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선 종마 오프닝 게임 체험.
개인이 다양한 결말을 시도해 본 적이 있다. 종마 시작+사선이 가장 흥미롭고 대본, 줄거리, 감정, 리더십이 너무 유치하다고 말하는 야심찬 사람들은 한번 시도해 볼 수 있다.
종마는 처음에는 용왕을 이길 수 없었지만, 개판 후 풍신다리법 +2 1 수뢰는 용왕을 통과할 수 있었다.
놀이는 처음부터 종마로 사방을 돌아다니고, 나머지 4 시 체력은 물을 두 번 운반하고 다리 기술을 더하는 데 쓰인다. 전기적으로 비교적 어려운 전투는 수뢰로 때려죽였고, 후기의 풍신각법은 바로 한 수였다. 이 leg 방법에는 버그가 있습니다. 가장 낮은 연격은 3 ~ 5 개, 가장 높은 것은 13 개, 가장 높은 것은 13 개 연달아 아무도 차거나 차질 수 없다.
지도선이 분명히 노동자를 훔치고 재료를 줄이고 있다. 지도자의 방어선을 넘어선 후, 나는 어떤 영웅이 정파적인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방운화는 가장 기억에 남는다. 이것은 문안조차도 지도선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일을 훔치고 재료를 줄인다는 것을 보여준다.
반드시 진 언니의 종마선에 대한 모든 전략을 트리거하십시오. 악선을 쳐야 서프라이즈가 있다.
Qinhong "상해 악마" 소개
1, 진 언니가 만났어요, 마른 장작불.
진 언니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봄의 노래' 입니다.
3. 당관남에게 맞아 다친 후 작은 숲 (그녀를 위해) 넓은 옷의 끈을 풀었다.
4. 항주 태백층 앞에서 옥서를 보냅니다.
5. 진 언니와 함께 해상어에 쳐들어갑니다.
6, 호수와 진 언니 도박의 숨결.
7. 진의 여동생을 술집에 취해 깃발을 꽂은 작은 나무 밑으로 데려갔다.
8. 진 언니와 함께 적을 쓸어요.
9. 진 언니는 네가 그녀와 결혼하여 벼락당을 함께 진흥시키길 바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