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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ey Six Houses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나오키상 수상작가 오쿠다 히데로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원작 소설의 일본 이름은 '라라피포'로 '많은 사람'이라는 뜻이다. 소설은 도쿄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외국인인데 그 나라 발음이 잘 안 들려서 '사람이 많다'를 '라라피포'로 착각해서 책 제목이 됐다. 이 책의 대만어 번역본은 제목을 "Issey Six Houses"로 번역했는데, 이는 일본의 유명한 디자이너 Issey Miyake의 이름과 매우 유사하지만 둘은 서로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여섯 집의 삶』이라는 제목이 붙은 이유는 이 소설이 서로 관련이 없어 보이지만 극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여섯 편의 단편소설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도시 변두리에 있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한 희비극은 약자생존이 자연의 진화 법칙이며, 문명이 발달한 현대 인류사회에서는 정글과 정글의 상황이 아니다. 강한. '워킹빈곤', '인터넷카페 난민'...계속 등장하는 신조어들은 사실 오래된 문제들을 새로운 솔루션으로 대체한 것이다. 오늘날의 인류는 이미 머리카락과 피를 마시는 일을 중단했지만 여전히 가난과 물질적 불평등을 해소하지 못하고 사회의 밑바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고, 안락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도 미래를 보장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섯 집과 일생' - 이름이 낯선 이 영화는 현대인의 고민과 불안 속에서 탄생했다. 영화의 배경은 일본 도쿄다. 높은 빌딩과 화려한 조명이 즐비한 이 국제적인 대도시는 생존을 시험하는 정글과도 같다. 영화의 주인공은 이 정글에서 숨을 쉬기 위해 애쓰는 여섯 명의 소외된 사람들이다. 앞서고 싶은 갱스터, 몰래 AV 영상을 찍는 뚱보 로리 소녀, 평범한 핑크칼라 생활을 버리고 계속 추락하는 여자. 그리고 고학력이지만 성과가 없는 프리랜서 작가, 지구를 구하고 싶은 노래방 웨이터, 쓰레기 집에 살며 참을 수 없는 욕망을 품고 있는 중년 주부. 그 중에는 충격적인 영웅도 없고, 세상을 움직일 수 있는 영웅도 없습니다. 영화는 그들의 우스꽝스럽고 슬픈 이야기를 들려주고, 소외된 사람들의 실제 삶의 태도를 통해 내일을 마주할 설렘과 감동, 작은 용기를 선사한다.

각본은 나카지마 테츠야, 감독은 그의 남동생 미야노 마사유키가 맡았다. 영화는 유명 작가 오쿠다 히데로가 2005년 출간한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이다. 소설이 출간된 직후 일부 영화제작자들이 이 작품을 스크린에 적용하는 데 관심을 보였지만 승인을 얻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출판사인 판동샤(Fan Dongsha)는 유명한 프로듀서 이시다 유지(Yuji Ishida)를 찾아 그에게 접근하여 영화 제작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시다는 원작을 매우 존경했지만, 원작의 내용이 심오하고 무거워서 오락영화로 각색하는 것이 어렵다고 믿었고, 여러 번 고민 끝에 적합한 후보인 나카지마 테츠야를 생각했다. 이시다 감독은 영화 기획 과정을 회상하며 "당시 내가 제작을 맡았던 '파고와 마법의 그림책'이 촬영 중이었다. 나카지마 감독이 이 소설을 대중영화로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불쾌한 잣' '나의 인생'이 성공적인 예다. 나카지마는 부정적인 사물의 묘사를 웅장하고 재미있는 영화로 승화시키는 능력이 있다. 그에게 소설을 읽어보라고 했더니 너무 좋았다고 한다. 하지만 나카지마는 <파고와 마법의 그림책>의 수석 조감독을 맡은 미야노 마사유키에게 영화 감독을 추천했다."

미야노 마사유키는 나카지마 테츠야를 따라갔다. , 나카지마의 자랑스러운 제자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나카지마 감독의 단편집 '헤어스타일'에서 '머쉬룸 헤드'의 감독을 맡았으며, 장편영화 연출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카지마 테츠야는 자신의 나이에 이런 펑크 스타일 주제를 다룰 자격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가이드 튜브를 미야노에게 포기했습니다. 미야노 씨는 이 기회를 새로운 형태의 협력으로 여겼습니다. "나카지마 씨와 나는 정반대의 재능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침착하게 캐릭터를 정지하고 관찰할 수 있고, 나는 완전히 몰입할 것입니다. 들어갑니다. 이런 두 사람이 함께 일할 때. 이 영화를 완성하려면 서로의 스타일을 혼합하고 균형을 이룰 수 있어야 합니다. 아마도 나카지마 씨가 저를 감독으로 초대한 것 같습니다."

테츠야는 제작자에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대본을 쓰지 않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감독은 미야노 마사유키가 아니었습니다. 제작자는 그의 조건을 받아들여 편집자 한 명, 감독 한 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했습니다.

나카지마가 쓴 대본은 프로듀서에게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사람이 각색한 대본을 많이 읽었습니다. 모두 원작의 어두움과 묵직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원작자 스기야마 히로시와 언더그라운드 DVD 배우 타마키 사유리가 첫 번째 에피소드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나카지마의 대본은 쿠리노 켄지의 이야기를 주축으로 그와 토모코의 사랑 전개를 엮어 그룹 드라마를 형성한다. , 그리고 마지막에 편곡을 하게 되는데, 대본을 먼저 읽고 소설을 읽어보면 놀랍게도 대본이 원작에 충실하고, 내용을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소설의 핵심을 담고 원작의 정신과 컨셉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