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술가-감독은 일정한 수준의 문학음악미술 등 다각적인 수양을 갖추어야 하고, 해박하고 표현욕이 있어야 하며, 독특한 예술적 재능과 지혜로 그의 일을 보조하는 사람들을 정복해야 한다.
2. 기술자-감독은 영화의 모든 부분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시나리오, 소품, 사진, 조명, 오디오, 편집 또는 편집,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제목, 자막 등 디자인에 익숙해야 한다. < P > 감독은 제작진 만오일이다. 영화는 집단 창작으로 반드시 직원들과 좋은 소통을 해야 업무에 정통해야 설득력이 있다.
3. 교제꽃-감독은 자신과 자신의 영화를 홍보해야 하며, 언론 앞에서 행동거지가 제격이고 좋은 인상을 주어야 한다. 감독은 제작진에서 가장 오래되고 교활한 인물이어야 하는데, 상하 막내들은 모두 그에게 잘 씌워졌다. 그는 정신분석전문가로서 모든 직원의 심리를 통찰하고 그들이 일에 열정을 바치도록 유도했다. < P > 어때요? 길이 멀고 힘든데 무섭나요? < P > 사실 이런 조건을 갖추어야 감독이 되는 것은 아니다. 진정한 의미의 감독이다. 현재 시중에서 이른바' 감독' 은 메뚜기처럼 많아 영화당 1 개, 드라마당 2 ~ 3 개다. 많은 촬영장에서, 너는 그들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그는 현장에서 가장 바보 중 한 명으로, 모니터 앞에 주저앉아 착공부터 마무리까지 중간에 화장실에 가서 물을 넣는다. 그는 보통 사진도 모르고, 장면도 모르고, 공연도 모르고, 아쉽고 허영심 있게 생겼고,' cut' 과' ok' 를 부르는 것이 그의 모든 일이라 더할 나위 없이 가볍다. < P > 어떤 감독이 되느냐에 따라 당신의 선택, 당신의 재능, 끈기, 행운-어쨌든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독이 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 P > 경로 1: 현재 국내에서 영화학과를 모집하는 가장 권위 있는 것은 베이징영화학원이다. 승전' 북전' 학풍에도 불구하고' 빈입의 주아' 가 많이 난다 < P > 경로 2: 곡선구국 < P > 학감독은 관련 기예를 시작으로 시나리오, 사진, 미술, 배우 등 부서 (다른 장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