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버전, NS, PS4, 아케이드의 내용은 거의 같습니다. 다음은 아케이드 시리즈입니다.
곡라이브러리 및 기능 정보: 우선 NS/PS4/Steam 버전은 모두 아케이드 기반 게임 콘텐츠입니다. 아케이드 음악: 노래희 프로그램 1/2nd/extend/f/F2nd 의 노래, 미래 계획 1/2/DX 를 기반으로 한 노래, 아케이드 전용 노래. 아케이드의 모듈은 이 시리즈의 각 게임에 이식된 디자인 작품과 일부 전용 모듈 (예:' 천벚꽃' 의 Miku 와 KAITO) 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부 모듈은 이식 된 작품과 다르게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광 3usi9 의 추천 모듈 7 색 선은 F2nd 에서 원래 디자이너의 디자인을 수정했지만 아케이드에서 원래 디자인을 복원했습니다.
다음은 아케이드 시리즈의 구체적인 차이점입니다.
240 개의 아케이드 트랙은 있지만 메가 39 가 없을 때 발표된 14 개의 새로운 DLC, 새로운 의류 모듈은 파도와 티셔츠 모듈을 잡는다. 맞춤형 드라마가 있습니까? 탁구공을 멀리 던지고 싶으세요? 야자수? 이리듐 끝은 매우 멀다. 720P, 헤어스타일은 커스터마이징할 수 없습니다. 복장은 3 명 이하로 제한되고, 6 인곡은 전부 입을 수 없다.
PS4 에는 252 개의 DLC 트랙이 있어 아케이드나 레인카보다 적다. 14 개의 새로운 DLC 와 새로운 의류 모듈이 메가 39 출시의 물결을 따라잡았지만 티셔츠 모듈은 없었다. Frame 1080 p60(PS5 및 PS4 Pro 4k) 은 TAA 앤티앨리어싱을 사용하여 사람의 모션 폭이 클 때 흐릿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일부 스튜디오 기능이 있습니다. 채점 메커니즘과 아케이드는 약간 다르다.
STEAM 버전의 DLC 는 모두 25 1 곡으로 아케이드에 비해 채도가 부족하고 비둘기와 Ievan Polkka 가 부족합니다. 14 개의 새로운 DLC 와 새로운 의류 모듈이 메가 39 출시의 물결과 티셔츠 모듈을 따라잡았다. 또한 Future Tone 과 MEGA39 의 PV 화면 스타일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지만 NS 나 PS4 와는 다르게 작동합니다. TAA 앤티앨리어싱이나 PS4 의 동적 블러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스튜디오 기능이 있습니다. 채점 메커니즘은 FT 와 약간 다르며 판단은 FT 와 다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느낌, 정확한 데이터 없음).
NS 버전의 DLC 는 전체 25 1 곡, 곡쿠는 STEAM 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 모듈에는 위의 세 가지 게임에 비해 P 스타일 시리즈의 8 가지 색상이 부족합니다 (소니의 저작권 문제를 피하기 위한 것이어야 함). Joy-con 의 믹스 모드는 NS 전용이며, 각 노래마다 세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아케이드 모드의 스펙트럼은 NS 터치스크린으로 놀 수 있습니다. 사진관이 없습니다. 채점 메커니즘은 FT 와 약간 다르며 판단은 FT 와 다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느낌, 정확한 데이터 없음).
한편 핸드헬드/패밀리 가수의 종목은 무판 (PSP), 2nd(PSP), extend(PSP), 판타지 극장 시리즈 (PS3), f/F(PSV/PS3) 입니다
인쇄판 아님: 아케이드 시리즈에는 모든 곡들이 수록됐지만 아케이드 초기에는' 벚꽃의 비' 를 이식하지 않았다. 아케이드는 노래와 PV 의 F2nd 버전을 이식했다. 그 중에서도 Ievan Polkka 의 PV, 초음의 미래가 사라지고, 당신의 가수, 황금의 밤의 서리 속의 부패는 모두 인쇄되지 않은 버전의 2D 영화업이고, 3D PV 는 아케이드 데뷔 후 제작되었습니다. 보석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없습니다.
2 일/연장: 전체 노래는 두 곡의 아이돌마스터 연계곡 ('관계' 와' 내 길로 가라! ! ) 아케이드 시리즈에 이식되었습니다. 어떤 곡들은 첫 번째 아케이드에 두 번째 DLC 나 extend 를 더한 것이다. Extend 를 이식할 때' 이루버의 노래' 장면을 재설정했다. 일부 편의점 연동 모듈은 아케이드에 이식되지 않았다. 보석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없습니다.
F/F: 대부분의 곡과 모듈이 아케이드에 나타났습니다. 그 중 세기 말 아케이드 볼룸의 PV 는 PSV/PS3 와 달리 야채 주스 특별판은 이식되지 않았다. 일부 편의점 연동 모듈은 아케이드에 이식되지 않았다. 장식물의 사용자 정의 기능이 있지만 모듈체의 일부 장식물은 마음대로 철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음악 재생 외에도 라이브 감상 모드가 있는데, 이 모드에서는 일부 여분의 노래는 재생할 수 없지만, 이 노래들의 라이브 댄스를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F2nd: Canterella Grace Edtion 과 Sunny DAYS 를 제외한 모든 곡들이 아케이드에 등장했지만, 오래된 노래인 reset PV 는 아케이드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이전의 일부 오래된 모듈들도 본 작품에서 미화되었다. 최적화, 예를 들면: 초음 미래 나비, 이 모듈의 소매는 기모노 진동 소매로 바뀐다. 장식물의 사용자 정의 기능이 있지만 모듈체의 일부 장식물은 마음대로 철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음악 재생 외에도 라이브 감상 모드가 있는데, 이 모드에서는 일부 여분의 노래는 재생할 수 없지만, 이 노래들의 라이브 댄스를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X(-HD): 첫 번째 목소리, LOL- 많은 웃음-그리고 손잡고, 전체 트랙은 아케이드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세 곡은 X(-HD)PV 와는 달리' 손을 잡는' 시간도 다르다. 아케이드에서' 첫 번째 소리' PV 는 2 번 가희 프로젝트,' LOL- 많이 웃음-'은 향후 계획 DX 에서 PV 의 HD 비율 재설정을 바탕으로 아케이드용 PV 를 독점하고 있다. 이 작품에서 나온 모든 모듈은 아케이드에 이식되지 않았다. 액세서리 사용자 정의 기능이 있어 모듈의 일부 액세서리는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PS4 의 PSVR 모드를 지원하여 VR 에서 재생 가능한 트랙의 전체 버전 안무 (옷과 장면 사용자 정의 가능) 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Dreamtheater 제품군: PS3 스토어 한정게임의 디지털 버전으로 PSP 연동 아카이브가 필요합니다. PSP 를 위한 HD 재현이 필요합니다. 화면은 초기 아케이드의 거세 패턴을 채택하고 있으며 아케이드 버전과 마찬가지로 원판' 벚꽃의 비' 를 이식하지 않았다. DT 2 세대는 각 세대의 노래와 스펙트럼을 포함하고 있다. DT extend 에는 라이브 감상 모드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케이드 시리즈의 사용자 정의 버튼입니다.
아케이드: 4 개의 큰 버튼과 슬라이더만 있어 조작이 어려워요. AFT HDD 를 권하지 않는 것은 공식적으로 내놓은 세 가지 이식 작품보다 훨씬 나쁘다고 느낀다.
PS4 FT: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조이스틱으로 게임을 합니다. 각 어깨 키, 트리거 키, 왼쪽 및 오른쪽 8 개의 엄지손가락 키 *** 12 키는 키 구성을 제공합니다 (최소한 4 개의 아이콘이 필요한 별도의 키). 공식에는 아케이드 풍수 플랫폼, FTDX 의 아케이드 레이아웃 스타일 미니 컨트롤러, XHD 의 핸들 레이아웃 스타일 미니 컨트롤러 등 세 가지 핸드플랫폼이 있습니다.
NS MEGA39 의 경우: 상황은 FT 와 거의 일치합니다. 각 어깨 키, 트리거 키, 왼쪽 및 오른쪽 8 개의 엄지손가락 키 *** 12 키는 키 구성을 제공합니다 (최소한 4 개의 아이콘이 필요한 별도의 키). 공식적으로 핸드투어 플랫폼인 아케이드 풍수투어 플랫폼이 출시되었다.
Steam MEGA39 의+:사용자 정의 모드가 변경되었습니다. 각 키 구성은 핸들과 키보드에 해당하는 두 개의 키 (핸들과 키보드에는 각각 4 개 이상의 아이콘이 있는 키가 있어야 함) 로 핸들과 키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관점: Steam 버전의 이러한 변화는 PS4 의 어깨 키에 단일 키를 설정하는 데 익숙한 많은 친구들을 난처하게 하지만, 이 변화는 PS4 에 더 많은 키 (또는 더 유연한 키) 를 사용하는 친구들에게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의 통제권은 양도할 수 있다. 한 구성의 HOLD 를 누른 후 해당 구성이 포함된 다른 버튼을 누른 다음 원래 버튼을 놓으면 HOLD 를 다른 버튼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 저도 PS4 에서 온 FT 싱글 플레이어, Steam 버전에서 본격적으로 멀티키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적어도 현재 내가 닦은 모든 쿨파의 스펙트럼 중 단 한 가지만 싱글 키로 타이핑한 것이다. (그리고 이 스펙트럼은 내가 키 쿨파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하지만 많은 스펙트럼도 있습니다. 제가 다중건으로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건반은 플레이어가 더 잘 놀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일 뿐,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네가 자신의 타법을 탐구해 낼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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