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
수박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화가 나면 말처럼 얼굴이 길어집니다.
혼자 마주할 때는 항상 배려심 많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끊임없이 고개를 흔들며 멀리서 보면 마치 떠다니는 커다란 등불처럼 보인다. 그 사람 눈, 알지? 말의 얼굴은 크고 회색빛을 띠며 매우 아파 보입니다. 말을 할 때면 모든 사람에게 윙크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의 팔과 다리는 대나무 장대처럼 가늘고, 그의 옷은 몸에 걸친 시트와도 같습니다. 그는 엉뚱하고 신비한 기질을 가지고 있어 우리가 모든 공포를 수행할 때 그것을 입을 것입니다. 드라마에서 가발을 쓰고 여자 귀신을 연기한다. 우리 어머니는 보건 학교에서 교사로 일하십니다.
두꺼운 눈썹 아래에 밝고 큰 눈, 일자 코 아래 잔소리하는 입이 있지만 가슴에는 배려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선 선생님은 우리 반의 수학 선생님이에요.
중간 체격에 35세쯤 되어 보인다. 상냥한 얼굴, 언제나 너무 친절해요.
검은테 안경의 눈은 언제나 밝고 친절하다. 그녀의 언어는 언제나 너무나 심오하고 훌륭하며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이 여교사의 성은 송씨다. 나이가 20살도 채 안 돼서 우리 모두 송샤오 선생님이라고 부르고, 어떤 여학생들은 그녀를 애칭으로 언니라고 부른다. 송샤오 선생님은 키가 크고 옷차림이 단정해요.
과지는 얼굴에 두 개의 버드나무 눈썹이 있고, 버드나무 눈썹 아래에는 밝고 날카로운 한 쌍의 눈이 박혀 있으며, 말을 잘 할 수 있는 작은 입이 있다. 송샤오 선생님은 어깨까지 닿는 두 개의 긴 포니테일을 착용하셨습니다.
Feng Cheng은 우리 반의 같은 반 친구입니다. 키가 크지 않고 눈이 크고 밝으며 특히 두 개의 큰 귀와 두 개의 두꺼운 입술이 큰 종처럼 보입니다.
이 때문에 같은 반 친구들은 그에게 '빅벨'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펑쳉이 매일 교실 문을 종소리처럼 열고 잠그는 것은 우연의 일치이며 이 별명은 널리 퍼졌다.
저와 같은 동료인 장산은 꽤 섬세하고 우아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장룬능'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었습니다. Li Lamei는 참견하기 쉬운 성격으로 인해 "두 줄무늬"의 건강위원회 위원이되었습니다.
작은 '공식'이고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높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가 잘못했든, 그녀는 그 원인을 규명하고 당신이 실수를 인정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몰래 이름을 '매실'로 바꿨어요. 감독관이 들어오자마자 교실의 대화는 즉시 중단됐다.
높은 콧대와 검고 긴 눈썹에 해맑은 눈매가 박혀 있고, 코 밑에는 굵은 수염이 자라 있어 엄숙한 감독관임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는 교실을 둘러보며 말을 시작했다. "학생 여러분, 오늘은 초등학교 학업 성적을 조국에 보고하는 날입니다. 문제는 방심하지 말고 꼼꼼하게 풀어야 합니다. 시험지를 받은 후에는 반드시 시험지를 읽어야 합니다. 질문은 명확하게 하고, 서로 둘러보거나 속삭이지 말고, 질문에 잘 대답하고 좋은 성적을 받도록 노력하세요.” 우리 아버지는 키가 작고 날씬하며 흰 피부에 검은 머리에 곱슬곱슬한 '***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가진 분이십니다.
그의 동료들은 모두 그를 쪼그라든 페이샹이라고 말하는데,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는 미술 전문가이자 중국 중남부 5개 지역의 유명한 제본 예술가입니다. 그의 개인전은 많은 유명인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재미있는 사람이고 농담을 좋아합니다. 예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모두 매우 유머러스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우리 아버지는 유머러스 한 세포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바쁘고 피곤해도 집에 들어오자마자, 정확히 말하면 나를 보자마자 환하게 웃어주고 나도 따라 춤을 추기 시작한다.
'엑스포'는 나의 가장 큰 취미 중 하나이다. 장난꾸러기이고 완고하며, 장밋빛 작은 얼굴에 섬세한 코, 삐죽삐죽한 입이 너무 귀여운 열두 살 소녀, 이것이 바로 나입니다.
어느 서점 모퉁이에서 책을 들고 관심을 갖고 바라보는 여자를 만날 수 있다. 때로는 우승자의 환호를 듣는 듯 웃고, 때로는 미소를 짓기도 한다. , 문제에 직면하여 깊은 생각에 빠지는 것처럼. 서점을 자주 찾는 저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특히 독서와 공부를 좋아하십니다. 나의 어머니는 농부이십니다. 일년 내내 바쁘고 한가한 시간도 없습니다.
그녀의 손은 늘 검고 거칠었다. 우리 어머니는 아직도 독학 시험을 치르는 농민 대학생이시네요. 정말 놀랍습니다! 그녀의 얼굴에는 두 개의 크리스탈 포도처럼 긴 속눈썹으로 장식된 한 쌍의 유치하고 아름다운 눈이 있습니다.
이 아이는 흑호랑이 머리 같은 얼굴에 구리로 만든 커다란 종 같은 눈 한 쌍이 있고, 굉장히 활력이 넘친다. 때로는 눈살을 찌푸리며 그 사이에 물음표가 생기기도 하고, 때로는 느낌표처럼 행복하게 풀리기도 했다.
그의 장밋빛 볼은 9월의 잘 익은 사과처럼 빛났다. 그의 귀는 흰색이고 장밋빛이며 뚜렷한 나선이 있으며, 외부 고리와 내부 고리는 조각된 예술 작품처럼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그녀의 작은 입에는 풍부한 표정이 담겨 있습니다. 행복하면 입술을 구부리고 얼굴을 찡그린다. 이 입에서 나오는 말은 때로는 사람을 화나게 하고 흐느껴 울게도 하지만 때로는 사람들을 끝없이 웃고 웃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리 선생님은 검고 윤기가 나며 굵고 촘촘한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계십니다. 햇볕에 서서 머리를 가볍게 흔들면 머리카락이 화려한 후광으로 빛납니다. 같은 반 친구인 샤오홍은 커다란 땋은 머리에 반짝이는 검은색, 그리고 두꺼운 눈썹 아래에 커다란 검은 눈이 박혀 있어 꽤 아름다워 보입니다.
보세요, 검은색 개버딘 튜닉 슈트에 검은색 넓은 테 안경을 착용하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는 이 중년 선생님은 우리가 존경하는 중국어 선생님, 첸 선생님입니다. Chen 선생님은 지식이 풍부하고 교육 경험도 풍부합니다. 그의 수업은 항상 편안하고 활기차고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특히 그의 작곡 수업을 즐겼습니다. 그의 강의는 늘 흥미롭고, 유머러스하고, 몰입도가 높아 우리를 매우 흥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구성에 사랑에 빠지고 점차 글쓰기의 '신비'를 조금씩 이해하게 됩니다. 키는 두 배로 컸고, 둥그스름한 보라색 얼굴은 회색으로 변했고, 눈도 아버지처럼 부어오르고 붉어졌다. 바닷가에서 농사를 짓는 사람들은 하루 종일 바닷바람을 맞으며 살아가는 사람들일 것이다. 이것.
머리에는 부러진 펠트 모자를 쓰고 몸에는 부러진 펠트 모자를 썼습니다. 2. 캐릭터의 디테일을 기술한 200자 에세이
이 에세이는 제가 직접 제출했고, 반 친구들이 소개해준 것이라서 오늘 이런 질문을 주시는 걸 보고 보내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잊을 수 없는 캐릭터 '인'이라는 단어가 우리에게 친숙한 두 사람을 소개하겠습니다! 내 동생은 우리 가족 중에서 가장 "키가 크고 위엄 있는" 사람이다.
오빠 머리는 짧고 단단하고 까만데, 가까이서 보면 손이 빨갛게 변해요. 검은 눈썹 아래에는 크고 검은 눈 한 쌍이 있어 지혜롭고 밝게 빛나지만 안타깝게도 안경을 끼고 있다.
코가 높지는 않지만 멀리서도 어머니가 요리하는 음식 냄새를 맡을 수 있는 힘이 매우 세다. 그의 입술은 두껍지 않지만 Ji Xiaolan의 철 이빨과 청동 이빨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 중 누구도 그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Wu Xiaohui는 우리 반에서 똑똑한 소녀입니다.
그녀는 작지만 야망이 있고, 학습에 있어서 그녀와 비교할 수 있는 학생이 반에 많지 않습니다. 머리는 포니테일로 묶고 어깨 바로 아래로 늘어뜨려 더욱 발랄하고 발랄해 보였다.
눈썹은 구부러져 크고 검고 반짝이는 한 쌍의 눈을 가리고 있으며 코는 높지 않으며 그 아래에는 작은 체리 입이 마치 요정이 땅에 내려온 것 같습니다. 그녀는 우리 반에서 "Wu Dahui"라고 불리며 그녀의 반 친구들은 그녀가 매우 겸손하기 때문에 그녀의 이름이 "Wu Xiaohui"라고 말합니다.
제 소개를 듣고 보니 꼭 만나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우리에게 '人'이라는 단어가 너무 익숙하네요. 제가 잘 아는 두 분을 소개해드릴게요! 내 동생은 우리 가족 중에서 가장 "키가 크고 위엄 있는" 사람이다. 동생의 머리카락은 짧고 단단하며 검은데, 멀리서 보면 검은 보석처럼 가까이 다가가서 만지면 손이 빨개진다.
검은 눈썹 아래에는 크고 검은 눈이 있어 지혜롭고 밝게 빛나지만 안타깝게도 안경을 끼고 있다.
코는 높지 않지만 먼 거리에서도 어머니가 요리하는 모든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그의 입술은 두껍지 않지만 Ji Xiaolan의 철 이빨과 청동 이빨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 중 누구도 그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Wu Xiaohui는 우리 반에서 똑똑한 소녀입니다. 그녀는 작지만 야망이 있고, 학습에 있어서 그녀와 비교할 수 있는 반 친구들이 많지 않습니다.
포니테일로 묶은 머리는 어깨 바로 아래까지 늘어져 있어 발랄하고 발랄한 느낌을 준다. 눈썹은 구부러져 있어 크고 검고 반짝이는 한 쌍의 눈을 가리고 있을 뿐이며 코는 높지 않으며 그 아래에는 작은 체리색 입이 있어 마치 땅에 내려온 요정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우리 반에서 '우 다후이'라고 불린다. 그녀의 반 친구들은 그녀가 매우 겸손하기 때문에 그녀의 이름이 '우 샤오후이'라고 말했다. 내 소개를 듣고 보니 정말 만나고 싶지 않나요? 원래 주소: /zuowen-127274. 3. 캐릭터의 상세한 설명에 대한 200 단어 단편
캐릭터 설명은 외모 설명, 행동 설명, 대화 설명, 심리적 설명 등을 포함하여 설명에서 가장 중요한 범주 중 하나입니다.
외모 묘사는 인물 묘사라고도 불리며, 캐릭터의 외모, 기분, 자세, 복장 등에 대한 설명을 말합니다. 외모 묘사의 기본 요구 사항은 인물의 성격 특성을 드러내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내면의 정신 상태는 특정 외모를 통해 표현되기 때문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루쉰이 <고향>에서 묘사한 룬투의 이미지입니다. 온 사람은 Runtu였습니다.
보자마자 룬투인 줄 알았지만, 내 기억 속의 룬투는 아니었다. 키는 2배로 커졌고, 둥근 보라색 얼굴은 회황색으로 변했고, 깊은 주름이 생겼으며, 눈은 아버지와 같고, 주변은 붉게 부어올라 바다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부는 바닷바람은 아마 이렇겠죠.
머리에는 부러진 펠트 모자를 쓰고, 온몸에는 아주 얇은 면 코트만 걸친 채 손에는 종이봉투와 긴 담배 파이프를 들고 있었고, 내가 기억하는 그 손은 내 손이 아니었다. 붉고 동그란 손은 소나무껍질처럼 두껍고 서투르며 갈라져 있었다. 이러한 외모 묘사는 룬투의 비극적 운명을 심오하게 드러내며, 특히 룬투의 젊은 시절 모습을 반영하여 주제를 더욱 깊이 부각시킨다.
그러나 모든 기사에 외관 설명이 필수는 아닙니다. 이는 기사 내용의 필요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좋은 외모 묘사는 중심 사상을 반영하고 캐릭터의 특성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액션 설명은 Chen Jing의 "말을 탄 작은 붉은 군대"와 같이 캐릭터의 성격을 설명하기 위해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특정 액션을 사용합니다. Yan'an 시대에 일부 동지들이 Chen Geng 동지에게 그러한 질문을 제안했습니다. 질문: "진 노인님, 인생에 두 가지 두려움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국민당에서는 랴오중카이를 두려워하고, 공산당에서는 펑더화이를 두려워합니다. 진정합니까?" 동의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옆에 서 있던 He Bingyan 동지는 "Chen Old Chen이 세 번째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Chen Geng은 He Bingyan을 때렸고 모두가 진정되었습니다. Chen Geng 동지는 특히 흥분했고 그의 눈 동그라미는 빨개졌습니다. 모든 사람이 추가 질문을 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이 인물은 황포시대 '황포삼영웅' 중 한 명으로 알려졌는데, 사람들은 그를 하늘과 땅과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영웅으로만 알았는데 그가 무엇을 두려워했는지. 2차 남북혁명 전쟁 당시 일부 사람들은 그가 펑 씨를 두려워한다는 소문을 퍼뜨렸습니다. 그러나 그에게 세 번째 두려움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허빙옌 동지가 세상을 떠난 것은 해방 후 밤이 되어서야 진경 동지가 세 번째 '두려움'을 표현한 것이다. "거의 풀밭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러나 많은 일이 결국에는 더 어려워집니다. 속담처럼 백 마일을 여행하는 사람은 반 구십에 불과합니다!" 살면서 '어려움'이라는 단어를 인정한 것뿐이라고 다정하게 말했다. 서리와 눈이 많이 내리는 늦가을이었고, 해는 이미 서쪽으로 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매우 피곤함을 느껴 팀에서 떨어졌고, 역시 매우 피곤한 얇은 말과 함께 천천히 앞으로 걸어갔습니다. 갑자기 그는 낙오된 작은 붉은 군대 남자에게 다가왔습니다.
이 작은 남자는 사천성 사투리, 둥근 얼굴, 큰 눈, 두 개의 얇은 입술, 약간 위로 향한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러진 짚신을 신고 있는 그의 발바닥은 추위로 인해 녹색과 붉은색을 띠고 있었다.
진경이 그에게 다가와 “작은 악마야, 여기 와서 잠깐 타라.
"그 아이는 태연하게 바라보며 진경의 마르고 수염 난 얼굴을 바라보며 살짝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동지여, 내 체력은 당신보다 훨씬 강하니 빨리 타십시오. "
Chen Geng은 위엄 있는 어조로 "우리가 이야기하기 전에 올라가서 잠시 타세요! 그 아이는 완고한 어조로 말했습니다. "내가 당신의 말과 경쟁하기를 원하신다면 우리가 경쟁합시다." “아이가 허리를 곧게 펴고 달릴 준비를 했습니다.
“그럼 같이 걸어요. "당신이 먼저 가세요. 저는 천천히 걸어가야 합니다. 동반자를 기다리면서요."
진경은 어쩔 수 없이 몸에서 고랭지 보리국수 작은 봉지를 꺼내 아이에게 건네주며 "먹어라"고 말했다. 아이는 마른 음식 봉지를 몸에 끌어당겨 가볍게 두드리며 "보세요, 너보다 더 불룩해졌네요"라고 말했습니다. "
Chen Geng은 마침내 이 아이의 말에 확신을 갖고 말을 타고 혼자 앞으로 걸어가야 했습니다. 이때 Chen Geng은 왠지 진정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머릿속에는 일련의 아이들의 그림자가 떠올랐다. 상하이 해변부터 광저우 거리를 따라, 홍콩 부두까지, 그와 교류했던 아이들이 모두 눈에 들어왔다. Chen Geng은 갑자기 소리 쳤습니다. “아니요, 속았습니다! "그는 말의 머리를 돌리고 말의 배를 세게 걷어차며 길을 향해 달렸습니다. Chen Geng이 아이를 찾았을 때는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
Chen Geng이 아이를 말 등에 얹었을 때, 딱딱한 물체가 그의 왼손에 닿았습니다. 그는 그것을 꺼내서 그것이 아이의 부풀어 오른 마른 음식 가방임을 확인했습니다. 거기에는 여러 개의 이빨 자국이 있는 검게 변한 소 무릎뼈가 있었습니다.
Chen Geng은 이해했습니다. 그 순간, 아이는 숨을 멈추었습니다.
Chen Geng은 한 손으로 아이의 몸을 꼭 껴안고 다른 손으로 자신의 몸을 세게 때렸습니다. "Chen Geng, 이 멍청한 놈아, 뭐 하는 거야?" 내 반 동생! "이것이 진경 동지가 아이들과 농담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아이들이 아프다는 것을 두려워하고, 아이들이 우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입니다... (1983년 10월 3일자 《인민일보》에서 선정) 이 기사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죽기 전의 붉은 군대의 움직임은 확고하고 강력하며 감동적이며 장정의 젊은 영웅들의 내면 세계를 깊숙이 드러내고 그들의 생각이 빛나고 있습니다. 대화 묘사는 인물 간의 대화를 사용하여 표현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공이지(Kong Yiji)는 "공이지(Kong Yiji)"에서 "책을 훔치는 것은 훔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없습니다...책을 훔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자에게 일어나는 일이 도둑질로 간주될 수 있나요? ”, “너무 많지도 않아, 너무 많지도 않아, 너무 많지 않아?” '많지 않다' 등은 공이지의 노련한 지식인으로서의 행실과 가난을 심오하게 드러내며, 쇠퇴하는 지식인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준다.
심리적 묘사란 인물의 내면적 정신 세계를 묘사하는 것을 말한다. 인물의 생각과 감정, 이념투쟁의 과정을 서술하는 방식은 인물의 내면적 정신세계를 드러내고, 인물의 이미지를 형상화하며, 중심사상을 표현하는 주요 수단이다. 고향'에서는 고향의 풍경과 '나'를 묘사한다. 기분: '늦은 겨울이라 고향에 가까워질수록 날씨는 다시 어두워지는데, 휘파람 소리와 함께 오두막 안으로 불어온다. 차양 틈새로 엷은 노란 하늘 아래 생명력 하나 없는 황폐한 마을 몇 군데가 보인다.
마음이 슬프고 두려운 마음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풍경의 묘사를 이용하여 사람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4. 등장인물의 세부 묘사를 200자 내외로 설명해주세요
예전에 매끈매끈했던 어머니의 이마에 갑자기 물결 같은 주름이 하나둘씩 나타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나. "하나, 둘, 셋..." 몇 개 셀 수 있어요.
나는 주름을 좋아하지 않고 손으로 그녀의 이마에 주름을 문지르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 세월을 어머니 이마에 문지르세요. - 주름이 지워졌을 때 어머니는 눈살을 찌푸리고 멍하니 앉아 계셨습니다.
특히 어머니는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늘 그랬다. 눈가에 주름이 뚜렷이 보였다.
이 주름은 랑핑의 배구 경력 중 첫 번째 겨울 훈련이었다. 여기서 코치들은 랑핑에게 '샤오짜오'를 먹이기 시작했다.
장거리 달리기 - 랑핑은 400m 트랙을 돌았다... 머리가 너무 붓고 가슴이 아프고 다리가 아프다. 벌써 무감각해졌어. 더 이상 들어올릴 수 없어, 그만? 아니! 내 뇌는 분명하게 지시를 내렸고, 나는 계속 앞으로 나아갔다… 이마부터 입까지, 쓰라리고 떫은맛이 났다.
트랙 위에 누워서 팔다리를 쭉 뻗고 쉬고 싶은 마음이 얼마나 큰지요! 문득 그녀의 입가에 묘한 미소가 떠올랐다. 그녀는 문득 어렸을 때 꼼짝할 수 없는 고무줄의 맛을 다시 한번 맛보고 싶었다는 사실이 떠올랐다. 쓴맛과 떫은맛. 5. 캐릭터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200 단어로 구성된 10개의 좋은 문단
예를 들어 "나의 삼촌 Mr. Lu Xun"이라는 텍스트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그들은 카트 끄는 사람을 카트에 넣는 것을 도왔습니다. , 그 중 한 명은 반쯤 무릎을 꿇고 앉아 있었는데, 아버지는 수레 끄는 사람이 쓸 깨진 유리 조각을 핀셋으로 집어내고, 삼촌은 붕산수로 닦았다.”
이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동에 대한 삼촌과 아버지의 보살핌과 사랑을 생생하게 반영합니다. 받치고, 쪼그리고 앉고, 무릎을 꿇고, 죄고, 씻는 등 일련의 작은 동작에 대한 묘사는 삼촌의 세심함과 열정을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미묘함 속에서 진실을 보세요." 이러한 상세한 묘사는 캐릭터의 이미지를 풍부하게 하고, 캐릭터 묘사의 살과 피와 영혼을 만들어주며, 캐릭터의 고유한 개성을 부각시켜 캐릭터 이미지를 더욱 생생하게 만듭니다.
상세한 묘사는 인물 표현, 서사적 사건 기록, 환경 재현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작가 Li Zhun은 "세부 사항 없이는 예술 작품도 없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진정한 묘사는 인물을 형성하고 유형화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풍경을 쓴다는 것은 그 사람을 보는 것과 같다. 마치 그 곳에 있는 것처럼 세세하게 묘사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1. 상세 설명: 어렸을 때 수박에 푹 빠져 있었는데, 이제는 커서 그 소름끼치는 느낌이 정말 그리워요. 노점상이나 화면 속 수박 그림자가 눈에 들어오고, 어린 시절 참외를 먹었던 순간이 떠오른다. 여름에는 태양의 남은 빛이 하늘로 가라앉고 더위도 점차 사라진다.
저녁 바람이 부는 가운데 사람들의 정신은 특히 편안합니다. 이때 수박향이 거리를 가득 채웠다. 때로는 강하기도 하고 약하기도 하고, 어렴풋이 있기도 하고 때로는 부재하기도 했다.
나(대다섯 살쯤)는 두 손으로 무릎을 꼭 잡고 쥐 잡는 고양이처럼 작은 벤치에 쪼그려 앉아 물 속에서 위아래로 돌고 있는 수박을 작은 손으로 바라보았다. 검은 눈. 물속으로 얼굴의 땀이 오래 말라서 폭포수처럼 하나둘 저 멀리 매달려 있다.
모기가 내 귀 주위를 "헤엄치며"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환하게 웃는 얼굴 아래에는 멜론백의 달콤함을 기다리는 기대감이 담겨 있다.
수박을 잘게 자르면 붉은 과육에 검은 진주가 박혀 있고 과육은 거울처럼 한 방울씩 흘러내립니다. , 두 방울, 멜론 표면의 질감은 마치 색 도자기 표면에 세밀하게 그려진 선과 같습니다...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얼음 수박을 손에 쥐고 차가운 흐름이 앞뒤로 떠 다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몸. 2. 달콤한 진흙과 노란색이 날아갑니다. 북서풍이 울부짖고, 남은 눈이 길 위에 굴러갑니다.
봄의 시작인데도 아직은 많이 춥습니다. 그녀는 학교 앞 미루나무에 눈조각처럼 꼼짝도 하지 않고 기대어 있었다.
날카로운 전기종이 울리는 소리가 났다. 그녀의 희미한 눈은 간절한 빛으로 빛났다.
노래하는 아이들이 아들 없이 교문을 나섰고, 또 다른 아이들은 아들 없이 길로 나섰고... 그 숫자는 더 이상 흩어지지 않았습니다. 더. 삐걱거리는 큰 철문이 고요한 캠퍼스를 잠갔다.
그녀는 어지러움을 느껴 거의 일어서지도 못하고, 철제 난간을 양손으로 붙잡고 세게 흔들었다. "뭐하는 거야?" 응접실에 있던 노인이 침울한 표정으로 나왔다.
"리앙! 우리 꼬마 리앙!" 헐떡거리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 것 같아요. "학교는 끝났어."
"알아... 알아..." 그녀는 흐릿한 눈빛으로 낮은 목소리로 중얼거리더니 힘없이 고개를 숙이고 천천히 손을 뗐다. 솜 패딩 재킷 주머니에서 뭔가. 체온이 담긴 단단히 감싼 사탕: "삼촌, 아이에게 주세요." "이름이 뭐예요?"
"너는 몇 학년이고 반이야?" "오늘은 내 여덟 번째 생일이야." "몇 학년이고 반인지 묻고 있어요."
그 아저씨는 조금 초조해했어요. "아... 아마..." 그녀는 다시 당황해서 고개를 저었다.
노인은 불안한 여자를 이상하게 바라보며 “당신은 누구입니까?”라고 답한 그의 눈에는 눈물이 고이고 그의 모습은 비틀거렸다. 노인은 뭔가 이해한 듯 혼란스러운 듯 한숨을 쉬었다.
오후, 마침내 사탕 봉지가 2학년 학생 왕샤오량의 손에 닿았다.
그 아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토피를 오랫동안 맛보지 못한 채 매우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그는 작은 손을 옷에 비비고 잠시 생각한 후 웃으며 아이들에게 한 개씩, 친한 친구들에게 두 개씩, 그리고 선생님께 공손하게 다섯 개를 주었습니다. "먹어!" 소리를 지르며 신나게 뛰어올랐고, 심지어 입을 벌린 채 낡은 신발을 떨어뜨렸다.
반 친구들은 웃음 속에서 그와 기쁨을 나눴습니다. 선생님만이 조용히 등을 돌렸습니다. 방과 후에도 샤오량은 여전히 기쁨에 빠져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갑자기 멈춰 서서 먹기 싫은 주머니에 남은 사탕을 만지니 두려움이 엄습했다.
다시 본 것 같았다. 지금의 엄마는 가느다란 눈썹을 치켜올리며 아버지의 귀에 대고 속삭였고, 아버지는 막대기를 들고 위협적으로 그를 향해 걸어왔다. 그는 어찌할 바를 모르고 깜짝 놀랐습니다.
주머니를 힘차게 두들겼는데, 아니, 언뜻 보면 주머니가 모두 부풀어올랐다. 그는 작은 머리를 숙이고 손가락을 빨고 오랫동안 생각하고 주위를 둘러 보았고 주변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확인한 다음 재빨리 사탕을 길가의 눈 더미에 묻고 작은 막대기까지 꽂았습니다.
오늘 밤 샤오량은 아주 푹 자고 달콤하게 잤습니다. 과거의 어머니가 웃으며 돌아왔고, 현재의 어머니는 고개를 숙인 채 떠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다음날 샤오량은 아주 일찍 일어났다. 평소처럼 그는 먼저 가족의 변기를 비우고 헹구고, 쌀을 씻고, 물을 붓고, 불을 지른 다음, 책가방을 메고 찬 찐빵을 들고 조용히 빠져나왔다.
빨리 사탕을 캐고 싶다. 뜻밖에도 밤새 땅의 온도가 상승하여 얼음과 눈이 녹고, 시럽과 눈물이 섞여 땅속으로 스며들었습니다.
축축한 땅 위에는 구겨진 사탕 포장지 몇 개와 표시로 삼을 작은 막대기가 놓여 있었다. Xiaoliang은 눈을 깜박이고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슬프게 땅바닥에 쪼그려 앉아 멍하니 바라보았다. 잠시 후, 그는 얼어붙은 작은 손가락을 쭉 뻗고 흙을 조금 집어 혀 끝에 올려 놓았습니다. 그는 다시 미소를 지었습니다. 흙은 너무 달콤합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세부 설명을 요약합니다. (1) 자세한 초상화 설명, 즉 캐릭터의 초상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예를 들어 '아빠의 수호자'에서는 환자의 초상화 묘사가 디테일이다.
줄거리를 이끄는 것은 바로 이 세부 사항입니다. (2) 언어에 대한 상세한 설명, 즉 등장인물의 대표적인 언어를 세심하게 기술하는 것.
예를 들어, "Lu Tiha Punches to Suppress Guanxi"에서 Luda는 Zhen Guanxi를 때려 죽인 후 자신의 죽음을 속였습니다. 이것은 Luda가 거칠고 훌륭하며 용감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언어의 세부 사항입니다. 그리고 재치 있는 성격. (3) 행동에 대한 상세한 설명, 즉 등장인물의 대표적인 행동에 대한 깊이 있고 상세한 설명입니다.
예를 들어 '루티하가 관시를 때린다'에는 루다가 진과 그의 딸을 돕기 위해 돈을 빌리는 장면이 나온다. 6. 인물의 디테일한 묘사 에세이 200
내 여동생
내 여동생은 5살이고 유치원에 다니고 있다. 그녀는 둥근 작은 머리, 두꺼운 눈썹 아래에 한 쌍의 밝은 눈, 뾰족한 코 아래에 각지고 웅변적인 작은 입, 그리고 거기에 인쇄된 두 개의 깊은 보조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그녀를 좋아하고, 특히 그녀의 아버지는 여동생을 볼 때마다 그의 얼굴에 미소가 떠오른다.
하지만 그 사람은 또한 매우 장난꾸러기라서 종종 부모님에게 혼나기도 해요. 제가 색펜 한 상자를 새로 샀는데, 그걸 본 언니가 저한테 색펜 놀아달라고 하더군요.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녀를 무시하고 색펜을 들고 매우 자랑스러운 척했지만 여동생은 너무 작아서 걱정스럽게 발을 구르었습니다. 얼마 후, 그녀는 화려한 펜을 놓고 나와 경쟁하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물러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녀가 그녀의 "특수 무기"를 사용하여 큰 소리로 울면서 나를 다룰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큰 소리가 들리더니 급히 달려가서 “울면서 동생을 때렸어요?”라고 물었지만, 아버지는 아무리 말해도 믿지 않으셔서 설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 결과 나는 또다시 혼나서 죽게 되었습니다.
가끔은 언니도 참 똑똑할 때가 있어요. 어느 날 부모님은 거리로 나갔고, 언니와 나는 집 안에 머물면서 집을 돌보았습니다. 우리는 한동안 TV를 보다가 매우 지루함을 느꼈다. 내 여동생이 나에게 말했다: "언니, 선생님 역할과 학생 역할 놀이를 하자!" 학생이 되세요." 내 여동생은 흔쾌히 동의했습니다. 나는 필기판을 꺼내서 '4보다 8이 얼마나 더 많은가?'라고 썼다. 이것은 내 여동생이 유치원에서 배운 것이다.
나는 내 여동생의 이름을 불러 이 질문에 대답해 달라고 부탁했다. 갑자기 내 여동생이 조용해졌습니다. 아마도 이 질문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을 것입니다. 나는 선생님의 모범을 따르고 그녀를 심각하게 비난했습니다. 언니는 "당신은 잘못했어요. 당신은 나를 가장 좋아해야 해요. 내가 뭘 잘못하더라도 당신은 나를 비난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다른 학생들을 가장 싫어할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 그녀는 매우 인상적인 표정을 지었습니다. , 매우 고상한 표정. 이 말을 듣고 나는 '선생님'이 어떻게 이런 '학생'을 보호할 수 있겠는가? 그래서 저는 손에 쥐고 있던 판을 내려놓고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더 이상 안 놀아요, 안 놀게요, 그냥…”
내 말을 누나가 듣기도 전에 , 그녀는 아이디어가 있어서 빨리 달려갔고, 그녀는 내가 체커를 치던 구슬을 문에 두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무엇을 하는지 몰라서 구경하러 나갔습니다. 넘어져서 발이 긁혔어요. 언니가 급히 약상자를 가져다 줬는데, 저는 웃으며 "낙상은 심하지 않아요. 나중에 부모님께 알리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p> 제 여동생 Tian Jie입니다. 7. 캐릭터 설명 단편 200자
그는 스크린 창에 기대어 밖을 내다봤다.
하늘의 별들은 너무 촘촘하고 바빠서 소리도 전혀 나지 않는데, 하늘은 그저 바쁜 것 같다. 달빛 빗은 아직 어른이 되지 않은 소녀 같지만 사람들을 만날 때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않고 빛과 윤곽이 맑아져 점차 밤의 풍경을 돋보이게 한다.
작은 정원 초원의 곤충들은 밤에 소소하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어디에서 개구리 떼가 모여서 휘파람을 불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치 불 속에서 끓어오르는 듯한 소리입니다.
달빛이 닿지 않는 어두운 곳에서 반딧불 몇 마리가 날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우아하게 헤엄쳤습니다. 마치 여름밤의 초록빛처럼. 작은 눈. "좋은 비는 계절을 안다"는 이 미녀 그룹에서 조용히 일어났습니다.
봄비를 촉촉히 적신 고혹적인 모란은 점점 더 아름답고 향기로워지며 그 아름다움이 압도적입니다. 꽃잎 위에는 이슬방울이 굴러다니고, 그 아름다운 색을 감싸고, 소리 없이 뚝뚝 떨어지며, 여운을 남기며 풀 속으로 들어갑니다.
풀도 봄비에 젖어 갓 태어난 어린아이처럼 작은 바늘 같은 머리가 튀어나오며 늠름하게 일어서서 사랑스러운 초록, 새 초록을 보여주며 비를 품고 무성하게 자라난다. 잔디 위의 밝은 색상은 진주 또는 에메랄드와 같으며 순면 실크에 상감되어 있습니다.
봄비 아래 나무 꼭대기에서 새들이 낮게 날아가며 우아하게 노래합니다. 새들이 노래하고 꽃은 향기롭고 풍경은 한없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