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버는 데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제 1 종. 일종의 간사한 상인이다.
이런 이윤은 아주 좋다. 나는 일찍이 60 벌의 옷을 샀다. 30 만+16 민감성. 판매 1 0.6 만, 간단한 국가 표준 검10.7 만 개 구입,1주, 재판매 280 만 원. 크고 작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번호는 제로이거나 도난 당하면 모두 보내집니다. 나는 여러 번 만난 적이 있다. 가장 좋은 시간. 당시 내 몸에는 마침 수백만 명이 있었다. 나는 줄곧 그의 물건을 청소하고 있다. 90 심플한 여자 머리 5 급 달 40 만 원. 80 나이프 378 총 부상 20 만. 60 링 안팎 37 만 원. 가장 좋은 것은. 선풍기를 하나 샀는데 손상이 괜찮은 것 같아요. 그때는 별로 보지 못했다. 5 만 원에 샀어요. 나는 그것을 보러 갔을 때 그것을 집에 두고 왔다. 멍하니 있다. 406 은 항상 70 명의 단순한 팬을 다치게 한다. 그리고 다섯 개의 돌만 맞혔다. 나는 무대에 가서 그것을 풀어 주었다. 180,000 소량 거래. 허허. 실제로 2000-3000 까지 팔 수 있습니다. 나는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지 않다.
오랫동안 놀고 싶은 이런 게이머. 당신이 있는 지역 상품의 시장 가격을 이해하는 것은 유익하다. 이런 물건은 잘 번다. 어렵지 않아요. 피곤하지 않다. 시장가 75 만 원짜리 과일이 60 만 원에 팔리는 것을 보면 바로 사세요. 나는 강화석 한 조각을 보았고, 시장가격은 6 만 원으로 3 만 원을 샀다. 어차피 돈을 버는 사람은 다 된다. 한두 천 원을 얕보지 마라. 적게는 적지만 많으면 되고, 물방울은 흐르게 된다
두 번째 범주. 고정 클래스.
고정적인 돈 버는 방식. 또한 매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 정기적으로 가게를 보충할 수 있는 가게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만약 당신이 오래 머무른다면.
매일 1 시간 다트를 고정한다. 한 시간의 비즈니스 여행. 좋은 도움을 주는 것이 좋다.
매일 일 10 시간 동안 꼭 해야 할 일을 스스로 정하다. 너는 두 시간 동안 다트를 달릴 수 있다. 1 시간에 지도까지. 1 시간에 한 기업을 경영하다. 1 시간 아레스. 1 시간 여름방학 임무. 1 시간 연습 bb. 아직 두 시간 남았다. Sm 뒤에서 배회하다. 이렇게 하면 더 힘들어요. 하지만 힘든 돈은 힘들게 번 것이다. 왔다갔다하면 신인 솔로를 할 수 있다. 멋지다.
세 번째 범주. 임시 클래스.
여름방학이 곧 다가온다. 보석을 모으다. 시장가격보다 1 만 원 정도 적습니다. 트럼펫을 켜고 AL 에 모으다. 대천 세계는' 대천 세계' 라고 불린다. 그럼 너 혼자 꺼라. 4 급에 도달하면 추가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달. 7 만원. 6000 원입니다. 6 12 24 48 96. 1 등에서는 7 1 000, 2 등에서는152,000, 3 등에서는 303,000 을 팔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지역이 작다면. 그럼 큰돈을 벌기를 기다리세요. 가격에 시장이 없다. 네가 원하는 가격이 바로 가격이다.
그리고 일어나자마자 트럼펫을 켜고 알에서 물건을 수집했다. 큰 사이즈는 세계에서 불린다.
시세가 75 만 달러인 과일. 70 만원. 보석과 강화석은 모두 시장가보다 만 원 낮다.
금강 60 만 시장 가격. 55 만 원입니다. 그것은 약혼 같은 거 야. 기타 야광 1.5 만, 용린 4 만, 회피 1 만.
물을 피하고, 채집을 너무 많이 하다. 모두 남겨두세요. 그들이 어떻게 물을 피하지 않고 보물도를 바꾸는지 보세요.
저장하고 키울 때 꺼내세요. 작은 돈을 좀 벌다.
돈이 있다면. 사실 5 보석은 최고의 독점이다. 그것은 너 자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은 이미 답을 평가했습니다! 좋습니다: 0 당신은 이미 평가했습니다! 좋지 않음: 0 당신은 이미 평가했습니다! 원문: 0 당신은 이미 평가했습니다! 비 오리지널: 0 _ 손응답 채택률: 24.3% 2008-11-0913.57 신고만족 응답 평가율: 0% 몽환서유기 부자부
부자가 되기를 꿈꾸다
1, 장비로 부자가 되다.
10 급은 바다에서 놀 수 있습니다. 초보자 플레이어의 게임 통로이기 때문에 개구리와 애벌레가 필요합니다. 한번은 내 창고 트럼펫 1 1 을 열어 한 시간에 38 벌의 장비, 18 개10,20 개 0 개, 약 좀 먹었어요 한 시간에 10,000 을 치는 문제는 여전히 크지 않다는 것을 계산해 봅시다. 하지만 운도 봐야 한다.
20 급쯤 2 번 타워에서 놀 수 있고, 2 번 타워도 시스템이 플레이어에게 장비를 주는 곳이다. 떨어지는 물건은 대부분 20 급 장비와 임무약 동백꽃이다. 보통 한 시간 동안 운이 좋으면 한 시간에 5 만여 시간을 놀 수 있다. 장비는 구매자에게 직접 판매되며, 약 판매자는 약 2500 대의 전화로 요청한다.
30 급 이상 플레이어는 장비로 돈을 벌 기회가 많지 않다. 별로 좋지 않은 것은 모두 무작위로 타자를 치고, 타자 감정 후 반드시 값어치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플레이어 30 급 이후 장비를 팔지 말고 다른 일을 할 수 있다.
2, 임무를 수행하고 부자가 되다.
임무를 수행하고 부자가 되는 것은 30 급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주로 NPC 임무와 갱단 임무를 포함한다.
NPC 임무, 애완동물을 잡아서 부자가 되는 것, 장안상회 옆에 있는 소우나 임무도 순환이다. 고용비가 높을수록 처음 몇 가지 임무는 스스로 잡을 수 있다. 왜냐하면 모두 초급 괴물이기 때문이다. 후기 임무는 상회 옆에 있는 플레이어 매장에 가서 살 수 있습니다. 싼 것을 많이 찾으시면 거의 아프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후기명언) 시간은 돈이다. 그리고 고급 괴물은 잡기가 어려워요.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NPC 의 임무, 입찰치부, 이 임무는 장안의 입찰국에서 접수한 것으로, 여러 단계로 나뉜다. 자신의 등급에 따라 임무를 얻을 수 있고, 완성할 때마다 5,000 상을 받을 수 있다. 운이 좋으면 귀신 기장, 즉 책 한 권을 얻을 수 있다. 이 진지에서 이기면 발달하게 된다. 현재 어레이 가격은 100W W 이상입니다. 먼저 지도에 익숙해지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모두들 갱단의 임무를 알고, 장사에 부자가 되고, 갱단에 가입한 후에야 상인 칭호를 얻어야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임무의 작동 원리는 달리기와 마찬가지로 심부름이지만, 업무를 수행하려면 일정한 상업적 후각이 필요하며, 또한 세 단계로 나뉜다. 40 급 임무 완수에 대한 보상은 45,000 정제+25,000 정도입니다. 40 후 달리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임시 임무, 활동 임무, 이런 임무들은 모두 비정기적인 임무로, 모두 게임 시작을 위한 임시 활동이다. 플레이어가 임무를 시작할 때마다 마음만 먹으면 큰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잘 한다면, 한 시간에 수십만 달러를 벌 수 있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은 다음과 같다. 과거에도 원칙은 네가 참고할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처음에 다른 사람을 죽이지 않고 불꽃놀이를 주워 팔았다. 처음에는 아무도 불꽃놀이를 줍지 않았고, 어떤 사람들은 불꽃놀이가 어디서 오는지도 몰랐습니다. 첫날 불꽃놀이를 주워 200W+ 시원하게 팔아요. 나중에 오는 사람이 많아져서 불꽃놀이가 값어치가 없어서 나는 해를 죽이러 갔다. 허허, 이후 정월대보름 임무도 654.38+0 만여 원을 벌었다. 너는 스스로 이 활동들을 지켜볼 수 있다.
3. 장사로 부자가 되다.
꿈은 허풍을 떠는 것보다 더 많은 경영 체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노점, 개점 등이다. 우선 노점 일을 말해 보자. 30 급이니 노점에서 물건을 팔 수 있습니다. 문제는 무엇을 파느냐 하는 것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종종 기분이 가라앉는다. 쓰레기를 버리거나 시장에서 필요 없는 물건을 팔기도 한다. 노점에서 돈을 벌려고 하는 것도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우선, 네가 사려는 물건은 쉽게 살 수 없고, 수요량이 많아 수익성이 있다. 나는 일찍이 있었다. 첫째, 시장가격을 알기 위해서, 둘째, 어디에 노점을 두기에 좋은 곳인지 알기 위해서, 셋째, 모두가 무엇을 팔고 있는지, 무엇을 사는지 알아내기 위해서, 그리고 나는 노점을 잃기 시작했다. 30 급이 되자 몸에 6W 원이 더 많아졌다. 심도 있는 조사를 통해 나에게 잘 어울리는 두 가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즉 만두와 날기, 500 은 600, 만두 150 은 200-250, 정말 그렇다. 나는 종종 시스템 프롬프트 한 장만 빨간색을 본다. 왜요 1 의 두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디로 가서 만두를 사야 할지 몰라서 플레이어만 할 줄 알았다. 2. 나는 나도장이 날으는 것을 알지 못한다. 부자를 알면서도 그를 찾기에는 게으르다. 왜냐하면 그는 늘 사방을 돌아다니기 때문이다. 나는 이런 방법으로 전화를 끊고 하루에 10+ 이상을 벌었는데, 당시 사람들이 아직 부유하지 않은 상황에서 꽤 괜찮았다.
되팔아서 부자가 되다니, 허허, 나는 많은 게이머들이 어느 정도 이렇게 했다고 믿지만, 이것을 잘 하기는 정말 어렵다. 잘하면 돈도 많이 벌고 폭리도 자주 있어요. 먼저 시장 상황을 이해하고, 수집해야 할 것들, 수집해서는 안 되는 것들, 각종 물건의 예비 가격, 많은 플레이어의 수요를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 왜 갑자기 이윤을 내는가? 허허, 백인이 많기 때문에 판매자들은 모두 백인이에요. 최고급 장비를 치고 최고급 아기를 잡는 데 돈이 얼마나 들지는 모르지만, 왕왕 싸다. 60 급 옷, 1 10 반스턴트를 받았는데, 그 녀석은 10W 만 팔았는데, 나는 그때 기절했다. 사장님, 저를 탓하지 마세요. 네가 나에게 돈을 보내라고 고집한다면, 나는 손에 있는 120W 를 팔았다. 아직 몇 명의 아기가 있는데 모두 20W 이상을 번다. 그리고 바이어가 있습니다. 보배와 장비에는 표준 시장가격이 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시 화상을 입습니다. 예를 들면 50 리터 60 입니다. 그는 60 장비를 바꾸고 싶어 가격을 모른다. 게다가, 그는 방금 카드 한 장을 팔았는데, 그는 네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좋아한다. 당신은 그가 비참하다고 생각합니까? 물론, 실제로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 치부 방법은 위험이 있으니 플레이어 자신이 분명히 해야 한다.
가게를 열고 부자가 되고, 가게를 열고, 이 두 단어를 이해할 수 있는 게이머들은 모두 가게를 여는 방법을 알고 있다. 일정 비용을 장안상회의 총지배인에게 내면 자기만의 가게를 가질 수 있다. 네가 온라인이 아니든 간에, 그것은 제때에 너에게 일정한 돈을 보내 가게를 열 것이다. 허허, 이건 내 특기야. 지금 나의 순이익은 매일 50W 이상이고, 하루에 한 시간도 안 걸린다. 멋지고 수준 있는 연습으로 춤을 추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가게를 열고 돈을 벌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저는 매일 한두 개의 가게가 문을 닫는 것을 보았습니다. # 15, 저에게도 좋은 일입니다. 제 가게가 8/8 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청두만성에서 가장 큰 잡화점이고, 다른 10/ 10 은 애완동물 가게입니다. 일상적인 유지비는 경영지표에 따라 부과되고, 경영지표는 매장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재 매일 70 여만 원의 유지비 # 15 를 내야 하는데, 번 돈은 대부분 시스템이 벌어들인 것이다. 그래서 내가 통과할수록, 적게 지불할수록, 경쟁자는 적다. #2 쇼핑몰은 전쟁터와 같으니 나를 탓하지 마라. 가게를 여는 데는 주의할 점이 많지 않다. 첫 번째는 일찍 해야 한다. 그때는 원가가 낮기 때문에 돈을 적게 쓸 수 있기 때문에 무형중에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가게를 많이 여는 것인데, 주로 출세를 위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두 페이지 이내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물론 너의 능력과 네가 파는 물건도 보아야 한다. 셋째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어떤 가게를 여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 가게를 열었을 때 이틀 동안 어떤 가게를 열었는지 생각하고 연구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림책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다. 왜요 제가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애완동물 가게 개업 시장은 크고 이윤은 크지만 너무 피곤하다. 매일 너는 적어도 절반의 게임 시간을 들여 애완동물을 잡아서 살려야 한다. 10/ 10 의 경우, 매일 얼마나 많은 애완동물을 넣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한번은 거대한 개구리 한 마리를 잡아서 600 여 개의 마법을 써서 하마터면 화가 나서 피를 토할 뻔했다. 10/ 10 인 두 사람은 기본적으로 바쁠 수 있습니다. 하루 동안 애완동물을 잡지 않는 한 혼자 생각하지 마라. 만약 네가 몇 사람이 운전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처리하기 쉽지만, 너는 먼저 가장 좋은 장비를 준비해야 한다. 어쩌죠? 장물을 고르지 않게 나누면 싸우기 쉽다, 하하. 다른 가게를 열면요? 내가 자세히 분석해 줄게, 아기 가게, 너 그렇게 많은 아기 팔아요? 약국, 나는 또한 이익이 너무 작아서 종종 손실 직전에 있다고 생각했다. 처음에는 그렇게 많은 약을 팔지 않았다. 잡화점, 고물가게라고도 하는데, 잡화점은 제가 직접 훈련해서 가지고 온 쓰레기 무기 장비일 뿐입니다.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나중에, 나는 마침내 우리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다. 경영 범위는 기존 플레이어가 생산할 수 있는 법보와 영보이다. 예를 들어, 저는 지금 50-70 의 법보와 50-70 의 영보를 팔고 있습니다. 매 조각의 이윤에 관해서는, 나는 말하지 않겠다. 이것은 영업 비밀입니다. 나는 단지 내가 왜 우리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는지 말하고 싶다. 1 이 포인트입니다.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다. 너는 단지 그것을 찾기만 하면 된다. 나는 매일 보충을 보충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다. 나는 보통 밤에 자기 전에 한 번 보충하고 점심에 한 번 보충한다. 응, 네가 그에게 돈을 던지면, 그가 물건을 너에게 던지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거야. 2. 안전합니다. 왜 안전하다고 합니까? 왜냐하면 당신이 매일 얼마나 많은 유지비를 쓰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가격을 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전명언) 만약 당신이 높다고 느낀다면, 공급업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를 적게 사게 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각자의 장점이 있다는 것에 동의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3, 안정성, 이는 에너지 문제이며, 에너지는 상품과 함께 증산될 수 없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대량의 화물이 한꺼번에 시장에 부딪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커지면, 당신의 가게 가격은 시장 가격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너무 터무니없고 싶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게임의 규칙에 따라, 이것은 상점만의 특징이다. 노점처럼, 너는 언제든지 같은 상품을 여기에 둘 수 없고, 상점은 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상품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비싸더라도 사람들은 원할 것이다. 플레이어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너는 노점을 할 수 없다. 좋아, 내가 잠시 이렇게 많이 말할게, 아직 표현하기 어려운 곳이 있어. 내가 그들을 맨 아래에 남겨 두었는데도 몇 가지 건의가 있다. 이런 점포는 6/6 이상의 서버에만 적합하다. 너무 많으면 악성 경쟁이 생길 수 있으므로 새로운 분야를 노리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기회를 잡고 첫 순간에 독점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음,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노는 데 지쳤으니 오늘 여기로 오세요. 당신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박수를 주세요. 아직도 나와 대화하고 싶다면 직접 연락 주세요. 나와 함께 서 있지 않으면 내 포럼에서 직접 나와 교류할 수 있다. 나는 수시로 너에게 참고할 것을 좀 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