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게임에는 여러 행성을 탐험할 예정이며, 행성마다 각기 다른 특성을 갖고 있어 게임이 어떤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선보일지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Jedi Survivor 플레이 방법에 대한 소개를 살펴보세요.
스타워즈 제다이 생존자 게임플레이 소개
향상된 전투 옵션
제다이 판타지를 실현하는 열쇠는 포스와 무기를 완벽하게 제어하는 감각입니다. "생존자"는 이것을 해냈고 확실히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이제 게임 내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고 기본 및 보조 전투 자세 역할을 할 수 있는 5가지 전투 자세가 있습니다.
싱글 블레이드_표준적이고 균형 잡힌 "만능" 광선검 옵션
양검_집단 전투에 적합하고 적의 접근을 막는 데 적합
양검_뛰어난 기술이 요구되는 고강도, 복잡한 전투에 적합
크로스 건틀릿_강력하지만 빠르다 느림
블래스터_멀리 있는 적을 처리하고 적을 괴롭히는 데 적합합니다.
예, 블래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 카일 커티스(Kyle Curtis)는 블래스터와 광선검의 콤보를 수행할 수도 있으며, 한 손에는 블래스터를, 다른 손에는 광선검을 들고 화려한 움직임과 눈부신 효과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옵션은 적을 상대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크로스 건틀릿 광선검은 전통적인 장검과 유사하게 사용되며 시작 속도는 느리지만 접촉하는 모든 것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양손 무기를 사용하면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빠르고 정확한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우리가 본 문제 중 하나는 플레이어 캐릭터가 강해지기 시작한 시점(능력 곡선)이 너무 늦었다는 것입니다." 리스폰(Respawn) 게임 디렉터인 스티그 아스무센(Stig Asmussen)은 말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힘이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그것은 의도적으로 설계된 것입니다. 당신은 수년간의 훈련도 받지 않은 미성년자 제다이 파다완이고 매우 순진합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그것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게임을 할 때, 60세 정도가 되면 "야, 나에게 이 게임의 전투와 환경을 통제하고 지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힘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어."라는 느낌이 들기 시작합니다. 카일은 자신의 수양 경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갔기 때문에 이런 느낌이 더 일찍 나타나도록 해야 합니다."
게임 초반에는 카일과 함께 세 가지 전투 자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얻은 기본 포스 능력입니다. 플레이어가 일시적으로 적들이 서로를 공격하게 만드는 "Force Chaos"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능력 외에도 플레이어가 다양한 생물을 타고 다양한 환경을 더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Tame" 능력도 있습니다. 퍼즐을 풀어보세요.
수천 가지 문화로 이루어진 은하계
이 은하계는 활기차고 아름다운 곳이며, 내부 행성은 플레이어가 뛰어다니고 죽일 수 있는 생물체의 식민지 그 이상입니다. Kyle은 광대한 오픈 월드 디자인을 갖춘 행성인 Koboh에 일시적으로 갇혀 있음을 발견합니다. Koboh는 핵심적인 환경 테마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대신 광범위한 생물 다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대하고 건조한 풍경, 울창한 정글, 그리고 비판적 사고 능력과 포스 사용 능력을 테스트할 퍼즐 방과 유사한 제다이 방이 있습니다.
Koboh에는 지역 주민들을 위협하는 폭력 단체인 Bedlam Raiders에 의해 억압받고 있는 작은 마을 공동체에서 생계를 유지하려는 친절한 탐사자들이 살고 있습니다. Bedlam Raiders는 자신의 영토를 침범한 제국과 대립하고 있으며, 이 오픈 월드는 Kyle의 참여 없이도 다양한 세력이 상호 작용하고 싸울 수 있는 끊임없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방랑자의 땅'은 속편에 추가된 새로운 장소로, 다양한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정원을 가꾸고, 만나는 사람들을 모집하여 마을 수리를 돕거나 심지어 일까지 할 수 있습니다. DJ로서. 이러한 행사와 기타 행사는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하고 카일의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은하계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게임에는 도시 건설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개인화 및 제어
계속해서 쿵푸를 연마하는 제다이처럼, 이번 속편에서는 카일의 움직임이 더욱 부드럽고 반응성이 좋아졌습니다. Kyle이 공격을 피하는 위치를 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더욱 현실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캐릭터 얼굴 애니메이션과 전투 안팎의 캐릭터 상호작용이 더욱 자연스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오르기, 매달기, 점프 애니메이션은 모든 상황에 동일한 점프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대신 점프하거나 오르고 있는 개체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즈와의 재회 역시 감동적이면서도 우울한 장면으로, 컷신은 물론 게임플레이에서도 대사가 표정을 통해 완벽하게 전달된다.
이 게임은 Kyle에게 수많은 풍부한 외모 옵션과 그의 광선검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외모 형태를 제공하므로 이러한 관점에서 플레이어는 더 많은 것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액센트 색상부터 무기의 광택 및 마모에 이르기까지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광선검을 개인화하는 데 집착합니다.
카일은 이제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수염을 기르고, 옷 스타일을 바꿔 우주 카우보이에서 은하계 기업가로 변신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되었습니다. Kyle, 광선검 및 드로이드 동반자 BD-1은 모두 더 큰 개인화를 위해 설계될 수 있으므로 두 명의 플레이어가 정확히 동일한 외관 가능성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Respawn의 "스타워즈" 요소 최적화
Respawn은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경험을 바탕으로 요소를 최적화하여 "서바이버"를 더욱 흥미로운 게임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경험.
“이 게임은 우리 인생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다른 게임에서도 같은 점을 지적한 것처럼 StarWars에서도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일종의 수프 요리 같죠?" 아스무센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올바른 재료를 모두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맛을 본 후 이것과 저것을 조금씩 추가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스타워즈는 항상 그것의 일부였지만 입증된 디자인은 기초는 모든 것의 초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