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보통 맞은편에서 얼굴을 내밀거나 놀라운 조작을 할 때 빛을 발한다. 이때 내가 카드를 밝히는 것은 단지 두 글자, 즉 B 를 치는 것이지만, 다른 사람이 나에게 성적을 보여 주면 나는 매우 화가 날 것이다. 정말 짜증난다. 맞은편은 너를 땅바닥에 문지르는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너를 파괴하고 괴롭힐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매우 괴로워한다.
전반적으로, 나는 고명한 세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단순히 상대를 조롱하는 것이다. 이것은 보통 상대방이 다른 방법으로 조롱을 당하거나 굴욕을 당한 후 제다이가 반격할 때 달성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느낌은 매우 상쾌하다. 상대를 자주 만나는 강세기는 끊임없이 너를 억압하고 심지어 너를 조롱한다. 이때 나는 기본적으로 이런 지적 장애를 위해 새의 맞은편에 가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를 죽였을 때, 나의 업적은 지금의 죽음보다 훨씬 강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나는 안정적으로 발전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한 번 죽이고, 인생을 의심할 때까지 머리를 터뜨릴 때까지 한 번 빛을 내세요.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초기에 다른 사람을 억압하고, 후기에 다른 사람에게 매여 정말 내 기분에 영향을 끼쳤다."
두 번째 목적은 비교적 간단하다. 일부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놀라운 조작을 할 때만 그들은 매우 기뻤다. 그들은 이 B 를 더 생동감 있고, 더 이미지적이고, 더 활기차게 만들고, 그들의 영웅적인 업적을 보여주길 원한다. 보통 사람들은 이런 카드를 보면 화난 말을 많이 하지 않는다. 결국 이런 6 을 조작하면 맞아 죽고, 어떤 플레이어는 짱 한 명을 보내게 된다. 나는 이것이 별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좋은 조작은 모두 짱 할 것이니 적개심 때문에 조롱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은 화가 나고 웃을 때, 상대나 동료가 경기 시작 시 자신의 성적을 과시한다는 것이다. 어떻게 말할까요? B 를 장전하기 위해서, 그는 정말 싸우기 시작했다. 나는 일찍이 혁혁한 전공을 세우고 맞은편선에서 죽임을 당한 팀원을 여러 번 만나 각종 무뇌로 눈덩이를 굴린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한번은 우리가 남자 총잡이가 되었을 때, 첫 번째 관문과 맞은편에서 얼굴을 맞대고 맞닥뜨린 적이 있었는데, 아무 일 없이 한 번 이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국 우리가 싹트고 있는 남자 총기 동창들이 맞아 죽고 잡혀서 들녘을 맞은 무한 순환에 빠져 얼마나 비참한가. 둘째, 상대의 휘황찬란한 업적. 여기서 나는 단지 모든 사람의 유사점을 말하고 싶다. B 를 가장하는 것은 그를 죽이는 것과 같다. 그래서 상대방이 성적을 내린다면, 나는 보통 이 게임을 매우 진지하게 대하고, 인터넷에서 그를 폭파시키고, B 를 가장하고 싶다. 내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상대의 조롱에 끊임없이 신을 능가하는가?
그러므로 빛의 성공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너는 잠시 B 를 가장할 수도 있지만, 너는 아마 봄에 여생을 보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속의 밝은 성적과 생활 속의 가장은 별 차이가 없다. 지금 더 나쁘게 설치할수록 앞으로 더 나빠질 수 있다. 그래서 뒷길을 남기는 것은 필수적이다. 왜 일시적인 각광을 위해 우리의 앞으로의 아름다운 생활을 파괴할 필요가 있는가?
인생은 소중합니다. B 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잊어 버리십시오. 반대편에있는 미친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당신에게 무엇을 할 것인지 누가 알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