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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네상스 디자인

14- 16 세기 유럽 자본주의의 싹과 초보적인 발전 시기의 아름다움.

수술. 그것은 이탈리아에서 먼저 일어나 정상에 도달한 후 네덜란드, 프랑스, 독일, 영국, 스페인 등으로 확산되어 유럽을 휩쓸었다.

개요

르네상스라는 단어의 어원과 정의는 이탈리아어 rinas-

Cita 는 재생 또는 부흥을 의미합니다. 14 세기에 신흥 자산계급은 그것을 중국으로 여겼다.

세기 문화는 어둠의 후퇴이고, 그리스 로마 고전 문화는 밝다.

달성한 전범은 고전 문화를 부흥시키려고 노력하여' 르네상스' 를 갖게 되었다.

단어, 새로운 문화의 미칭. 이 공식은 시인 F. 페트라크와

소설가 G. 보갈구의 작품에서 15 ~ 16 세기에 유행했다.

1550 년, G. 바사리는 그의' 예술가든 명인' 에서 정식으로 사용되었다.

새로운 문화의 이름으로. 이 단어는 프랑스어 중음에서 renaissace, 17 로 번역된다.

세기 후, 그것은 모든 유럽 국가에서 사용되었다. 19 세기에 서구 역사가들은

14 부터 16 세기 서유럽 문화의 총칭이다. 그것은 현대 유럽을 상징한다.

역사 문화 발전의 첫 단계.

성취와 의미 르네상스는 학경을 특징으로 하지만 절대적이다

단순한 복고가 아니라 본질적으로 고전을 배우면서 새로운 문학을 만드는 것이다.

변하다. 그리스와 로마의 고전 예술은 중세 시대에 이미 오랫동안 파괴되었다.

상당히 불구가 된 후, 회복하려고 노력했지만 수입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다. 그러나 문학의 부흥은

흥시대의 인학 고전은 단순히 고전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그 정신을 취한다.

고전 예술의 구체적 형태는 계발성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고전 사회의 현실적인 방법과 민주적 사상을 이해하는 것이다. 중세 교회가 통제하는 예술은 기본적으로 비현실적이며, 종교 신학은 모든 것을 포괄한다. 반봉건의 르네상스 신예술은 주로 현실주의와 종교 금욕주의에 반대하는 인문주의를 관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바로 이 두 방면에서 고전예술은 신예술의 훌륭한 스승이자 친구가 되었다. 따라서 르네상스 예술의 고전주의 연구는 다른 시대의 복고와 모조 경향과는 다르다. 중세 예술에서 가끔 나타나는 개별적인 고전 형식의 현상과는 달리, 현실주의의 본질적 특징으로 볼 때 서유럽의 일부 초기 르네상스 미술 (예: 네덜란드의 미술) 은 신미술의 걸출한 대표라고 할 수 있다. 고전을 배우는 데는 큰 발전이 없지만.

르네상스 예술의 현실주의 방법과 휴머니즘 사상은

창작 실천이 긴밀하게 결합되다. 인문주의는 인간성의 숭고함과 몸을 강조한다.

마음의 전반적인 완벽함, 세속 현실 생활 중시, 신학 권위 반대

봉건적 특권. 새로운 예술 창작의 진실되고 완벽한 성격과 생동감이 풍부하다

풍부한 현실, 그것은 이런 사상을 가장 잘 반영하고, 가장 광범위하게 조화를 이룬다.

반응이 강렬하다. 당시의 특정 조건 하에서는 새로운 예술의 창작이 더 많았다

대중과 신흥 자산계급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문화 형태이기 때문에 아름답다

예술은 르네상스 문화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표가 되었고, 성취도 가장 풍부하다.

르네상스 예술은 서구 현대예술의 근원으로서, 그 기본 풍격과 표현 수법은 서구 현대예술의 주요 전통을 형성하여 큰 영향을 미쳤다. 조형예술 방면에서 그것은 사실팩스로 주요 임무로 과학 이론과 실천 고찰을 기초로 인체 해부, 원근법 등의 표현 수법을 만들어 고전 예술에 이어 새로운 최고봉에 이르게 하고, 스타일과 기법상 동양 예술과 근대 이전의 모든 예술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건축 예술에서는 고전 건축 전통을 회복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건축미학의 이성 법칙을 중시함으로써 수백 년 동안 지속된 서구 현대 건축의 전형을 다졌다. 사회 신분과 전문교육 방면에서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가들도 중세에서 현대로의 진화를 겪었다. 14 ~1

16 세기부터 예술가는 현대 지식계층의 일원이 되어 동아리나 예술대학이 되고 예술가의 개성, 개인적 재능, 스타일 특징을 인정받는다. 이때 예술가의 전기, 평론, 예술사에 대한 연구가 시작되었다.

무대 르네상스 예술의 배경은 유럽 봉건주의이다.

사회 내부에는 이미 자본주의 경제의 싹과 도시 상공업의 복잡화가 나타났다.

용과 그 정치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거나 자주적이다. 중세 말기에 서유럽에는 남부 이탈리아, 특히 플로렌스라는 두 가지 명백한 상황이 나타났다. 북쪽은 현재 네덜란드와 벨기에를 포함한 네덜란드이다. 16 세기에 프랑스, 영국, 스페인은 전국 통일의 왕권을 확립하고 도시 경제도 발전하였다. 왕권과 시민 계급은 어느 정도 봉건 할거에 반대하는 연맹이 있는데, 르네상스 예술이 전파되고 있다. 국가에 따라 르네상스 예술의 발전 단계는 다르다. 이탈리아 (주로 플로렌스로 대표됨) 에서는 초창기 단계 (14 세기), 초기 단계 (15 세기) 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네덜란드에는 15 세기와 16 세기의 두 가지 기간이 있습니다. 프랑스, 영국, 독일, 스페인 등의 국가에서는 주로 16 세기 1 이며 일반적으로 세분화되지 않습니다. 17 세기 르네상스 예술 이후 서유럽의 바로크 예술이다. 바로크 예술은 르네상스 전통에 대한 상속이 많기 때문에 과거에는 르네상스 예술로 분류됐으며, 서구 예술 전체가 19 세기까지 르네상스 단계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현재 17 ~ 18 세기에는 르네상스 시대와는 다른 새로운 창조가 있었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발전 개요

이탈리아는 일찍이 13 세기 후반 이탈리아 중부의 피렌체였다.

사를 중심으로 새로운 예술 트렌드가 출현한 것은 중세의 예술 방향을 의미한다

르네상스 예술의 변화.

이 시기의 대표 인물은 화가 시마 부엘과 조각가 N. 피자입니다.

아닙니다. 후자는 1260 에서 피자 세례당의 강연대를 완성했습니다.

고전 풍격을 모방한 최초의 르네상스 작품 중 하나로 돋을새김 인물이 있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은 고대 로마인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유치하지만 새로운 시대의 분위기를 드러낸다.

한 세대의 여명.

피사노: 피사 세례당의 연단

시마부에에 이어 피렌체 화파는 최초의 시기에 새로운 미인이 되었다.

가장 중요한 예술학교는 위대한 예술가 조토가 14 세기에 생겨났다. 높은

도오의 작품은 종교 범주에 속하지만 그의 예술은 선명한 현실주의 경향을 가지고 있다.

테마가 아니라 세속 생활 장면을 실감나게 보여주기 시작하며 공간의 심오하고 심오한 것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시스템과 인물의 입체적 표현은 현실주의와 휴머니즘을 반영한다.

의와 의의 결합은 르네상스 예술의 기본 특징으로, 조토, 부처에 이어

로렌자 학교는 인구가 많아 토스카나 지역 전체에 영향을 미쳤다. 존재

조각면에서 피사노 뒤에는 그의 아들 G. 피사노와 플로렌스가 있다.

조각가와 건축가 아놀드 디 캄비오 (1232 ~ 1302)

G. 피사노의 주재로 피렌체는 두 가지 주요 건설 공사를 시작했다.

시청 건물과 대성당, 전자는1299 ~1311년, 후자는 2008 년에 지어졌습니다.

1296 년 착공한 후 15 세기 중엽까지 완공되지 않았다.

유다의 키스.

일찍이 서기 15 세기부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이 봉에 들어섰다.

피렌체는 여전히 발전 단계에서 가장 큰 중심이지만,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이다

중요한 학교가 나타났다. 15 세기 초에 피렌체 예술이 처음으로 완공되었다.

건축과 조각품이 절정에 이르렀고 건축가 F. brunelleschi 가 이 방법을 개척했다.

고전 유적을 자세히 조사하고, 고전 풍격과 원통을 이용하여 피렌체를 완성하다

사대성당의 돔 뒤에 탁아소 (14 19) 와 성십자 교회를 지었다.

파치 예배당 (1430 ~ 1440) 등. , 넓은 공간, 조화로운 비율.

르네상스 시대의 건축 풍격을 창조하였다. 그는 또한 투시화를 발명하여 조형을 일으켰다.

예술 혁명. 브루넬레스키와 함께 로마로 가서 조각품을 답사하다.

조각가 도나텔로는 고전 예술의 사실적인 기법을 극력 추앙하며 연구에 힘쓰고 있다.

인체를 살펴보고 데이비드와 같은 완벽한 누드 이미지를 만들기 시작했다. 또한

플로렌스 조각가 L Giberti 는 식물군 제작에 평생을 바쳤다.

롱사 세례 교회의 청동 문 두 개가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그 중 하나는

천국의 문이라고 불리며, 처음으로 엠보스 예술에서 투시법을 사용했습니다

서스캐처원 주 화가 마사조는 이 같은 사람들의 성과를 그림에 적용했고, 1 번은 과학이었다

구도와 채색 수법은 인물을 입체적으로 웅장하게 하고 인문정신으로 가득 채웠다. 그 후, 피렌체 인재는 안제리코, 우첼로, 리피, 카스타노, 보라우오로, 보티첼리, 길란다요와 같은 일류 거장들을 많이 만들어 냈습니다. 그들은 모두 현실주의와 휴머니즘을 결합한 전통을 각기 다른 각도에서 발양하고, 기세가 웅장한 풍격은 각기 다르며, 백화제방, 백화제방 국면을 나타내고, 공간 투시와 인물 입체형을 중시하며, 선을 잘 이용하는 것은 피렌체 화파 대표로서의 특징이다. 알베르티는 예술 이론가이자 건축가로 피렌체의 예술계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의' 회화 이론' (1435),' 건축이론' (1452) 등의 저서는 신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이론 저작이다.

안젤리코: 그리스도를 위해 애도합니다.

보티첼리: 비방.

피렌체의 영향으로 이탈리아 중부에 몇 개의 대도시가 나타났다.

예술가: 화가 프란체스카, 조각가 J. 드라케시아, 그리고

전자의 제자, 시니오렐리, 멜로조 다프르입니다. 가시

일관성 있는 조각품은 고풍스럽고 웅장하여 독특하다. 멜로조 다프레이의 그림입니다.

그의 선생님의 엄밀한 풍격을 바탕으로 더욱 우아하고 정교하며 사람됨이 성실하다.

이겼다. 또 다른 화파는 피렌체 근처의 지역인 시에나에 형성되었다.

화파와 움브리아 화파. 시에나 화파는 14 세기에 가장 번영했고, 그 창작은

창업자 두조디 보닌세나는 조토와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현실주의적으로는 다소 보수적이고, 사세타는 15 세기의 대표이다. 남편

브리아 학파의 주요 대표는 라파엘의 선생님 페루지노인데, 그의 스타일은.

정아는 아름답습니다. 또 다른 대표는 핑토리추로, 색채가 밝고 아름답다. 남성

예술은 로마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15 세기 이탈리아 북부, 새로운 예술 운동도 함께 전개된다. 초창기

선생님은 피산 나일로로 스케치, 우아한 스타일, 휘장 조각에 능하다.

장。 나중에 마스터는 A. Mantegna 로 투시에 능하고 연구가 깊다.

고전 문물이 유명하다. 그들의 추진과 피렌체의 영향을 받아, 북쪽

그 부서에는 플라라 화파와 베니스화파의 두 가지 화파가 있다. Vra

라화파의 주요 대표 인물은 블라를 위해 봉사하는 C 투라와 F 코사이다.

공작의 궁정은 화려한 장식으로 이겼다. 베니스 학파 15 세기.

대표 인물은 베레니와 그의 아들이다. 베니스 화파는 늦었지만, 그 미래는

하지만 제한은 없습니다. 조바니 벨리니의 노력으로 베니스 학파가 나타났다.

15 끝, 자신의 색채를 잘 활용한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여 큰 것을 중시한다.

각 화파 중 처음으로 유화 기법을 장악하는 것은 이미 각 지방 화파를 넘어섰다.

그리고 피렌체와 대적할 실력과 기세.

이탈리아 미술은 16 세기에 번영의 정점에 이르렀다. 존재

이에 앞서 15 세기의 르네상스 예술은 이미 기본적으로 현실에 대한 장악을 완성했다.

사회주의의 임무 표현 방법, 투시법, 인체 구조에 대한 과학 지식

이미 상당히 풍부한데, 이를 바탕으로 16 세기 예술가들을 집중시킬 수 있다.

예술 모델의 창작에 힘쓰다. 게다가, 이 시점에서 예술의 대가는

예술수양과 기교에서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지만 시대의 환경은 점점 더 역동적으로 변하고 있다.

불안, 이탈리아 경제 침체, 도시와 정치는 유지하기가 어렵고, 외부는

중국의 군사 침입이 빈번하다. 위험한 현실에 직면하여 예술가들은 이데올로기에 있다

불가피하게 많은 모순이 있다. 위대한 예술 창작은 작가가 현실에 대해 잘 이해해야 한다

완강한 역류 투쟁을 벌이다. 그래서 16 세기는 르네상스의 전성기였다.

선생님들은 후한 조건을 마련하여 엄한 요구를 했다. 바로 이런 복합체이다.

각양각색의 환경이 시대를 반영하는 예술 번영을 만들었다.

르네상스 예술 전성기의 세 가지 주요 대표는 다빈치였다.

미켈란젤로와 라파엘. 처음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의 피렌체 예술가이다.

필은 암브리아 학교에서 공부했지만 주로 피렌체에서 학업을 마치고 자신의 예술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러나, 그들 세 사람의 활동은 피렌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미켈란젤로와 라파엘은 주로 로마에 살고 있다. 다빈치는 초기에 밀라노에 있었고, 후기에는 프랑스에 갔다. 그들의 예술도 더 넓은 범위에서 이탈리아의 민족 성과를 대표한다. 다빈치의 특징은 그가 위대한 예술가이자 위대한 과학자라는 것이다. 예술과 과학 연구의 전형적인 가공은 심도 있고 밀접하게 결합되어 상호 보완적이다. 그래서 그의 작품은 휴머니즘의 구현과 현실주의에 대한 파악이 크게 향상되었다. 최후의 만찬',' 모나리자' 등 명작들은 모두 세계 명화 1 위로 꼽힌다. 미켈란젤로는 르네상스 시대의 조각, 그림, 건축 수준을 가장 잘 대표하는 전범 창작을 남겼다. 그의 글 속의 인물은 위엄이 강하고 의지가 강하며 힘이 무궁무진하여, 예술가가 현실주의를 바탕으로 비범한 이상 처리를 하여 시대 전체의 전형적인 상징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라파엘은 우아하고 우아한 스타일과 조화로운 구도와 자연의 정태로 유명하다. 특히 성모 마리아의 이미지가 가장 성공적이다. 그의 성모는 숭고하고 평범하여 아름다움과 완벽의 화신으로 여겨져 휴머니즘의 이상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조형예술을 제외하고 그들 세 사람은 모두 건축 설계의 구상과 실천에 종사한 적이 있다. 다빈치는 중앙 돔 로비 구조를 추앙하고 라파엘은 엄밀하고 조화로운 고전 스타일을 추앙하며 미켈란젤로가 만년에 상트피터 대성당 건설을 주재할 때 대성당 돔을 설계하여 앞으로 유럽과 미국의 모든 돔 건물의 모범이 되었다.

미켈란젤로: 데이비드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 주요 대표 외에 르네상스는 건축과 그림에 있다

그림과 조각품에는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있는데, 그들의 작품은 동형이다.

서양 예술 전통의 전형적인 풍격은 이미 수백 년 동안 성행하였다. 건설

건물의 대표 인물은 D. 브라만트와 A. 파라디오이다. 그들은 세부적인 방면에 있다.

형식과 전체적인 스타일은 그리스와 로마가 15 세기보다 더 철저히 모방했다.

고전 건축은 고풍스럽지는 않지만 인문학에 능하다.

나는 고전 형식을 유연하게 운용하여 비례, 조화, 우아함으로 이기고 싶다. 브라만트

다빈치와 마찬가지로, 그는 센터 건물의 이상적인 구조를 연구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인문주의의 가장 적합한 표현이기 때문에, 그는 상트피터 대학을 짓고 있다.

교회는 당시 전통적인 십자형을 포기하고 중앙 돔 홀을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돈, 하지만 그는 성벽을 건설하는 큰 공사를 착공하고 완공한 후 세상을 떠났다.

다음 2 세기 동안 이탈리아 건축의 중심 임무 (미켈란젤로가 완성

큰 돔도 그 중 일부입니다.) 브라만트 건축의 이상적인 현실

국제적 구현이 바로 작은 절 (1502 ~

15 14), 둥근 고전 주랑, 돔이 있고, 규모가 크지 않고, 기상이 웅장하다.

넓고, 세계 건축사에서 얻을 수 없는 걸작이 되었다. 팔라디오가 있습니다.

건축 실천과 이론 저술은 후세 사람들에게 풍부한 유산을 남겼다.

그것은 의미가 깊다. 그의 대표작 원청 별장 (1550) 배치가 대칭이다.

아름다움은 집의 양쪽에 각각 고전적인 주랑이 있고, 집 중간에 돔이 형성된다.

홀. 원관근관은 조화와 우아함을 잃지 않고 미래 서부 건설에 큰 의미가 있다

국경을 세우는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 그림에서 고전 스타일의 대표는 프로도이다.

렌자 화가 F 바톨로미오와 A 드 살토입니다. 전자는 선생님이지만,

학자는 새로운 스타일을 흡수하고 노력을 아끼지 않고 다빈치의 균형 구도를 얻었다.

그의 작품인' 산타캐서린의 결혼식' (15 12) 은 플로렌스 화파의 대표작으로 여겨진다. 후자는 완벽한 화가로 간주되고, 그의 동시대 사람들은 구도와 조형면에서 흠잡을 데가 없다고 여겼다. 대표작' 하비신성모' 는 순수함과 숭고함으로 유명하며 클래식 스타일의 전범으로 여겨진다. 한편, 코시모, P.di, 한가한 정취, 신화 장르의 유머러스한 작품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플로렌스 화파에서 독창적으로 일가를 이루었다. 또한 다빈치가 밀라노에서 오랫동안 일한 것도 현지 신예술의 발전을 촉진시켜 밀라노 화파를 형성했다. 미켈란젤로와 라파엘의 로마 활동은 로마 화파에 기여했다.

르네상스 예술의 전성기 때, 또 다른 성과가 가장 풍부한 유파는

베니스 화파. 16 세기 조엘 조네, 티향,

딩톨레토와 베로나는 4 대 거장, 특히 티향의 70 년 창작이다.

행사로서 베니스화파 유럽 1 위의 명성을 얻었다. 베네치아

모든 화가들은 모두 색으로 이겼지만, 단지 개인 스타일이 다를 뿐이다. 예를 들어, 조.

에조네의 시, 티향의 건강미, 풍부함, 틴톨레토의 광활함.

유연성, 베로나의 풍부함과 럭셔리 등. , 다른 관점에서 새로운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최강음. 베니스화파의 우수한 유화 기법이 미래에 큰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서구 현대예술의 영향은 심지어 피렌체 화파보다 더 직접적이다.

베로니: 가나안의 결혼식

스타일은 16 세기 이탈리아 예술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주요 유파이다.

교리. 그 예술가들은 미켈란젤로와 라파엘을 숭배한다.

예술 부흥의 대가들, 그러나 그들은 스타일과 형식만을 추구하며 정신적 본질을 잃었다.

전문사무의 신기하기 때문에, 그것은 스타일화로 나아가고 르네상스 예술의 현실에서 벗어났다.

현실의 방향. 스타일주의는 플로렌스에서 최초로 15 15 부터 1520 까지 살았다.

Sa 싹은 16 세기 중후반에 매우 유행하며' J.da' 로 대표된다.

폰토모, 프 로소, 일 브라운지노, G 바사리 등이 있습니다. 그럼 언제

유행할 때 베니스 화파를 제외하고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은 줄곧

쇠퇴하다. 스타일주의의 출현은 16 세기 이탈리아의 경제, 정치, 문화 위기를 반영하며, 그 서비스 대상은 도시의 신흥 자산계급이 아니라 회조의 귀족 궁정이다. 그러나, 스타일 주의의 보수적인 경향은 새로운 예술 발전의 주류를 대표 하지 않습니다, 르네상스 예술의 리얼리즘과 인본주의 전통은 여전히 ​​큰 잠재력을 가지고, 17 세기의 새로운 상황에서 바로크 예술의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네덜란드는 14 부터 15 세기 서유럽 북부의 공업이 가장 발달한 지역이다.

네델란드입니다. 그것은 번영하는 도시, 특히 브루지스의 방직업이 있다.

그리고 안트베르펜은 안트베르펜 1460 에서 가장 번영하는 국제무역산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 제 1 주식시장을 설립했다. 정치적으로 네덜란드는 15 에 있다.

세기 초와 중기, 그것은 줄곧 부르고뉴 공작, 프랑스, 부르고뉴의 영토였다

수도 디종 (diron) 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15 년 말 네덜란드는 합스부르크 왕에게 양도되었다.

북한, 독일 황제와 스페인 왕위가 있기 때문에 네들랜드는

16 세기에 독일과 스페인과의 잦은 접촉이 있었지만 정치적 귀속은 복잡했다.

델란시는 여전히 일정한 자치권을 가지고 있고, 신문화도 비교적 발달했다.

15 세기 네덜란드 르네상스미술의 흥기는 14 년 말.

15 세기 초, 그것은 이탈리아의 영향을 받아들였지만, 주로 여기에서 왔다.

이 땅의 말기 고딕 예술이 바뀌었다. 첫 번째 대표는 조각가 c 입니다.

화가 m. Brohier drum 과 P.de limburg 입니다. 그들은 성공했지만

나는 네덜란드에서 자랐지만 주로 프랑스에서 일했다. 디종에서 루틀의 점령

포모사 조각문정장 (1395 ~ 1406) 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다.

세기의 프로그램은 생활을 지향하며, 인물의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강력하지만,

이탈리아 마스터스와 비교해 보세요. 브로일의 드럼도 액자에 주석을 달기 시작했다.

공간과 물리 스케치의 깊은 의미, 이러한 새로운 발전은 린부르크의 손에 있다.

주요 돌파구는 그가 프랑스 벨리 공작이 쓴 시간서에 대한 세심한 일에 있다.

그림 그리기 (1413 ~1416) 는 일 년 사계절의 자연경관과 생활을 보여줍니다.

풍속은 전대미문의 묘사를 받았고, 눈밭과 보리밭은 진실로 묘사되었고, 게다가

1 시간은 실제 그림자를 보여줍니다. 그 후, 네들랜드 미술은

몇 명의 위대한 현실주의 대가가 나타났다: R. 강평과 반 사랑.

딕 형제와 R 반 데르 던웨이. 그들은 투시화와 사람을 장악하고 있다.

신체 구조는 이탈리아 예술가만큼 좋지는 않지만 현실주의의 정확성과 미묘성은

이미 그것을 뛰어넘었습니다. 서양 회화 역사에서 그들의 또 다른 위대한 공헌은 그들이 먼저 한 것이다

유화 기술이 사용되어 이탈리아에 전해졌다.

기원 15 세기 말까지 네덜란드의 그림은 서유럽 국가에서 이미 유명해졌다.

이탈리아의 새로운 성과를 흡수하다. 네덜란드에는 여러 지역이 있습니다.

예술학교: 네덜란드 남부 브루지스의 P. 크리스터스와 H 입니다.

밈린; 겐트의 H.van der Hus 는 루벤에 D. Potts 가 있습니다. 북방

네덜란드에는 산양 (Saint-Youngs) 의 겔건과 15 의 끝이 있다.

가장 유명한 H. Bos 마스터. 이런 백화제방 경기는 이탈리아만 할 수 있다.

예술은 그것과 견줄 만하다. 네들랜드 대사의 팩스 묘기도 매우 인기가 있다.

짱.

16 세기 16 세기는 네덜란드 르네상스 미술의 두 번째 발전이다.

전시 단계에서는 이탈리아의 영향이 강화되고 많은 네덜란드가 특징이다.

화가는 로마화파와 베니스화파의 예술을 일부러 모방하여, 루오가 있다

마르크스주의자나 낭만주의자입니다. 그들은 투시화와 인체 특집에 열중하고 있다.

누드 공연이었지만, 네들랜드 예술의 고유한 현실주의 정신은 약해졌다.

낭만파의 유명한 대표는 J 반 스코래리와 J 고샤르입니다.

그들의 스타일은 각기 다르지만 르네상스와 휴머니즘을 전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효과가 크다. 한편, 일부 네덜란드 화가들은 다음과 같은 새로운 작품을 계속 창작하고 있습니다.

J. 패티니는 산수를 잘하고, P. 알신은 풍토와 인정에 능하다, A.

무어의 초상 스케치 등. 그러나 16 세기에는 가장 성공한 네델란드 예술대학이 가장 컸다.

이 선생님은 P. Bruegel 입니다. 그는 농민이라고 불립니다. 그는 인물 묘사에만 능한 것이 아니다.

특히 농민의 생활 방식은 서부 일대의 풍경이다.

화가, 역시 네덜란드의 미술 대가가 될 만하다. 그는 인문적 소양이 풍부하지만.

지식은 있지만 기계적으로 이탈리아 고전 풍격을 모방하고 예술적 분위기를 그리는 것은 아니다.

청고, 유머는 풍자를 함축하고 있다. 대표작은 《교수대 아래 춤》과 같다

(일명' 교수대 위의 까치' 라고도 함) 숲 속의 광풍을 조감하다.

빛, 근거리 무용 줄거리에 함축된 유머와 먼 풍경의 고요함과 완벽함

오히려 서로 보완하고, 시적이 풍부하며, 서양 산수화에서 독보적이다.

프랑스 프랑스 르네상스 예술은 15 세기 후반에 이탈리아와 이탈리아의 영향을 받았다.

네들랜드의 영향은 싹이 트기 시작했고, 대사님을 대표하여 화가 J 가 있었다. 푸카이 등. 그럼

16 세기에 번영했습니다. 당시 프랑스 군대는 이탈리아를 여러 차례 침략했다

밀라노 등을 장기간 점령하고 여야가 이탈리아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핀치 등 예술대사도 프랑스에 초청돼 프랑스 문학예술에 기여했다.

부흥운동의 고조.

다빈치는 만년에 프랑스에 갔지만, 프랑스 기간에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무엇이 창조되었는가, 그러나 그의 도착과 마지막 죽음은 프랑스에서 이미 위대하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상징적 의미. 나중에 로소, B. 첼리니 등이 프랑스에 와서

단풍 백로를 블루본으로 하여 프랑스 예술에 큰 영향을 끼쳤지만, 로소 등은 같은 소속이었다.

풍격주의 학파, 그러나 프랑스 선진 인사들은 여전히 그들이 가져온 것을 중시한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예술의 업적 ... 동시에 많은 프랑스 예술이

예술가도 성장했고, 건축하고, 조각했습니다.

그 위에는 J 구룽이 새겨져 있고, F 클로이가 그려져 있다. 프랑스 르네상스와 함께

가장 중요한 예술기념비 중 하나는 루브르 궁전 (1546 부터 시작), 음악이다.

스코의 주요 건물과 구종의 주요 조각상은 완벽한 조화이다. 그들의 일.

루브르 박물관 광장 서쪽 남쪽에 있는 건물로 프랑스의 전통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전 기둥으로 장식되어 있고, 풍격이 아름다우며, 단지 앞으로의 루버를 위한 것이 아니다.

전체 Le Palace 의 건축 정조와 프랑스의 고전 건축물.

말투.

독일 르네상스 예술은 많은 1 흐름의 그림을 만들어 냈다.

주인을 자랑스럽게 여기다. 르네상스 시대에 독일 황제는 여전히 이탈리아였다.

16 세기 명목상의 군주, 또 몇 차례 군대를 이끌고 이탈리아와 이 두 나라로 들어갔다.

경제문화도 상당히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많은 독일 예술가들이

이태리 유학은 미술학습을 위주로 한다. 16 세기도 독일, 특히.

남방 도시 상공업이 흥성할 때 시민계급과 농민그룹이

사람마다 강한 반봉건 요구가 있어 결국 종교 개혁 운동과

대농민 전쟁. 이러한 사회적 배경은 모두 걸출한 예술가를 만들어 냈다.

시대의 조건은 독일 화단을 갑자기 휘황찬란하게 만들었다. 그는

가장 유명한 예술가는 틸러, 그루네발드, 클랜나흐, 홀바이인, 알트도펠이다. 그들의 스타일은 다르지만, 그들은 모두 현실주의의 성취로 새로운 예술의 거대한 발전을 보여 주었다. 독일은 서구 인쇄술의 요람이자 가장 큰 중심지이기도 하다. 이로 인해 그 예술가들은 판화의 창작에 초점을 맞추거나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딜러와 홀바이인은 서방 판화사에서 가장 유명한 대가이다. 건축과 조각품에서 독일 예술가는 고딕 전통과 이탈리아 스타일의 융합을 중시하며 민족적 색채를 띠고 있다. 하이델베르그의 후보 궁전 (1556 ~ 1559

영국 르네상스 예술은 16 세기에 발전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이때가 바로 튜더 왕조였기 때문에 새 건물은 튜더 스타일의 미명을 얻었다. 그것은 주로

고귀한 건물 건물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롱그리아 공관 (1567 ~) 등 대표작

1579), 밝은 창문이 활짝 열려 있고, 배치가 조화롭고 깔끔하며, 디테일이 클래식 실린더를 믹스합니다.

장식은 전반적으로 영국 건축 전통의 단순하고 유쾌한 특징을 유지했다.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그림은 독일 예술가 홀바이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초상화 화가로서, 그는 사망할 때까지 두 번이나 영국에 와서 일했다.

(1526 ~ 1528, 1532 ~ 1543) 그는 왕실과 궁중 권력자들을 위해 그림을 그렸다.

많이, 그리고 각계 인사들의 광범위한 환영을 받았다. 홀바이인은 초상화와 생동감에 능하다.

그의 기교와 냉정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은 한 세대의 영국 화가에게 영감을 주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초상화 화가 N 힐리아드입니다. 그의 작품은 작고 깜찍하다.

길고 다채롭고 우아하고 로맨틱한 귀족 정태는 섬세한 작품 스타일에서 끊이지 않고 여야 엘리자베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페인의 스페인 르네상스 예술은 국력 때문에 갑자기 강해졌다.

큰 승진을 얻다. 16 세기의 스페인은 콜럼버스의 발견에 의해 점령되었다.

아메리카 신대륙에는 넓은 지역이 있는데, 그 왕실은 합스부르크 왕조에 속한다

그것은 독일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네덜란드를 소유하고, 이탈리아 남부를 차지한다.

그것은 유럽에서 가장 큰 부대이다. 이러한 조건들은 경제가 낙후된 스페인을 변화시켰다.

유럽 무대에서 중요한 역할입니다. 스페인 르네상스 그림의 주요 세대

시계는 그리스에서 태어난 엘 그레코입니다. 건물의 주요 건물

에스코리아르 궁전 (1563 ~ 1584) 은 거대한 가방입니다.

궁전, 교회, 수도원을 포함한 건물들은 모두 가지런하고 거대하며 엄밀하다.

우승자는 스페인 건축가 J.de Herrera 입니다. 비록 가장

초기 설계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나왔지만, Herrera 는 마스터 계획의 완성자이다. 그것은

규칙적인 고전 스타일은 스페인 궁정 문화의 특징을 구현했다.

문헌학

주용화: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 인민미술출판사,

베이징, 1960.

주용화는' 벅하트: 이탈리아 르네상스 문학' 을 번역했다

문화, 비즈니스 인쇄관, 베이징, 1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