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낙관적인 비관주의자 (낙관적인 비관주의자)

낙관적인 비관주의자 (낙관적인 비관주의자)

영웅 줄거리가 없는 레가음은 이번에 민간인 영웅 역을 맡았다. 그는 효과가 좋다고 추정한다. 관객들은 좋아할 것이다. 자신이 다시 정상에 오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몇 년 후 우울할 가능성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며 득의양양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자신이 낙천적인 비관주의자라고 말했고, 인생은 크게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표류할 준비가 되어 있다' 는 것은 인생의 원칙 중 하나로 여겨진다. 다른 방법은 없다. 그는 매 분을 잡아서 모든 것을 캐릭터에 넘겨야 한다.

블랙 PVC 방수 트렌치코트 카닥 ada

회색 터틀넥 스웨터, 갈색 바짓가랑이,

캐주얼 운동화 Boris Bidjan Saberi

"당신은 인간의 논리에 맞는 것을 생각해내야 합니다. 클릭합니다

이번에 레가음이 맡은 역할은' 장안의 가장 긴 날',' 오염로' 의 장소정이다. 사람됨이 독하고 흑백이 모두 사람을 겁먹게 하지만, 그를 경외하는 것 외에는 경의를 표하고 있다.

그는 어떤 영웅 정서도 없었고, 자신이 사람을 구하는 이런 쾌거를 꿈에도 꾸지 못했다. 그의 이해에서 영웅은 평범한 사람이다. "딸은 학교에 갈 돈이 없고, 아버지는 공사장에 가서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해서 학비를 번다." 장소정은 나쁜 습관이 하나 있는데, 건달 가득한 건달 한 명이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연루되어 있다. 시비는 혼란스러워 보이지만 마음은 금보다 더 고상한 감정과 의로움에 의해 지켜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전통적인 영웅주의는 점점 더 그를 연극에 끌어들였다.

만약 사극이 한 남자의 이야기를 이야기한다면 왕상장상의 전설이지만, 장소정은 평민의 영웅이며, 고대전과는 무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갈등과 대조로 가득 차서 항상 놀고 싶었던 남자였다. "예전에 놀던 것은 토비, 도둑, 탈선 ... 나는 특히 남성의 내성적인 캐릭터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렇게 오랫동안 기다려온 인물이 마침내 앞에 와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모든 것을 바쳐야 했다.

후드 니트 스카프 조끼 면포 허리 스웨터 스타킹 신발.

보리스 비데얀 사베리

벨트, 반지, 사자, 클래식 보석

대본을 읽은 후, 레가음은 이 인물의 첫 외적 인상이 장한위 또는 장원 이미지여야 한다고 궁리했지만, 그의 마음은 고창건과 비교되었다. 후자는 믿을 만하고 냉정하며 과장하지 않았다. 그는' 남자 중의 남자' 이다. 장샤오정은 전쟁터에서 구사일생으로, 그의 외모는 매우 낙담했지만, 그의 마음속에는 불이 났다. 그의 권력은 허세 부리는 사람을 잡아 수염을 부리는 방식이 아니라, 일을 하는 방식이 항상 의외로, 위세를 부리지 않고, 사람을 무섭게 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드라마 촬영 7 개월 동안 그의 스크린은 그가 수집한 각종 동물 사진이다. 초원 위의 고독한 늑대 한 마리, 찬바람 속에서 거만하게 서 있는 사자. 그는 장소정을 동물로 연기하고 싶어한다. 드라마는 매스컴이 커서 대사의 추진이 필요하지만, 그는 단지 몇 마디 말이나 침묵이 있을 때 임무를 완수하기 시작할 때 야수 같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후드 니트 스카프, 나시 면포, 허리 봉인, 스웨터,

양말과 신발 보리스 비데얀 사베리

가면, 반지, 사자, 고전 보석

원작에서 장샤오정은 한쪽 눈이지만 이 특징은 드라마에서 삭제되었다. 60 회 촬영 과정에서 눈에 항상 녹색 천을 매달는 것은 큰 어려움이 될 것이다. "당시 우리는 확실히 설계했다. 만약 너의 왼쪽 눈이 계속 닫혀 있다면, 사실 가로로 절단된 흉터로 조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대량의 액션 장면을 허용하지 않는다. 한쪽 눈은 거리감을 잡을 수 없고, 늘 맞고 다친다. " 화장을 하고 왼쪽 눈 아래의 화상 흉터로 바꿨다. 그는 이것이 무해하다고 생각한다. "네 마음이 아직 그 사람인 한, 관중들은 이 차이를 천천히 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야기의 배경은 당나라이고 장소는 장안이지만 원작의 리듬은 당대 뉴욕에서 황홀함을 느끼게 한다. 드라마는 24 시간 이내에 발생한 일을 각 지점을 통해 펼쳐 놓았지만 인물의 경험은 결국 하루밖에 되지 않았다. 만약 그가 모든 것을 질서 정연하게 관리한다면, 어떠한 실수도 없이' 연기' 를 한다면, 그는 어디든지 더욱 마음이 있을 것이다.

때때로 오전에 2 회를 찍고 오후에는 50 회까지 뛰어내리는데, 둘 사이의 실제 신체 상태 변화는 극본의 묘사를 뛰어넘어 예측할 수 없다. 장소정의 경험에 적응하기 위해 무술 감독은 이스라엘 무술을 배우도록 훈련시켰다. "이것은 사람의 관절을 제거하거나 손가락을 부러뜨리거나 손목을 비틀어 관절에 대항하기 위한 근신격투이다. 매우 현실적이다. 그 점프하는 부분에서 나는 200 개의 팔을 벗고 수백 명을 죽였을지도 모른다. 그 후의 생리와 심리는 어떤 것이어야 하는가? "

옐로우 셔츠 기독교 다다

와이드 팬츠 야마모토요시

벨트 세기 고전 보석

검은 부츠 규디

그가 신경 쓰는 것은 스쳐 지나가는 세부 사항과 앞뒤의 합리성이다. 감독은 액션 연극이 끝난 후 그의 다리에 화살표를 하나 추가할 것을 건의했지만, 그는 곧 그를 저지했다. "나는 앞으로 잘 걸었고 화살에 맞았는데도 잘 회복할 이유가 없다." 그가 사람을 구하러 가는 장면이 있는데, 집에 화약이 묻혀서 폭발이 임박했을 때 그는 튀어나오고 싶었다. 액션 감독은 장면을 더욱 비참하게 만들려고 시도하여 그를 2 층에서 추락시켰다. 그는 이 척도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살아있는 사람이고, 그 뒤에는 40 회가 있다. 내가 도대체 불구가 되어야 하나? "

장소정의 매 순간 경험과 결정은 장안시의 안전에 영향을 미친다. 그는 쉬거나 멈출 수 없어 여러 차례 궁지에 몰렸다. 사람과 싸우는 것은 매우 격렬하다. 혈육의 몸은 어떻게 이런 강도의 소비를 견딜 수 있습니까? "나는 장 샤오징 (Zhang xiaojing) 이 계속 먹는 것을 디자인했다. 이미 (이향천년) 와 10 분 동안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면 연극을 하고, 양고기 국물을 마시거나, 입에 간식을 쑤셔 넣고, 계속 치료하는데. 나는 텍스트 밖에서 논리적인 것을 생각해내야 한다.

그는 매번 촬영 전에 많은 준비 작업을 하지만 상세한 인물 전기는 포함하지 않는다. 그는 장면이 자극하는 미지의 공간에 더 관심이 있다. "현장에서만 당신의 공연이 카메라에 기록되어 있는 것이 가장 실감나고 감동적이다." 그는 자신의 공연이' 물' 처럼 즉흥적으로 발휘하여 각양각색의 꽃을 피울 수 있기를 바란다. "한 작품에서 5% 의 즉흥 창작이 특히 좋을 것 같다. 배우의 추구는 사실 5% 의 불확실성이다. 마치 부러진 팔이 진싱, 불길이 초진위를 이룬 것 같다. 우연히 얻은 불완전한 흔적들은 작품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 것이다. "

그레이 터틀넥 스웨터 보리스 비잔 사베리

베이지색 수술 니트 스카프

카키색 바지 카드

Boris Bidjan Saberi 지퍼 운동화

"표류할 준비가 되어 있다"

촬영 첫날, 레가음은 그런 환경에 서서 감독의 촬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이 매우 유창하다고 느꼈다. 촬영할 때 그는 일정한 간격으로 화장을 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정말로 화장이 필요 없다. 우리가 찍은 건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야. " 성명의 어조는 여전하지만, 글자 속의 행간에서 나는 그의 교만을 분명히 알아들을 수 있다. "우리가 만든 분위기는 소설에서 멀지 않아 대중의 상상을 완성했다고 더 책임감 있게 말할 수 있다. 지금' 장안의 가장 긴 날' 을 본 사람은 누구나 이 드라마가 컴퓨터나 아이패드로 보면 눈이 멀다고 말한다. "

이 연극은 캐릭터의 성격을 대화로 설명하지 않고 가능한 한 렌즈로 행동을 인도한다. 모든 사람은 영화의' 실제 상황' 에서 임무를 수행하는데, 캐릭터의 상태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영화, 드라마, 연극의 표현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다. 레가음의 사색은 분명하고, 어떻게 정통을 얻을 수 있는지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때 나는' 나의 전반생' 을 촬영하고 있었다. 나는 대본을 받자마자 이 물건이 영화에서 연기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진실한 얽힘과 우여곡절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은 살아있는 사람을 연기하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평화호텔' 을 찍으면서 이 드라마가 특히 공식적이고, 프로그램화되고, 첩보 제재이자, 블랙 유머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리얼리티' 를 바탕으로 리듬감을 더해야 하고, 만든 인물은 극의 스타일에 맞아야 한다. 같은 드라마는 하나도 없고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공연한 물건이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줄 수 있다. 아이고, 또 다른 것 같은데, 한 가지 방법은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 "

스물여덟 살 때 그는' 황금 강도 사건' 을 연기했다. 그는' 슬픔' 과' 동정' 의 차이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라 닝호 감독에 의해 무너졌다. "그때 많은 것을 나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나는 주임이 내가 그의 지시를 완성할 수 없다고 생각하게 할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는 탐구하고, 싸우고, 충분한 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 이제 그는 36 세이며, 많은 것들이 실제로 그의 몸에서 "성장" 하고 있으며, 그 미묘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적 측면을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리고 감독에게 여기서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차분하게 말할 수 있어요. 제 잘못과 이해가 안 돼요. 나는 성숙하고 냉정하다고 생각한다. 바로 모두가 담소를 나누고 그 일을 서둘러 끝낼 수 있다는 것이다. "

최근 몇 년 동안, 레이가음은 고정 유형의 캐릭터를 내놓지 않았다. 그는 모서리가 없어 보이지만 예측할 수 없는 곳에서 완전히 다른 모양으로 변할 것이다. 현재 그가 걱정하는 것은 더 이상 캐릭터 자체의 발굴과 완성이 아니라, 충분히 멋진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는지, 이를 캐리어로 삼아 자신의 삶에 대한 모든 이해에 녹아들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캐릭터나 극 자체는 그' 운명' 을 가지고 있어 누구도 그것의 최종 방향과 운명을 예측할 수 없다.

날염 재킷 와이드 와이드 팬츠

블랙 패턴 셔츠 야마모토 요시

메탈 벨트, 골동품 반지, 사자의 클래식 액세서리

지팡이 파소티

선글라스 보리스 비잔 사베리

최근 그는 양루 감독의 영화' 작가의 오디세이' 를 촬영하고 있다. 수국 2 에 이어 두 번째 협력으로 우정이 더욱 돈독해졌다. 양루는 그를' 노로' 라고 부르게 했고, 현장에서 수시로' 감독 몇 명을 묶어서 함부로 농담을 할 수 있다' 고 했다. 그는 양루의 재능을 감상하고, 그의 친근함을 좋아하며, 그에게 마음에서 우러나온 고마움을 느꼈다.

수국 춘도 2' 촬영에 앞서 레이가음은 드라마' 백록원' 촬영을 막 마쳤고, 아직 막막하고 퇴폐적인 배회로부터 발버둥치지 않았다. "하지만 그 물건들은 백록원이 나에게 준 것이 아니라, 단지 나의 시간대를 표시했을 뿐이다. 실적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은 확실하지만, 더 많은 것은 생활이 멀다는 것이다. 게다가 엉망진창인 일들까지 더해져 친척들이 떠나고, 자신이 병이 났는데, 바로 사람의 상태가 일선에 있지 않고, 매일 어떻게 생활을 해결할 것인지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문제. " 양루는 그에게 다이어트를 하라고 말했고, 매일 많은 운동을 하다가 자기도 모르게 그의 상태를 완전히 다른 궤도로 전환했다. 이 영화는 매우 성공적이어서 호평을 받았다. 2 번 남자지만' 자신감도 불을 붙였다' 는 조수 같은 직업 긍정을 얻었다.

"저는 지금 연기와 생활에 대해 여덟 글자로' 준비하고 표류' 하고 있습니다. 너는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정말 모른다. 생활은 때때로 곤란을 겪기도 한다. 당신은 연극을 하러 왔습니다, 당신은 정말 연기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아주 잘 연기할 것입니다. 그것은 너를 그 곤경에서 끌어낼 수 있다. 하지만 가끔은 일을 하다가 이 일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발견하고 앞뒤가 난처하여 너를 거기에 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명언). "

블랙 PVC 방수 트렌치코트 카닥 ada

회색 터틀넥 스웨터, 갈색 바짓가랑이,

캐주얼 운동화 Boris Bidjan Saberi

우산 파소티

그는 처녀자리인데, 그의 특징 중 하나는 한 가지 일을 할 때 100% 의 힘을 쓰고 최대한 멀리 버리는 것이다. "결과가 좋다면, 그것은 dim de 입니다. 만약 좋지 않다면, 그것은 정상이다. 내 마음은 비관적인 사람이지만, 특히 낙관적인 비관주의자이다. " 그는 특히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사물에 대한 비관적인 기대에 직면했다. "사실, 당신은 삶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인생은 당신을 앞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라이온 클래식 보석은 이번 촬영을 위해 맞춤 제작된 가면입니다.

"의리를 잊지 말고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는 것을 잊지 마라."

얼마 전, 레가음은 황파도 청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술을 마시라고 초대하여 하룻밤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단계에서 두 사람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 연극이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이미 두 가지 계약이 기다리고 있다. "본능적으로 생각해봐, 오 어떡해, 이거 어떻게 놀아, 내가 잘 할 수 있어? 이런 피로기간이 있을 것이다. " 그는 자신의 무감각함을 느낄 수 있었고, 이전보다 더 무감각해졌다. "지금처럼 장안에서 가장 긴 하루를 놀다가 자신을 비우고 캐릭터에 다시 들어가면 정말 많은 피로와 상실감을 느낄 수 있다."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기다릴 수밖에 없다. "배우도 쉬고, 쉬고, 새로운 느낌을 얻어야 한다고 말하지 마세요. 길에는 몸 하나, 마음 하나, 너를 지탱하는 캐릭터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몸이 피곤하고 정신이 피곤하면 끝이다. " 더 중요한 것은, 몸이 진정되면 두려움이 다시 마음속에 떠오른다는 것이다. "겁에 질려 당황해서 그렇게 오래 못 버텨요. 재미있어요."

그는' 두려움' 이 배우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두려움만이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캐릭터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다' 고 생각한다면, 690 분까지 놀아도 상관없습니다. 당신은 안전구역에 있습니다. 항상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그건 안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전명언) 자신을 공포의 경지에 투입하고 각종 불확실성이 있을 때만 탐험을 시도해 보고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나의 전반생이 시작되자, 레가음은 정말 관중들에게 인정받았다. 당시 그는 "나는 더 이상 낮은 키를 하고 싶지 않다" 고 말했고, 바로 과거의 야망을 메울 수 있는 야망이 있었다. "나는 그렇게 불안하지 않다. 올해는 물보라가 없을까 봐 내년에는 김이 빠진다. 나는 이전에 돈과 이름과는 무관하다고 말했는데, 왜냐하면 내가 손해를 봤기 때문이다. 황금대강도는 관객의 인지차원에서 그렇게 뜨겁지는 않지만, 업계 인사들은 연기를 할 줄 아는 아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수국 2',' 내 전반생' 과 같은 드라마도 나에게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 사이 3 ~ 4 년 동안 나는 많은 좋은 캐릭터를 보았지만, 연기하고 싶었지만 연기할 수가 없었다. "

그는 40 ~ 50 세가 되어도' 좋은 배우' 가 될 수 없다.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기다렸는데, 지금은 남에게 밀려 앞으로 나아가서 멈출 수가 없다. 많은 유명 감독을 포함해서, 나는 그가 연극에서 여전히 "우리는 너를 4 개월 동안 기다린다" 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 \ "너무 어렵지만, 인정을 받지 않고, 불합리하다. 매일 나는 이런 발버둥치고 있다. " 그는 이렇게 고밀도 표현이 관객이 자신에 대해 싫증을 느낄 수 있는 날을 예측할 수 있다. 물론, 그는 더 큰 공공 맥락에서 항상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는 또한 자신이 그러한 압력을 견딜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천재가 아니다. 내가 천재라고 해도 인생에 밴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 그는' 장안의 가장 긴 날' 이 나온 후 관객들의 목소리가 괜찮을 것으로 예상하고, 다음 두 영화는 유지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2 년 후에는 슬럼프가 올 것이다. "이것이 법칙이다. 너는 그것을 견디어 내고, 3 ~ 5 년 후에 다시 돌아오는 것을 지켜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법이 거기에 놓여 있어서 위기감이 가시지 않는다. 어려움은 네가 슬럼프에 처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에 있다. 그것이 고층 빌딩에서 우뚝 솟아 있는 것을 보고, 그것이 곳곳에서 무너지는 것을 보는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매분을 잡고 자신의 역할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의리를 잊지 말고, 그래서 잊지 마라." 라고 일깨워 주는 것이다.

그레이 터틀넥 스웨터 보리스 비잔 사베리

베이지색 수술 니트 스카프

카키색 바지 카드

Boris Bidjan Saberi 지퍼 운동화

옐로우 셔츠 기독교 다다

와이드 팬츠 야마모토요시

벨트 세기 고전 보석

검은 부츠 규디

그도 스스로에게 왜 통제해야 하는지 물었다. 원래 생활이 매우 어렵다. 그는 단지 자신을 평범한 시민으로 여기고, 죽을 때까지 오락을 할 수 있을 뿐이다. 그는 종종 이유 없이 열수색에 올라 새로운 줄기에 올라 다른 방식으로 마케팅을 했다는 추측을 받아 어쩔 수 없이 더욱 신중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관객이 너를 좋아할 때, 네가 무슨 말을 해도 돼, 모두에게 농담을 하면 돼. 하지만 언젠가는 관객들이 당신을 냉담하게 대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들통날 수도 있고, 모두 흑역사일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그는 자신에게 직업이 없을 때 인터뷰를 하지 않고 인물이 스스로 말하게 하는 규칙을 정했다. 그는 자신의 연기의 최종선을 지키는 것이 특히 쉽다고 생각하여' 절대 돈을 자랑스러워 하지 않는다' 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 "불이 나기 전에, 나는 돈이 많았고, 쓰기에도 충분했다. 그 당시 이렇게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한 것도 자신에 대한 존중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 누군가가 1 년 앞당겨 돈을 던지는 방식으로 그에게 시간을 정해 주려고 했는데, 표준선에 이르지 않으면 그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이제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너에게 와서 그럴듯한 것을 가지고 오지 않는 것은, 스스로 말할 수 없고,' 도움' 만 구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한 작품씩 이어갈 때마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위로 올라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작품명언). "

그러나, 그는 대본 자체에 결함이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잘 쓴 어떤 캐릭터도 맡을 수 있다. 그는 정이 독특하여, 역사상 실재하는 사람들을 연기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제 개성이 좀 강하고 창작 방법도 좀 특이해요. 만약 내가 정말로 역사 인물, 혹은 아직 세상에 살고 있는 사람을 해석하려면, 나는 곰곰이 생각하고 따져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노란색 페인트의 긴 코트와 검은색 바지

블랙 펀칭 니트 Dries Van Noten

그러나 그는 항상 황제를 연기하고 싶었다. 첫째, 그는 아직 이 기회가 없다. 첫째, 그는 이전에 극단에서 오랫동안 음탕한 적이 있어 의식을 추구할 수밖에 없었다. "다른 사람들은 항상 배우가 황제를 연기할 수 있다면 황제의 생명이 있다고 말한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가 신경 쓰는 것은 강희, 건륭, 무제가 아니라 불완전한 황제들이다. 예를 들어 송휘종은 매일 그림을 그리며 나라를 잃었고, 명희종 주유교는 매일 목공으로 바빴고, 국가 대사의 실패를 무시했다. 아니면 주원장, 거지야. "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가지고 다양한 생활중독을 하고 있다. 마치 만권의 책을 읽는 것과 같다. 일자리를 틈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만리여행을 보충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제가 외국에서 일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저는 항상 행복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여행으로 여긴다. " 일정이 빡빡해도 그는 덜 흥분하지 않았다. "어렸을 때 나는 우표 수집을 좋아했다. 나는 우표 시장에 가서 새 것을 샀다. 내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 매년 이삼십 벌을 받을 수 있었다. 이런 아이가 자라서 미국의 실제 거리의 풍경을 보면 우표수집처럼 가슴에 새겨져 있다. "

레가음과 바사가 영국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는 유명한 관광지와 현지 슈퍼마켓에 꼭 가야 한다. 사람들이 어떤 브랜드의 생수를 마시는지 보기 위해서다. 만약 그가 벼룩시장을 따라잡을 수 있다면, 그는 영원히 그것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약간의 음식을 보물로 가지고 집에 갈 것이다. 그는 박물관과 공원을 시도하기를 갈망하지만, 시간은 영원히 충분하지 않다. 그도 공항 면세점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술 한 병을 사게 되어 기쁘다. 그는 이미 계획을 세웠고, 그가 정말로 촬영을 멈추고 싶을 때, 그는 세계 각지에서 잘 볼 것이다. 생활 자체에는 항상 더 놀라운 부분이 있다. 일시적인 높음과 낮음이란 무엇입니까?

총기획/송비 (@ 바사 영화)

사진/@ 버팔로의 손서현

수석 코디네이터/송경 송

집행 코디네이터/임보렌로니

헤어스타일/칠오

이종걸 이천호

면접&; 작가/이빙청

디자인/두우노 (점 문화)

패션 어시스턴트/제시

특별히 감사합니다/@ 영국 관광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