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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키즘이란 무엇인가요?

펑크=펑크

PUNK의 유래

'펑크'라는 단어는 1975년 세인트 마틴 미술학교의 섹스 피스톨즈(Sex Pistol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10개월 후인 1976년 9월 20일, Sex Pistols and the Clash, Subway Sect, Siousie And the Banshee, the Damned, Chris Spedding And vibrators, the Buzzcocks, Stinky Toys가 옥스퍼드의 100 Club(100 Club)에서 함께 공연했습니다. 런던 시내의 거리. 이번 콘서트는 PUNK ROCK의 도래를 알리는 선언문으로 대중들에게 인정받았으며, PUNK ROCK 레코드의 런던 PUNK 밴드가 바로 The Dammed이다. >

PUNK는 반란의 한 형태로, 다른 록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1970년대에는 다른 모든 음악 형식에 반항하고, 1960년대에는 푸그(Fugs)의 반예술 경향에 반항합니다. 마찬가지로 음악을 만드는 감각주의의 근간입니다. 전반적인 제안이 음악보다 더 중요하며 연주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원칙에 기초합니다.

펑크는 무정부주의이자 사회에 대한 반항이며, 모든 기존 질서에 대한 반항이기도 하며, 파괴적이고 비관적이며 암울한 삶이자 좌절이기도 하다. 특히 미국 록은 1970년대 모든 산물(디스코, 아트 록, 재즈 록)의 단조로움에 대한 반작용으로 록 음악을 1950년대 스타일로 되돌려 현실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가사를 노래하고자 한다. p>

답변: edith726 - 보호관찰 수준 2-1 1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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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평론가 존 새비지(Jon Savage)는 "아니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역사를 만든다고 썼고, 1976년에는 펑크 록만큼 좋은 것은 없었으며 "아니요"라는 목소리가 더욱 커졌습니다. 비전이 부족하고 원시적인 반음악성에 불만을 품은 펑크들은 당시 지배적인 록의 헤게모니에 감히 정면으로 맞섰습니다. 일반적으로 30대의 팝스타들은 스타일이 정체된 일부 스타일을 재개발하고 활용하는 데 만족했습니다. 이는 1970년대 중후반 AOR(Album Oriented Rock)로 알려진 라이브 변경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방식을 확고하게 지배했으며, 마치 음반 회사의 마케팅 부서에서 획일적으로 제작한 것처럼 들렸습니다. 단단한 록과 너무 금속이 아닌 금속 밴드는 이 한심한 형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펑크는 처음부터 이런 현상에 분노했다. 그리고 모든 록 장르 및 하위 장르와 마찬가지로 펑크도 완전히 새로운 운동은 아닙니다. 그 선구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Velvet Underground(The Velvet Underground)의 시끄럽고 원시적인 단순함, The Who(The Who)의 시끄럽고 노동계급의 분노, The Stooge와 MC5의 고에너지 기타 포효, 그리고 The androgynous New York 인형(Bowie 및 초기 Roxy Music 포함).

물론, 펑크 음악이 발전함에 따라(참고: 장르를 정의하는 용어로 "펑크 록"을 최초로 사용한 것은 1970년대 초 Creem 잡지와 비평가 Dave Marsh 및 Lester Bangs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펑크도 많이 진화했습니다. 레게 음악, 1960년대 중반 버블검 음악, 초기 사이키델릭 록, 아트 록, 프리 재즈, 다양한 음악 스타일의 융합 등 다양한 영향을 미친 하위 장르입니다. Pengsu Xiangjiangtangjie Xiaohuang에는 무엇이든 넣을 수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황제가 치질을 앓고 있다고요? 순전히 역사적인 관점에서 볼 때, 펑크의 시대는 1975년부터 1978년까지였으며, 이는 매우 일반적인 진술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초신성 출현과 쇠퇴 사이에는 오랜 시간이 걸렸고 일부 탐욕스러운 대형 레코드 회사는 이를 더 깨끗한 '뉴 웨이브'로 바꾸어 흡수했습니다. 펑크 음악은 거의 단독으로 독립 음반사 네트워크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합법적인 언더그라운드 잡지 네트워크와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 비평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차세대 젊은이들에게 당신도 위대한 록 가수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심어줌으로써 미국과 영국에서 많은 성공적인 지역 얼터너티브 록 공연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 미네소타, 시애틀, 조지아주 어센션, 영국 맨체스터 등 정착지 개발을 위해 파종되었습니다. Sex Pistols, Clash, Ramones 및 Buzzcocks와 같은 밴드의 기여 없이는 replacements, Nirvana, 심지어 R.E.M.과 같은 밴드가 가능했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이제 '펑크'라는 단어의 정의가 불분명해 보인다. 그리고 사실 펑크와 그 어디에나 존재하는 영향력에 대한 이야기는 이제서야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랩과 헤비메탈(두 장르 모두 펑크의 태도를 공유함)처럼 펑크는 완전하고 명확하며 항상 검열되지 않는 자유로운 자기 표현의 기쁨에 관한 것 같았습니다. 아래 나열된 일련의 음반을 들어보면 오늘날에도 펑크 음악이 팝 음악의 미학적 관점에서 결코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정답: lily0131031 - 마술사 레벨 4 2-1 1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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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펑크 음악이란 무엇인가≯

영국 평론가 존 새비지(Jon Savage)는 역사는 "아니요"라고 말하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다고 썼고, 1976년

펑크록 음악에 '아니요'보다 더 큰 목소리는 없었다. 원시적인 반음악성에 대한 비전이 부족한 것에 불만을 품은 펑크들은 당시 지배적이었던 로큰롤의 헤게모니에 감히 정면으로 맞서게 되었다. AOR(앨범 지향 록)로 알려진 70년대 중후반의 라이브 체인지 프로그램을 고수하고 있으며

어느 곳에서나 음반 회사의 마케팅 부서에서 균일하게 제작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p>

단단한 암석과 너무 단단하지 않은 암석, 너무 금속이 아닌 메탈리카의 모습이 이 한심한 형태를 더욱 악화시킨다.

펑크는 처음부터 이런 현상에 분노했다. 그리고 모든 록 장르

및 그 하위 장르와 마찬가지로 펑크도 완전히 새로운 운동은 아닙니다.

그 선구자들로는 시끄럽고 원시적인 단순함 Velvet Underground, 시끄럽고 노동계급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The Who, 고에너지 기타를 치는 The Stooge and the MC5

, 중성적인 New York Dolls(또한 포함) Bowie와 초기

Roxy Music Band). 물론, 펑크 음악의 발전과 함께(참고: 장르를 정의하는 용어로 "펑크 록"이 최초로 사용된 것으로 알려진 것은 1970년대 초 Creem 잡지와 리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Dave Marsh 및 Lester Bangs ), 펑크는 많은 하위 장르로 진화하여 레게 음악, 1960년대 중반 버블검 음악, 초기 사이키델릭 록,

아트 록, 프리 재즈, 다양한 음악 스타일의 집합체.

순전히 역사적인 관점에서 보면 펑크의 시대는 1975~1978년인데, 이 역시 매우 일반적인 진술이다.

그러나 초신성 출현부터 쇠퇴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고, 일부 탐욕스러운 대형 음반사들은 이를 더 깔끔한 '시나' '타이드'로 바꿔버리고 흡수했다. 펑크 음악은 거의 단독으로

독립 음반사 네트워크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합법적인 언더그라운드 잡지 네트워크와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 비평을 안내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다음과 같은 아이디어를 심어준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훌륭한 로큰롤 인물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며, 이는 이후의 많은 성공을 위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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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과 영국(로스앤젤레스, 미네소타폴리스, 시애틀, 조지아주 애틀랜타, 영국 맨체스터 등)의 지역적 대체 암석 정착지 개발이 씨앗을 뿌렸습니다. replacements,

Nirvana, 심지어 R.E.M.과 같은 밴드가 Sex Pistols, Clash and the Ramones 및 buzzcocks와 같은 밴드의 기여 없이는 가능했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

요즘에는 '펑크'라는 단어의 정의가 매우 불분명해 보입니다. 그리고 사실 펑크와 그 어디에나 존재하는 영향력에 대한 이야기는 이제서야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RAP과 헤비메탈(이 두 가지 유형의 음악은 펑크의 태도를 공유함)과 마찬가지로 펑크는 무제한의 자기 표현의 즐거움인 것 같습니다. 완전히

, 명확하고 항상 검열되지 않습니다. 아래 나열된 일련의 음반을 들어보면

오늘날에도 펑크 음악은 팝 음악의 미학적 관점에서 결코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영향은 제작자가 결코 예상하지 못한 것입니다.

펑크록은 단순하고 경쾌한 메인 선율과 3개의 코드로 구성된 가장 원시적인 록 음악이다. 변화는 펑크록이 과거의 로큰롤을 더 빠르고 열정적으로 연주한다는 점이다. 1960년대 개러지 록 밴드와 Velvet Underground, Stooges, New York Dolls 등 일부 밴드는 펑크 음악 스타일에 대해 일방적인 이해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펑크 음악 장르가 본격적으로 등장한 것은 1970년대 중반이었습니다. 정식으로 결성되었습니다. 서구의 많은 신인 밴드들은 더 이상 주류 하드코어 록과 다른 초음악적 형식을 강조하지 않고 음악의 본질에 직진한다. 뉴욕의 첫 번째 펑크 밴드는 Ramones였습니다. 런던의 경우 *** Pistols로 대표되었습니다.

Ramones는 가볍고 캐주얼한 반면 Pistols는 반복적인 패시지를 강조하는 등 음악적 표현은 달랐지만 이러한 독특한 시도는 미국 음악과 영국 음악 모두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펑크 음악은 미국에서 늘 조용히 존재해 왔으며, 결국 1980년대 하드코어 록과 인디 록의 개념을 낳았다. 영국에서는 펑크 록이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 권총은 정부와 군주제에 대한 심각한 전복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게다가 점점 더 많은 밴드가 펑크 록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일부 밴드는 Pistols의 원래 스타일을 거의 복사한 반면, 다른 밴드는 Buzzcocks의 날카로운 바위, Clash의 성가적인 레게 록, Wire and Joy Division의 예술적 실험과 같은 자신만의 새로운 요소를 창조했습니다. 곧 펑크는 포스트 펑크(원작보다 더 예술적이고 실험적), 뉴 웨이브(더 동양적인 팝), 하드코어 록(더 강렬하고 빠르며 공격적인 펑크 음악의 한 형태)으로 나뉘어졌습니다. 80년대 내내 영국과 미국은 펑크의 정의를 하드 록과 연관시켰습니다. 1990년대 초, 그린 데이(Green Day)와 랜시드(Rancid)로 대표되는 펑크 복고주의 그룹이 미국 언더그라운드 음악계에서 등장했습니다. 이 새로운 세력은 펑크 음악을 원래 스타일로 되돌리고 음악에 헤비메탈 요소를 추가하려고 했습니다.

대표적인 밴드로는 the Clash

the Damned

the Fall

the Jam

Mon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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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fx

라몬즈

섹스 피스톨즈

수시 앤 더 밴시즈

텔레비전

참조:/question/33288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