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커트는 다음을 고려해야합니다:
점, 선, 면의 종합 운용
공간 설계: 승천의 방향, 컷의 각도.
3. 머리카락 흐름에 주의하여 자르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4. 머리카락의 품질과 수량을 고려합니다. 털깃털과 털흐름
5. 고객의 특징을 판단하고 이목구비, 목, 어깨 폭 비율, 몸매 등을 분석합니다. 그런 다음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동양인의 6.70% 이상이 편두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뒤통수에 무게를 발생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7. 균형감이 중요하다. 이발 제스처는 정확해야 하며, 각 얼굴의 위치와 취해진 각도, 길이를 결정해야 한다.
8. 머리는 일관된 구체로, 손짓에는 여러 가지 변화가 있다. 예를 들면 아랫부분은 손바닥으로 자르고, 중부는 손바닥이나 손등으로 자르고, 윗부분은 손등으로 자른다.
머리, 머리를 구부릴 때 손등으로 머리를 자르고 손등을 구부려 "뿔" 이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9. 미세한 가르마와 제모는 섬세한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10, 길이 방향으로 각 탄젠트 영역의 형태와 두께가 설계의 초점입니다.
1 1. 원칙적으로 헤어스타일의 길이나 층을 판단할 때 어디가 짧아야 하는지, 어디가 길어야 하는지, 층이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어야 한다.
12, 귀의 오목점과 전면의 오목점은 털의 힘에 주의하여' 결각'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13. 헤어와 헤어가 만나는 곳에' 뿔' 이라고 부르는 벌지 부분이 생깁니다. 이 코너는 머리 모양에 따라 제거해야 할 때도 있고, 무게를 늘릴 수도 있고, 얇게 깎아서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14. 머리를 크라운 영역, 감각 영역, 뒷목 영역의 세 영역으로 나눕니다. 각각 위, 중간, 아래 영역이라고 합니다.
15, 작은 분할 영역 자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