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것은 전문 배우가 갖추어야 할 자질이니, 나는 그를 칭찬하지 않을 것이다.
2. 캐릭터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을 잡을 수 있어 정서는 안정적이지만 공연은 상대적으로 수준이 부족하다. 스무 살, 첫 연극인형의 아버지. 신해혁명, 10 분 동안 임각민을 연기하다. 객관적인 조건은 많지만 그는 공연의 중심을 찾을 수 있다. 정호 망연자실하고 무지한 망설임, 임각민의 마음은 눈이 깊다 (그리고 얼굴은 옥과 같다! ), 잡으면 OOC 가 되지 않습니다.
사실 이 방면에서 가장 신기한 것은 이현의의 이소요가 10 년 전의 줄거리로 돌아가 샤인을 구하고, 자신을 만나고, 고모를 안아주고, 미래인의 아쉬움과 결심을 했다는 것이다. 2 1 세의 휴는 매우 일관되고 전염성이 강한 설명을 했다.
3, 안팎에서 인물을 잘 처리하고, 천천히 천천히 풀어라. 후프는' 나비군' 촬영 당시 인터뷰에서 이 말을 했다. 대본을 받았을 때 그는 그곳에서 생각하고 있었다. 이때 캐릭터가 어떤 심리와 심정인지, 캐릭터가 이런 심정에서 어떤 각도와 어조로 칼을 뽑는지 감독이' 동작, 동작, 동작' 을 외쳤다. 너는 단지 본선과일 뿐이니, 그의 역할은 그렇게 감성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융합도가 비교적 높아서 자신에게 연극을 추가할 것이다. 예를 들면 곽의 어머니가 원수의 초상화를 꺼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