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단봉안의 특징

단봉안의 특징

주목할 만하게도, 단봉안은 홑꺼풀의 여부와 무관하다. 풍단의' 단' 은 진한 빨간색을 가리키며, 한 쌍도 아니고, 단봉도 없다.

단봉안과 단눈꺼풀은 상관없어요. 단봉안은 눈을 가늘게 뜨고 있는 게 아니에요.

단봉안이든 단봉안이든 모두 중국 전통의 심미재미에서 비롯된다. 단봉안, 단봉안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는 고대인들이 그린 봉황을 관찰해야 한다. 예를 들면' 봉황초상승' 이 있다.

봉황의 눈은 무엇입니까?

눈꼬리는 약간 꼬이고, 바깥 눈꼬리는 꼬이고, 가늘고 길다. 이것은 일반 조류의 동그란 눈과는 완전히 다르지만 인간의 눈과 비슷하다. (사실 자연계에는 눈이 좁은 새는 없지만, 어떤 새의 눈 밖에는 아름다운 가늘고 긴 색의 털이 한 바퀴 있기 때문에 이런 묘사가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럼 풍단은 무슨 뜻인가요?

고대에는 "청자는 봉황이고, 붉은 자는 봉황이다" 라는 말이 있었다. 즉, 풍단은 불타는 봉황을 가리킨다. 고서를 뒤져서, 풍단만 있을 뿐, 기본적으로 풍단은 없다. 바이두 국학은 오직 한 명의 풍단만 있는데, 쌍용에 해당한다. 이로써 풍단의' 단' 자는' 단' 과 무관하며, 이른바' 단봉안' 은 후세 사람들의 일종의 애착과 오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경극 중 풍단 눈의 메이크업을 보면, 우리는 일부러 쌍꺼풀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눈의 모양을 손질하여 외눈가의 뒤틀린 느낌을 부각시켰을 뿐, 이 눈형은 일부러 눈을 한 줄로 겨냥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풍단의 눈은 길지만, 눈의 중후는 꽉 차서 그래야만 신이 날 수 있다.

봉황과 경극의 메이크업을 관찰함으로써 눈은 안팎에서 변하고 모양은 가늘게 둥글고 가늘게 위로 올라가는 것이 단봉안의 주요 특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른바 단봉안이라는 것은 사실상 단봉안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쌍꺼풀 또는 쌍꺼풀, 말 그대로 단봉안과는 상관없지만 쌍꺼풀이 눈에 장식 작용을 하고 단봉안의 장식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쌍꺼풀은 단봉안의 미감을 증강시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고대에는 홑꺼풀이 많은 사람이 많았고, 쌍꺼풀은 소수였다. 그래서' 단단봉안' 을 부각시킬 수 없다. 반면 쌍꺼풀이라는 특수한 눈 특징이 눈에 띌 수 있다. 고대인들은 서로 다른 상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했고, 모든 영웅들은 서로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었다. 만약 두 개를 끄는 것이 단지 쌍꺼풀의 작은 눈일 뿐이라면, 그것은 정말 언급할 가치가 없다. 이로써 이른바 그림본이 단봉안이 쌍꺼풀이라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허튼소리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한국의 사안 남자 스타들이 모두 단봉안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더더욱 이치에 맞지 않는다.

또 하나:

한 사람의 눈이 아무리 예뻐도 눈 자체 때문만은 아니다. 미골과 속눈썹의 상호 작용에 의존하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정신이 없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헤어스타일이 예쁜데, 확실히 머리뿐만 아니라 얼굴형도 있다. 어느 정도 단봉안의 위쪽은 얼굴형, 내눈가와 외눈가의 대비, 미골의 모양, 속눈썹의 방향과 관련이 있다. 눈꼬리만 올리는 것이 어떤 사람의 의도의 과장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외계인만이 달성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봉안을 형용할 수 없는 상태로 묘사하고, 상상 속의 눈을 그렇게 신기하게 말하는데, 다소 미신과 무지가 있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신의 뜻을 중시하고, 글자의 의미는 무궁무진하지만, 결코 허공에서 허튼소리를 하지 않을 것이다. 아름다움은 묘사할 수 있지만 대체할 수 없다. 그림은 실물을 대신할 수는 없지만, 화가는 아름다움의 핵심 요소를 찾아 묘사할 수 있다.

삼각형 단봉안

삼각 내분 단봉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