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는 사람의 다른 면을 포착할 수 있고, 심지어 작은 표정도 렌즈를 통해 확대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당신의 모습이지만, 사진에서는 예술적이고, 복고풍이고, 잘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사진 작가의 구상, 촬영, 후반 작업을 통해 달성됩니다. 이는 또한 인물 사진 제작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사진 작가가 충분한 준비와 기술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단순한 아마추어로 시작하여 사진에 대한 이론과 기초를 건너 뛰고 사진에 대한 내면의 사랑과 삶에 대한 이해를 따르고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위해 내 자신의 관점을 사용하기를 고집했습니다. 방법. 가서 사진을 찍으세요.
취미에서 독립 스튜디오를 운영하게 된 것은 탄탄한 이론과 기술이 아닌, 사랑과 아름다움, 따뜻하고 아름다운 것에 대한 나의 동경과 끈기 때문이다. 아마도 이 때문에 나는 나만의 촬영 아이디어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마음속으로 조명, 의상, 메이크업을 디자인하고 고민하기를 반복하겠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사진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사실이고 다른 하나는 아름답다.
좋은 인물 사진은 사진가의 내면 세계를 외적으로 표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모든 종류의 표현은 사진가의 삶에 대한 감정에 기초합니다. 내용이 무엇이든 관객이 사진 작가의 세계를 느낄 수 있고 사진을 통해 두 당사자를 더 가깝게 만들 수 있다면 작업은 성공할 것입니다.
관객들이 당신의 작품에 호응하고 좋아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각 스타일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자연스럽게 있을 거라 믿습니다.
사진은 표현의 한 방법일 뿐입니다. 무엇을 표현하는지, 어떤 관점으로 세상을 관찰하는지,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어떻게 이해하고 느끼는지가 중요합니다. 사진은 내 삶과 내가 세상을 보는 방식을 변화시켰으며, 또한 점차 내 자신의 가치를 찾고 내가 원하는 삶의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므로 카메라를 들기 전에 먼저 관찰하는 법을 배우고, 느끼는 법을 배워야 하며, 감정이 섬세하고 풍부해지게 해야 합니다.
동시에 사진은 최고의 예술이기도 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작품을 얻으려면 지속적인 발전이 필요합니다.
사진의 수준이 높아지는 과정은 사실 사진가의 미적 수준이 나선형으로 올라가는 과정이다. 사진 촬영에 병목 현상이 발생하면 대부분의 경우 발전을 방해하는 것은 사진 기술이 아니라 미적 수준입니다.
그러니 이때 해야 할 일은 카메라를 내려놓고 다른 사진가들의 작품,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림, 고전 영화를 보는 것인데, 모두 미적 향상에 도움이 된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고객이 사진 작가를 선택할 때 실제로는 사진 작가의 작품이 아니라 사진 작가의 미학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진 작가의 이전 작품을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완전히 똑같이 복사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진가의 미적 감각을 신뢰하고 그가 당신에게 더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사진의 진정한 배움은 사진가의 미학, 나아가 그의 인생관과 세계관을 촬영 방식을 통해 표현하는 데 있습니다. 그러한 과정에는 학습과 기억보다 경험과 이해가 더 중요합니다. 사진의 학습과정은 실천과 인식을 통한 이해와 이해에 더 가깝고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다.
좋은 사진은 번뜩이는 영감에서 시작해 콘셉트 구상, 의상과 소품 준비, 초기 커뮤니케이션, 장소 레이아웃,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거쳐 최종 촬영까지의 과정을 거친다. 후반 작업 편집, 조판, 출판,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또는 마케팅 등 촬영은 단지 한 단계일 뿐입니다. 실제로 작품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사진가가 셔터를 누르기 전과 후에 하는 모든 것입니다.
매력적인 인물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진가의 감성과 사진가 자신의 미적 감각, 아이디어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는 사진이 다른 유사한 사진과 차별화되는지 여부도 결정합니다.
스타일은 예술 작품이 외부적으로 표현하는 일부 통일된 특성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사진의 표면 정보를 통해 사진을 특정 스타일로 분류할 수 있지만 실제로 스타일을 결정하는 것은 실제로 사진가의 독특하고 독특한 미적 표현인 작품의 내부 부분입니다.
미학은 쉽게 말하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입니다. 정확한 노출, 풍부한 디테일, 선명한 내부 초점 및 부드러운 외부 초점이 있는 인물 사진을 선호하는지, 흐릿하고 부드러운 역광, 희미하게 얽혀 있는 빛과 그림자가 있는 사진을 선호하는지 여부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으려면 먼저 군중심리를 버려야 합니다.
카메라를 들자마자 찍은 사진은 인생기록 사진이다. 아름다운 인물 사진을 찍으려면 사진 작가가 사진을 찍기 전에 많은 생각과 자기 비판을 해야 합니다. 무엇을 찍고 있는지, 사진을 통해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자신의 생각을 어떻게 표현하고 있는지, 촬영 전 마음속에 명확한 정의가 있어야 합니다.
완성된 영화가 상상했던 것과 다르다고 하더라도, 그 격차의 이유를 분석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수없이 연습한 후에야 우리는 자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각하고, 연습하고, 다시 생각하면 이러한 순환 과정을 통해 스타일이 점차 명확해집니다.
자신의 스타일을 고정된 단어로 설명할 수는 없더라도 최소한 다음 촬영 전에는 자신이 무엇을 찍고 싶은지, 왜 이렇게 찍고 싶은지는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 스타일에 관해서는 누구나 그것을 확립하기 위해 막연하게 정의된 긴 시간을 겪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카메라를 잡은 지 4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나 자신을 정의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내가 바라는 것은 사람들이 한눈에 내가 찍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내 스타일이 뚜렷하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지는 마음에서 나온다"고 말합니다. 이 세상은 객관적으로 변하지 않지만, 모든 사람은 자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나는 사진가로서 주관적인 관점을 사용하여 이 객관적인 세계를 경험합니다. 내 내면의 감정.
① 따뜻하고 예쁘다
따뜻하고 예쁘다, 이것이 사진 전체가 선사하는 첫 번째 느낌이다. 이해하기 쉽습니다. 사진 스타일과 색조가 따뜻하고 섬세하며 사진 테마는 특정 이미지를 표현하는 아름다운 것입니다.
② 조용하고 강력하다
여기서 조용하다는 것은 그림이 시각적인 영향이 강하지 않고 단순하고 절제된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강력하다'는 것은 관객이 사진의 표면 너머에 있는 것들을 생각하게 만들거나 유발하는 능력을 의미하며, 단순하지만 특별하다는 뜻으로도 이해될 수 있으며, 단순함 뒤에는 더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제가 바라는 것은 제 사진이 표면적으로 따뜻하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모델의 겉모습뿐만 아니라, 절묘하고 아름다운 형태뿐만 아니라, 제가 추구하는 것은 관객들이 사진을 찍다 보면 사진가의 감성과 생각이 느껴진다. 사진을 보면 셔터를 눌러 찍은 사진이 아니라 세심하게 고안된 작품임을 알 수 있다.
③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스럽다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스럽다는 것은 주로 사진 속 주인공의 모습을 가리킨다. 그림에서 캐릭터가 어떤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지, 그림 속 다른 구성 요소와 어떤 관계를 갖고 있는지, 캐릭터의 모양, 화장, 동작, 표현 및 그림에서 인물이 하는 일 등 모든 요소가 가능합니다. 자연스럽고 소박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움직이려면 먼저 자신이 움직여야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사진관을 설립한 지 2년이 넘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저는 게스트 영화도 많이 촬영했습니다. 제가 진행한 모든 고객 사진 촬영은 견적 상담부터 커뮤니케이션과 보증금 결제, 사전 피팅, 인터뷰, 꽃과 소품 준비, 촬영, 후 리터칭, 앨범 레이아웃 및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거쳐왔습니다. 등등. 제가 직접 했어요.
저는 이러한 과정이 매 촬영마다 열정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늘 믿어왔습니다. 다른 것이 아니라, 이 완전한 과정과 그것을 직접 경험하는 촉감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제가 스스로 노력한 것에 감동을 받는 동시에, 관객들도 사진을 통해 저의 모든 노력을 느낄 수 있고, 그 의도에 감동받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인물 사진의 영혼은 인물이고, 영혼을 형성하는 사람은 사진가입니다.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찍는 것은 그 순간 눈앞에 있는 사람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 사람의 과거, 그 사람이 읽은 모든 책, 그 사람이 걸어온 모든 것까지도 포함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장소, 모든 사람, 이 과거들은 서로 무관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 사람에게 깊든 얕든 어떤 흔적을 남겼고, 작은 표정, 습관적인 움직임, 오직 필요한 노래. 그 또는 그녀의 눈에 부드러운 표정을주기 위해 소개합니다.
많은 신인들이 정보를 잘 정리해서 보내주곤 하는데, 그들의 이야기를 읽고 나면 좋은 촬영 영감을 얻을 때가 많다.
그러나 피사체의 특성에 맞게 촬영해야 한다고 해서 사진작가의 취향을 무조건 따라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전체 촬영 과정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며 모델이나 고객의 감정적 행동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이 사진 그룹에서 포착하고 싶은 느낌, 의상과 스타일링이 어떻게 어울리는지, 움직임이 더 과장되어야 하는지, 우아하고 절제되어야 하는지를 피사체에게 알려주세요. . 등. 촬영 중 움직임 조절 역시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저에게 웨딩 사진이나 사진을 찍으러 오는 모든 여성은 자신을 매우 사랑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요구가 높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진작가의 정체성과 사고 방식을 잠시 접어두고, 자신을 사랑하는 소녀의 입장에서 여성의 온화하고 아름다운 면을 단순하게 탐색하려고 노력합니다. 작은 움직임, 찰나의 눈빛, 귀엽고 작은 것들 말이죠. . 세부 사항.
사진 속 감정은 한편으로는 모델의 표정과 움직임에 반영되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진가와 모델 사이의 감정이 반영되기도 한다. 이 감정은 상호 감사와 신뢰에 기초합니다.
처음 인물 사진을 찍을 때는 시간이 허락하면 촬영 전 특정 장면, 필요한 의상과 액세서리, 촬영 아이디어와 기법 등을 포함한 촬영 대본을 작성하는 편이었고, 모델의 움직임과 분위기를 디자인하고, 샘플 영상을 많이 찾아보고, 촬영 스케치도 해보세요. 이 일은 단지 생각을 정리하고 촬영 전 준비가 질서정연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이지만, 실제 촬영이 시작되면 대본은 제쳐두고 마음껏 놀아보겠습니다. 진정한 예술 창작은 언제나 주관적이고 감정적이며, 이것이 바로 예술 창작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세부 사항이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데, 이 문장은 사진에도 적용됩니다. 사진작가는 작은 모자, 작은 소품, 옷이 잘 어울리는지, 화장이 깨끗한지, 인조속눈썹이나 짙은 화장이 아닌지 등 거시적인 관점에서 생각하고 미시적인 관점에서 시작하여 촬영을 구상하고 준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밝은 네일 컬러 등 꽃을 소품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하더라도 꽃의 종류가 사진의 주제와 잘 어울리는지 주목해야 합니다.
저에게 웨딩 사진을 찍으러 오시는 고객님들은 모두 잘 아실 텐데요, 우리는 사진 촬영에 앞서 반나절 동안 의상 스타일을 선택하고 사진 촬영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해 합의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웨딩드레스의 칼라, 허리라인, 패턴이 적절한지 하나하나 고려하여 신부님께 가장 어울리는 드레스를 찾아드립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사진에 신중하게 디자인되고 딱 맞는 시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빛과 그림자 구도의 관점에서 예술적 감각을 높여볼 수도 있고, 단체 사진을 구상하고 준비할 때 의상, 헤어스타일 매칭, 장면 선택, 소품 선택부터 시작해도 좋다.
실제적이고 자연스러운 예술적 효과는 조심하지 않으면 과도한 힘으로 인해 인위적으로 표현되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사진에 예술적인 느낌을 더하려면 앞서 언급한 미적 감각을 기르고 개선하는 문제로 돌아가야 합니다. 사진작가는 사진에 포함하고 싶은 요소보다는 제외하고 싶은 요소에 초점을 맞춰 거꾸로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여건이 허락한다면 고정초점 렌즈를 우선적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고정 초점으로 촬영할 때 사진가는 원하는 구도에 따라 앞뒤로 움직여야 하고 때로는 모델과 함께 움직여야 할 때도 있습니다.
끊임없이 움직이고, 위치를 바꾸고, 구도를 생각하는 일이 상대적으로 느리긴 하지만, 카메라를 움직여도 다양한 빛과 각도를 발견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많아진다. 피사체는 나의 참여를 느끼고 나의 촬영 아이디어에 더욱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보통의 사진 10장보다 아름다운 사진 한 장이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때로는 촬영 상태에 들어가 가장 적합한 조명과 가장 완벽한 각도를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때로는 멋진 사진을 찍는 것이 영감과 발견의 순간일 때도 있습니다.
아름다움 앞에서 가장 원하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셔터를 누르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을 것이지만, 셔터를 누를 때마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속도를 늦추고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이전보다 이상적인 빛과 구도.
배우고 모방하는 것은 사진가의 실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여기서 작가는 작품을 읽을 때 관찰하고 생각하기 위해 취하는 단계를 나열합니다.
① 배색과 구도를 관찰한다.
② 모델의 의상 스타일이나 메이크업, 캐릭터의 자세, 감정 등을 관찰해 보세요. 이는 사진 표면에 있는 정보로 직접적으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③ 초점 거리와 화각을 분석합니다.
예를 들어 망원, 85mm, 135mm 또는 70-200mm입니다. 일반적인 방법은 사진 주변의 변형 정도, 배경 압축 및 흐림 정도를 관찰하여 기본적으로 초점 거리와 카메라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는 향후 촬영에 사용할 초점 거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④ 광원 분석, 채우기 조명 방식 등
물론 필라이트를 활용한 좋은 작품 중에는 필라이트의 흔적을 감지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빛을 활용한 사진작가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디테일도 있습니다. 지면에 있는 그림자의 각도와 위치를 보면 광원의 방향을 알 수 있고 이를 통해 사진가가 이 사진에서 사용한 빛의 위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처음 카메라를 잡았을 때 이미 사진가의 관점에서 세상을 관찰하고 이해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당신이 찍는 모든 사진은 당신의 사진 여행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입니다.
사진은 풍경, 사람, 장비, 후반 작업 등의 종합적인 효과가 동일하므로 단순히 그중 하나를 개선하는 것만으로는 전체 수준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평온함. 정신은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되고 정착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사진은 창작과 기록의 예술이지만, 전문 사진가가 되고 싶다면 사진도 상업적인 관행이 될 것입니다. 좋은 사진을 찍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매일매일 처리하기 위해 수많은 메시지, 전화, 문의가 옵니다.
① 다양한 고객 및 기업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②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③ 제한된 시간 내에 가능한 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④ 사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유지해야 합니다.
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끝없는 창의력을 발휘합니다.
사진은 많은 직업과 같습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끈기와 끈기입니다. 여러분의 노력이 당장 결실을 맺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지금 여러분의 모든 침묵의 노력은 결국 미래의 어느 날 가장 강력한 외침으로 변할 것임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촬영하고 싶은 주제를 노트에 적고 기획, 준비, 순서대로 촬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 자신을 위한 몇 가지 장기적인 목표도 세우겠습니다. 예를 들어 2년 전에는 사진집을 출판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어요.
이러한 목표를 적어서 컴퓨터 앞이나 책상 위에 놓아두면 실행력이 효과적으로 향상될 수 있습니다. 좋은 실행력은 나를 이 길로 나아가게 하고 점차 목표에 다가가게 합니다.
전문 모델을 촬영하면 그 사람을 찍은 사진은 그 사람이 찍은 사진 수천 장 중 하나일 뿐이라는 사실을 많은 사진작가들이 경험했을 것이다. 하지만 평범한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다면 이 사진은 아마도 그들의 삶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는 저와 고객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항상 이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고객 사진 촬영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손님들이 메이크업을 하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후 몇 분 동안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사진을 찍지 않았다면 이 소녀의 눈이나 특정 얼굴 특징이 너무 아름답다는 것을 종종 발견합니다. 그녀의 아름다움을 결코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얼마나 안타까운 일이겠는가.
사진은 생계를 유지하는 수단이지만, 촬영의 리듬과 열정을 유지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인생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직 에너지가 남아 있는 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 것은 사진가로서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일 것 같아요.
강력한 장비는 사진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경우가 많지만 결정적인 요소는 아닙니다. 잘 작동하는 카메라와 맞는 렌즈를 찾으세요. 실제로 사진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장비가 아니라 마음입니다.
사진가가 해야 할 일은 장비의 특성이 자신의 촬영 아이디어와 수준을 제한하도록 두기보다는 장비를 통제하는 것입니다.
작은 광각, f/1.4 큰 조리개, 신선한 인물 사진 도구입니다. 특히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35mm는 환경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50mm와 85mm에 비해 35mm는 초점이 비교적 빨리 맞춰져 역동적인 장면을 포착하는 데 적합합니다. 35mm 초점 거리는 어린이 사진 촬영 및 야외 촬영에 적합합니다.
여행할 때 인물이나 풍경을 촬영할 때는 35mm가 적합해 부담을 줄일 수 있다. 35mm는 광각이 작기 때문에 클로즈업 촬영을 하거나 인물을 구도의 가장자리에 배치할 때 변형되기 쉽기 때문에 이를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50mm 렌즈는 인간의 눈에 가까운 시야각을 갖고 있어 광각이나 망원의 시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조절하기 가장 쉬운 초점 거리입니다. 사진을 통해 따뜻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큰 눈/인물 렌즈의 왕으로 알려진 준망원 캐논 85mm 렌즈는 f/1.2의 큰 조리개로 부드러운 아웃포커싱 질감을 구현합니다.
85mm는 작은 장면을 클로즈업 촬영할 때 적합하며, 다른 얼굴 특징은 흐릿하게 처리하면서 사람의 눈에만 초점을 맞출 수 있어 캐릭터의 눈이 전달하는 감정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중간 망원 촬영은 역광이나 측면 역광 시 얼굴의 노출 부족을 방지할 수도 있으며, 광각보다 투명감이 더 강해집니다.
85mm 초점 거리의 단점은 화각이 단일하고 구도 변화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초기 계획, 늦은 컬러 그레이딩, 사진 촬영 능력과 같은 사진가의 오프스크린 기술을 추가로 테스트합니다. 모델의 감정을 안내합니다.
85mm 렌즈는 실제보다 더 뚱뚱해 보이기 쉽기 때문에 후반 작업에서 액화 기능을 적절하게 활용하면 체중 감량이 가능합니다.
24-70mm는 24mm 끝의 광각과 70mm 끝의 중간 망원 끝과 f/2.8의 조리개를 더해 다양한 조건에서 촬영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매우 실용적인 렌즈입니다. . 시간이 촉박한 경우 24-70mm를 선택하면 고정 초점보다 시간이 더 절약됩니다.
사진에서 구도 역시 같은 뜻이다. 작문을 배우는 것은 언어를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문법을 외울 필요는 없지만 일단 익히면 말하고 싶은 내용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조화롭고 절묘한 구성은 그림 전체를 결정하는 기본이다.
구도는 사진의 뼈대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인물사진의 구도는 너무 정밀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들이 균형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균형은 일종의 시각적 균형입니다.
9개의 정사각형 그리드 구성은 사람과 물체를 수직 또는 수직 1/3 또는 교차점에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구성은 균형있고 편안한 시각적 효과를 가져오며, 대칭적인 구성으로 인한 단조로운 느낌도 피할 수 있습니다.
인물 클로즈업에서는 사람의 눈을 피사체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진 구도를 잡을 때 카메라에 더 가까운 사람의 눈을 교차점에 놓고 손 등을 배치하면 됩니다. 피사체를 만들기 위해 다른 교차점에 소품을 배치합니다. 구도가 단조롭지 않고 균형있고 편안합니다.
대각선 구도는 그림에 두 개의 대각선을 그리는 것을 말하며, 그림의 본체는 대략 그 선 중 하나를 따라 뻗어 있습니다.
이 방법은 손이나 발을 뻗는 등 모델의 움직임을 안내하는 데에도 적합하다.
이 구도 방법은 특히 누워서 촬영하거나 머리 위에서 촬영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선으로 뻗어나가는 피사체는 단순히 사람만이 아닌, 옷의 라인이나 기타 소품을 활용하여 대각선 구도의 시각적 효과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삼각형은 가장 안정적인 형태로, 풍경 사진에서는 삼각형 구도가 자주 사용됩니다.
인물 사진에서 삼각형 구도를 활용하면 사진의 안정감과 조화로움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삼각형 구도는 앉아 있는 인물을 촬영할 때 자주 사용되는데, 머리, 손, 발(또는 무릎, 엉덩이)이 삼각형으로 분포되어 있어 자세가 더욱 자연스러워진다.
사진의 피사체를 삼각형 영역에 집중시키는 것도 삼각형 구도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단안 중심 방식은 사진 구도를 잡을 때 피사체의 한쪽 눈을 사진의 초점으로 삼아 사진 속 관객의 시선을 눈으로 끌어당기고 다른 부분은 눈에 띄게 만드는 방식이다. 가볍게 무시했다.
이 방법은 특히 클로즈업 촬영에 적합합니다. 사진에서 눈은 안내자 역할을 하며 관객의 시선을 안내하기 때문에, 사진 속 인물들이 먼 곳을 바라볼 때 사진 전체가 확장감을 느끼게 된다.
단안 중심 방식은 앞서 언급한 9각형 그리드 구성 방식과 결합해 9각형 그리드의 교차점에 사람의 눈을 배치할 수 있다.
촬영할 때 피사체가 잘리고 피사체의 일부가 프레임 밖으로 튀어나오는 구도를 흔히 블리드 구도라고 합니다.
이러한 구도는 관객의 시선을 유도하고 캐릭터의 눈썹, 속눈썹, 눈빛, 미묘한 표정, 그리고 약간의 작은 움직임과 디테일을 부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접사 촬영에서는 피부와 메이크업의 작은 결점을 렌즈 안으로 끌어들이는데, 이는 모델의 상태와 표현력은 물론 사진가의 구도 능력과 사후관리까지 테스트하는 과정이다. 생산 기술.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초점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작업이 단체 사진으로 나타나면 클로즈업, 클로즈업, 미디엄 샷, 파노라마, 캐릭터 중심의 롱 샷 외에도 장면에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환경에 대한 설명입니다.
단체 사진 속 다양한 장면의 조합은 사진을 더욱 리드미컬하고 스토리텔링하게 만들 수 있다.
영화에서 감독은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장면스케줄링과 렌즈스케줄링을 사용하고, 다양한 장면을 교대로 사용하여 영화의 줄거리에 대한 서사, 등장인물의 생각과 감정의 표현, 그리고 작품의 처리방식을 만들어낸다. 등장인물들의 관계를 더욱 생생하게 표현해 영화의 예술적 매력을 한층 더 높여준다.
중국 고대 회화에는 '멀리서 기운을 얻고 멀리서 힘을 얻는다'는 말이 있다. 따라서 근접 촬영할수록 인물의 표정이 더욱 부각되며, 주변 환경의 영향을 덜 받아 클로즈업 초점이 더욱 단순해집니다. 얼굴이든, 그 일부든.
촬영 환경이 개방적이고 풍경이 아름다울 때는 사진 속 인물의 비율을 줄이고 사람들이 있는 환경의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면을 번갈아 사용하는 초상화 작품군을 '환경 초상화군'이라고 부릅니다. 인물과 환경의 관계, 사진 속 인물의 비율 역시 사진이 전달하는 감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람의 눈은 거꾸로 된 인물의 얼굴 특징이 아름다움의 비율과 일치하는지 구분할 수 없다는 매우 흥미로운 현상이 있습니다.
우리는 인물의 반전된 사진을 보면 그 사람의 얼굴 특징과 표정이 무시됩니다. 사진 속 인물이 정제되지 않은 얼굴 특징과 부자연스러운 표정을 가지고 있더라도 무시됩니다.
머리 위 뷰로 클로즈업을 촬영할 때, 큰 조리개의 블러 덕분에 관객은 사람의 눈에 집중할 수 있고, 얼굴 이외의 부분은 흐릿하게 촬영할 수 있어 모델이 등장하는 순간을 촬영하기에 적합하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눈빛과 표정이 돋보이는데, 사진 속 붉은 입술도 포인트다.
상향 뷰 구도는 카메라 위치가 모델의 눈높이보다 낮다는 의미로, 모델이 더 높게 서 있을 수도 있고, 촬영자가 쪼그려 앉을 수도 있습니다.
위를 바라보는 구도를 촬영할 때는 모델이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얼굴이 매력적이지 않게 보이거나 목이 충분히 늘어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때 모델에게 카메라에 "프로필" 또는 "먼 곳을 바라보기"를 요청하여 구도에 확장이나 시각적 안내를 가져오면 모델의 팔다리가 더 가늘고 쭉 뻗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인물 사진에서는 부분 클로즈업이 감성을 잘 전달하고 분위기를 살려주는 '눈 없는 클로즈업 구도'라고도 할 수 있다.
소녀의 아름다운 눈과 얼굴 외에도 손가락 끝, 쇄골, 머리카락, 입술, 등 등의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감정을 전달하는 눈이 없고, 부분 클로즈업으로 전달되는 감정은 신체 언어에 더 의존합니다.
은은한 빛과 소녀의 작은 움직임을 포착하거나, 작은 소품과 장신구를 활용해 아름다운 부분 클로즈업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적 세부 사항은 종종 보는 사람에게 사진의 예술적 개념을 더 쉽게 전달합니다.
일부분만 촬영하더라도 이 부분은 여전히 캐릭터 전체에 속하므로 따로 취급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손을 멋지게 보이려면 몸 전체가 편안하고 편안해야 하며, 표정은 부드러워야 합니다.
큰 조리개와 얕은 피사계 심도를 갖춘 렌즈의 블러 효과 아래서 예상치 못한 많은 것들이 아름다운 전경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유망주는 규모에 따라 대형 유망주와 소형 유망주로 나눌 수 있다. 바닥, 플랫폼, 넓은 유리 영역 등과 같은 넓은 전망. 소품, 꽃, 옷 등 소소한 소품들
전망 역시 그 출처에 따라 환경전망과 인위적 전망으로 나눌 수 있다. 장면에 전경으로 적합한 개체가 없는 경우 흰색 거즈, 투명 플라스틱 종이, 깃털, LED 조명 등 전경을 인위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구도는 사진가가 셔터를 누르는 순간 완성되는 짧은 동작이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에는 구도 방법을 생각할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 장기간의 축적과 촬영 경험을 통해 구도 방법이 마음에 자리잡고 무의식적인 행동이 될 것입니다.
나는 앤틱한 옷과 모자를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각각의 골동품 조각은 수년 전 소녀에게 그 광채를 주었습니다. 그 절묘한 자수와 비즈, 때로는 설명할 필요도 없이 살짝 누렇게 변한 시간의 흔적이 마치 그 매력을 한눈에 알아차리는 듯하다.
저는 이런 신비로운 이야기의 감각을 좋아하고, 이러한 컬렉션은 종종 내 창작물에 영감의 원천이 됩니다. 섬세한 빅토리아 시대 셔츠에서 생각과 영감이 퍼져 나가면 아름다운 인물 사진이 탄생할 수 있습니다.
이 사진에 대한 사랑은 4년여 전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던 순간부터 시작됐고, 어쩌면 평생 동안 계속될지도 모르겠다.
사진에 관한 이 책은 내 생각과 감정을 공유하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사진에 대한 사랑에 확고히 빠지게 만들 수도 있지만, 사진의 길고 무거운 여정을 느끼게 할 수도 있습니다. 저에게 있어 그것은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준 친구들에게 맡겨진 일이기도 하고, 4년 넘게 이 길을 씩씩하게 걸어온 제게도 맡겨진 엄숙한 숙제처럼 보입니다.
모든 사진 뒤에는 내가 읽은 책, 내가 여행한 길, 내가 사랑했던 사람들이 내 기억 속에 깊거나 얕게 담겨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남은 흔적들이 지금의 평범하면서도 독특한 나를 만들어냅니다. 이 책도 여러분의 기억 속에 흔적을 남기고, 여러분의 과거가 되고, 여러분의 사진 뒤에 숨은 이야기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