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진에 관한 시
사진에 관한 시 1. "사진"과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나칸은 더욱 밝습니다. 달은 칸막이벽을 가로질러 그네의 그림자를 보낸다. ——Zhang Xian의 "녹문의 봄 생각"
정의: 속상하고 불안했지만 녹는 달빛이 그네를 타는 소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가져올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내 눈에 이웃 마당.
2. Qingying에게 영원히 만나도록 가르치고 싶습니다. 긴 원을 구걸하기도합니다. ——Zhang Xian의 "사랑 병의 링 (중로 궁전)"
해석: 달빛과 어울리는 예술적 개념과 평온함과 우울함.
3. 달에는 아직 꽃이 남아있고 맑은 그림자가 남아있습니다. ——Zhang Xian의 "Yan Chun Tai Slow (Xian Lu Palace)"
해석: 꽃과 달의 조합의 아름다움처럼 달빛이 꽃에 반사됩니다.
4. 커튼과 빛과 그림자 뒤에 문이 닫혀 있을 때 이 느낌은 바람과 달에게 알려진다. ——Zhang Xian의 "Drunken Peach Garden (Dashi Tune)"
정의: 커튼 뒤와 문이 닫힌 상태에서 달만이 이 시간의 풍경을 알고 있습니다.
5. 바람 그림자가 가볍게 날아간다. Huafayao Linchun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Zhang Xian의 "오디 따기 (Double Tune)"
해석: 바람은 부드럽게 날고 있지만 꽃은 점차 다가오고 있지만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6. 구름은 달을 뚫고 꽃은 그림자를 만든다. ——Zhang Xian의 "Tian Xian Zi (Zhong Lu Diao)"
해석: 구름이 흩어지고 달이 나타나고 꽃의 그림자가 점차 나타났습니다.
7. 기둥은 점차 희박해지고 깃발의 그림자도 변한다. ——장헌(Zhang Xian)의 "천선(정일복)이 청사·중로초로 옮긴다"
해석: 달빛에 비치는 깃대의 사진 효과를 묘사한다.
8. 봄에는 풀과 나무가 경쟁하고 붉은 그림자는 혼란스럽다. 닭 노래 소리는 수천 건의 불만을 불러일으킵니다. ——Zhang Xian의 "목련 (Banshe Diao)"
해석: 식물은 아름다움을 위해 서로 경쟁하고 수탉 까마귀는 수천 개의 불만을 깨뜨립니다.
9. 수많은 포플러 꽃이 흔적도 없이 지나갑니다. ——Zhang Xian의 "목련(Yimao Wuxing Hanshi·Banshe Diao)"
해석: 수많은 꽃이 흔적도 없이 떠다닙니다.
10. 밝은 달을 향해 잔을 들고 그림자 속에 세 사람을 만들어 보세요. ——이백의 '달 아래 혼자 마시는 네 가지 노래·하나'
정의: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맞이하고, 세 사람이 서로 마주보게 된다.
2. 사진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
1. "서하객의 여행·오타이산 방문일기"
대만은 서로 연관되어 있다 . 바람은 맑고 햇살은 아름다웠으며, 산들이 남자의 눈썹처럼 펼쳐져 있었다. Yu Xian은 대만 남쪽으로 가서 용에 올라 바위를 뒤집었습니다. 땅에는 수만 개의 바위가 솟아 있고, 봉우리가 솟아올라 아래쪽은 주우(趙吳)에 이르고, 중앙에는 고독한 탑이 걸려 있어 사진 촬영 장소로 전해진다. 타이베이에서 4마일 직진하면 절벽에 수백 피트의 얼음이 걸려 있는데, 이를 "만년의 얼음"이라고 합니다. 부두에 오두막을 짓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초반에는 추위도 별로 없고, 무대에 얼음과 눈도 있고, 온갖 것들이 다 있어요.
2. "태평위란·시부·제4권"
공정호사를 지나면 예전에는 신령이 있던 이 사찰이 있었고 상인과 여행자도 기도를 했으나 바람이 갈라졌다 상부와 하부로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신성한 대나무를 구걸했지만 가져갈 수 없었습니다. 배는 파괴되었고 대나무는 원래 자리로 돌아갔습니다. 물론 배에 탄 사람들도 너무 존경스러워서 다들 사진을 찍었다. 당시 배에는 30여 명의 상인이 제사를 드리며 축복을 빌었고, "배에 사마나가 있는데 펑이 전화를 걸어왔다"고 축복을 보냈다. 가오가 절에 들어갑니다.
3. "모래를 밟다·과거의 아이"
과거의 아이가 이제 사장이 됐다.
매년 벽에 사진을 걸어보세요.
내가 누구인지 너무 달라서 충격적일 것 같다.
한 순간처럼 많은 것 같아요.
그러니까 다 남겨두겠습니다.
문을 열고 놓아 바람에 날아가서 다른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꾸짖도록하십시오.
3. 사진 명언이 시급하다
사진과 관련된 명언 1. 정물은 깊게 흐른다. 정지물에 대한 이해는 처음에 그의 매크로 사진 몇 장을 보고 알게 됐다. 특히 이 작품의 시각적 효과는 훌륭하고, 매크로에 대한 새로운 이해도 갖게 되었습니다. 거리가 가까울수록 매크로가 많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징수이는 정리력이 좋고,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관대하고, 누구에게나 잘 웃는 편이어서 너무 많이 웃으면 얼굴에 주름이 좀 생길까 봐 늘 걱정을 했어요. Jingshui 선생님이 말씀하신 가장 심오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누구도 당신의 스승이 될 수 없습니다. 오직 당신 자신만이 최고의 스승입니다.
이 문장은 오랜 사진 촬영 경험을 요약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찍는 법을 단계별로 가르쳐 줄 수 있는 사람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사진을 찍기 전의 두꺼운 튜토리얼은 모두 먼저 연습하고, 고민하고, 비교하고, 여러 번 촬영하고 실험한 결과인 경우가 많습니다. Jingshui 선생님의 작품은 빛과 그림자 효과가 매우 좋으며 구성에는 7가지 엄격함과 3가지 무작위성이 있습니다.
이는 예술이 종종 엄격함과 캐주얼함 사이를 오간다는 말과도 일치합니다. 무작위성은 결코 예술이 될 수 없으며 엄격함은 장인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Jingshui 씨에게는 이것이 매우 드뭅니다.
2. 타인의 돌 최근 몇 년간 화산 포럼과 안후이 사진 네트워크에서 활동하고 있는 헤비급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상하이'의 큰 뒷모습이다. 해변'을 다시 촬영하면 샘의 회문강 연기는 주윤발에 뒤지지 않을 것이다. 타샨 동지의 가장 흔한 말은 장비가 아니라 힘을 위해 싸운다는 것입니다.
이 말을 할 때마다 그는 늘 곁눈질로 징수이를 살짝 도발적으로 바라보았다. 다른 산의 사진은 주로 산, 강, 나무, 집, 농지가 통합된 목가적인 풍경입니다. 이 작품은 "안후이 사진가 네트워크" 월간 공모전에서 자주 상을 받았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감동을 받았습니다. 질투, 나중에는 계속 일어나서 내 입장을 바로잡고, 객관적으로 격차를 찾고 싶어서 한 문장도 정리했는데, 유명한 말은 아니다: 남들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이유는 일 때문이다. 아직은 아름다움이 충격적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가 당신과 동등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당신의 작품 중 일부가 그의 것보다 우수할 수도 있고, 실제로 당신보다 약간 나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충분히 객관적이지 않고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가는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전문가 중 한 사람에게 만족하지 못한다면 더 많은 경험과 힘을 축적하여 먼저 격차를 줄이고 그 격차를 넓히는 것이 좋습니다.
He Shan은 장비보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사람의 역할을 확인하며, 고급 장비를 구입할 여유가 없는 많은 사람들을 격려합니다. 3. 먼저,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술을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이것은 시안시안 동지의 좌우명인데, 사진과는 별 상관이 없는 것 같지만 잘 생각해보면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술의 흥분은 Xianxian의 창의적인 열정에 불을 붙였습니다. Xianxian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면 그가 바텐더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우선 술을 마시고 마시는 방법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와인 3~5종을 섞어서, 담배꽁초 몇 개를 담배꽁초에 던져 넣는 등의 창의력과 요령으로 술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와인, 재 뿌리기, 담배 비비기 등등. 술이 가득 차면 얼궈터우에서 밥을 짓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의 와인과 마찬가지로 Xianxian의 사진은 품질이 높고 창의적이며 특히 후처리는 기본적으로 그림과 텍스트로 가득 차 있으며 부패를 마법으로 바꾸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그는 다재다능한 사람입니다. 그의 영화는 훌륭할 뿐만 아니라 그의 TV 시리즈도 상당히 전문적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사랑은 낯선 사람이 된다', '얕은 물의 고백' 등이 있다.
4. 사진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사진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첫 번째) 이것도 풍경입니다, 남자와 여자, 노소, 장총과 단총은 해가 뜨는 곳에서 기다리고 있다.
순간의 아름다움, 흐름의 아름다움, 모든 아름다움이 눈에 파문을 일으키고, 모든 아름다움은 포장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영혼의 아름다움, 시끄러운 세상 속에서 우리는 샤푸의 아름다움을 선택하여 렌즈로 기록합니다.
영원히 기억될 빛과 그림자. 가장 이른 시간에 가장 눈부신 아침 노을이 있고,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바로 해수면에 있으며, 밤에 걸을 때, 서둘러 걸을 때, 태양이 튀어 나오는 순간에 붉은 광선이 있습니다. 포대기, 심장이 가장 빨리 뛰는 순간이기도 하다.
조용히 기다리며, 행복한 기분을 따라가고, 빛을 따라가고, 아름다운 감정을 따라가고, 밀물과 썰물을 따라가는 아침노을의 찬란함 속에서. 우리는 자연의 꿈을 낭송합니다. 위에는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바다가 있고, 파도소리는 시간의 노래이다.
태양의 피에서 햇빛의 촉감이 나오고, 살짝 뛰는 파문은 영혼의 파도에 무수히 영향을 미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리듬을 기록하기 위해 렌즈는 언제나 가장 아름다운 그림자를 갖게 됩니다.
(두 번째 노래) 그들은 모두 음란 한 사람들이고 모두 호기심의 달인입니다. 긴 창과 짧은 대포를 사용하여 하늘과 세계의 사진을 찍고, 카드를 반복하여 매크로와 마이크로 사진을 찍으세요.
Xin Xin은 오리처럼 몰려 들었고 Tao Tao는 결코 지치지 않았습니다. 캡쳐, 포즈, 솔직, 자화상, 프라이빗 샷, 리메이크, 블라인드 샷, 스냅샷, 풍경, 다큐멘터리, 생태, 인물, 민속, 자연, 물고기, 곤충, 꽃, 모든 사회적 사물을 캡쳐합니다. 현상.
거울에는 감정이 담겨 있고, 카드에는 바람과 구름이 숨겨져 있습니다. 순간을 기록하고 영원히 간직하세요.
진실을 보존하기 위해 그림자를 활용하세요. 명나라의 역사는 현재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핀홀 미러박스는 이미징의 기반을 마련했고, 기술 발전은 영화 산업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동기는 관심에서 나오고, 열정은 생활에서 나옵니다. 신인들은 절대 버리지 않고, 마니아들은 열광합니다.
아침에는 아침 이슬을 밟고, 해질녘에는 신선한 구름을 받으며 고대의 명소를 방문하고, 새로운 복숭아 과수원을 방문하세요. 북부 왕국을 방문하기 위해 짝을 이루고 신장 남부로의 단체 여행을 계획하십시오.
산에 올라 물가에서 새를 사냥하고 물고기를 잡으세요. 꽃 앞, 달 아래 풍경과 함께 사랑이 피어난다.
사전 제작은 보물이고 후반 작업은 금상첨화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기술을 교환하고 감정을 교환하고 있습니다.
전화를 끊는 것은 칼을 휘두르는 것과 같고, 당신의 일은 당신의 인격이다. 그는 지식과 지식이 풍부하고 개 머리까지 들고 대대로 전해지는 명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천박하고 무기는 좁지만, 황소 머리.
관시의 매춘은 세상의 멸시를 샀고, 호랑이를 쫓는 긍정적인 용은 업계의 멸시를 받았다. 파파라치는 돈을 벌기 위해 한적한 곳을 찾아 비밀을 훔치고, 관음자는 진주와 옥을 찾아 예술품을 사람들에게 돌려준다.
'빅 아이즈'는 희망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정신지체의 문'은 중국인들의 양심을 일깨웠다. '대규모' 음란물과 음란물은 금지되어야 하며, 수익을 파괴하는 '순수한 사진'은 차단되어야 합니다.
찬란한 영화 세계와 눈부신 사진 세계. 현명한 사람들과 유명한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마다 봄꽃과 가을달의 사진을 자주 찍으며 사계절의 풍경을 담아 라이트펜으로 나의 삶을 글로 적는다. 사진전을 올리고 살롱을 열면서 사람들은 자신의 재능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장엄한 그림은 우아함과 매력을 전달하고, 빛과 그림자가 감정과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그림은 사랑을 전합니다.
금을 캐고 옥을 캐며 우아함을 이어갑니다. 짧은 시 쓰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진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세 번째 노래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사람들을 사계절을 인식하지 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꽃향기가 피어나고, 빛이 맑아지고, 거울이 맑아진다.
나는 색깔을 자랑하지만 진실은 흑백으로 회상하는 편이 낫다. 장면을 쫓는 것은 혼자 춤추는 것과 같아서 세상 누구도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루페거울은 하늘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으며, 빛을 조절하는 특별한 지혜를 갖고 있습니다. Wu Jian은 이미지를 얻었고 이미지 외부에는 더 많은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명산은 수천리 밖에서도 볼 수 있고, 구름과 샘은 수천리 밖에서도 볼 수 있다. 그러자 전 세계에서 모여든 손님들은 우울하게 고향을 회상했다.
사진에 관한 정보: 사진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ψ?phos(빛)와 γραψι graphis(회화, 소묘) 또는 γραphi?graphê에서 파생되었으며, 이 두 단어는 함께 "빛으로 그림을 그리다"를 의미합니다. 사진이란 특정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영상을 기록하는 과정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사진 촬영에는 기계식 카메라나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사진은 사진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물체에 반사된 빛에 감광성 매체를 노출시키는 과정입니다. 누군가는 다음과 같은 간결한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가의 능력은 일상의 덧없고 평범한 것들을 불멸의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는 것입니다.
사진의 간략한 역사 1842년 5월 5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화재가 나흘 동안 타올랐다. 비오와 스텔츠너는 화재 현장으로 달려가 사진을 찍었다. 그의 사진 중 많은 부분이 나중에 유실되었으며 단 한 장만 남았습니다. 이번 촬영과 이 사진은 오늘날 세계 최초의 포토저널리즘 행사이자 최초의 보도사진으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의 탄생은 유럽 자본주의의 발전과 함께 탄생했다. 150여년 동안 단순함에서 복잡함으로, 저속에서 고속으로, 수동에서 고속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거쳐왔다. 자동화되어 있지만 결코 그 기원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대대로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전통적인 카메라 및 필름 모델과 항상 분리될 수 없습니다. 100년 넘게 사람들은 복잡하고 낡고 낙후된 전통적인 사진 촬영 방식을 대체할 새로운 감광성 소재와 보다 편리하고 실용적인 촬영 방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20세기 말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컴퓨터의 급속한 대중화와 함께 디지털 시대가 도래하면서 사람들의 일과 삶에 새로운 영향을 미치게 되었고, 디지털 카메라의 등장은 새로운 영역을 열어주었다. 디지털 이미지가 풍부한 세상. 디지털 카메라의 탄생은 전통적인 사진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이는 사진 산업의 비즈니스 개념, 비즈니스 방식, 관리 및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모든 사진 작가의 창의적인 컨셉과 창작으로 이어집니다. 방법 업데이트.
디지털 사진은 세기 전환기 사진 기술 분야에서 매우 눈길을 끄는 혁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은 뉴스 사진, 사진 등 다양한 형태의 사진 발전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신기술과 신기술의 전환기에 우리가 신속하게 대응하고, 조기에 중단하며, 첨단 기술이 주는 창조적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지 여부. 인간에게 제공하는 것 또한 우리 사진이 노동자들이 직면한 새로운 문제의 핵심입니다.
디지털 사진의 탄생은 전통적인 사진에 대한 심각한 도전을 불러일으켰고, 우리는 디지털 카메라를 이해하기 위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컴퓨터나 전자 기기에 배열된 수많은 0과 1로 구성됩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디지털 카메라는 전자 부품(보통 CCD 또는 CMOS)을 사용하여 감광성 재료인 필름을 대체하고 캡처한 물체의 이미지를 여러 번 저장할 수 있는 디지털 형식으로 기록합니다. 카메라의 메모리 카드를 재사용합니다. 나머지 작업은 컴퓨터("전자 암실"이라고도 함)에 맡겨집니다.
현대 사회는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었고, 영상 처리의 전산화, 위성 통신의 전송 방식, 대규모 채색 트렌드의 발전으로 뉴스 사진은 반드시 새로운 번영과 발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포토저널리즘에 디지털 카메라를 적용하는 것이 여전히 새로운 성장과 발전의 시기에 있습니다.
5. "사진가를 묘사하는"시는 무엇입니까?
단지 고대시입니다.
결국 카메라는 불과 몇 년 전에 발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에 관한 유명한 명언을 추천해 드립니다.
모든 사진은 시간의 표본이다. ————익명의 사진의 영역, 장비만 가지고 놀 줄 아는 당신은 전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에디슨 첸이 말하는 '사진'은 '무력함'을 포착하고, 두 사람이 혼자 있는 '순간'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아라키 노부요시의 "도쿄를 걷다" 강을 보세요, 벚꽃이 울고, 작은 눈물이 강을 비춥니다. ——아라키 노부요시, "도쿄를 걷다" 그러나 이른바 걷기란 우연한 만남의 축적일 뿐이다.
——아라키 노부요시의 『도쿄를 걷다』는 소설처럼 사진을 찍고, 소설을 사진처럼 쓴다. ——아라키 노부요시, "도쿄를 걷다" 세상에 특별히 복잡한 것은 없습니다. 올바른 방법을 터득하면 모든 것이 단순해지고, 소위 비결은 단순한 일을 극도로 해내는 것입니다.
——Li Tao의 "디지털 사진 후반 작업에 이르는 마스터의 길" 감정에 따라 촬영하고 의도적으로 자신과 관련 없는 이미지를 추구하지 마십시오. 이미지가 아무리 완벽하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익명 하고 싶지 않을 때 전문 사진가가 촬영 목적을 고려하면 전문 사진가보다 사진을 더 잘 찍는 경우가 많습니다. - Anonymous 오늘날 카메라가 대중화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사진을 찍습니다. 자유롭게 셔터 버튼을 계속 누르십시오. 그런 반복에서 항상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면 나는 당신에게 매우 행복합니다. 행복은 너무 쉽게 오기 때문입니다. - 익명 화가는 자신의 그림에 불필요한 것을 그리지 않을 것입니다. - Carava Qiao 프레임은 화가에게 친절합니다. 세상을 바라보며 그림을 시작할 수 있어요.
사진가에게 프레임은 구속이고, 이를 바탕으로 세상에 대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뒤에 남는 것은 언제나 큰 것이고, 남는 것은 오직 작은 것일 뿐이다.
세상은 시간의 흐름을 따라 흐르는 강이다. 사진만이 다차원적으로 세상을 잠시 멈출 수 있다. 셔터를 누르면 자신이 무엇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세상에 알릴 수 있고, 사람이 무엇에 초점을 맞추는지는 사진에만 관련된 것이 아닙니다.
"복싱"이 무엇인지 알면 "복싱"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이 "상자"를 자신의 관점에서 옮기고 그 안에 자신에게만 속해 있는 주관적인 세계를 구축하는 것은 기술적인 면에서는 장단점이 있지만 의식적인 면에서는 장점과 단점이 없습니다.
사진은 두 가지 측면 모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고, 어느 하나에 집중하면 뭔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을 합치면 마스터가 됩니다.
당신의 영화가 눈부신 것은 카메라의 눈부심 때문이 아니라 눈부신 삶 때문입니다! 유용한 사진은 여행 사진이나 멋진 레시피뿐만이 아닙니다. 사실 정말 좋은 사진은 느낌을 줍니다. 더 이상 세상의 기준을 충족하는 데 집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사진 애호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카메라 제조업체에서 일하는 사람일 뿐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자신만의 이미지 기준을 정할 수 있을까요? 사진의 내용이 감동적이라면 선명하게 받아들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하지만 이것을 얻으면 다른 것을 더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6 젊은 추억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사랑과 여행은 가장 즐겁게 회상할 수 있는 두 가지 주제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여행자가 되어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을 떠나 미지의 세계로 나아가십시오.
여행자의 눈에는 새로운 세계가 먼저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단지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기 위해 일방통행으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나가는 곳마다 희생자들의 묘비를 볼 수 있지만 집에서 죽는 것이 행복입니까? 사진의 뛰어난 점은 문학, 영화, 그림, 음악, 시보다 내면의 감정을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기술은 관점에 부합해야 합니다. 이것은 적어도 사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의 기초입니다. 이것을 생생하게 이해하고 싶다면 안데르 케르테스의 작품을 주의 깊게 연구한 후 브레송의 작품과 비교해 보면 된다.
우선, 많은 유사점을 보게 될 것입니다. 둘째, 전자의 작품에 나오는 장면과 순간은 전자에 비해 훨씬 더 실질적인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정확한 시간에 누르지 않았다면 달랐을 것입니다. 셔터를 내리면 의미가 없습니다. 나는 내 사진이 부족하다고 걱정한 적이 없다. 이것이 내 삶에 대한 태도이기 때문이다. 내가 편안한 삶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내 사진에서 사회 평론가의 날카로움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촬영 실력이 별로 좋지 않다는 걱정은 없다. 어느 날 자신의 관점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실력을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 자연스럽게 방법을 찾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나에게 맞는 방법.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촬영 콘텐츠 자체에 좀 더 집중하다 보면 어떤 촬영 기술을 배워야 하는지는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에게 사진 장비 선택 방법을 묻는다면 제가 드릴 수 있는 대답은 이것뿐입니다.
6. 사진을 설명하는 문장
1. 사진가로서 가장 어려운 것은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것이다.
2. 카메라는 카메라 없이 세상을 보는 방법을 가르치는 교육 도구입니다.
3. 가장 어울리는 사진을 찾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4. 헌신적인 사진작가에게는 행운이 최고의 스승이다.
5. 때로는 가장 간단한 사진이 가장 찍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6. 빛이 있어야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7. 카메라에 대한 투자가 아니라 카메라를 바라보는 관점이 중요해요.
8. 한 롤에 담긴 36장의 사진은 모두 만족스러운 노출이다. 즉, 사진가는 새로운 시도가 없다는 뜻이다.
9. 진정한 사진가는 진정한 시인이나 진정한 화가만큼 드물다.
10. 상상력의 초점이 맞지 않으면 시력이 불안정해집니다.
11. 카메라가 시인의 머리를 바라보는 눈이 아니라면 그 안에 담긴 필름은 쓸모가 없을 것이다.
12. 나는 사진을 찍지 않으면 아무도 볼 수 없다고 진심으로 믿는다.
13. 사진가의 눈에 비친 현실은 사진이 보여주는 것입니다.
14. 사진가는 사진의 일부여야 합니다.
15. 사진은 사냥이고 셔터는 방아쇠입니다.
16. 사진 기술은 돈보다는 노력을 통해 습득됩니다.
17. 사진은 시간의 순간을 가로채서 정지시켜 삶을 변화시킨다.
18.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숨을 참고, 모든 감각을 한 지점에 집중하고, 찰나의 현실을 포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순간, 이미지를 잡는 것은 육체적, 정신적으로 큰 기쁨이 됩니다.
19. 행운을 준비해야 한다. 때로는 가장 단순한 사진이 가장 찍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20. 빛은 나에게 창의성의 형태와 대본을 제공하고, 그것이 내가 사진작가가 된 이유이기도 하다.
21. 훌륭한 사진에서 중요한 것은 피사계 심도가 아니라 감정의 깊이입니다.
22. 기술적으로 완벽한 사진은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이미지일 수 있습니다. 좋은 사진은 기술과 예술의 성공적인 결합입니다. 관심 있는 장면이 아니라면 건너뛰고 더 나은 것을 위해 영화를 저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