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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faonline3 의 강수들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오늘은 오늘날의 체제 하에서 어떻게 패턴 우세를 가진 선수를 선택할 수 있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FIFA 1 1 의 오래된 커널을 기반으로, 우리는 주로 키 체중력&등 몇 가지 요소를 통해 선수 패턴이 좋은지 아닌지를 판단한다. 헤어 스타일 (... 네, 당신 말이 맞아요)

왜 이번 경기는 일반적으로 이브를 좋아하고 메시를 좋아하지 않는가? 차체판을 보면 알 수 있다. 이브의 넓은 몸, 키, 체중, 87% 의 힘으로 어떤 선수와도 함께 모일 가치가 있다. 연탄의 왕은 말할 필요도 없고 ... 이 강력한 데이터는 대변인을 반으로 낭비시켰다.

그런데 왜 비슷한 선수와 강한 충돌 효과가 다른가요? 이것은 신장과 체중의 문제를 포함한다.

우리는 게임이 복잡하지 않은 물리적 충돌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실제로 다양한 볼륨, 무게 및 밀도의 사각형이 고등학교의 물리적 교실로 순식간에 돌아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선수가 감당할 수 있어야 하고, 모델은 반드시 넓어야 하고, 튼튼해야 하며, 낮아서는 안 된다. 하지만 고속 충돌을 만나면 선수의 체중에 따라 달라진다.

게임에 어떤 매개변수가 설정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다. 플레이어가 접근했을 때의 상호 반응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잠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체중과 키는 한 물체의 밀도를 결정하는 것과 같다. 고등학교 교실을 회상하다. 같은 밀도의 작은 공과 큰 공이 고속으로 충돌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결국 어느 것이 더 멀리 치나요?

더구나 경기 중의 이부와 메시는 큰 철구 하나와 탁구 한 개에 해당한다. 만약 그들이 고속으로 충돌한다면 ... 메시가 왜 자주 상대방으로부터 몇 미터 떨어져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문제가 또 발생했다. 이브는 등 뒤에서 무적이지만 공을 잡을 때 옆으로 돌진하는 사람에게 쉽게 넘어진다. 이브가 고속 충돌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촉감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데이터: 균형과 관련이 있다.

게임 개발자가 균형 잡힌 캐릭터를 어떻게 설정하는지는 알 수 없다. 이해하기 쉽도록 이브의 무게 중심 높이가 낮고, 즉 무게 중심이 높다는 것을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만약 그의 머리가 90% 의 무게를 차지한다면, 모두들 이해할 것이다. 그가 부딪치자마자 머리가 한쪽으로 날아가면, 온 사람이 쉽게 넘어진다.

따라서 딱딱하고 균형이 잡혀 있지 않은 코스타는 차형 Costa 에서 우세하다.

예를 들어, 일부 게이머들은 의도적으로 비만 패턴을 추구하거나 강건한 모델을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Kuntro 의 비만 모델은 옳고 균형성이 좋지만 30+ 강할 수 있습니다. 너는 어떻게 사람을 태울 수 있니?

13 카드 ST 모델은 코스타, 버니, 한겨울 (14 잔액 하락), 파도에게 추천합니다.

MF 는 10 의 바르가스 1 개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무게가 강하고 2 단 체력이 균형 잡힌 탱크를 볼 수 있습니다 ... 완전히 정확합니다.

13 아드바요, 이부, 벤터크 등. , 모두 유인에 능하지만 측면에 부딪히면 넘어지기 쉽다.

다음 권장 사항은 현재 국가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FW:

1, 다양한 버전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방법이 없습니다. 노새는 동물로 키, 체중 모델이 모두 균형이 잡혀 있다.

2, 13, W 수아레스, 10 이 약합니다.

3, 10 드로바 189cm9 1KG, 강력한 균형 이중 8 1, 논란의 여지가 없는 첫 번째 블랙 하드 ST 버전!

W 와 푸카의 균형이 너무 낮아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4.w 는 여전히 푸카코스타입니다. 코스타는 사실 모델이 별로 좋지 않아 날씬하기 때문에 논란이 있다. 。 。 사람을 태우는 것은 재미가 없다. 14 카드가 정상 크기로 바뀌었는지 잊어버렸어요.

5. 데이터가 낮기 때문에, W 카완락 레반푸카는 같은 등급에서 손해를 보고, W 카드는 1 차 세계대전으로 크게 올라섰다.

6.W/ 13 헐크가 그해 첫 RW 를 보낸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10 다이어트가 너무 많아 모델이 일반화되어 추천하지 않습니다.

7, 10 llorente 10 카드는 일반적으로 푸카의 잔액보다 훨씬 높습니다. llorente 가 대표적인 것입니다.

195cm, 94kg! 강한 85, 균형 잡힌 78! 게임의 큰 기둥처럼 보입니다! 열 중심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우리는 종종 자신의 흑하드 공격수가 맞은편의 흑하드센터 수비수를 이길 수 없는 상황을 만난다. 사실 체력을 봐야 한다. 반거리를 달렸던 공격수와 막 전강도까지 가속한 검고 단단한 CB 가 강경하게 부딪치면 일반적으로 손해를 본다. 체력이 수치에 미치는 영향은 연구가 필요하다.

8.W/ 13 버니. 전형적인 흑하드, 다음 접시는 개처럼 안정되어 윤카보니에게 학대를 당한 적이 있다.

9, 10 아드리아노는 한때 왕이었고, 게임의 뚱보 .. 190cm, 99kg, 아니면 혼자였나요? ! ! -응? ! 강79 균형 78, 방금.

10, 13 김신욱 방망이는 염치없고, 아시아의 이브는 가장 강한 탱크 중 하나이지만 14 가 균형을 끊은 것 같은데, 내가 잘못 기억한 것 같다.

ST 는 마지막으로 마르티네즈, 13/ 14 를 추천했습니다. 실버 최고의 블랙, 하드, 스피드, 벤터크의 균형보다 훨씬 높습니다.

MF 는 요격과 유인이 많기 때문에 균형성이 약간 낮을 수 있습니다.

추천:

W/ 13/ 14 투레, 마티치, W/ 10/ 13 펠레니 (서스펜스 없음) ! ! 뚱보처럼 큰 모델), 10 바르가스, 13/ 14 파르판 (은카드는 싸다 ~)

DF: W/ 13/ 14 허메르스 W/ 13 마조리

10 맥콘, 리처즈, 비디치, 루이산, 테리, 루시오 (14 에서 제거됨), 한갈란, 나달, 이바노비치, 디아발라, 알레

13/ 14 파파, 피스체크, 인수아, 알렉스, 카불, 스콧, 지야니 (14 절단 능력), 더글라스

난 정말 내 헤어스타일을 말할 수 없지만, 내 머리도 내 몸의 딱딱한 부분이야 ... 그럼 비싼 버그는 왜 그럴까요? 나는 아직 펠레니의 고구 대전을 본 적이 없다 ... 마찬가지로 루이스 마르셀로 윌리엄 하이델스톤은 심지어 햄시크의 닭관두도 헤딩에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