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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이 사부의 일본인 부인 소개

시솽이라고도 알려진 허우. Li Shutong은 유명한 음악가, 미술 교육가, 서예가, 연극 활동가이자 중국 연극의 선구자 중 한 명입니다.

리수통(Li Shutong)은 유명한 음악가, 미술 교육가, 서예가, 연극 활동가이자 중국 연극의 선구자 중 한 명입니다. 일본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교사와 편집자로 일했으며 나중에 승려로 출가했습니다. 그의 불교 이름은 Yanyin이었고 그의 별명은 Hongyi였습니다. 그는 나중에 Wanqing Laoren으로도 알려졌습니다. 홍이 선생님. 그들은 난양 공립학교에서 공부할 때 수업 외에도 시간이 날 때마다 그녀의 Xiang Pavilion으로 달려가 집에 조용히 앉아 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 그는 진자시계였고, 그녀는 정시에 기다리고 있었고, 그는 동시에 온다. 6년 동안 알고 지냈지만 함께 늙어가는 것에 동의하지 않은 그는 마침내 중국으로 돌아왔고, 그녀는 오랜 친구와 벚꽃과 작별 인사를 하고 그를 따라 바다를 건너갈 계획을 세웠다. 이생에서 그와 함께 매일, 매달. 일본에서처럼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물려받기를 기대하며 그녀는 그에게 그가 있는 곳에 집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그녀를 상하이에 배치한 다음 북쪽으로 천진으로 갔습니다. 그녀가 정말 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까? 생생한 사랑의 시대. 이 글은 홍이 스승 이수동과 그의 생애에 걸친 세 여인의 감정적 얽힘을 기술하고 있으며, 이수동의 아내가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또한 이수동의 일본인 아내의 행위를 간략하게 이해한다. 동시에 Li Shutong의 유화 "누드"가 게시되었습니다. Li Shutong 일본은 Li Shutong이 중국 드라마 운동의 선구자이자 중국 드라마의 창시자라고 의심합니다. 중국 최초의 연극단체인 춘류학회의 주요 멤버이다. 1907년(청나라 광서제 33년) 춘절에 공연된 <라트라비아타>는 이수동이 극 중 여주인공 마가렛을 연기한 최초의 희곡이다. 후에 그의 서예는 순금과 옥과 같으며, 서늘하고 초월하며, 정확하고, 순수하고 훌륭하고, 우아하고 우아하며, 음악이 가득하고, 단순하고 정직하며, 무국적이며 모든 일에 대비하여 유교의 겸손함과 자연스러움을 결합한 것이다. 도교의 평온함은 서예에 담겨 있습니다. 말씀을 듣는 것은 부처님의 가르침을 듣는 것과 같습니다. 보물을 사랑하는 사람은 갑자기 행복해지고, 그것을 얻는 사람은 옥처럼 귀중해질 수 있습니다. 1913년에 그는 절강성 제1사범학교(나중에 절강성 제1사범학교로 변경됨)에 절강음악과 2급 학자, 그림교사로 취직했다. 1915년부터 난징사범대학교에서 음악과 회화교사를 겸직했으며, 난징대학교 역사상 최초의 교가를 작곡했다.

1942년(민국 31년) 2월, 63세의 나이로 영서산에 가서 강연을 했다. 그러나 홍이는 세 가지 약속을 했습니다. 첫째, 그를 환영하지 않을 것이고, 둘째, 그를 보내지 않을 것이며, 셋째, 그를 식사에 초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3월에 그는 취안저우(泉州) 개원사(開源寺)로 돌아왔고 이후 원링 요양원에서 살았다. 7월에는 Zhu Zi의 "Guohua Pavilion"에서 공연자들에게 압수식을 가르쳤습니다. 8월에는 카이위안사(Kaiyuan Temple)에서 '인간 팔대 깨달음 경'을 강의했습니다. 10월 2일 오후, 몸이 뜨거워지더니 점차 가벼운 병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10월 7일, 그는 유언장을 쓰기 위해 먀오롄 스승을 침실로 불렀습니다. 10월 10일 오후, 나는 묘련스승님을 위해 "슬픔과 기쁨"이라는 네 글자를 썼습니다. 그는 10월 13일 오후 7시 45분에 호흡곤란을 앓았고, 오후 8시 취안저우(泉州) 복건사 원링요양원 완칭실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

앞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리리쥐안(리수동의 손녀), 리두안(리수동의 막내아들), 광치아 스승, 리리쥐안의 어머니(1980년대 사진)

리수통의 아내

그녀는 시적인 매춘부지만 절친한 친구이다

그녀는 상하이의 시적인 매춘부---상하이의 유명한 꽃 리핑샹이고 그는 똑같이 잘생긴 청년, 그들은 전성기에 첫눈에 반했다.

그녀는 22세, 그는 21세였다.

첫사랑이 실패한 후 그녀를 만나기 전까지는 인생에 사랑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녀를 만나본 후 그녀는 독특한 개성과 넘치는 재능, 자유롭고 편안한 스타일, 배려심 있는 성격을 갖춘 여자가 세상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낮에는 태양처럼 따뜻하고 밤에는 달처럼 매력적입니다. 그의 생각에 그녀는 우연히 세상에 빠져 세상을 경험했지만 그것을 견디고 밝게 기뻐하며 활동적이고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방 이름을 '천운각'으로 명명했습니다.

그가 처음 '천운각'에 들어갔을 때 그는 그녀에게 Qijue의 시 세 편을 주었고 그녀는 그의 재능을 똑같이 높이 평가했습니다.

말씀이 친한 친구를 만나면 마치 사랑이 만나는 것과 같습니다.

그가 오면 그녀는 기쁨으로 가득 차서 준비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으로 그릇을 채우고 땅에 마주 앉아 시와 술을 곁들인 노래를 부른다. 그들은 종종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다.

이렇게 행복은 분명 꿈같지만 실제로 존재한다.

그녀는 그의 아내 Yu가 갖지 못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그녀로부터 최고의 감정적 보상을 받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그들은 난양 공립학교에서 공부할 때 수업 외에도 시간이 날 때마다 그녀의 Xiang Pavilion으로 달려 갔고 그녀는 앉아있었습니다. 그 당시 그는 그녀의 추시계였습니다. 그녀는 정시에 기다렸고 그는 적절한 시간에 왔습니다.

두 사람은 6년째 교제 중이며, 함께 늙어간다는 약속도 하지 않은 채 만나며 애정을 쌓아왔다. 어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시기 전까지.

어머니의 죽음 이후, 그는 자신의 영혼이 뿌리 없는 고양이처럼 떠다니는 것을 느꼈다. 게다가 자신이 따르던 우상인 채원배 씨가 당국에 붙잡혀 있다는 느낌도 받았다. 더 이상 꽃밭에 쫓길 수 없게 되자 그는 일본으로 가기로 결심하고 떠나기 전에 그녀에게 치거에서 온 시 네 편을 주었고 그녀도 시로 화답했다. 동일한 자유로움과 단순함.

26세에 그는 일본 동쪽으로 여행을 떠나 도쿄 미술학원에 입학했고, 무성화와 구타 사이에 슬픔과 분노, 재능을 묻어두고 서양 유화와 대본 창작을 공부할 계획이었다. 메모.

이 기간 동안 그는 우연과 필연으로 이 세상의 마지막 사랑, 즉 설자를 만났다.

연인이자 아내이기도 한 그녀.

벚꽃처럼 순수하고 조용한 여자 설자는 꽃이 피는 시절 운명의 사람을 만났다.

아마 그녀는 17년을 기다려왔고, 그는 26년 동안 그녀를 기다려온 것 같다. 태어난 첫날부터 그들은 이렇게 기다리며 만나기 시작했다.

하나님의 뜻입니다.

그날 그녀는 바람처럼 그의 창밖을 떠다녔다. 그는 본능적으로 창밖의 아름다운 모습을 눈으로 따라갔다가 그의 손에 있던 붓이 공중에 멈춰 있다가 몇 분 뒤 달려나갔다. 스튜디오에서 그는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밝은 눈과 하얀 치아를 가지고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녀 앞에는 남색 기모노를 입고 허리에 검은색 거즈 벨트를 두르고 쓰리 쿼터 헤어스타일에 세밀한 얼굴 표정을 한 건장한 몸매의 잘생긴 청년이 서 있었다. 그리고. 처음 만났을 때 우리는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것처럼 매우 친근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일본어로 몸짓으로 대화를 나누었고, 이 말을 듣고 그녀는 수줍어했지만 확고한 입장을 취하지 않았다. 서로 이야기를 나눈 후 그녀가 집주인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며칠 뒤 그녀는 가볍게 들어와 환한 미소를 지으며 그의 작업실로 들어섰다. 처음으로 이성 멤버 앞에서 옷을 하나씩 벗는 모습. 그 조각은 그녀의 몸을 감싸는 옷처럼 보였고, 꽃잎 하나가 하나씩 떨어졌다. 마침내, 얼음처럼 차가운 근육과 옥골을 가진 그녀가 그의 앞에 나타났다. 그녀는 멍하니 돌아섰고, 그는 그녀에게 반높이 침대에 대각선으로 앉으라고 손짓했다. 그녀는 왼손으로 자연스럽게 받치고, 오른손은 아무렇지도 않게 놓고, 그녀의 얼굴은 약간 뒤로 젖혀졌고, 그녀는 고개를 반쯤 돌렸다.

그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고정시키고 종이에 그녀를 복사하도록 허용했으며, 그녀를 종이에 한 획씩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런 아름다움에 도취되어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그림을 그렸다.

천천히 그녀는 그의 전속 모델이 됐다. 그는 그림을 완성할 때마다 그녀에게 코멘트를 부탁했고, 그 후 그는 축하 노래를 부르곤 했다.

점차 그녀의 심장은 빠르게 뛰고,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얼굴이 살짝 붉어졌다. 그녀는 그런 이상한 남자가 마치 담배꽁초 속에서 약속한 사랑과도 같고, 그 사람이 재능이 넘치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자주 했다. 가족의 쇠퇴와 나라의 실패에 대한 슬픔은 그녀에게 그것을 함께 견디고 싶은 마음을 갖게 했고, 방랑자 같은 그의 방황은 그녀로 하여금 한없이 그를 불쌍하게 만들었다. 감정은 무의식적으로 발생합니다. 그녀는 그가 고국에 아내와 자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맑은 아름다움을 마주한 그의 마음에는 사랑이 또다시 솟아올랐고, 머지않아 그들은 서로 사랑에 빠졌다.

우리는 6년 동안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유지했고, 그녀는 사랑의 전성기에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누렸다.

드디어 고국으로 돌아온 그녀는 오랜 친구와 벚꽃과 작별 인사를 하고 그를 따라 바다를 건너 매일, 매달, 매년 이생에서 그와 함께 늙어갈 계획을 세웠다. , 그녀는 일본에서처럼 가장 아름다운 사랑을 물려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그가 있는 곳에 집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그녀를 상하이에 배치한 후 북쪽으로 천진으로 가서 가르치고 신문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뒤에 멀리 서서 이국의 추위와 외로움을 묵묵히 견디며 명절마다 그가 오기를 고대하고 있었다.

나중에 그는 절강사범학교에서 그림과 음악 교사로 일하기 위해 남쪽으로 갔으며, 일주일에 한 번씩 그녀와 만날 수 있었고 그녀의 미소는 만족스러웠다.

이런 일이 6년 동안 계속됐다.

6년 후, 그는 친구들에게 자신이 불교로 개종했다는 편지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했고, 친구들에게 그녀를 중국으로 돌려보내달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불교와 세속주의가 서로 다른 길에 있고, 서로 공감하기 어려워 슬프게 홀로 떠날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배의 뱃머리에 서서 그녀의 눈물은 바닷물로 변했습니다. 그녀는 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한걸음 한걸음 파도를 밟고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몇 년 ​​후 중국으로 돌아온 그녀는 사랑이 무엇인지 알고 싶었습니다. 12년간의 관계가 정말 믿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서호 가장자리에서 만났습니다. 두 배는 서로를 향해 천천히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흐린 날이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수통——"이라고 불렀다.

그는 그녀에게 "홍이라고 불러주세요"라고 대답했다.

그녀는 눈물을 참았다. "홍이 선생님, 사랑이 무엇인지 말씀해 주세요."

그는 "사랑은 자비입니다"라고 가볍게 대답했습니다.

그는 눈을 들어 그녀를 바라보지 않았습니다. 아니 그는 그녀의 뜨겁고 부드러운 눈이 언제라도 그의 불안한 부처의 마음을 녹일까 봐 감히 그녀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는 감히 오랫동안 머물 수도 없었지만 그녀는 항상 그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마지막 몇개의 추억.

작별 인사를 마친 그는 뱃머리를 돌려 호숫가를 향해 한 명씩 노를 저으며 한 발씩 거리를 늘려가며 그녀의 눈앞에서 점점 멀어져 갔다.

갑자기 자제력을 잃은 그녀는 "선생님, 세상에 자비로우신데 왜 저에게만 상처만 주시나요?"라고 슬프게 물었다.

아무런 대답이 없었다.

다시 마음이 아팠습니다. 12년 동안 함께한 그녀는 그의 보살핌에 의지하게 됐다. 곡선 조끼를 입은 그의 우아한 스타일을 따라잡지는 못했지만, 17세의 가느다란 손을 사용했다. 26세 때 입었던 옷과 32세 이후 입었던 옷, 신발을 따라잡았다. 그러나 39세부터는 몸에 캐삭을 입었다. 그들은 더 이상 서로 가까워질 수 없고, 서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세상의 종말이 너무 가까워졌습니다.

그가 떠나가는 모습만 지켜볼 수 있고, 그가 있던 호수에는 다시 물만 남게 됩니다.

그녀는 한때 그의 연인이자 아내였지만, 이 세상에 남은 그의 사랑의 마지막 흔적이었다.

그는 수많은 여성들을 사랑해왔고, 동시에 많은 여성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남녀 간의 사랑에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그리하여 자신의 삶을 살았다. 세속을 쉽게 벗어나 사랑선을 연민으로, 숭고한 작은 사랑을 큰 사랑으로 해석할 수 있을 만큼 마음이 강해졌습니다.

그는 평생을 사랑했습니다.

말년에 중병에 걸려 죽게 되었을 때 옆에 있던 묘연대사에게 “당신이 나를 위해 기도할 때 내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이것은 세상에 대한 향수나 향수에 대한 것이 아니다. 내 인생의 후회를 떠올리며."

그가 세상에 남긴 마지막 말은 '슬픔과 기쁨이 뒤섞인' 네 마디였다. 이 복잡하고 얽힌 감정 속에는 과거에 대한 반성이 담겨 있습니다. 오래된 사랑에 대한 향수의 흔적입니다.

정말 가능할까요?

그 생생한 사랑의 시절.

이 글은 홍이대사 이수동과 그의 생애에 걸쳐 세 여인의 감정적 얽힘을 묘사하고 있다. 이수동의 아내가 누구인지 알아보고 이수동의 일본인 아내의 행적을 간략하게 살펴보자. 동시에 이수동의 유화 '누드'도 게시됐다. 이 사진은 이수동의 일본인 아내 유키코의 사진으로 추정된다.

18세에 이순동은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우(금문 차 상인의 딸)와 결혼했다(이순동의 부인 우는 1926년 음력 1월 3일에 사망했다) . Li Shutong은 21세 때 22세의 Li Pingxiang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6년 동안 알고 지냈으며, 함께 늙어가겠다는 약속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삶의 모든 부분을 구해냈습니다. 어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시기 전까지.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그는 자신의 영혼이 뿌리 없이 떠다니는 거미줄과 같다고 느꼈습니다. 게다가 그가 따르던 우상인 채원배(蔡源備) 씨는 당국에 의해 더 이상 쫓겨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일본으로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떠나기 전에 그는 그녀에게 일곱 가지 독특한 선물을 주었고, 먼저 그녀는 똑같은 자유와 솔직함으로 같은 시로 응답했습니다.

추천도서: 리수통은 인생에서 어떤 성과를 거두었나요?

불교 연구

홍이 스승의 불교에 대한 공헌은 주로 율에 대한 연구와 홍보에 반영됩니다. 홍이 선사는 율의 학문을 활성화하기 위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깊이 연구하고 계율에 전념하고 책을 쓰고 실천했습니다. 그는 현대 불교계에서 매우 존경받는 율장이자 국내외 불교계에서 잘 알려진 저명한 스님이다.

홍이대사는 초창기에 불교에 입문했을 때 승려가 반드시 읽어야 할 고전을 읽는 것 외에도 폭넓게 배우고 많은 불교의 가르침을 받아들였다. 게다가 하지 않는 한 모든 일을 진지하고 철저하게 해야 하는 사람이다. 스님이 되면 당연히 불교사상에 있어서 자신만의 특성을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이에 대해 Lin Ziqing은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홍이 선사의 불교 사상 체계는 화엄을 거울로 삼고 사법을 행위로 삼고 정토귀환을 결과로 삼습니다. 그가 믿는 것은 정토 수행이다. 그는 진나라와 당나라에서 번역된 『화엄경』을 깊이 있게 연구했으며, 계율을 엄격히 준수한 그의 의도를 엿볼 수 있다. 그는 평생 동안 율나야 종파에 속해 있었으며 자비심이 많고 자비심이 많았습니다. 그는 고리버들 의자에 앉을 때마다 그 안에 숨어 있던 벌레들이 부서져 죽지 않도록 먼저 흔들었습니다. 개미가 몸 위로 기어오르는 것을 막기 위해 벽감 기슭에 물그릇 네 개를 놓아 두었는데, 실수로 불에 타 죽은 그의 친절함이 드러났습니다.

중국 불교법이므로 번역에는 4대 법률이 있는데, '십선법', '사재미법', '저작권법', '오오법'이다. . 홍이대사는 율학 공부를 촉진하기 위해 '사재미'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4년에 걸쳐 '사재미 비구 롱샹뱌오지'를 집필했습니다. 이 책과 그가 말년에 지은 《고향의 남산법개론》은 불교를 알리기 위해 정성껏 쓴 두 권의 걸작이다.

예술적 성과

지난 세기 중국 문화 발전사에서 이수통(洪修保) 선사는 학계의 종합주의자이자 마법사로 인정받았습니다. 문화운동으로 서양유화, 피아노, 희곡 등이 국내에 최초로 소개되었으며, 서예, 시, 회화, 음악, 금석, 연기 등으로 유명하였다.

스홍이(Shi Hongyi) 스승은 중국 승려와 세속계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현대 문학과 예술의 모든 분야에 참여해 오셨습니다. 서예, 전각, 회화. 그는 불교로 개종한 후 세계인의 존경을 받는 불교 스승이 되었습니다. 그는 불교 제자들에 의해 율파의 11대 조상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전설적인 삶 속에서 우리나라 현대문화, 예술, 교육, 종교 분야에서 13대 공헌을 하였으며, 뛰어난 문학예술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극 예술

리수통은 중국 희극 운동의 선구자이자 중국 희극의 창시자이다. 그는 중국 최초의 드라마 그룹 '춘류 소사이어티'의 주요 멤버이다.

1907년(청나라 광서제 33년) 춘절에 공연된 날라의 <라 트라비아타>는 이수동이 <마가렛>에서 여주인공을 연기한 최초의 극이다. 연극. 이후 단막극 '사랑', '화가와 그의 여동생', 소설 '톰 아저씨의 오두막'을 각색한 드라마 '검은 노예 이야기'에도 출연했다. Li Shutong의 공연은 사회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비록 이수통의 극적 활동은 별빛 같았지만, 이는 중국 희극의 발전 경로를 조명하고 중국 희극의 막을 열었다. 특히 드라마의 세트 디자인, 메이크업, 의상, 소품, 조명 등 예술적인 측면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계몽적 역할을 해왔다. 음악에 있어서 이수통은 뛰어난 작사가이자 작곡가이기도 하며, 중국 최초로 음악 창작에 참여하여 성과를 거두고 광범위한 영향력을 행사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중국 최초의 음악 저널 '뮤직 매거진'을 편집했다. 그는 또한 중국에서 최초로 5행 표기법을 사용해 작곡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는 서양의 '음악의 왕'인 피아노를 중국에 최초로 홍보한 사람이다. 그는 저장성 제1사범대학에서 화성과 대위법을 가르쳤으며, 중국에 서양음악 이론을 최초로 소개한 사람이자 '교악과 노래'의 최초 발기인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1905년(청나라 광서제 31년)에 『중국학 가요집』을 편찬, 간행했는데, 이 책은 조선대학교 초중등학교의 교재로 사용되었다. 당시 그가 만든 곡들은 내용도 다양하고 형태도 다양하며, 크게 세 가지로 분류된다. 첫 번째는 "조국의 노래", "나의 나라", "조국 애도", "대중화" 등과 같은 애국적인 노래이고, 두 번째는 "은둔지", "봄 나들이"와 같은 서정적인 노래입니다. '초가을', '서호', '이별' 등 세 번째는 '낙화', '슬픈 가을', '저녁종', '달' 등 철학적 노래다. Li Shutong의 노래는 대부분 아름다운 선율과 눈길을 끄는 가사를 가지고 있으며 듣기가 쉬워서 널리 퍼져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회화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