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캐릭터의 머리카락을 어떻게 그려요? 만화 속 머리카락과 눈을 어떻게 그려요? 사실 머리카락의 기초는 선이고, 선은 보통 S 선 연습으로 시작합니다. 앞이 얇다가 두꺼워지고 다시 얇아진다. 연습을 마치면 머리를 그리기 쉽다. 보통 긴 생머리 너비는 먼저 넓고, 머리는 약간 곱슬합니다. 머리카락은 한 획으로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간헐적으로 보일 것이다. 다음 그림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짧은 머리, 더 간단 합니다. 단발머리는 머리를 굵게 할 수 있는데, 보통 먼저 가늘고 굵다. 머리카락의 뿌리는 긴 생머리처럼 말릴 필요가 없다. 짧은 곱슬머리와 작은 웨이브 곱슬머리는 일반적으로 머리꼬리에 집중되어 있다. 머리끝이 나면 조금 뾰족하고 긴 곱슬머리를 할 수 있어요. 긴 곱슬머리는 직발처럼 한 가닥, 보통 직발, 후대파, 머리끝이 약간 뾰족할 수 있다.
수채화: 먼저 물로 페인트할 부분을 촉촉하게 적십니다. (렌더링이 더 자연스럽고 균일해지도록 두꺼운 종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종이가 뒤틀려 처음에는 대충 명암관계를 렌더링하고 하이라이트를 남기지 않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좀 더 진한 색으로 디테일을 강조하거나, 필의 수분을 흡수하여 두껍게 하고, 성장 방향을 따라 가볍게 솔질한다. 습도가 제대로 조절되면 (잘 조절하지 않고 많이 연습해야 함) 예쁜 머리카락을 그릴 수 있다. 참고: 1.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들어가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먼저 어두운 색을 그렸기 때문에 어두운 색을 녹이기 쉽고 화면을 더럽히기 쉽다. 2. 코팅하기 전에 젖은 물 작업의 물 조절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너무 적으면 균일하지 않다. 너무 건조하면 물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물이 방금 종이에 흡수되었을 때 바로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컬러 원고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채연: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수채화나 수분가루로 대략적인 색상을 렌더링한 다음 채납으로 더 묘사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종이에 채납을 그린 후 형성된 멋을 간단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컬러 원고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 음영 관계를 대략적으로 그린 다음 어두운 색으로 그림자 구조를 더욱 강화하고 밝은 부분에 강조 표시를 합니다. 컬러 원고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 원리도 얕은에서 깊은으로 들어간다. 아래 그림의 머리카락은 사용이다. 또한 클램프의 컬러 원고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빛의 그림자 효과 처리: 원칙적으로 광원, 머리카락 성장 방향, 머리카락 두께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초안을 그릴 때 먼저 광원을 설정한 다음 머리카락 성장 방향과 두께에 따라 반사 위치를 표시하여 색칠할 때 대략적인 방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참고해서 그들의 처리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머리카락 잡지를 보면 사진이 머리카락 빛의 느낌을 증가시킬 수 있다.
먼저 인물의 머리를 형성하고 헤어라인을 그려야 한다. 그런 다음 이 인물의 장면에 바람이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 바람이 불면 머리를 찰랑찰랑하게 그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네가 잘 생각한 후에 머리카락의 대략적인 모양을 쳐야 한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 한 가닥을 자세히 그리고 머리카락을 좀 더 그려라. 발량은 일조와 인물의 발량에 달려 있다. 이것은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머리를 너무 많이 그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선은 반드시 부드러워야 한다. 그림을 그린 후, 전체 머리카락이 거의 다 되었으니 도랑만 있으면 된다. 네가 도랑 근처에 있을 때는 조심해야 한다. 너의 머리카락 선은 두께가 일치할 수 없다. 머리끝은 더 깊고 굵을 수 있고, 정수리는 더 가볍고 가늘을 수 있다. 너는 심지어 그것을 비워 둘 수도 있다 (햇빛이 매우 강할 때만). 색을 칠하려면 반드시 하이라이트를 남겨야 한다. (하이라이트가 무슨 뜻인지 모르면 바이두나 만화에서 찾을 수 있다.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는다.), 백라이트의 한 쪽 색깔이 깊어야 캐릭터의 머리카락이 입체감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인물의 머리카락이 완성된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떤 음란한 만화가 있습니까? 남자 고등학생의 일상생활' 과' 일! 악마 악마, 무, 바보, 테스트, 동물 소환, 일상생활 등.
1, 남자 고등학생 일상생활
고등학교 남학생의 머릿속에는 늘 기발한 생각이 가득 차 있고, 바보짓을 함으로써 고등학생의 청춘을 끊임없이 구가하다. 충방, 자칭 평범한 고등학생의 주인공은 이 3 인조에서 상식이 있는 사람의 역할을 맡아 가장 친한 친구 주기 두 명을 필사적으로 원망했지만, 그는 가끔 그들에게 끌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2. "일! 악마의 왕
"일!" 마왕' 은 일본 경소설 작가와 원총사의 작품이다. 일러스트레이터 029 는 일러스트레이션을 담당하고, 전기충격고는 경소설에 속한다. 작품은 17' 감전소설상' 은상 작품이자 작가의 데뷔작이다. 당시 이 작품은' 악마의 도시 61호방' 이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일! 마왕' 이 출판되었다.
3. "오육칠"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 무류치' 와 그 파생작 중 영웅무는 기억상실 전 첫 암살자다. 기억을 잃은 후 그는 대보 미용실의 고급 이발사가 되었다. 비록 그는 늘 엉망진창이고 값싼 임무를 맡지만, 오씨는 가짜이고, 값싸고, 정말 부드럽고, 뜨거운 반바지 남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바보, 시험, 동물 소환"
문열학원은 과학, 우연성, 신비주의에 따라 개발된' 시험 출석제' 를 채택해 학력이 낮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다. 엄격하게 분반 시험 성적에 따라 분반을 실시한 이 학교 단지에서 남자 주인공 길정명은 오랫동안 자신있게 시험 성적을 기다렸지만 F 반, 최악의 반으로 배정됐다. 서희의 학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내일 반장 웅길의 도움으로 수업 간 테스트로 전쟁을 소환하고 교실 설비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5, "일상"
이야기의 주인공 동운명은 항상 평범한 소녀가 되기를 꿈꿔왔지만, 그녀는 등에 태엽을 감아서 열등감을 느꼈다. 의사라고 주장하는 8 살 소녀에게 무작위로 개조된 후, 그녀는 매번' 보통 소녀' 에서 점점 멀어지는 것을 무력하게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