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작문:
인물 구도는 먼저 다음 작품을 보면 인물의 몸은 매우 크다. 비슷한 그림을 찾은 후, 우리는 직접 몸에 구도 자세의 붉은 선을 몇 개 그릴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전체 화면을 잘 조절할 수 있으며, 그들의 특징은 모두 구도에 쓰이고, 다리와 사지는 구도를 늘리는 데 쓰이는 것을 알 수 있다. 삽화를 그릴 때 인물 구도를 사용하는 것도 매우 교묘한 수법이다. 팔다리를 유연하게 활용해 성격 특성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더 큰 시각을 더하면 인물의 구도가 더욱 풍부해 보일 수 있다.
이 작문 연습은 천천히 축적해야 한다. 그렇다면 몸을 왜곡하고 구도를 풍부하게 하는 것 외에 또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위의 그림을 보면, 이 몇 명의 여자들이 모두 날아다니는 상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지면에서 뛰어내리면 옷과 머리카락이 모두 느낄 수 있다. 자세에 비해 점프 자세는 사실 구도를 그리기 쉽다. 머리카락과 의류 소품이 관련될 뿐만 아니라 부가점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인물 구도를 이용하는 기교를 총결하다.
1, 보기 좋게 몸을 구부려 화면을 깨는 단일감.
2. 캐릭터 동작을 이용하여 가져온 느낌, 예를 들어 바람의 돌풍과 외부 부가 콘텐츠를 가져오면 머리카락과 옷도 느낌으로 변한다.
이렇게 하면 화면이 활력과 운동감으로 가득 차게 된다.
그림을 그릴 때 반드시 위 그림의 모습을 따를 필요는 없다. 어떤 점프를 생각해 볼 수 있고, 어떤 동적 제스처는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두 번째 작문 방법:
적당히 구성하다
인물로 구도를 만드는 것 외에도, 우리는 소품으로 머리, 옷과 같은 구도를 만들 수 있다.
아래 그림의 머리카락과 옷은 사실 위에서 말한 운전 구도와 다르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자는 머리카락과 의상을 구동하는 소품이고, 후자는 머리카락과 의류의 길이와 너비로 구도를 만든다.
우리 두 편의 작문을 봅시다.
왼쪽 사진은 직립 자세인데 왜 예쁘죠?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어수선함 때문에 치마가 한번 휘날리면 분위기가 있다. 즉, 복잡하게 그릴 필요는 없지만, 다른 추가 소품은 너무 간단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살려야 한다는 것이다. 오른쪽 그림을 포함해서도 서 서 있지만, 보기 좋은 것은 머리카락의 리본과 치마의 길이로 인한 흐름감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풍부한 구도를 추가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래 사진도 마찬가지다.
이런 종류의 간단한 그림이나 잘 그려지지 않는 학생은 이런 방식으로 구도감을 높일 수 있고, 소품 구도는 반드시 생동적이고 활발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그림의 구도가 좋지 않다면, 아무리 세밀하고 완전하게 그려도 그림의 표현력은 두드러지지 않고 아름답지 않을 것이다.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작문 기교 20 조를 더 나누면 초보자는 배우기 어렵지 않다.
세 번째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기술, 20 가지 구도 방법!
마찬가지로, 다른 화가들의 구도 방법도 있고, 참고물로 사용할 수 있다.
네 번째 카테고리: 네 가지 간단한 구도 아이디어는 화가 신이마녀에서 나왔는데 초보자는 여전히 이해할 수 있을 거야 ~
사실 작문 능력 향상에 관한 내용을 많이 보는 것이 유용하다. 너는 그 구도가 비교적 좋은 작품들을 공유하고, 점차 자신의 구도 사고를 키워야 한다.
마지막으로, 저는 여러분들이 그림의 기초를 높일 때 급하게 창작을 하지 말고, 먼저 스케치, 스케치 등과 같은 기초를 잘 배울 것을 제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물건들은 충분하지 않아 독립적으로 창작을 완성하기 어렵다. 그리고 그림을 그릴 때는 사고를 가지고 그림을 그리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당연히 생각하지 말고, 생각하지 않고 모사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적당히 참고 자료를 찾고, 관찰을 많이 분석하고, 그림 그리는 시간은 1: 1 인데, 적어도 이렇게 그린 것은 허공에서 날조한 것이 아니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만약 네가 정말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면, 체계적인 학습일러스트레이션을 원한다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이론과 실천의 과정에 따라 점차 그림의 기본기를 높일 수 있고, 기본기가 착실하면 원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적시에 사고를 조절해야만 진도를 최적화할 수 있고, 그림 창작이라는 취미에 성취감과 만족감을 가질 수 있다.
만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 (삽화) → →! 구도 형식이 많고 복잡하여 각종 회화 형식에는 모두 자신의 구도 법칙이 있다. 정물 소리 없는 그림의 경우 구도의 기본 형태는 대부분 가로, 세로, 경사, 직선, 선, 피라미드, 삼각형, 도넛, 십자이다. 이 구도들은 모두 자신의 심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가로구도는 조용하고 평화감이 있고, 세로구도는 엄숙하고 웅장하며, 경사구도는 부드러운 변화감이 있고, 피라미드 구도는 안정적이고 점잖으며, 삼각형 구도는 안정감이 있고, 원형 구도는 콤팩트감이 있고, 십자형 구도는 운동 중의 정지감이 있다.
다음은 이 구도 형식으로 그린 다양한 스타일로 매우 직관적이고 생동감이 있어 스케치 정물 구도 형식미의 일반적인 법칙을 기본적으로 요약했다. 수험생은 스케치 정물 시험 문제의 내용에 따라 적당한 작문 형식을 선택하여 숙제를 개선해야 한다. 물론, 세심한 관리와 새로운 구도 형태를 끊임없이 창조하는 것은 예술 발전의 필연이며, 우리가 이렇게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여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이다. 애니메이션 인물화의 구도를 어떻게 배우는가? 삽화는 어떤 그림과 마찬가지로 구도를 중시해야 한다. 즉, 우리가 말하는 전체 화면이 삽화보다 더 시각예술이고,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수에 대한 구도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다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을 파악하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묘사하는 기초이다. 첫째, 삽화 구도는 정면 위에 있다. 일러스트 캐릭터의 전면 또는 전면 위 구도를 그릴 때 먼저 인물의 무결성, 특히 인물의 기본 모양과 부분이다. 둘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더블룸 구도는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시나리오 3, 2 장을 어떻게 묘사해야 합니까? 우선, 우리는 두 사람의 움직임과 그들 사이의 거리를 고려하여 배경을 조금 연구해야 하지만, 화면이 가득 차면 배경을 제거하고 주로 두 사람의 동작을 묘사할 수 있다. 포옹, 손을 잡을 수도 있고, 손을 잡을 수도 있다. 셋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인물 일러스트레이션 시나리오 4 인물 구도와 일러스트레이션이 흔한 여동생. 아래에서 위로 이런 모양을 그릴 수 있습니다. 먼저 모양의 다리를 표시해야 하고, 둘째, 모양의 가슴과 일치해야 모양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4.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인테리어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방안 5 는 주로 인테리어 시리즈의 구도를 표현하는데, 유형은 구도이다. 이때 전체적인 화면 스타일을 고려해 적당한 장식품을 선택하거나, 장식화를 하거나, 넓은 지역의 장식화를 선택해야 한다. 전체적인 장식 스타일은 그림의 전체적인 스타일, 공주풍, 어두운 바람 등을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색상 선택도 중요합니다. 5.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얼굴 근접 일러스트레이션 프로그램 6 은 주로 얼굴 근접 인물의 구도를 고려하는데, 인물 얼굴 표정이 중점이다. 동시에 배경 부분과 캐릭터 헤어스타일도 6 개입니다.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다. 인물서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이며, 이런 구도는 인물이 서 있는 위치와 인물의 복식과 큰 관계가 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서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위의 6 가지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이 비교적 현실적이어서 위의 구도 방안과 결합하여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