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효과
1. 검정색으로 채워진 600*600 픽셀 문서를 만듭니다.
2. 별빛 소재를 열고 캔버스에 붙여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55% 로 낮추고,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고, 큰 부드러운 각도의 검은 브러시로 마스크에 바르고, 별을 그렇게 많이 바르지 않는다.
3. 레이어 패널 아래에 있는 [새 칠 또는 조정 레이어] 단추 를 클릭하고 [레벨] 을 선택한 후 다음과 같이 조정합니다.
4. 캐릭터 푸티지를 열고 기타리스트 레이어에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고 다음 그림과 같이 검은색 브러시로 불필요한 부분을 숨깁니다.
5. "사진" 이라는 새 레이어를 만들고, 별빛 레이어와 기타리스트 레이어 사이에 레이어를 배치하고, 스포이드 도구를 사용하여 머리카락에서 색상을 추출하고, 소프트 각도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왼쪽 위 모서리의 머리카락 뒤에 밝은 점을 추가합니다.
6. Ripple 이라는 새 레이어를 만들고 [타원형 선택 윤곽 도구] 를 선택하여 페더 30px 를 설정하고, 캔버스에 타원을 그리고, 필터 >; 렌더링 > 구름에는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7. "필터링 >; 왜곡 > 잔물결 을 선택하고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8. "편집 >; 변형 > [왜곡] 을 선택하고 이미지를 다음과 같이 설정한 다음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여 사람이 나타날 수 있도록 소프트 앵글 블랙 브러쉬로 일부를 숨깁니다.
9. 그런 다음 레이어의 혼합 모드를 오버레이로 설정하면 잔물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 이' 파문' 레이어를 복제하고, 일부 장소를 옮기면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 1. 같은 방법으로 작은 잔물결을 만들어 기타 옆에 놓는다.
12. 잔물결이 작은 레이어를 두 번 클릭하여 "레이어 스타일" 을 불러오고 외부 조명, 내부 조명, 색상 오버레이 옵션을 각각 설정합니다.
13. 도면층 투명도를 그대로 유지하고 채우기를 8% 로 설정합니다.
14, 이 작은 파문을 두 번 복사해 이 파문이 더 강해질 수 있도록.
15, 브러시 도구를 선택하고 브러시 크기를 2px 로 설정하고 색상을 흰색으로 설정합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펜 도구] 를 사용하여 아래 표시된 패스를 그린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팝업 메뉴에서 선 패스를 선택하고 시뮬레이션 압력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16, 그림과 같은 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17. 선 레이어를 두 번 클릭하고 레이어 스타일을 팝업하고 외부 조명을 설정합니다.
18, 도면층 채우기를 30% 로 설정하면 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9. 이전 단계를 반복하여 더 많은 선을 만듭니다.
20.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올가미 도구로 광선 경로를 그린 다음 흰색으로 채웁니다.
2 1. 레이어의 혼합 모드를 오버레이로 설정하고 불투명도를 50% 로 설정합니다.
22. 레이어를 두 번 클릭하여 레이어 스타일을 불러오고 그라데이션 오버레이를 설정합니다.
23. [브러쉬 도구] 를 선택하고 F5 키를 눌러 브러쉬 사전 설정을 불러오고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24. 다음 그림에 광점을 그립니다.
25. 레이어를 두 번 클릭하여 레이어 스타일을 불러오고 다음과 같이 외부 밝기를 선택합니다.
26. 새 레이어를 만들고 편집 >; 채우기, 50% 회색을 선택하고 어둡게/밝게 도구를 사용하여 다음 그림과 같이 지도에 그림자와 빛을 바릅니다.
27. 글꼴을 선택하고 캔버스에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28. 레이어 패널 아래에 있는 [새 칠 또는 조정 레이어] 단추 를 클릭하여 [레벨] 과 [그라디언트 맵] 을 각각 선택하여 설정합니다. 그라데이션 맵의 색상은 기본 자주색-오렌지색 그라데이션입니다.
최종 효과:
포토샵 퇴폐적 록 플레이어 포스터 제작
렌더링은 개성이 있어서 모두 튀는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다. 인물도 특수 처리를 거쳐 필터로 특수 텍스처 효과로 처리한 후 국부적으로 색칠해 개성이 있다.
최종 효과
먼저, 배경을 만듭니다
1. Photoshop 에서 수채화 푸티지를 열고 [이미지] >; 이미지 회전 >; 시계 방향으로 90 도 회전 재료의 텍스처 방향을 수평에서 수직으로 변경합니다.
2. 수채화 소재는 특수 효과의 배경이 되므로 채도를 낮춰야 합니다. 이미지 >; 조정 레이어 > 색조/채도, 채도를-100 으로 낮추어 재질을 흑백으로 변경합니다. [이동 도구] 를 선택하고 재질을 아래로 이동한 다음 배경 아래쪽에 흰색을 표시합니다.
3. 레이어 패널에서 레벨 8 의 색조 분리 레이어 만들기를 선택하여 스팸록 효과를 만듭니다.
4. 그라디언트 조정 레이어를 만들고, 선형 그라디언트 모드를 선택하고, 진한 빨강 #90 1026 그라디언트 색상을 흰색으로 만듭니다. 완료되면 그라데이션 조정 레이어의 혼합 모드를 부드러운 라이트로 설정합니다.
누가 나에게 수상 포스터 한 장을 찾아 관련 평론을 첨부할 수 있습니까!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에 감사드립니다
소개:
폴란드는 보드카와' 음악 시인' 쇼팽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포스터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폴란드의 그래픽 고전은 20 세기 각종 현대예술운동의 특징을 융합했다.
폴란드는 보드카와' 음악 시인' 쇼팽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포스터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폴란드의 평면 고전 작품은 입체주의, 초현실주의, 표현주의, 야수파 등 20 세기 각종 현대 예술 운동의 특징을 융합했다. 그들은 현대 예술과 현대 디자인을 융합하여 대립을 모호하게 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예술 수준이 높아 세계 광고 디자인계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마제비스키 호수 작품의 디자인과 은유는 주제를 서술한 후 그의 예술적 사고와 문화 활동이 불러일으킨 글과 같이 주제에 대한 예술적 인상이지 간단한 묘사가 아니다. 그는 포스터 디자인은 일종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의 포스터의 최종 충격은 변화에 의존하지 않았고, 강한 대비와 색채가 제공하는 독립성이 없었다. 최고치는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의 많은 색채 유파와 같다. 마치 자신의 스타일에 대한 그의 평가와 같다.
13 국제재즈가수대회 포스터에서 우리는 마제비스키의 풍채를 분명히 볼 수 있다. 두 악보틀 사이에 있는 재즈 가수는 시처럼 읊고, 낭만적이고 과장된 불꽃, 그래픽 디자인의 교류와 연상은 이 가수대회를 기대하는 관중을 사로잡았다. 열정의 원시적인 이미지는 원시와 이차 창작 과정에서 디자이너의 영화 포스터' 과거의 재즈' 와는 다르다. 신저의 눈은 자유의 여신상의 눈과 마찬가지로 빛과 자유를 추구하는 시각적 기호이다.
14 가수 클럽 포스터, 찰랑거리는 금발 머리로 한 젊은 여성 재즈 가수의 얼굴, 목, 어깨를 돋보이게 한다. 디자이너는 나머지를 생략하고 얼굴의 붉은 입술, 가수의 특성, 떨리는 색선이 몇 개 있어 재즈 노래와 삶의 융합을 떠올리게 한다. 따뜻한 골드 톤은 재즈 가수가 노래를 부를 때의 따뜻한 느낌을 관객들에게 느끼게 했다.
우리가 본 15 포스터의 그래픽 이미지는 여전히 여성이다. 디자이너는 교묘하게 가면으로 여가수의 이목구비를 흐리게 하고 가면에 적힌 글과 표시로 15 국제 재즈 가수 클럽의 전파 요소를 강화했다. 여가수가 살짝 벌린 입술에 연보라색이 터져 관객과 간단하고 완벽한 교류를 성공적으로 했다. 포스터 16 장은 그래픽 디자인에'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기고 보이지 않는다' 는 예술수법을 채택하고 있다. 여자 가수의 얼굴은 마름모꼴의 컬러 대지로 대체되고, 대지 중앙에는 가수 * * * 와 같은 특징-사랑, 생명, 대화, 소통 기능이 있는 입술
Lake Majeviski, 1947 년 2 월 23 일 폴란드 오즈경에서 태어나 바르샤바 미술학원 그래픽 디자인학과 교수이자 바르샤바 국제 포스터 비엔날레 주석입니다. 그의 15 번 가수 클럽 포스터에서 재즈 가수 클럽에 대한 그의 새로운 해석을 볼 수 있다. 그는 붉은 입술을 상징하는 동그란 도로 표지판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재즈 가수들의 다원 집단과 이 클럽의 생활과 예술에 대한' 지시성' 을 표현했다. 입술형으로는 치아의 상징이라기보다는 피아노 건반의 쌍관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낮 푸른 하늘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가수나 관람자의 눈을 클로즈업해 두 사람의 상호 작용을 표현하며 그래픽 디자인 화면과 재즈 음악의 공감을 자아냈다.
2 1 포스터가 우리에게 주는 첫인상은 스케치 획을 통해 과장된 고양이의 입을 크게 벌리는 화면이다. 동화, 로맨틱한 창작 수법, 그 갈고리의 달빛은 구체적인 밤 시간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회심의 미소와도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Majeviski 는 끊임없이 혁신과 변화를 추구한다. 심지어 같은 주제의 재즈 가수 포스터도 우리에게 일련의 평면 고전을 가져왔다. 재즈 드럼의 격정적인 북소리는 과감하게 약간의 색채 기조로 표현되어 음악과 회화 예술의 교묘한 결합이다. 이는 20 번 포스터의 초급 과정과 후급 과정으로 창의적 사고와 입의창작에서 마지막으로 심상치 않은 성공협력이다.
Waldemar Swelz 는 폴란드의 뛰어난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그의 재즈 포스터는 야한 재즈 음악을 선보이며 열정적인 점화수법으로 가수와 관객들 사이에서 상호 작용을 했다. 그림으로 음악을 표현하고, 동시에 음악의 리듬을 그림 속에서 흐르게 하다. 그는 재즈 가수의 매력을 잘 포착한다. 그의 작품은 표현주의의 예술 수법으로 가득 차서, 그는 각종 색채를 잘 알고 있다. 크레용, 아크릴, 색펜, 수채화 등 디자인 도구들은 모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모든 그래픽 작품은 강력한 시각적 전달 기능을 가지고 있다.
Swirtz 의 공연 예술 포스터는 매우 수월하다고 할 수 있다. 그가 디자인한 미국 록 뮤지션 지미 헨드릭스 (JIMIHENDRIX) 의 포스터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개성이 넘치며 록 음악의 특징을 잘 전파했다. 필법은 이런 조직화되지 않은 낙서처럼 보이는데, 마침 회화 철학의 극치를 담고 있다. 대담하고 생동감 있는 펜과 밝고 자극적인 색채로 록 음악의 개성을 부각시켜 사회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에 반항했다. 팻 모도세네크 (Pat Modosenek) 의' 리틀 록 가수 롤링 스톤 (The Rolling Stones)' 포스터는 흑백 기법을 활용해 롤링 스톤즈의 강건하고 강력한 캐릭터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선명한 리듬을 보여주고 관객을 감염시켜 록 음악의 열광에 빠져들게 했다.
안에 있는 관련 포스터 사진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