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동 지역의' 에도' 는 유명한 패셔니스타입니다. 에도' 는 돈이 좀 있고, 자유롭고, 자유분방한 도련님을 가리킨다. 그들은 매일 퇴근 후 목욕탕에 뛰어들어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으면 이발사에게 면도칼을 빨리 갈아서 까까까까머리의 새 털을 깎게 하고, 마지막으로 벌거숭이 머리를 만져보고 만족스럽게 떠나도록 작은 가게를 찾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에도인들이 깎은 헤어스타일은 일본의' 월대머리' 다. 즉 머리 위의 머리카락을 모두 제거하고 뒷머리만 남기고 마지막 헤어스타일은' 월대' 다. 월장머리는 사실 일본 고대 무사의 헤어스타일이다. 그들은 전투에서 헬멧 착용으로 인한 무더위, 머리 가려움증 등의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머리 위의 머리카락 일부를 깎았다. 또한 헬멧을 쓰지 않을 때 무사들도 머리카락이 늘어져 시선을 가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달의 머리의 장점이 두드러진다.
하지만 에도 시대의 예학자 스무디 장첸 연구에 따르면' 다월' 이라는 단어는 사실 오전이며 한자로 번역된 진정한 의미는' 재미' 즉' 건강하지 못한 가스' 라고 생각한다. 일본 무사가 머리 위의 머리카락을 빼는 것은' 부정기' 를 없애고 온몸을 하나로 융합하기 위해서다. 마치 무협 소설의 고수가' 기경 팔맥' 을 뚫는 것과 같다. 또 중국 고대 의학에는' 가스' 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인체 내 기체의 흐름, 즉 중국 무술의' 체내 호흡' 을 가리킨다.
달달' 이라는 단어가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는 이제 고증할 수 없지만, 달달에 대한 가장 빠른 기록은 핑안 시대 말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옥엽" 기록: 그 귀밑머리가 바르지 않고, 달이 너무 씁쓸하고, 얼굴이 매우 손상되었다. 이에 따라 달왕조의 기원도 핑안 시대의 끝으로 인정받고 있다. 서기 1609 년 에도천 시대 초 섬진명 사모가 류큐를 출병한 후 월씨 왕조의 헤어스타일을' 전방주' (반대머리) 라고 불렀다.
이후' 무도법' 이 제정된 후' 월두' 는 공식적으로 무사의 표준 헤어스타일로 정의되었는데, 이는 무사의 상징이기도 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일본의 계급 제도는 뚜렷하다. 처음에는 악대두가 무사 계층에서만 유행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악대머리는 점차 마치계층에게 받아들여졌다. 그들은 악대머리가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는데, 보기에 매우 활기차 보이는 것 외에 민족 정신을 회복할 수 있다.
악대두' 가 유행하면서 진, 온금봉, 빈호, 여주인 등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이 탄생했다. 모두 악대의 형식이지만 모두 다른 계층을 대표한다. 사람들은 종종 헤어스타일에서 상대방의 계급을 구별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월형수의 편리함이다. 또 월형수두상의 얼굴값에 대해서도 큰 시련이다. 만약 네가 강한 심리적 감당력이 없다면, 시도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