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디자인 예술의 기원인 수정궁 박람회 185 1 년, 영국의 공업 발전을 과시하기 위해 가장 유명한 디자인전시인 수정궁 박람회가 영국 런던에서 열렸다. 크리스탈 팰리스 디자인은 유리 철 프레임 구조를 사용합니다. 엑스포는 디자인 이념에 근본적인 영향을 미치고, 각종 이데올로기 논란은 디자인계에 강한 영향을 미쳤다. 마지막으로 19 세기 후반에 영국은 공예 미술 운동을 시작했다. 타호텔의 빅터 호타와 함께 벨기에 신예술운동의 대가이자 탑은 건축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그는' 벨기에 라인' 또는' 채찍 라인' 이라고 불리는 덩굴처럼 꼬인 선을 자주 사용하여 벨기에의 새로운 예술 운동의 대표적인 특징이 되었다. 헥터 지말드 (1867- 1942) 는 프랑스 신예술운동의 대표적 인물이다. 탐미주의와 상징주의의 영향을 받아 프랑스의 새 예술 운동은 화려하고 우아한 장식 효과를 추구한다. Jimad 의 가장 영향력 있는 작품은 그가 파리 지하철을 위해 디자인한 작품이다. 지하철 입구의 난간, 가로등 기둥, 보호대는 모두 기복이 있는 식물 도안을 사용한다. 이 디자인들은 신예술운동에서 가장 유명한 별명인' 지하철 스타일' 을 부여했다. 고디의 스페인 신예술운동은 건축가 안토니오 고디를 대표해 동양풍과 고딕 건축물의 구조적 특징을 흡수하고 자연형태와 로맨틱한 환상을 결합해 부드러운 곡선재미를 입체건물에 스며들게 했다. 바르셀로나의 미라 아파트는 하나의 전범이다. 로맨틱한 환상을 가지고 그는 벨기에의 새로운 예술 운동과 비슷한 입체 건물에 조형예술을 침투하려고 애썼다. 장식 예술 운동 장식 예술 운동은 1920 년 파리에서 처음 등장했다. 장식 예술 스타일은 새로운 예술, 러시아 발레, 아메리칸 인디언 예술 등 다양한 출처에서 영감을 얻은 뚜렷한 현대 스타일이다. 장식 예술 운동은 미국에 도입되어 미국 대중문화와 융합되어 독특한' 재즈 현대' 스타일을 형성했다. 럭셔리, 과장, 매혹적인, 그로테스크, 주로 건축 디자인과 제품 디자인에 나타난다. 건축 설계에서 일련의 대형 건물은 크라이슬러 빌딩과 같은 예술 장식 스타일의 산물이다. 이 건물들은 금속, 유리 등 신소재를 사용하고, 피라미드형 계단형 구도와 촬영선을 이용해 장식을 처리한다. 제 3 국제기념비의 구성주의는 제 1 차 세계대전 전후 러시아의 선봉파 예술 유파이다. 입헌주의 예술가는 신소재의 공간 구조를 표현하려고 시도했다. 조각가 타틀린은 입헌주의의 가장 중요한 대표이며, 입헌주의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건축가 타틀린이 19 19 년에 창작한 세 번째 국제기념탑에 속한다. 디자인에 따르면 이 탑은 높이가 400 미터로 프랑스 에펠탑의 절반이다. 기념탑은 강철을 주요 구조재로, 단순한 나선형 기하학으로, 확고한 정치적 신념을 표현했다. De Stijl, de stijl 은1917-1931년 동안 네덜란드에서 활동하는 국제적인 예술 운동입니다. 19171010 월에 네덜란드 디자이너와 예술가들이' 스타일' 이라는 잡지를 출판했습니다 이 조직은 테오 반두스부르크가 이끌고 있다. 드 스티겔은 예술은 기하학의 이미지 구도와 추상적인 언어로 우주의 기본 법칙인 조화를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건축, 제품, 실내 등 여러 디자인 분야에서 de stijl 은 조화로운 기하학 질서를 이용하여 예술 창작을 한다. 이런 추상적인 경향은 이후의 예술과 디자인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다. 기하학적이고 정확한 방식으로, de stijl 의 예술은 예측할 수 없는 자연에 대한 인간 정신의 승리와 아름다움이 순수하고 단순한 생각에 있음을 나타낸다. Cerrit Rietveld 의 빨강 블루 의자는 스타일 운동의 철학적 본질을 밝혀냈고, 그의 빨강 블루 의자, 베를린 의자, 테이블은 현대 디자인사의 고전이 되었다. 맥킨토시 (McIntosh) 찰스 매킨토시 (Charles mackintosh) 는 영국이 인정한 신예술운동의 걸출한 인물로 19 세기 후반 영국에서 독보적이다. 1896 년' 글래스고 4 인조' 의 설계팀이 그의 지도 아래 설립되었고, 맥킨토시는 글래스고 예술학교 건물과 그 내부 가구를 설계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건물의 외관은 새로운 고딕 양식의 간결하고 수직인 선을 가지고 있어 식물 성장의 수직 활력을 반영한다. 매킨토시가 디자인한 대량의 가구, 식기 등 가정 제품들은 모두 고직 스타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등받이 의자가 대표적이다. 하이테크스타일 (High Tech style)' 하이테크스타일' 은 신현대주의와 병행하는 또 다른 산업 디자인 스타일이다. 하이테크 스타일은 디자인에 첨단 기술을 채택하고, 심미상으로는 신기술을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하이테크 스타일은 당시 기계를 대표했던 기술적 특징을 직접 표현했다. 전후 초기에는 많은 전자제품이 유격대 스타일, 즉 군통신기의 스타일을 모방하여 전쟁 중 발전한 전자기술을 보여 주었다. 첨단 기술' 스타일의 발전은 1950 년대 말 전자공업으로 대표되는 첨단 기술의 급격한 발전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영국 건축가 레이우조 피아노와 리처드 로저스가 1976 년 파리에 지은' 봉피두 국가예술문화센터' 가 가장 센세이션 작품 중 하나다. 포프 디자인 포프 디자인은 1950 년대에 등장했는데, 일명 포프 예술, 유행예술, 신다다주의라고도 하며 대중화, 통속화의 맛을 대표한다. 전성기는 1960 년대에 영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주요 행사였다. 60 년대 산업 디자인이 형식 이화와 오락화를 추구하는 표현주의 경향을 대표한다. 전후 성장한 젊은 세대의 사회적 문화적 가치관을 반영하고 자신을 표현하고 신기함을 추구하려고 노력한다. 유행 스타일은 나라마다 다른 형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미국 전화 회사는 가장 유행하는 미키마우스 이미지를 사용하여 전화를 디자인하고, 이탈리아 포프 디자인은 소파를 입술로 디자인하거나 큰 장갑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소프트 조각의 특징을 구현합니다. 포스트모더니즘 포스트모더니즘은 현대주의 방법론을 반대하는 운동을 가리키며 문학 철학 비판 이론 건축 디자인 분야에 광범위하게 반영된다. 포스트모더니즘은 먼저 건축에 반영된 다음 다른 디자인 분야로 빠르게 확산되었다. 포스트모더니즘 최초의 선언은 미국 건축가 벤추리가 1966 년에 출판한' 건축의 복잡성과 갈등' 이라는 책이다. 문추리의 건축 이론은' 적으면 지루하다' 라는 구호와 현대주의' 적으면 많다' 라는 신조와 직접적으로 대립한다. 그는 뒤죽박죽, 복잡함, 모호함, 절충, 상징, 역사의 건축물을 제창했고, 포스트모더니즘의 주요 특징을 문맥주의, 암시주의, 예술화의 세 가지로 귀결시켰다. 찰스 무어가 디자인한 뉴올리언스 이탈리아 광장 1925-) 는 포스트모더니즘 건축 설계 사상의 전형적 표현이다. 멤피스 포스트모더니즘이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조직은' 멤피스' 의 디자이너 그룹이다. 1980, 65438+2 월 이탈리아에 설립되었다. 멤피스는 원래 이집트의 고대 도시이자 미국의 록 음악으로 유명한 도시였다. 디자인 팀의 이름은 전통 문명과 대중문화의 결합을 뜻한다. 피스는 1980 65438+2 월에 설립되어 유명 디자이너 Ettore Sottsovss 와 다른 7 명의 청년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이후 디자인 팀과 영향력이 점차 커지면서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디자인 그룹이 됐다. 대표 인물은 소테사스로, 다른 반현대 동료들과 함께' Archimia'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모더니즘을 대체하는 예술 운동 (새 디자인 운동) 을 시작했다. 피스는 디자인 팀의 이름으로 소테사스가 전통문화와 현대포프 예술을 결합하는 이념을 상징한다. 영국 공예미술운동 영국 공예미술운동의 가치는 현대주의 디자인 운동에 대한 개척자와 계시에 있다. 1859 공예미술운동은 처음으로' 아름다움과 기술의 결합' 원칙을 제시하며 예술가가 디자인을 하고' 순예술' 을 반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공예미술운동의 설계는' 사법자연' 을 강조하고, 재료에 충실하며, 사용 목적에 적응하여 간단하고 적용 가능한 작품을 창작한다. 공예 미술 운동의 고유 한계는 수공업을 공업화의 반대쪽으로 밀어붙이는 것이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역사 발전의 조류에 반하는 것이다. 이로 인해 영국의 디자인이 시행착오를 거치게 되어 영국이 최초의 산업화가 되고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국가가 되었다. 그러나 현대 공업 디자인 체계를 선제하지 못했다. 대표 인물은 영국 작가, 화가, 공예미술가 윌리엄 모리스입니다. 바우하우스 (BauHaus, 19 19- 1933),' 바우하우스' 라는 단어는 독일어 단어' 건축' 과' 집' 으로 되어 있다 그로페스트가 설립한 바우하우스 학교는 바이마 예술학교와 공예학교의 합병으로 새로운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것이다. 바우하우스는 직물, 도자기, 금속 가공, 유리, 조각, 인쇄 등의 과정을 개설하는 디자인 학교이다. 바우하우스는 디자인 이론의 세 가지 기본 관점을 제시했다: 1 예술과 기술의 통일; ② 디자인의 목적은 제품이 아닌 인간이다. ③ 디자인은 자연의 법칙과 객관적인 법칙을 따라야한다. 이러한 관점들은 디자인의 발전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여 현대 디자인이 이상주의에서 현실주의로 점차 나아가게 했다. 바우하우스의 중요한 공헌 중 하나는' 기초 과정' 인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 교육을 시작하는 것이다. 바우하우스 (Bauhaus) 의 디자인 교육은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으며, 그 교과 과정 구조와 교수법은 세계의 많은 학교 디자인 교육의 참조 시스템이되었습니다. 오랫동안 바우하우스의 사상은 줄곧 현대주의의 고전으로 여겨져 왔다. "디자인의 귀재" 코라니 (1926-) 디자인의 귀재 "코레니 (디자인의 귀재)" 는 1970 년대 중반에 독일 디자인계에 좀 더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디자인의 재미를 높이고자 하는 디자이너들이 등장했다. "디자인의 귀재" 라고 불리는 루지 콜라니 (1926-) 는 이 시기에 가장 논란이 많은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콜라니는 독일 베를린에서 태어났다. 그는 일찍이 베를린에서 조각품을 공부한 후 파리에 와서 공기역학을 공부했다. Colani 의 많은 디자인 방안 중에서 그는 공기 역학과 생체 공학에 대한 강한 조형감을 나타냈다.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스칸디나비아 현대 디자인은 단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사상과 기능주의를 결합하여 수공예 전통과 새로운 엄격한 이성주의를 병행하여 자신의 뚜렷한 특색을 창조한다. 스칸디나비아 국가의 다문화, 정치, 언어, 전통의 융합과 자연재료에 대한 감상을 보여준다. 환경적 요인의 영향으로 현대주의의 디자인 사상과 전통적인 디자인 문화를 결합시켜 제품의 실용적인 기능을 중시하고, 디자인의 인문적 요소를 강조하며, 너무 고지식하고 가혹한 기하학을 피하여' 인간미' 로 가득 찬 현대디자인 문화를 만들어 널리 환영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간미, 인간미, 인간미, 인간미, 인간미, 인간미, 인간미, 인간미, 인간미) 물론, 우수한 디자인 대가들의 공로는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헨닝슨, 클라트, 알토 등이 있습니다. 핀란드 디자이너 알바 알토 (1898- 1976) 는 핀란드의 유명한 산업 디자이너이자 건축가입니다. 기간 192 1- 1925 스웨덴, 핀란드에서 건축, 계획,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조명, 염색, 유리, 전시 디자인 등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1923 기간 동안 그는 나무를 구부리는 실험을 연구하고 종사했다. 이 실험은 1930 년대에 그의 혁명적인 의자 디자인을 이끌었다. 1929 년에 그는 스칸디나비아를 위해 처음으로 디자인한 현대 가구의 완전한 전시회를 조직하는 데 참여했다. 그의 가장 유명한 건축 설계는 지구 도서관에 있는 그의 집이며 스칸디나비아 모더니즘의 첫 대표로 여겨진다. 적층 목재와 합판을 그가 설계한 주요 재료로 선택한 후, 그와 토창고 부근 가구공장의 기술이사 오토 콜호닌 (Otto Korhonen) 은 적층 목재의 조합과 합판 성형의 한계를 연구했다. 이 연구들은 그의 가장 혁신적인 의자 디자인 4 1 및 3 1 을 이끌었다. 그는 열굽으로 성형할 수 있는 얇고 단단한 합판으로 가볍고 편안하며 콤팩트한 현대가구를 만들어 국제적으로 유명한 핀란드 제품이 되었다. 그는 또한 쭈글쭈글한 배추꽃병과 같은 핀란드 디자인 문화의 뚜렷한 특색을 설계했다. 이 꽃병의 디자인은 핀란드 협만의 해안선에서 영감을 얻었고, 그의 제품 디자인은 훈훈한 인문적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한닝슨 한닝슨은 덴마크의 유명한 디자이너이다. Hanningson 의 유명한 작품은 그가 1924 년에 디자인한 여러 개의 전등등이다. 이 작품은 1925 년 파리 국제박람회에서 전시되어 호평을 받았다. 이 램프는 나중에 매우 성공적인 PH 시리즈 램프로 발전하여 지금까지 잘 팔리고 있다. 이것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특징을 반영한다. PH PH 램프의 중요한 특징은 1 모든 빛이 한 번 반사되어야 작업면에 도달할 수 있어 부드럽고 균일한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명확한 그림자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② 눈부심이 눈을 자극하지 않도록 어떤 각도에서도 광원을 볼 수 없다. (3) 적절한 밝은 색상을 얻기 위해 백열등의 스펙트럼을 보상한다. (4) 전등갓 가장자리의 밝기를 낮추고 일부 빛이 넘칠 수 있도록 하여 조명이 어두운 배경과 너무 대조되는 것을 방지하여 눈의 불편함을 유발한다. PH 램프의 아름다운 외형은 바로 이런 특징들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제이콥슨 (아놀드 자크비손, 1902- 197 1) 은 덴마크의 유명한 디자이너입니다. 그의 세 개의 고전 의자 디자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즉 1952 는 Novo 를 위해 디자인한' 개미' 의자, 1958 은 스칸디나비아 항공호텔을 위해 디자인한' 백조' 의자와' 달걀' 의자입니다. 이 세 가지 의자는 모두 열압 합판 일체형으로 만들어졌다. 유선형 디자인 Streamlined 는 원래 물체의 표면이 매끄럽고 선이 매끄러운 모양을 묘사하는 공기역학 용어였다. 이 모양은 물체가 고속으로 움직일 때 바람 저항을 줄일 수 있다. 그러나 산업 디자인에서는 속도와 시대정신을 상징하는 조형 언어가 되어 널리 퍼져 냉장고, 자동차의 디자인이 모두 영향을 받았다. 이 모양은 공기역학의 원리에 부합할 수 있고, 유선형을 나타낼 수 있으며, 운동에서 더 큰 속도를 얻을 수 있다. 유선형 디자인은 20 세기에 처음으로 교통기술에 사용되었다. 선박, 비행기, 자동차 등과 같이 고속 운송 중의 수력과 공기역학 성능을 해결한다. 기능 향상뿐만 아니라 전기다리미, 냉장고, 심지어 모든 가전제품과 같은 가정용 제품에도 이 표면이 매끄럽고 선이 매끄러운 형태를 채택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이다. 많은 유선형 디자인은 전적으로 그것의 상징적인 의미 때문에 기능적인 의미가 없다. 상상력이 풍부한 디자이너의 손에 streamline 은 현대 상징으로서의 강력한 상징적 역할을 표현했다. 나미 (Raymond Loeway, 1889- 1986) 는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디자이너로 미국 산업 디자인의 중요한 창시자로 여겨진다. 1935 시어스 백화점을 위해 디자인된' 냉점' 냉장고로 외관이 간결하고 명쾌하여 현대 냉장고의 기초를 다졌다. 그는 미국 산업 디자인의 중요한 창시자 중 한 명이다. 산업 제품 디자인, 포장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특히 기업 이미지 디자인) 에 종사하다. 그는 코카콜라병에서 미국항공우주국의' 항공실험실'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수천 개의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담배갑에서 공군 1 호 비행기의 내석까지 참여했다. 그가 디자인한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여 미국 1 세대 산업 디자이너의 전 능한 특징을 대표해 놀라운 상업적 효과를 거두었다. 로웨이는 케네디 대통령에 의해 미국 항공우주국 (NASA) 의 설계 고문으로 임명되어 우주선 내부 설계, 우주복 설계 및 비행 심리학 연구에 종사했다. 조용한 우주에서 우주비행사들이 선내에서 편안하고 편리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산업 디자인의 새로운 과제다. 나미는 이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하여 항공우주공업설계의 체계와 방법을 제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나미는 1934 년 펜실베이니아 철도회사를 위해 설계된 K45/S- 1 형 기관차가 전형적인 파이프라인 작업이다. 기관차의 방추형 앞부분은 1/3 의 바람저항을 낮출 뿐만 아니라 고속운동을 상징하는 현대감을 준다. 로웨이는 1930 년대에 기관차, 자동차, 선박 및 기타 교통수단을 설계하기 시작했고, 유선형 특징을 도입하여 유선형 스타일로 이어졌다. 나미는 일생 동안 무수한 상을 받았다. 로이는 미국' 생활주간지' 에 열거된' 미국을 형성하는 100 가지 대사' 중 1949' 시대' 잡지 표지에 오른 최초의 디자이너였다. 랜드 (폴 랜드, 19 14- 1996) 는 미국과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디자인 교육자 중 한 명으로 65438-/ 반세기 이상 동안, 그의 비주얼 디자인 방면의 성과와 전위정신은 전체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크고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랜드의 디자인 실천 분야는 광고, 잡지 미술 디자인, 책 장정과 일러스트레이션, 서체 디자인, 포장 디자인 등 광범위하다. 그는 뉴욕 예술가 협회 (New York Art Association) 의 금상을 포함하여 많은 전문 단체의 상을 받았다. 그는 또한 영국의' 명예 왕실 디자이너'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그는 ABC, IBM, 서옥전기 등 많은 유명한 미국 회사에 디자이너나 디자인 고문으로 초빙된 적이 있다. 그가 이 회사들을 위해 디자인한 기업 로고는 이미 널리 알려진 고전이 되었다. 페이밍명 (19 17-) 페이밍은 중국 광저우에서 태어나 MIT 와 하버드 대학을 졸업했다. 1935 는 미국 시민이 되었고, 페이밍의 작품은 화려하고 특이한 외모가 없어 구상이 엄격하고 디자인이 섬세한 것으로 유명하다. 페이밍은 보스턴 기독교 과학교회 센터, 코넬대 허버트 존슨 미술관, 미국 국립미술관 동청, 존 케네디 도서관, 베이징 향산호텔, 홍콩 중국은행 등 평생 작품이 풍부하다. 이러한 디자인이 참신하고, 조형이 대담하며, 기술이 뛰어난 건축 작품들이 미국 건축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미국 건축계는 1979 를' 페이밍의 해' 로 선포했다.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확장 공사의 유리 피라미드는 1988 로 설계되어 현대예술 풍격을 구현한 걸작이자 현대과학기술을 활용한 독특한 시도다. 그의 디자인에서, 그는 많은 중국 전통 건축의 부호를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현대 건축의 재료와 구조도 사용했다. 이 장의 지식 포인트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이 장의 온라인 테스트 보기 를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