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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류 [non 비주류는 같은 카테고리에서 지금 가장 유행하고 흔한 것이 아니다. < P > 예: 현재 메인스트림 CPU 는 펜티엄, AMD, 사이양이고, 주목받는 코어 2 듀오는 가격이 너무 비싸 소비자층이 좁고 소수만이 사용하는 비주류 CPU 입니다. 물론 주류와 비주류는 가격 요인에만 국한되지 않고, 주로 청중의 정도, 사용자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물론 이 단어는 글쓰기 스타일, 소비재 등 많은 분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 P > 또한, 우리가 현재 많이 사용하고 있는 비주류라는 단어는 주로 옷차림과 차림새에 있다. 개성, 별종, 비대중화를 떠벌리는 것이 패션 트렌드라는 뜻이다. 즉 패션 전위라는 말은' 개성' 이 있어 요즘 젊은이들의 입맛에 잘 맞는다. 비주류에는 좋은 면도 있고 부족한 면도 있고, 아래에 주로 소개된 것도 이 방면의 내용이다.
비주류란 무엇입니까? 비주류는 무슨 뜻인가요? < P > 답 1, 비주류는 개성, 홍보, 색다른 옷으로, 오늘날 대중의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맞는 옷을 중시한다. < P > 답 2, 비주류란 개성을 널리 퍼뜨리는 것, 별종, 비대중화, 오늘날의 대중의 트렌드에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맞는 옷, 옷, 언행에 신경을 쓰는 것. < P > 비주류는 가장 유행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즉, 상대적으로 앞서가거나 뒤처진 < P > 는 인원수적으로 말한다. B or Blues 는 서구 사회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다. 과거에는 중국에서는 비주류였지만, 지금은 점차 주류로 접어들면서 점차 주류를 잃고 있는 것은 소호대 같은 것이다.' 실험',' 전위',' 선봉' 이라고도 할 수 있다.
비주류는 개성, 홍보, 색다른 옷이다 자신의 마음에 맞는 복장 < P > 비주류를 중시하는 것은 가장 인기 있는 것이 아니다 ... < P > 즉 상대적으로 앞서거나 뒤처진 < P > 그리고 이런 사람을 추구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적다 (많으면 주류라고 함) < P > 답변 3, < P > 주류가 무엇이고 비주류란 무엇인가 < 먼저 닭이 있는지 먼저 알이 있는 순환 역설에 빠지기 쉽기 때문이다. < P > 제 생각에는 비주류에는
1,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지금까지 결론이 나지 않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2, 변경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주류는 한 시대의 대중들의 흐름일 것이다. < P > 비주류는 개성, 색다른, 비대중화를 조장하는 것으로, 오늘날 대중의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맞는 복장, 옷차림, 언행을 중시한다. < P > 네티즌 답변: < P > 한 친구가 비주류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 P > 사실 당신은 비주류인 < P > 입니다. 세상은 당신과 똑같은 사람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 P > 이렇게 나도 비주류
자신의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은 비주류
자신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이다. 이 사람이 아무리 이상하더라도 그는 단지 위선비주류자
가 맹목적으로 트렌드를 따르는 사람들이 가지고 노는 것은 다른 사람의 물건이다
자신을 찾을 수 없다
어쩌면 그것은 그들의 개성일지도 모른다
내 개성은 그렇지 않다 P > 비주류의 어색한 현황 < P > 비주류 원의는 그 자체로 작은 자본과 대중의 대표어였지만 중국에서는 심각하게 악속화되었다. < P > 당신은 비주류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모든 관련 사이트는 163, 소후 앨범, 트렌드 사이트 또는 유명 블로그의 사진, 해적판 패션, 우수 디자이너의 작품을 도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차별 크라운에' 비주류' 라는 악랄한 키워드, 아니면 구글 피카사 광고를 도용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이렇게 많은 돈을 쓰고 중국의 이런 자질이 없는 사이트 역장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망칠 줄은 전혀 몰랐다. 지금의' 비주류' 는 진정한 반전통 변두리인들조차도 코웃음을 쳤다. 아이고! 그 자체로 아주 작은 자본과 작은 군중의 서클 대표어가 이렇게 악랄하게 범람했다. 이제 비주류가 완전히 해적판이 되어 쓰레기와 가짜의 대명사가 되었다. 불량한 사람들이 더 이상 중국의 젊은 세대 문화를 오도하지 않도록 손을 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 P >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 P > 비주류는 개성, 색다른, 비대중화를 조장하고, 오늘날의 대중의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맞는 복장, 옷차림, 언행을 중시하는 것이다. < P > 비주류는 가장 유행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즉, 상대적으로 앞서거나 뒤쳐지는 것이다. < P > 인수적으로 비주류를 추구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소수를 차지하는데, 많으면 주류라고 합니다.
주류가 있으면 비주류가 있고, 주류와 비주류는 * * * 존재한다. 문자 그대로 HipHop`R& B or Blues 는 서구 사회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는 만큼 과거에는 중국에서는 비주류였지만 지금은 점차 주류로 접어들면서 점차 주류를 잃고 있는 것은 소호대 같은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실험", "전위" 및 "선봉", 즉 "대안"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 P > 비주류의 일부 특징 < P > 비주류에는
1, 정확히 정의할 수 없거나 지금까지 결론이 나지 않는 몇 가지 특징이 있다.
2, 변경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비주류는 그 활력을 유지해야 한다. 이 활력은 그것의 존재 여부나 운행 여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창조하는 능력을 가리킨다. 비주류 사물들이 창의력을 잃으면, 그 형식은 여전히 비주류이지만, 1, 소멸이라는 두 가지 결말이 있다. 둘째, 동화되다. 예를 들어 히피족 풍조는 일단 특정한 역사적 창의력을 잃으면 시대와 함께 발전할 수 없는 자신의 이념을 발전시킬 수 없게 되면 점차 패션으로 전락한다. 정확히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이 나지 않는 것은 비주류 사물이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는 반영이다. < P > 주요 표현 < P > 사진: 색다른 이상한 사진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포즈를 취할 때 치매, 퇴폐적인 표정을 짓습니다. PS 사진을 좋아해요. < P > 차림: 대중과는 달리 여자가 남성복을 입고 힙합을 입고 온몸을 허름하게 입는 등.
헤어스타일: 염색은 파란색과 흰색 등 색상이나 과장된 스타일링 등을 한다. < P > 음악: 폭발력, 선봉, 바람 등 이런 음악이 인기를 끌고 있다. < P > 생활: 남들이 따르지 않고, 대중화를 추구하지 않고, 사상도 반항적이고 급진적이고 창조적이다.
개성: 자신의 자신감, 햇빛, 활력을 무한히 과시하다. < P > 관련 평론 < P > 비주류와 역사관 < P > "대부분 비주류의 주체는 대중사회에 받아들여지기 어렵다. 역사도 사실 이렇다. 소위 역사란 흔히 대중판의 역사이지, 역사의 진상을 역사로 삼는 것이 아니다. "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주류는 항상 무엇을 확인하고, 무엇을 세우고, 무엇을 정하고, 무엇을 유지해야 하는가." " 대다수의 사상이고, 지배권을 차지하며, 전복되지 않을 것이다.' 비주류' 는 결국 소수이기 때문이다. "주류" 와 "비주류" 라는 문제를 통해 역사나 세계로 확대됩니다. "진리는 종종 소수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처럼, 어떤 것들은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전복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할 수 없고 어쩔 수 없는 일이 많다. < P > 비주류인 많은 것들이 창의력을 잃으면, 그 형식은 여전히 비주류이지만, 1, 소멸이라는 두 가지 결말이 있다. 둘째, 동화되다. 예를 들어 히피족 풍조는 일단 특정한 역사적 창의력을 잃으면 시대와 함께 발전할 수 없는 자신의 이념을 발전시킬 수 없게 되면 점차 패션으로 전락한다.
이들은 이미 주류화된 비주류 사물이다. 더 많은 비주류 사물이 생겨나고 있지만 지하나 구석에서는 알 수 없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가 대표하는 것은 바로 사회의 발전 추세, 인류가 전진하는 활력원, 사회몸 속의 돌연변이 유전자 단편, 창의력이 있는 곳이다. 그러므로 비주류를 소일거리와 기이한 소문과 같은 가십 뉴스로 보지 마세요. 비주류가 매우 얕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유감스럽지만, 네가 정말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뿐이다. 자신감과 대기를 상실하고, 유례없는 것을 계속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기 때문에, 산송장처럼 세상에 존재하는 것이 바로 지옥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P > 비주류와 사람의 개성 < P > 또 다른 질문은' 비주류'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다면 감상할 수 있고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너무 색다른, 색다른 불이 지나치면 좋지 않다. 자신의 이미지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바람을 따르는 사람들을 이끌고 사회의 이미지를 파괴하거나 한 나라의 이미지로 올라간다. 이른바' 비주류가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를 파괴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 P > 주류의 사물은 상대적으로 안정된 전체라고 할 수 있다. 내부는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있지만 여전히 기존 규칙과 법칙을 따르고 있어 결과는 예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행, 여행사를 통해, 오늘 모레 여행, 관광지, 관광객의 반응, 가이드들의 마음속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 같다. 1 인용 승마여행을 통해 오늘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다. 예를 들면 사회의 반응, 교통법규의 제한, 말의 보충, 숙박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다. 그러나 고대에는 승마 여행이 흔한 방식이었고 주류 방식이었다. 오늘까지 비주류가 된 것도 세계 변화의 결과다. < P >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을 내리지 못하는 것은 비주류 사물이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는 반영이다. 예를 들어 R& B 스타일, 탄생 초창기, 지금의 비뚤비뚤하게 쓸데없는 풍화설월을 말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의 첨예하고 야만적인 혈통 때문에 긴장감이 충만하여 대중사회에 수용하기 어렵다. 그래서 지금 R& B 스타일의 풍미는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개조를 거쳐 가공된 것으로, 그 형식미를 보존하지만, 그 발전의 뿌리를 끊었다. 현실적인 영양이 없으면 주류의 한 부분이 되어 유행어가 되고 상품화되며 세계 각지의 쇼윈도에서 전시, 판매된다. < P > 심리적으로 주류는 항상 무엇을 확인하고, 무엇을 세우고, 무엇을 정하고, 무엇을 유지하고자 한다. 그러나 세계의 본상은 인간에 의한 것이 아니다. 끊임없는 발견과 재발견, 창조창조 재창조, 세계에 대한 인식도 깊어진다. 물론 더 복잡하고 심오하다. 이것은 뇌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운명이다. 비주류는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 따라서 비주류 주체는 대부분 대중사회에 받아들여지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역사도 사실 이렇다. 소위 역사란 흔히 대중판의 역사이지 역사의 진상을 역사로 삼는 것이 아니다. < P > 비주류는 일종의 체험이고, 하나의 체험으로서 반드시 행동주체의 감각적 사고와 행동을 거쳐야 한다. 그렇다면, 비교적 통속적인 설법은 비주류 녀석이 항상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개성은 반드시 강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 * * 성의 필멸의 존재로 사라질 것이다. 사실 중생은 모두 개성이 있지만, 매우 미약하다. 절대다수의 개성 씨앗은 아직 자신의 곡식 껍데기를 돌파하기에 충분치 않다. 뿌리를 내리고 싹을 돋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는 화려한 꽃을 피운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성명언) 그래서 개성의 표현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비주류는 이제 주류 패션이 됐다. < P > 비주류, 주류로 정의하고 싶지 않습니다. 먼저 닭이 있는지 먼저 알이 있는 순환 역설에 빠지기 쉽기 때문이다. < P > 제 생각에는 비주류에는
1,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지금까지 결론이 나지 않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2, 변경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 P > 하지만 개성이란 말과 행동으로 표현된 것 같다. 언행은 항상 일정한 규칙과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래서 모방하고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지능이 비교적 발달한 공모자들은 일부러 고론을 내세워 세도명 (예: 종남산 도사) 을 기만할 수 있었다. 이런 비주류적인 언행은 사실 모두 죽었다. 사상의 뿌리를 끊은 유행어, 상품은 대규모로 발매할 수 있는 무공비법이며, 운명적으로 계속 전진할 수 없다. 그래서 수천 년 동안의 귀신의 수법과 수호자, 그리고 각양각색의 이른바 고인들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비주류와 트렌드의 변증관계 < P > 주류는 한 시대의 대중들의 흐름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P > 비주류는 당연히 대중의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별종이며, 좀 더 널리 퍼뜨리거나, 좀 더 정확히 말하면 우리 개인의 심리에 맞는 행동이다. 앞서가거나 뒤처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비주류는 주류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 < P > 비주류는 트렌드로 남다른 개성주의를 추구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조류가 쫓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은 비주류가 주류가 되었다는 뜻이다. 네가 다시 모방하면, 그것은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이 아니냐? 무엇을 가지고 말하는 것이 종과 다른가?
어떤 것이든 2 면성이 있고 비주류도 특별해서는 안 된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비주류 장식으로 분장한 것이 확실히 좋아 보인다는 것을 인정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비주류를 모방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핵심은' 작은 칼로 손목을 잡아당기고 피를 빨아먹는 것' 과 같은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좋은 면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개성이 아닙니다. 쿨한 것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자해입니다!
사람은 세상에 살고, 할 일이 많다! 비록 당신이 마음에서 하고 싶지 않은 일이 있더라도, 당신은 사회를 바꿀 수 없습니다, 단지 그것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항상 밥을 먹고, 밥을 먹을 때는 항상 돈을 써야 한다! 너는 항상 돈을 벌어야 하는데, 너는 평생 부모님께 의지할 수는 없지? ) 일부 비주류 추종자들은 하루 종일 개성을 알고 남달랐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맞아! 하지만 하루 종일 놀기만 할 수는 없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거지? < P > 비주류를 따르는 것은 맞지만 비주류를 따라가면서 자신을 마비시키면 자신을 타락시키는 것은 옳지 않다! 비주류의 옷차림에 관해서는, 나는 개인적으로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모방하고, 다른 사람에게 웃음거리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비교적 젊고 귀엽고 비주류를 모방하는 것은 나무랄 데가 없지만, 만약 하늘이 비교적 성숙하게 자라면 일부러 모방하면, 동시 효용이 되어 사람을 놀리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비주류에 대한 < P > 조언 < P > 요약하면, 어떤 것이든 우리에게 다가온다. 우리는 맹목적으로 모방하고 따를 필요는 없지만, 홍수맹수처럼 보일 필요는 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비주류라고 생각한다. 만약 확실히 자신에게 적합하고 자기도 좋아하면 따라가지만, 동시에 자신의 눈을 연마하여 비주류가 좋은 곳과 찌꺼기를 구별하고, 그 장점을 배우고, 그 단점을 없애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다. 비주류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존재는 일리가 있다. 비주류는 확실히 우리 사회의 일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제가 권하고 싶은 것은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