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 설계는 자주 오용되는 용어이다. 이 용어의 원래 의도는 모양에 곡선이나 생물학적 형태를 표시하는 것이다. 이 용어는 라이트의 유기농 건물에서 유래한 것이다. 라이트가 설리번에게 물어본 적이 있기 때문이다. 설리번은 "많은 질문 자체에 답 (손가락 모양의 생성) 이 포함되어 있다" 며, 이른바' 모양' 의 기초가 반드시 전통적인 심미 가치관에 의존하는 것은 아니다. 제품의 외관은 반드시 유기적인 외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라이트는 이 견해에 약간의 변화를 주었습니다. 라이트는 기능주의의 또 다른 명언을 인용했다: 형식의 무작위 에너지, 형식의 무작위 에너지와' 유기' 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 (라이트) 의 건축 디자인 외관의 모든 부분이 자기 (부분) 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전체적인 관계를 표현할 수 있다. 그의 디자인도 직접 접촉 환경과 이런 관계가 있다고 더 추론했다. 즉, 라이트는 건축 설계가' 자연' 과의 조화를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여기에는 재료, 색상 및' 모양' 사용이 포함됩니다. 전반적으로 뉴욕 현대예술박물관은 65438 에 있습니다. 이번 명명 경기는' 유기농 디자인' 의 기세와 명성을 강화했다. 경기의 우승자인 에임스와 사리닌 (Saarinen) 은 모두 합판 합판의 구부러진 모양에서 이른바 자연형이나 유기적 모양을 표현하며 이를 유기적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이 혐의에서 유기 건물은 플라스틱 소재와 플라스틱 소재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