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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왔어요.

특히 전염병 기간 동안 그들의 토니 선생님을 그리워한 적이 있습니까? 예쁜 헤어스타일은 다 똑같아요. 너를 아는 토니는 만리일점이다. 당신이 상상하는 이발사는 모두 멋진 헤어스타일입니까? 그러나 이 토니 선생님은 정반대인데, 다만 그는 남달랐고, 게다가 까까까머리였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패션 헤어스타일입니까?

하지만 이 토니 선생님이 디자인한 헤어스타일이 더 멋져요. 그는 심상치 않은 미용 기술을 이용하여 혁신했다. 머리카락에 이미지를 인쇄하고 그래픽으로 그의 디자인 이념을 전달했다! 그는 또한 독특한 예술 창작으로 2020 년 스페인 최고의 이발사로 선정되었다.

0 1 미용의 일반적인 경계를 깨뜨렸다

알렉시스 펠러는 바르셀로나에서 온 패션 리더이다. 그녀는 줄곧 비범한 헤어스타일로 유명하며, 유례없는 혁신적인 기술로 패션 트렌드를 바꾸었다.

그의 어머니는 이발사이다. 감화 속에서 그는 점차 이 업종을 좋아하게 되어 그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그는 방과 후 대부분 살롱에서 미용의 기초를 배웠다. 학업을 마친 후, 그는 살롱에서 일하기 시작했고, 그곳에서 그는 더 많은 미용 기술을 배웠고, 앞으로의 독특한 창작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17 세, 파리의' 변형기' 잡지에 처음으로 작품을 발표했습니다. 20 12 부터 그는 전통적인 미용기법을 돌파하는 방법을 탐구하기 시작했고, 더 이상 일반적인 염색과 스타일링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캔버스' 와 비슷한 전달체로 보고, 머리판에 그림을 인쇄하여 복잡하고 정확한 색채 패턴을 보여주고 싶어 한다. 이것은 짧고 혁신적인 예술 작품이다.

한편 알렉시스 펠러 (Alexis Ferrer) 는 패션계에 진출하기 시작했고 바르셀로나, 파리, 밀라노, 런던에서 여러 차례 패션쇼를 열었다. 그는 테셀미라시, 마누엘보라와 많은 인터뷰를 했습니까? 조세핀과 다른 디자이너들의 협력 기회.

펠러는 소설 창작으로 재래식 헤어스타일 분야에 도전하며 건축, 거리 예술, 전시회 등 예술 분야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 그의 작품은 그가 창조할 수 있는 한계를 돌파하고, 각종 기술로 미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미용업계에 새로운 이념을 가져다 줄 엄청난 도전을 찾아야 합니다. 비록 이것이 힘든 작업 방식이라 할지라도, 이것은 가장 흥미진진하고 보람 있는 방법이다. " -알렉시스 페렐

02 경력 개발

패션 위크 (Fashion Week) 에서 이런 모델을 본다면, 왜 그들이 마스크를 쓰고 고양이 걸음을 걸어야 하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놀라지 마라, 사실 이것은 펠러의 머리카락 초상이다. 그의 3d 인쇄 기술은 이미 거짓된 진실에 이르렀다!

모델들이 무대 위를 걸을 때 머리를 자유롭게 얼굴에 드리우고 가발은 그물로 고정시켜 모델들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지 않게 한다. 만약 이렇게 낯선 소녀가 밤에 정면으로 걸어온다면, 나는 네가 크게 놀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페렐의 경력에서 좋은 경험이다. 그는 처음으로 머리에 도안을 인쇄하고' 셈',' 경혼기' 등 고전 공포영화 속 여주인공의 얼굴을 금색 가발에 찍어 급진적이고 재미있는 화면 효과를 냈다. 그는 이런 참신한 형식을 통해 고통과 두려움을 전달하고 인간의 감정의 최종선에 도전하고 싶어 한다. ...

2065 438+07' 080 바르셀로나 패션위크' 에서 페렐은 디자이너 txell miras 와 합작해 컨테이너와 어민을 영감을 주는 시리즈를 디자인했다. 모델들은 무대 위를 걸으며 얼굴에 가면을 쓰고 머리에 어부의 초상이 찍혀 있다.

그러나 창조와 함께 오는 것은 도전이다. 이 시리즈에서 인쇄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큰 도전이다. 머리카락에 사진 한 장을 인쇄하고 완벽한 해상도를 얻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기계가 잉크를 끼얹을 때 머리카락을 움직이기 때문에 선명한 이미지를 얻기가 어렵다. 상대 HD 패턴을 인쇄하는 데 두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결국 펠러는 그물을 접발 위에 덮고 눌러서 인쇄하기로 했다. 이것은 약간 지나가는 예술이다. 이것이 바로 3d 인쇄의 마법이다.

흑백에서 컬러에 이르는 3d 인쇄 기술

기술을 재검토하고 보완하고 색상 강도를 연구하고 선명도를 높인 후 펠러는 그의 공예를 사진 잉크 사용에서 디지털 잉크로 업그레이드했다. 이런 식으로 펠러의 이전 작품에서 제한된 흑백 그림자가 그라데이션 색상과 복잡한 패턴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페렐의 최신 La Favorite 시리즈는 머리카락에 복잡한 꽃무늬를 인쇄하여 프랑스 수공업 시대의 원단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모델마다 금발 머리를 하고 낭만적이고 정교한 바로크 스타일의 따뜻한 꽃, 장과, 곤충, 조류를 그리고 있다. 18 세기의 한 여자를 상상해 보세요. 주위에는 플라워 원단이 있고, 머리와 환경은 하나로 어우러져 단막극처럼 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펠러는 먼저 도안을 디자인하고 디지털 프린트로 머리판에 인쇄한 다음 모델을 찾아 적당한 머리판으로 전시했다. 또한' 큰 파도' 와 같은 머리영화도 만들어 냈는데, 이것은 기묘한 경험과 여정으로 불가능을 현실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사진들이 가발에 인쇄된 방식은 복고풍 태피스트리의 텍스처를 모방하여 미래감과 향수감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새로운 기술과 공예를 통해 우리는 머리카락에 그 기묘한 도안을 재현하고 자연스러운 도안으로 우리의 아름다움에 장식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수공예 지식과 결합하여 우리의 미래를 위한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준다. "

동양의 아름다움은 일종의 깨달음에 있어 멋과 조화를 강조한다. 이것은 설정과 수량화가 필요하지 않은 아름다움이다.

중국 바람이 유럽으로 퍼지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중국풍의 원소에 끌렸고, 펠러도 예외가 아니었다. 그는 머리를 통해 동양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프랑스 미학과 결합하려고 시도했다.

헤어에 대한 펠러의 생각은 새로운 배색 방법이나 스타일리시한 커팅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기교까지 포함한다. 머리카락에 사진을 인쇄하는 것 외에도 착용 가능한 기술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깃털이나 꽃으로 바꾸고 직물 텍스처 효과를 추가하여 불가능한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이발사가 오늘날의 사회에서 하는 역할은 아름다운 꿈을 현실로 만들고, 일상생활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패션의 활력을 유지하고, 차세대 이발사에게 새로운 높은 기준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펠러의 헤어스타일 예술을 보고 궁금했다. 그가 또 인쇄할 수 없는 것이 또 있을까? 페렐의 작품은 전통적인 헤어스타일에 대한 대중의 고정적인 인상을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예술의 위대한 마법에 다시 한 번 경탄하게 해 주었습니다. 예술에 대한 사랑을 영원히 유지하고 더 많은 분야를 시도한다면, 너는 반드시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주를 편집합니다

조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