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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사극 속의 여성 헤어스타일이 그렇게 충격적입니까?

나는 역사를 절대적으로 복원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예술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소감이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각 시기의 조형 특징에 대략 부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대와 당대의 조형은 매우 다르다. 내가 주로 관심을 갖는 것은 한당청 세 왕조의 의상 스타일이다. 이 세 왕조의 풍격이 비교적 특색이 있고 관련 드라마도 비교적 많기 때문이다. 특히 청대의 경우 더욱 그렇다. 그래서 이 대답에서, 저는 이 세 왕조의 일부 연극의 여성 스타일링에 대해 받아들일 수 없는 아름다운 논평을 하고 싶습니다. 다른 왕조의 긴 머리나 한당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은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이 문장 속에서, 나는 주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그리고 옷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저는 의상 디자인, 스타일링 디자인, 메이크업, 역사와는 상관없습니다. 나는 단지 평범한 관중일 뿐이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모두 제 개인적인 깨달음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첫째, 한나라

왕의 여자와 송재운

그림 1-4 는 여왕이고 그림 5-8 은 구름속 송을 나타낸 것으로 모두 비슷한 시기의 드라마다. 왕의 여자' 에서 배우의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웠고,' 구름의 노래' 의 메이크업은 매우 화가 났고, 때로는 볼터치가 원숭이 엉덩이처럼 그려졌다. 그림 8 의 아이섀도우는 나에게 노래 부르는 느낌을 준다. 안젤라베이비, 양용 외에 나는 이 연극에서 누가 누구인지 거의 분간할 수 없다. 헤어스타일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모두가 양쪽으로 머리를 둘러싸고 있는 헤어스타일로, 버섯머리처럼 게으르게 보이고, 시각 효과가 좋지 않다 (예: 그림 1 위 3 개, 그림 3 오른쪽 4 개), 다른 하나는 변태 헤어스타일 (예: 그림 6) 이다. 관건은 헤어스타일이 이상하더라도 그 놀라운 귀 머리 장식을 꼭 붙여야 한다는 것이다. 이 머리 장식과 헤어스타일이 전혀 어울리지 않아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그림 6 참조). 이 두 드라마의 의상도 놀라울 정도로 눈부셨다. 특히 구름 위의 송에 죽음의 화장과 형광복을 매치하면 나는 가렸다. 사실' 운중가' 의 옷은 보기만 해도 예쁘지만, 한풍이 짙지만,' 왕의 여자' 의 옷은 끝이 없다. 우리 증조할머니 세대가 쓰던 이불과 같다.

그림 1: 위 세 사진에서 원래 헤어스타일 머리는 좁고 아래는 넓습니다. 그리고 두피에 바짝 달라붙는 머리 장식은' 표고버섯' 입니다. 。 。 오른쪽 아래에 있는 두 헤어스타일의 오른쪽은 약간 뾰족하고, 왼쪽에는 놀라운 곱슬거림이 있습니다. 머리 장식의 위치도 이상하고 뻣뻣하다. 왼쪽 아래 코너의 헤어스타일은 그런대로 괜찮지만 머리 장식의 위치는 아직 잘 안 어울려요.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지 못하고 오히려 뱀을 그리는 느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