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가의 음악 곡조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① 잡동사니 잡념. 창법이 읊조리에 가까워서 자유롭고 활발하며 변화가 매우 크다. 그것은 민가에서 발전한 것으로,' 왕소군',' 잡화점',' 불타는 집' 등 많은 장편 이야기가 전해졌다. ② 빈 아기 다섯 명, 빈 아기 네 명. 진가의 독특한 기본 곡조에는 슬픈 곡조에 쓰이는' 등사' 와 오와 다른 곡조를 섞은' 안통소동',' 지징',' 먹기' 와 같은 다양한 곡조가 포함되어 있다. 3 꽃과 노래. 남차단조, 사평, 난탄, 인형극의 일부 곡조는 주로' 홍수화',' 백모란',' 화고조',' 송가',' 김가' 등이 있다. 싱글로 반복해서 부를 수도 있고, 곡패의 조합으로 반복해서 부를 수도 있다. 또한' 팔판두',' 엽청투어',' 서호류류',' 은류사' 등과 같은 기악도 독주나 반주에 쓰인다. 진가의 창곡은 정자와 청당 두 유파로 나뉜다. 정자파는 주로 도시에서 전해지고, 가창곡은 우아하고 섬세하며, 남음 18 조의 곡조를 많이 채택한다.
악기와 지법의 사용도 남음에 가깝다. 주요 악기는 비파, 동효 (또는 품소), 이현, 삼현과 목어, 초연, 쌍종, 컵 등이다. 당자파는 주로 농촌에서 전해지고, 창조가 거칠고 힘차고 민가에 가깝고, 특히 잡색 곡조를 잘 부르는 데 능통하며, 선율이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다. 사용하는 악기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진월, 이현, 삼현, 어고, 소죽판, 쌍종, 진금, 코코넛 등 악기가 있습니다. 각지의 맹인 예술가는 진월 () 이나 이호 () 한 자루로 노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