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생님은 아기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생일을 보내기 위해 1 1, 1 2 월에 태어난 아기들을 위한 생일파티를 열어 수성들이 또래들과 즐거움을 나누고 재능을 과시하며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생일을 보내게 했다.
첫째, 활동 준비:
1. 수요일에 생일을 맞은 아기의 수를 세고 이화 선생님께 케이크를 시키라고 합니다. 소 멋있는 사람이 과일을 사는 책임을 진다.
2. 수요일 각 반 선생님들은 학부모에게 생일파티를 소개하고, 학부모에게 아이를 위해 생일모자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 (수요일 전).
각 반 선생님들은 아기에게 예능 공연을 연습하고 음악 테이프를 준비하도록 지도한다.
4. 생일회의장 (무대, 관중) 을 미리 배치해 오디오와 음악테이프를 준비한다.
5. 셀프 서비스 지역: 그릇, 접시, 숟가락, 과일은 미리 준비되어 있습니다.
둘째, 생일회 책임자: 엄춘민, 펭.
생일회 배경 배치: 안춘민, 완나, 윤창평, 부수채.
사진 조판: 엄춘민과 폰.
책상과 의자 배치: 반당 한 명의 선생님.
발과: 왕영매, 유평.
오디오 책임자: 리
사회자: 엄춘민
사진: 류리화
셋째, 활동 과정:
1. 사회자가 개막사를 발표하다.
2, 재능 쇼:
각 수업에 대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다.
10 분간 휴식을 취한 후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소변을 보고 손을 씻었다.
3, 게임: "의자 강탈" 5 명 한 번.
4. 생일 케이크를 먹어요
수성은 선생님과 함께 촛불을 켜고, 생일 노래를 부르고, 소원을 빌고, 촛불을 꺼주세요.
5. 과일 뷔페
아이들은 어쩔 수 없이 줄을 서서 케이크와 과일을 사야 했다.
사회자가 폐회사를 발표하다
넷째, 행사가 끝났다
1. 기념사진 한 장 찍다
2. 아이를 반까지 배웅한 후 반당 한 명의 선생님을 남겨서 홀을 청소합니다.
어린이 생일 활동 계획 2 1, 활동 목적
둘. 행사 시간: 20xx 년 2 월 24 일 14.30pm, 행사 목표:
1. 단체 생일의 즐거운 분위기를 느끼며
2. 유아를 위한 홀가분하고 유쾌한 심리적 환경과 물질적 환경을 만들어 유아들이 유치원 생활과 성장의 행복과 행복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한다.
3. 아이들이 생일 축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지도하고, 아이들이 행사에서 대담하게 자신과 자아를 표현하도록 훈련시킨다. 또래와 대담하게 교류하는 능력은 자신감을 증가시킨다.
셋째, 활동 준비:
1, 큰 케이크, 생일 선물, 음악, 생일 모자, 생일 노래, 작은 선물과 오디오, 화장품,
중대반은 학부모에게 생일 선물을 준비하라고 통지했고, 장소는 아이에게 준비하도록 배정되었다.
2. 각 반은 이번 달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이 자기소개를 한다.
3. 케이크를 예약하고 이번 달 생일을 맞은 아이의 학부모를 초청합니다 (미리 통지해야 합니다).
4. 배경음악:' 생일노래' 와' 우리 집에 사랑을 살게 하라'
넷째, 활동 프로세스:
1, 사회자가 학부모를 이끌고 조용히 앉아 즐거운 음악에서 생일회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음악: "내 집에서 사랑을 살게 해줘")
2. 사회자가 시작되면서 "생일 아기는 눈을 가리고 선생님께 인도되었다. 사회자가 이번 달 생일 소녀 명단을 발표했을 때, 아기가 안대를 벗고 가족의 품에 뛰어들어 음악이 시작되었다. "
3. 생일을 맞은 모든 아기들을 무대에 올려주세요. 학부모, 선생님, 어린이들이 함께 생일을 보내요. 주방의 요리사가 큰 케이크를 밀고 있다.
생일 노래를 틀어 학부모와 아이들이 음악을 따라 생일 아기를 위해 생일 노래를 부르게 하다.
생일 아기에게 소원을 빌고 촛불을 꺼주세요.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생일 축하를 보내 주세요.
중대반에서 생일 선물을 서로 증정하세요. (사전에 학부모에게 준비 통보)
차례로 생일을 맞은 아기를 떠나주세요.
5. 학급 단위로 생일 아기들은 단체 형식으로 여러분을 위해 프로그램을 공연합니다.
중반: 올프 음악 공연 큰 반: 춤
여섯째, 부모-자녀 게임 링크:
엄마 찾기 (중대반 아기) 아기 어린이 놀이구 소반 이하
7. 차례로 퇴장하고 홀에서 생일 케이크를 나누세요.
8. 행사 종료: 스승의 총결을 주재하고, 축제를 끝내고, 아이들을 조직하여 질서 있게 떠난다.
어린이 생일 이벤트 계획 3 1, 목표:
1. 아이가 단체에서 생일을 보내게 하면, 아이의 집단의식과 나눔의식을 배양하고, 아이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심리와 물질적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아이들이 집단생활과 성장의 기쁨과 행복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한다.
2. 아이들이 생일 축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지도하고, 아이들이 행사에서 대담하게 자신을 표현하도록 훈련시킨다. 또래와 대담하게 교류하는 능력은 자신감을 증가시킨다.
3. 아이들에게 부모 어른들의 사랑뿐만 아니라 또래들의 축복도 받게 한다.
둘째, 준비:
1. 생일케이크, 생일선물, 생일모자, 축하 카드를 예약합니다.
2. 배경음악: 생일노래, 그리고 사랑을 우리 집에 살게 해주세요.
3. 아이가 미리 3 회 공연 (단체공연이나 단체공연 모두 가능) 을 준비한다.
선생님은 두 개의 작은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5, 카메라,
셋째, 활동 과정:
1, 행사 시작 연설, 어린이 공연 개막춤.
2. 생일어린이 자기소개 (반, 이름, 올해 몇 살, 취미 등). ).
3. 생일 노래를 부르고 소원을 빌며 생일 케이크를 나눈다.
4. 생일을 맞은 아이에게 선물을 주고 안부를 드립니다. 아이들은 서로 생일 선물을 줄 수 있다.
5, 아이가 프로그램을 공연하거나 게임을 산재 한다.
6. 기념사진을 찍다.
넷째, 활동을 요약하고 유치원 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
어린이 생일행사 방안 4 일, 행사명: 즐거운 카니발 DIY 생일회.
2. 행사 시간: 165438+ 10 월 27 일, 28 일, 65438+ 매일 밤 09: 00 ~ 20: 00.
셋. 위치: * * 거리 이벤트 홀
주최: 빨강, 노랑, 파랑 친자원 * * 센트럴파크
활동 목적: 유아의 섬세한 동작, 심미, 음악, 독립 제작 능력을 키우고, 유아의 사회적 교제와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유아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유아의 종합적인 자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킨다.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입학 18: 30 18: 40 로그인 각 팀 리더는 팀 구성원의 조직 및 서명을 담당합니다. (포스트잇 번호 한 번에 두 번 추첨) 18: 40 18: 55 인솔자가 각 팀을 이끌고 팀을 이끌고 앉아서 구호를 요구했다. 회의장에는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선생님은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안부를 묻고, 문에 들어가는 각 가정에는 음식 선물가방 (생수 2 개+/Kloc-0 개/소프트팩+간식 1 개) 을 나누어 주었다. 모든 가정이 자리를 잡았을 때 행사가 시작되었다. 약 18: 55.
2, 오프닝 댄스 (선생님 공연) 약 5 분. 18: 55--19: 00, 파티가 시작되고 공연이 시작됩니다.
3. 진행자는 시작 (빨강, 노랑, 파랑, 아기 노래: 불꽃놀이) 을 3 분 정도 발표했다.
4. 누가 20 분 정도 할 수 있는지 보세요.
절차:19: 0019:10 돼지를 내쫓습니다.
19:1019: 20 작은 막대기가 공을 가지고 있다.
19:20xx:30 Lamb 우회
돼지를 쫓다
연령대에 적합: 2.5 ~ 4 세
목적: 아기의 손눈 조정 능력과 팔다리 조정 능력을 배양한다.
방법: 폐신문을 작은 종이봉으로 말아 주세요. 풍선은 세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호루라기가 울리자 세 아이가 종이봉을 들고 각자의 활주로를 뛰어다녔지만 풍선은 활주로를 떠날 수 없어 누가 먼저 결승점에 도착하는지 볼 수 없었다.
공을 가진 작은 막대기
연령대에 적합: 4 ~ 6 세
준비: 막대기 6 개, 팀 3 개, 그룹당 막대기 2 개, 풍선 2 개.
활동 과정: 엄마와 아기는 출발점에서 서로 협조해 막대기 두 개로 공을 종점까지 운반한다. 아버지께서 공을 받아 공을 되찾으셨는데, 이때 드리블이 많이 이겼다.
어린 양이 다리를 건너 강을 건너다
준비: 12 매화 더미
인원수: 3 조 가족 9 명.
시간: 5 분
어머니;모친
재생: 1, 먼저 양쪽 거리를 설정합니다 (사이트 크기에 따라)
2. 시작점에서 시작하여 상자를 일렬로 배열하고 참가자들은 차례대로 상자 위에 서서 전진하기 시작했다.
3. 마지막 사람이 다른 종이상자를 밟을 때마다 그는 원래의 종이상자를 주워올 뿐만 아니라 인솔자에게 전달하며 인솔자는 계속 종점으로 다리를 깔고 여러분을 앞으로 인도한다. 결승점에 도착한 첫 가족이 이겼다.
5. 패션쇼 준비: 전용 화장가루, 채색 천, 음악테이프, 폐신문, 테이프.
링크 1: 부모는 아기에게 옷을 디자인하고 아기에게 화장을 한다. 약 3 분
링크 2: 패션쇼 (학부모 동반) 는 약 5 분 동안 지속됩니다.
6, 홈 게임 경기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음)
에어로빅 총동원출전 선수: 아빠 (에어로빅 연재테이프) 5 분 정도
엄마와 아기는 축하 카드를 만들어 하트 모양의 빨간 카드지에 걸었다. 각 가정을 위해 브러시, 카드, 장식품을 준비하고 축복을 적어 주세요. 기증자의 이름을 쓰지 말고 아기의 이름을 통일해서 35 분 정도 써 주세요.
7, 행운의 아기 추첨은 약 3 분/부입니다
8. 생일
케이크를 만들고 누가 제일 잘 보는지 보세요. (약 10 분)
생일 노래를 부르다 "작은 촛불을 켜라, 집단 소원을 빌어라. 콩팥룡이 계집아이를 초청하여 생일 카드를 함께 보내요. " 약 5 분 (생일 노래 테이프)
작은 케이크 한 조각을 먹다
9. 음악 게임' 부두에서' 의 모든 멤버들은 약 3 분 정도 걸릴 것이다.
10, 선생님이 빨강, 노랑, 파랑의 노래를 선창하고, 모든 학우들이 함께 부른다.
생일회가 끝난 후 멤버들을 보내다.
어린이 생일 활동 프로그램 5 1, 활동 목적:
1. 교직원에게 생일을 보내고 응집력을 강화하고 유치원 문화 건설을 강화하다.
2. 교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동료 간의 감정을 증진시킵니다.
둘째, 활동 주제:
행복하고 젊다 (특징: 응집력을 강화하고 인문적 배려를 반영한다; 이우가 모든 교직원의 성장을 중시하고 관심을 갖는다는 뜻을 표현하고, 이우는 교직원과 함께 성장하기를 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활동 시간:
20xx 65438+ 10 월 28 일 저녁.
넷. 위치:
서양백화점 2 층 홀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 생일 케이크
2. 생일 선물 (15 부) (이번 생일리스트 포함: 반홍화, 고핑,,, 당, 장위,, 금, 구,, 왕,, 심뢰, 양해연,; ) 을 참조하십시오
3. 1 분기 생일 선물
어린이 생일 이벤트 계획 6 1, 단위:
내몽골 후허 하오 터 골든 베이비 유치원
둘째, 수업:
초급 (2 급) 반
셋째, 선생님:
매방
넷. 이벤트 이름:
나는 그래픽 아기와 게임을 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목표:
1, 견고한 사각형, 삼각형, 원이 됩니다.
2. 아이가 모양을 분별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자동사 활동 준비 미만:
각종 그래픽, 장난감 바구니, 머리 장식.
일곱. 활동 프로세스:
1, 손가락 연습:
아이가 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2, 숨겨진 모양, 신비한 형태로 ` 삼각형, 사각형, 원을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은 손수건을 꺼내 초상화를 그 아래에 놓았다.
선생님은 하나하나 아이들을 위해 환화하여 그래픽 아기와 인사를 했다.
3. 도문 아기가 우리와 함께 게임을 하고 싶어, 아이들이 즐거워?
게임 1:
4. 선생님은 작은 동물 세 마리를 초대했습니다. 그들은 아침을 먹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이들이 그들에게 아침을 먹일까요?
우리는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볼 필요가 있다.
각 아이에게 각기 다른 모양의 도형을 과자로 보내고 좋아하는 과자를 작은 동물에게 먹인다.
5. 아이들이 과자를 다 먹인 후 선생님은 작은 동물들에게 높이 먹고 즐거워하는지 물었다. 그건 그렇고, 아이가 작은 동물에게 과자를 제대로 먹이고 제때에 바로잡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6. 게임 2: 친구 찾기
각 아이에게 완성된 도형을 나누어 주고, 아이들이 원을 이루게 하고, 친구를 찾는 노래를 부르고, 자신의 친구를 찾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여덟, 효과 분석:
게임을 통해 아이의 그래픽 인식 능력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다. 아이들은 모양을 알 수 있고 수업 취미도 좋지만, 어떤 아이들은 아직 그래픽을 분별하지 못하여 나중에 공고히 해야 한다.
어린이 생일행사 계획 7 XXX 설은 곧 다가온다. 문화생활을 활성화하기 위해 교류를 강화하고 우정을 증진한다. 교직원 계란 경기를 열기로 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1. 경기 시간:
예선 시간: 20xx 년 x 월 x 일, 각 평행반은 스스로 경기를 안배하여 두 쌍의 선수가 결승전에 참가할 것을 결정하였다.
결승전 시간: 20xx 년 x 월 x 일 오후. (총 xx 명, xx 대 x 팀 결승 참가)
둘째, 결승전:
Xxx.
셋째, 경쟁 규칙:
1,' 게임 규칙' 을 실행합니다.
2. 경기는 적분제를 채택하고, 1 회 3 점을 이기고, 1 회 1 점을 잃고, 0 점을 기권한다. 세 바퀴 후, A 는 위너.
3. 두 사람은 같은 숫자를 한 쌍으로 뽑았다. 경기 내내 점수의 편의를 위해 이 한 쌍은 경기에서 대체될 수 없다. 게임은 순환제를 사용하며, 너는 다른 1 1 의 상대와 번갈아 가며 카드놀이를 해서 점수를 매길 수 있다. 오후 6 시 30 분 경기가 끝날 때까지 최고 득점이 이겼다.
4. 경기가 시작될 때마다 각 선수는 자신이 보낸 양식에 상대의 이름을 기입해야 하고, 이후 상대방이 점수를 주고 점수는 한자로 표시한다 (3 ~ 1, 0). 매 경기가 끝난 후에는 계속할 수 없으며 상대를 바꿔야 한다.
5. 각 쌍의 선수가 경기에 참가하면 중도에서 바꿀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기권한다. 주동적인 기권자는 0 점을, 반대자는 2 점을 받는다.
넷째, 보상 방법:
1, 각 선수 쌍은 경기 포인트의 합계로 자신의 점수를 결정하고, 포인트 다인이 1 위를 차지했다.
게임에는 3 개의 1 등상이 있습니다. 2 등상 4 개, 3 등상 5 개. (경품: 기본상: 세퍼 세제액; 1, 2, 3 등상은 각각 5 쌍, 4 쌍, 3 쌍의 면양말을 수상했다
다섯째, 심판:
Xxx.
자동사 심판 미만:
Xxx.
일곱째, 생일 축하
행사는 XX 년 XX 월 XX 일 오후 XX: XX 에 시작됩니다. 팀원을 잘 조직해서 제 시간에 생일 파티에 참석해 주세요.
어린이 생일 행사 계획 제 8 장 행사 준비
1. 실내에 작은 미끄럼틀을 놓고 장식해 주세요.
생일 케이크, 양초, 식기 등.
3. 행사 전에 수성에게 단장을 해 주세요.
4. 부모-자녀 게임에 필요한 개심구, 행복리본, 소품.
5. 교실 주변에 생일 빨간 촛불이 놓여 있습니다.
배너, 풍선, 꽃 등을 걸어 라.
활동 과정
1. 학부모와 아이가 가벼운 음악에 앉아 사회자가 생일회가 시작된다고 발표했다. 수성 () 을 내세요.
2. 사회자와 수성부모 연설.
3. 주인은 생일을 맞은 소년에게 선물을 주었고, 소년은 포옹하고 부모님께 키스를 하며 그들의 사랑에 감사했다.
4. 불을 끄고 주변의 빨간 촛불과 생일 케이크의 촛불을 켜세요. 엄마와 아빠는 장수를 안고 눈을 감고 묵묵히 소원을 빌었다.
5. 촛불 속에서 모든 부모들은 아이들과 함께' 생일 축하합니다' 를 부른다. 수성의 가족은 케이크를 둘러싸고 주인의 구령에 따라 촛불을 껐다.
6. 불을 켜고 주변에 즐거운 리본 (또는 색종이나 색종이) 을 뿌린다. 디스코 음악에 따라 행사는 흥청거림의 고조에 들어간다.
7. 장수에게 케이크를 자르라고 하세요. 모두들 케이크를 먹으면서 친자 확인 게임을 시작했다.
게임: 엄마와 아빠를 찾으십시오.
재료: 6 개의 큰 머리 인형 머리 장식.
게임 플레이: 6 가족을 초대하십시오. 학부모들은 큰 머리 인형의 머리 장식을 쓰고 회의장 중앙에서 음악을 듣고 춤을 춘다. 음악이 멈추자 학부모들은 경기장의 양끝에 서 있었다. 사회자가 아이를 세 바퀴 돌린 후, 아이에게 자신의 부모를 찾게 하였다.
규칙: 어른들은 장소가 끝날 때 위치를 바꿀 수 있지만 인형 머리 장식을 벗을 수는 없다.
게임: 행운의 바퀴
재료: 드럼, 봉제 장난감, 행운의 카드.
놀이법: 아이들이 원을 그리며 북소리를 듣고 봉제장난감을 전달한다. 북소리가 멎을 때, 누가 봉 장난감을 가지고 있고, 누구의 부모가 행운의 바퀴에서 행운의 카드를 뽑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카드의 내용은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다.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깃털을 불고, 5 초도 떨어지지 않고, 케이크 한 조각을 장려하고, 뒤에서 5 초 안에 다 먹으라고 요구하며, 모두 함께 카운트다운을 하라. 아니면 부모가 노래를 부르고, 아이가 춤을 춘다.
규칙: 봉제 장난감이 생일을 맞은 아이의 손에 도착하면 일부러 북을 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매번 사용한 카드를 꺼내서 카드를 반복해서 뽑지 않도록 주의해라.
게임: 아버지를 보충하다.
재료: 포스트잇으로 자른 눈썹, 붉은 얼굴.
노는 법: 아빠 몇 명을 아이와 함께 놀게 해 주세요. 아이는 자신의 뜻에 따라 아빠가 될 수 있어요. 아버지는 테이프를 뜯어서 아이에게 건네주셨다. 아이는 눈썹과 붉은 얼굴을 아버지에게 얹었다. 게임은 반복해서 할 수 있다.
규칙: 어느 아버지가 가장 예쁜지 고르세요. 그의 아이는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8. 부모-자녀 게임이 끝난 후, 사회자는 생일이 끝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어린이 생일 활동 계획 제 9 조 활동 목표:
1, 관찰 대비, 대응 일치 등을 통해 이미지의 전체 또는 부분 윤곽에서 게스트를 추측하고 선물을 주려고 합니다.
2. 찾기, 추측, 찾기, 배배 과정에서 고양이에게 생일 축하를 경험하다.
이벤트 준비:
1, PPT
2, 어린이 조작 자료 1 부.
활동 프로세스:
우선, 한번 보세요. 한번 맞춰보세요.
1, 보세요. 누가 여기 있어요?
2. 고양이가 오늘 너무 즐거워요. 그녀가 왜 이렇게 행복한지 아니?
오늘이 그녀의 생일이라는 것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4. 고양이가 오늘 몇 번째 생일인지 맞춰봐? 어떻게 알았어? (PPT) 무슨 일이야? 무슨 일이야?
5. 정전이 되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6. 고양이는 손전등을 꺼내서 어느 손님이 왔는지 사진을 찍었다.
7. 손전등을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8. 이번엔 누구예요? 이 가늘고 긴 그림자는 무엇일까? 그럼 누구의 꼬리일까요? (음성 해설: 띵동, 띵동, 띵동)
9. 초인종이 몇 번이나 울렸어요? 어느 친구가 또 왔느냐? 누군지 맞춰봐. 왜요
10,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손님이 오셨나요? 고양이까지 합치면 모두 몇 명입니까?
둘째, 일치를 찾으십시오.
1, 이 검은 그림자가 어떤 선물인지 맞춰봐?
2. 우리 함께 고양이들이 이 선물들을 찾도록 도와줄까요?
그들이 찾은 선물을 누가 알려 주겠습니까?
셋째, 짝을 지어 맞추다.
1, 새끼 고양이 생일.
2. 생일 선물을 보냅니다.
활동 확장:
선물 퍼즐을 구석 게임에 계속 넣고 짝을 지어 아이들이 협력하거나 독립적으로 퍼즐을 완성하도록 독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