을 모방한 이론을 재차 강조했다. 그는 문학의 교육 기능, 즉 즐거움을 가르치는 것을 확인했다. 당시 귀족 노예주의 부의 추구와 도덕적 타락, 화려한 풍경과 시끌벅적한 장면으로 승리를 위해 노력한 무대에 대해 그는 시민 도덕을 발양하고 영웅적 업적을 찬양하며 애국 주제를 써야 한다고 연극을 제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이것은 모두 옥타비아누스의 정책과 일치한다.
창작 방법에서 그는 작가가 생활감이 있어야 하고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창작은 "감각" 에 부합해야 하고, 작품의 전반적인 효과에 집중해야 하며, 혁신은 "습관" 이 허용하는 범위를 넘어선 안 된다. 그는 프로그램을 중시하고 기성 주제의 사용을 주장하며 판단, 형식, 언어는 모두 자세히 따져봐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 사상들은 당시 긍정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저자의 일반적인 경향은 보수적이다. 그는 내용을 무시하지 않고 형식의 완벽에 더 신경을 쓴다. 호라스의 문학 사상과 창작 원칙은 르네상스, 특히 고전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호라스의 시는 정확하고 적절하기로 유명하다. 그가 말하길, "만약 당신이 그것을 교묘하게 안배한다면, 가족 어휘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될 것입니다."
Pu Bryus? 오비디스? 오비드 (기원전 43- 18) 로 알려진 나소는 아우구스투스 시대의 세 번째로 중요한 시인이다. 그는 부유한 기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초기 작품은 내용이 경박하고 풍격이 담백하여 로마 노예주, 귀족, 부유층의 생활현실을 반영했다. 《정시》는 총 3 권으로 49 곡의 만가를 포함한다. 그것은 각종 상황을 구상하고, 사랑을 추구하며, 쾌락주의를 주도적 사상으로 삼는다. "고대 유명 인사" 는 애가체로 쓴 21 편의 시입니다. 페넬로페, 디도와 같은 고대 전설의 여성들이 남편이나 애인에게 보내는 편지는 대부분 자신의 증오를 표현하거나 상대방의 무정함을 비난한다. 인물 관계는 극적이지만 진실한 느낌은 없다. 이 작품은 중세와 르네상스 시대에 매우 영향력이 있다. 사랑의 예술도 elegy 에 쓰여져 구애를 일종의 학문으로 만들어 로마 노예주의 정신적 퇴폐를 반영한다. 오비드의 초기 작품은 옥타비아누스의' 개혁 도덕' 정책을 위반하여 50 세에 흑해로 유배되었다.
망명하기 전에 오비드는 6 권 만가식의' 연보' 를 완성하여 갑골문시의 범주에 속한다. 작가의 목적은 로마의 제도를 긍정하고 찬양하는 것이다. 그는 1 월 ~ 6 월까지 한 달 동안의 천상, 역사 사건, 종교 축제의 기원과 의식을 기록하며 로마 풍속을 이해하는 데 참고할 가치가 있다.
오비드의 주요 작품은' 변형기' 15 권, 6 줄 문자다. 이것은 250 편의 동화집 중 50 편이 더 길다. 전 이야기는 천지창조부터 당대 로마까지 이어지면서 이 작품을 고대 신화 편집으로 만들었고, 이후 유럽 작가와 예술가들은 종종 그 속에서 소재를 찾는다. 피타고라스의 유심주의 이론에 따르면, 모든 생물의 영혼은 죽은 후에 서로 변한다. 사상적으로 모든 이야기를 연결시켜 이야기 속의 인물을 동물, 식물, 심지어 완고한 석두 등으로 만들었다. 결국 작가는 카이사르를 하늘의 별으로 만들어 제국을 찬양했다. 이 책의 유명한 이야기는 태양신의 아들 휘텐의 이야기, 알라크니가 거미로 변한 이야기, 금양털의 이야기, 빌레몬의 이야기, 피그말리온의 이야기 등이다. 작가는 이야기, 인물이 번갈아 이야기, 대화, 기물에 이야기그림 그리기, 이야기 한 개 쓰고, 성격이 반대인 이야기 등을 통해 각종 이야기를 잇는다. 그는 인물 묘사의 심리, 특히 질투와 복수를 중시한다. 이야기의 서술은 상상력이 풍부하여, 그의 스타일은 당시 유행했던 수사의 영향을 받았다. 이 작품은 중세와 르네상스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망명 기간 동안 오비드는 5 권' 슬픔집' 과 4 권' 본도시집' 을 써서 망명의 고난을 묘사하고 석방을 간청했다. 오비드는 결국 유배 중에 죽었다.
로마 문학에서 이 세 가지 주요 시인은 모두 맥켄나스파에 속하며, 서정시인 프로페티우스와 메살라파의 서정적 시인 티브로스도 있다. 그들의 시는 모두 연약하고 우울한 감정을 표현했다.
옥타비아누스가 죽은 지 200 여 년, 즉 제국 초기에 로마는 문학사에서' 은시대' 라고 불렸다. 궁중의 재미가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여 2 세기 상반기에 절정에 이르렀다. 귀족 청년들이 대중 앞에서 공시를 낭송하는 것이 유행이 되고, 문학은 소수의 소일거리가 되고, 퇴폐적인 경향은 더욱 두드러진다. 이때 일부 귀족 작가들은 여전히 * * * 와 중국의 시대를 동경하고 있다. 그러나 언론의 자유가 독재와 오만에 얽매여 있는 상황에서 그들의 사상은 스토거파의 내적 평화와 인내, 때로는 비관적 절망, 때로는 종교 미신에 아첨하는 경향이 있다. 거스가 말했듯이, "보편적인 무력한 지위와 현상 개선 가능성에 부합하는 보편적인 좌절과 정신의 퇴폐이다." 암투, 암살, 공포로 가득 찬 날에는 제국을 찬양하거나' 행복' 을 추구하는 서정시가 중단되었다. 이 시기의 가장 큰 업적은 노예주의 사상을 반영하는 풍자문학과 구파의 불만을 반영하는 작품이다. 외성 발전의 결과로 외성 작가가 많아졌다.
루키스? 아나오스. 세네카 (4? -65) 로마에서 가장 중요한 비극 작가이다. 그는 원로원 귀족들이 네로의 독재통치에 반대하는 행사에 참가했고, 네로는 그에게 자살을 명령했다고 한다. 철학자로서, 그는 스토거파의 윤리도덕을 선양하고, 내면의 평온함으로 생활의 고통을 극복하고, 이 시기 로마 귀족의 연약함과 비관을 표현했다. 그는 동정과 인자함을 널리 알렸고, 심지어 노예가 평등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계급 갈등을 조화시켰다. 그는 "기독교의 삼촌" 이라고 불린다. 그의 철학 서신은 르네상스 시대의 산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9 편의 비극을 썼는데, 어떤 것도 공연을 위해 쓴 것이 없다. 그의 대표작' 메디야' 는 유혈과 복수에 관한 것이다. 필드는 강렬한 열정을 묘사했다. 트로이 여인' 은 운명의 잔혹함을 반영한다. 그의 비극적인 소재는 대부분 그리스의 비극에서 따온 것으로, 저자의 스토거파 윤리관을 홍보하고 생사, 정욕, 자유의지, 죄, 처벌 등을 논의하는 내용이다. 어떤 극들은 폭군을 비난했다. 전반적으로 세네카의 비극은 학살, 공포, 배신, 복수로 가득 차 있다. 인물의 정서는 고도의 긴장을 유지하고, 작가는 인물의 내면의 고통을 강조하며, 도깨비와 요술의 장면으로 비극적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의 비극도 날카로운 대화와 긴 연설과 토론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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