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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 이야기와 괴물 사냥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 그림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의 관심사입니다. 먼저 말씀하세요. 사실 이것은 비교가 되지 않는다. 하나는 PS4, 하나는 3DS 이기 때문에' 유령 2' 의 화면은' 괴물 사냥꾼' 보다 더 예쁘지만' 유령 2' 가 PS4 게임의 적절한 수준에 도달하지 못해 아쉽다. 올해의 신비한 바다 4 에 비해 작년의 마법사 3 보다 몇 블록 더 나빠 겨우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2 차원 미술은 여전히 괜찮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1. 반죽 시스템

게임에는 73 가지 헤어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매우 풍부하다. 물론 이목구비, 키, 다리 굵기, 가슴둘레 등 신체의 다른 부위도 조절할 수 있다. 네가 좋아하는 여자를 만들어라.

2. 무기 유형

태도, 쌍칼, 총, 갑옷, 낫, 활, 금단봉을 포함한 1 종보다 적은1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을: 마을 공간은 괴물 사냥꾼보다 n 배 더 큽니다. 주요 NPC 도 소품점, 무기 방구점, 식당, 임무, 욕장, 사택 등 메인 스트리트에 집중되어 있다.

바스는 괴물 사냥꾼과 같다. 욕조에 몸을 담그면 속성과 효과를 높이고 파트너 NPC 의 호감을 높일 수 있다. 홍월과 함께 씻기 위해, 나는 의연하게 여자 캐릭터를 선택했다.

4. 무기 및 방위구를 얻는 방법

무기와 방구를 얻는 방법에는 지도 탐사, 구매, 제조의 세 가지가 있다. 무기 훈련은+1 과 +2 를 강화하는 것이다. 무기의 직선화는 괴물 사냥꾼의' 무기 파생' 과 비슷해야 하며, 이름과 외관을 바꿔 무기와 갑옷의 속성을 크게 높인다.

기획하다

이전에 몬스터 헌터 시리즈로 놀았는데, 도깨비 말고는 전혀 없는 이야기라고 불평해왔고,' 구걸귀 2' 의 줄거리는 몬스터 사냥꾼보다 훨씬 풍부했지만, 모든 큰 임무와 작은 임무마다 많은 줄거리를 설명해야 한다는 것이 나를 짜증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내가 왜 귀신을 구하러 가지 않니? 주된 이유는 파란 뚱보가 일본어를 모르기 때문이다. 65438 년 6 월 20 일까지 홍콩 중국어판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6. 작업 시스템

임무는 주선과 지선으로 나뉜다. 주선 임무는 극의 발전에 따라 업데이트되며 지선 임무는 두 가지 수용 방식이 있다. 하나는 마을의' 엠파이어 서비스 센터' 로, 메인 라인의 장에 따라 받아들일 수 있는 임무 등급과 수량을 결정하고 괴물 사냥꾼의 아래 1 별, 아래 2 성, 상 7 별과 비슷하다. 또 다른 하나는 지도에서 관련 NPC 를 찾아 받아들이는 반면 괴물 사냥꾼의 임무는 마을에서 받아들인다.

주 작업에는 시간 제한이 없고 분기 작업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7. 파트너

사냥의 길에서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는 추종자 고양이 한 마리가 동반되고 귀신 이야기 시리즈에는 다양한 인물 NPC 가 동반된다. 부수적인 임무를 수행할 때, 너는 세 개의 NPC 를 가지고 갈 수 있다. 사냥길은 결코 외롭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잡패군을 청소하는 것이다. NPC 는 적들이 떨어진 소품을 줍는 것을 도와준다. 공격은 추종자 고양이보다 더 심하고 전술적 협조를 할 수 있어 더욱 안심이 된다.

8. 지도

천녀유혼 2' 와 처음 두 편의 소설과' 괴물 사냥꾼' 의 큰 차이점은 지도 디자인에 있다. 이 작품은 완전히 개방된 세계다. 즉 괴물 사냥꾼처럼 임무를 마을 밖으로 내놓지 않고 생각해 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지도가 얼마나 큰지, 나는 아직 평론할 수 없다, 결국 나는 아직 전부 탐구하지 않았다.

지도를 열려면 탐구해야 하는데, 구역은' 점프석' 이라는 석두 하나를 통해 전송할 수 있다. 지도에는 비문, 재료, 보스, 임무 등과 같은 수집 요소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떤 장애물이나 높이는' 귀신의 손' 에 의지해야 도달할 수 있다.

다음 그림은' 귀신의 손' 을 통해 높은 플랫폼을 오르는 것이다.

흥미롭게도 지도에서 R3 을 누르면' 귀신눈' 모드로 들어가는데,' 마법사 3' 주인공 제로트의 초감각능력과 비슷하다. 정상 모드에서 볼 수 없는 정보를 발견할 수 있고, BOSS 가 소멸될 수 있는 부위와 혈량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의 첫 번째는 정상 모드이고 두 번째는 유령 눈 모드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백과사전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어요. 자기 집에 있을 필요 없어요. 기재된 내용은 풍부하고, 각종 정보 (예: 인물,' 귀신', 어령, 자료, 전장, 비문, 교육 등) 가 풍부하다. 귀신' 의 소개가 더 유용하다.' 귀신' 의 약점과 물질의 행방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교학 부분은 매우 열심히 했지만, 아쉽게도 일본은 이해할 수 없었다.

10. 전투 시스템:

아직 어려움을 경험하지 못했고, 꽤' 비길 데 없는' 느낌이다. 결국 4 인팀이다. 보스는 너를 혼자 쫓지 않을 것이다. 너는 회복하고 조정할 충분한 시간이 있다. 후속 보스 전쟁이 기술에 어떤 요구 사항이 있는지 모르겠다. 난이도가 좀 높아졌으면 좋겠다.

하이라이트는 의심할 여지없이' 귀신의 손' 으로 스파이더맨처럼 순식간에 보스로 날아갈 수 있게 해준다. 왼쪽의 에너지 탱크가 가득 차면 귀신의 손으로 보스 부품을 완전히 소멸시켜 부품이 완전히 소멸되고 재생될 수 없게 할 수 있다. 보스를 끌어내려 귀신의 손으로 때릴 수도 있다. 멋지다.

1 1 모음집

이 작품의 휴대전화 원소는 괴물 사냥꾼보다 더 풍부하다. 관문을 통과하지 못했지만 트로피 수요로 보면 꼭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괴물 사냥꾼처럼, 이것들 외에도 모든' 표지판, 비문, 어령' 을 수집해야 한다. 가장 무서운 것은 황령이어야 하는데, 무려 200 개에 이른다. 이러한 어혼을 단순히 수집하는 것은 많은 정력을 소모해야 할 것 같다. 어혼은 고대 일본 명장이 너에게 각종 buff 를 더하는 것도 허구이다. 관건은 전투를 통해 그들을 양성하는 것이다. 맙소사, 200!

12. 온라인 시스템

이 작업은 PS4/PS3/PSV 의 상호 연결을 가능하게 합니다. 나는 아직 온라인 기능을 시도해 본 적이 없는데, 앞으로 이 부분 체험이 있을 때 따로 붙였다.

결론:

전반적인 소질은 괴물 사냥꾼만큼 좋지는 않지만, 자신만의 특색과 포인트가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