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의 주요 이야기는 1930 년대에 일어났다. 예술적으로 관객들에게 가장 진실한 시대감을 주기 위해, 그들에게 강한 대입감을 주기 위해, 이안 장면 배치, 인물 설정 등에서 끊임없이 정교함을 추구한다. 그리고 어떤 세부 사항도 빠뜨리지 않는다. 특히 주인공은 헤어스타일 디자인, 의상, 라인, 표정 등 거의 가장 엄밀한 태도로 그 시기의 인물 특징에 가깝다.
이런 엄격한 요구 하에서, 이안 (WHO) 는 또 다른 세부 사항을 발견했다. 1930 년대에 여자아이들은 겨드랑이 털을 깎는 습관이 없었다. 이 세부 사항은 분명히 현대 여성과 매우 다르다. 이안 감독은 이 세부 사항을 알아차린 뒤 탕웨이 () 를 찾아 예술을 위해 개인의 이미지를 희생하고 1930 년대의 인물 이미지를 더욱 사실적으로 복원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겨드랑이 털은 확실히 용기가 필요하다. 이 어려운 캐릭터를 위해 탕웨이 감독은 이안 감독의 요청에 흔쾌히 동의했다. 생리 특성 때문에 겨드랑이 털의 성장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탕웨이 자라는 데 8 개월이 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이 영화는 이안 감독이 상업블록버스터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뒤 사극 영화를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영화 시작부터 이안 은 이 영화 에 대한 큰 기대 를 가지고 있다. 이안 는 많은 시간 과 정력 을 들여 영화 의 모든 세부 사항 을 궁리하고 있다. 그리고 1930 년대의 가장 진실한 여성 이미지를 영화에 탕웨이 반영하게 하기 위해 탕웨이 8 개월을 기다리며 겨드랑이 털이 촘촘하게 자라게 했다. 이러한 노력의 가장 근본적인 목적은 관객들에게 가장 완벽한 영화를 찍기 위해서이다.
영화' 색계' 이후 탕웨이 사업은 좋은 발전을 맞았다. 탕웨이' 색계' 에서의 활약은 대다수 관중 중 최고지만, 나는 탕웨이 앞으로 반드시 관객의 마음 속에 있는 그의 인상을 바꾸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