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양의 개인화 연설 1 안녕하세요!
문천상이 체포된 후, 적들은 고관 후록으로 그를 유혹하여 모진 고문을 했지만, 그는 시종 흔들리지 않았다. 그는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역사를 돌봐야 한다" 고 말했다. 얼마나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인격인가!
오늘날 사회에서 유행하는 단어는 개성에 관한 것이다. 인격이란 한 사람이 일정한 사회적 조건, 특히 기풍, 풍속, 교육, 문화의 영향으로 가지고 있는 독특한 특성을 가리킨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머리를 가지각색으로 염색한 옷이 자신을 색다르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자기 중심, 천마, 독립자주를 자신의 개성으로 여기기도 한다. 다른 사람의 감정에 관계없이. 인격이 이런가요?
어떤 학우들은 학교에서 감히 학우와 싸우고, 또 어떤 이들은 그것을 개성이라고 부른다. 학교에서 첫 번째 이상이 된 사람이 있다. 머리는 노란색으로 염색하고, 손에는 빨간 매니큐어를 바르고, 귀에는 눈부신 귀걸이를 하고 있다. 행인이 그에게 쯧쯧쯧쯧쯧 놀라다. 이 사람은 정말 세기의 꽃으로 개성이 있다.
인격은 한 사람이 세속에 의해 더럽혀지지 않는 고귀함이다. 개성은 패션에 현혹되지 않는 사람의 정기이다. 인격은 물욕에 유인되지 않는 독보적인 정신이다.
인격은 우리가 인생의 방향타를 파악하는 기준이다. 개성이 없다면, 우리는 복잡하고 복잡한 세상에서 방향을 잃고 저속한 물에 잠기게 될 것이다.
개인부터 국가까지 마찬가지다. 우리는 개성을 추구한다. 비록 우리가 국혼을 외칠 수는 없지만, 우리는 무질서한 이소대작을 쓸 수는 없지만, 우리는 결코 유행에 휘둘리는 작은 체스가 되어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진실과 정의, 국민의 이익에 나를 녹여야 진정한 완벽한 인격을 보여줄 수 있다.
감사합니다!
장양의 개인화 연설 2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른바' 규칙이 없으면 방원 없다' 는 것이다. 이 원은 나에게 추종자, 안정, 규범을 생각나게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경직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또한 후자의 동그라미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것이 개성의 선전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개성의 선전은 무엇입니까? 주걸륜 더블 스틱을 뛰고' 흥, 흥, 하, 시' 를 부르는 것은 일종의 인격이다. 12 여자 밴드가 서서 이호를 당기는 것은 개성이다. 반 고흐의' 해바라기' 는 또 다른 인격이다. 사실, 개성은 자기 스타일, 자기 재능, 자기 견해를 과시하는 것이다. 우리는 개성의 선전이 개인의 발전과 사회 발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현재 어떤 사람들은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여 이른바' 패션' 을 추구한다. 쿨한 표정,' 현현' 제스처, 내 개인적으로는 개성적인 홍보가 아니라 표면적인 쇼다. 거리를 걷다 보면 모든 사람이 주걸륜 같은 수염을 기르고 선글라스를 쓰고' 개성' 의 얼굴을 하고 있다면, 우리가 처한 환경은 단조롭고 답답하며' 원' 의 원, 업적 * * * *. 만약 네가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한다면, 너는 자신의 일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사실 사회 무대는 다채롭다. 하필 꼬치꼬치 캐묻고 홍루의 우두머리를 논쟁할 필요가 있는가? 바오 차이 (Bao Chai) 의 위엄, 다이유 (Daiyu) 의 우아함, 샹윤 (Xiangyun) 의 명랑함, 묘옥의 청고 성격이 각기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많기 때문에 이 다양하고 풍부한 사회 무대를 형성하지 않았는가? 그래서 우리가 제창하는' 인격홍보' 는 반드시 자아의 내면과 잠재력을 겨냥한 것이다. 진실하고 성실하게 자신을 드러내고 개성을 표출해야 두 번째 그림처럼 눈부신 스타가 되어 인생의 큰 무대에서 일어설 수 있다.
그러나' 개성 홍보' 만 제창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개성의 선전은 반드시' 원' 도덕과 법률의 제약을 받아야 한다. 고등학교가 우리 여학생이 긴 머리를 기르지 못하도록 규정한 것처럼, 이것은 사실 개성에 대한 일종의 억압이다. 하지만 빨간 머리, 금발 머리, 심지어 녹색머리, 헤어스타일이 각기 다른 앞에서 캠퍼스는 어떤 모습일까요? 학교가 멈춘 것은 이런' 개성을 떠드는 것' 이' 고등학생의 성격' 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인격도 특정 시대와 배경에 부합해야 하는데, 이것은' 원' 규칙에 의해 제한되는 것이다. 물론,' 원' 의 제한은 합리적이어야 하고,' 인간성' 을 부여해야 한다. "원" 에 관한 규정도 시대와 주변 환경의 변화에 따라 조정해야 한다. 그래야만 개성의 선전이 이해와 지지를 받을 수 있다. 그래야만 사회무대가 번쩍이고, 이채가 분분하고, 후기의 쇼가 해와 달과 함께 빛날 수 있다!
바람, 수면을 가로질러 잔물결을 남기다. 햇빛, 구름을 통해, 따뜻함의 흔적을 남겨주세요; 세월은 숲을 지나 연륜을 남기고 ... 그래서 친구, 우리가 시대의 큰 무대를 걸을 때 무엇을 남겨야 합니까? 우리는 젊음의 자부심과 꿈의 발자취를 남겨야 한다. 우리는 진실한 자아의 우아함과 개성의 선전을 남겨야 하고, 후회 없는 연역과 별의 찬란함을 남겨야 한다!
감사합니다!
장양의 개인화된 연설 3 친애하는 선생님과 동창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 인생에서, 내 감정과 슬픈 생각이 솟아오를 때, 나의 기쁨, 나의 슬픔, 나의 기쁨의 노래, 나의 우울함, 나의 초조함, 나의 은근함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때, 바다와의 접촉은 언제나 목소리였다. 그녀는 온갖 아름다운 선율로 나를 위로해 주었고, 나로 하여금 마음의 위로를 찾게 했다.
학생 여러분, 이런 감정적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생각이 표현할 수 없고, 마음이 날 수 없을 때, 우울증, 망설임, 심지어 고통까지 겪고 있습니까? 그럼 이 목소리, 위대하고, 깊고, 깊고, 관대한 목소리, 우리가 탐구하고, 느끼고, 허리를 굽혀 절하고, 사랑해야 하는 목소리를 계속 찾아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제 모국어입니다.
우리는 매일 그녀의 품에 산다. 우리는 그녀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 사고, 지식, 사람, 듣기, 환기를 합니다. 우리는 그녀가 우리 주변의 공기처럼 진실하고 무의식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사람은 그녀의 중요성을 알고 있으며, 잠시도 빼놓을 수 없고, 그녀의 전달체는 우리가 오늘 배우는 언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어는 아름답습니다.
중국어 학습은 훌륭합니다.
언어는 원래 매우 중요하다.
나는 그녀가 만들고 전시한 민족 언어와 세계에서 가장 편파적인 문화의 유구한 역사와 정교한 완벽을 거슬러 올라가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그녀가 우리의 현실 생활에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감정의 세계를 포함하여 없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리의 모국어를 사랑하다. 당신의 마음이 언어로 자유롭고 유창하게 대화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언어 교류가 있는 사람으로서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중국어의 세계로 들어가면 우리 각자는 그녀의 매력에 깊이 끌릴 것이다. 그것은 인간의 성장의 모든 과정을 기록하는데, 엄밀한 웅변적인 법 집행 사상이든 신비로운 과학 지식이든, 절묘한 당시와 송사, 황당무계한 신화 전설이든, 중국어의 바다에서 그녀의 그림자를 반영할 수 있다. 중국어는 만상을 포괄하며 인류 문명과 지혜의 집대성자이다.
금록파, 황, 홍루몽, 버드나무, 소풍, 각 장은 시대에 대한 깊은 반성이며, 모든 글자는 역사에 대한 한숨이다.
과보의 강건함, 낙신의 완곡한 약속, 굴원의 하늘을 우러러보는 긴 울음소리, 이욱의 강춘이 애원; 조멘드의' 시' 는 자보옥 자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두 예술미의 구현이 되어, 오래도록 새로워지고, 만고에 영원하다. 국학은 우리로 하여금 시야가 넓어지고, 경력이 풍부하고, 마음이 충실하고, 눈빛이 예리하며, 사상이 점차 승화되고, 인격이 날로 고상하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어떤 사람들은 국어가 인문학과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국어가 인문학과라고 말한다. 2 1 세기의 교육은 이미' 교재, 세계' 에서' 세계, 교재' 로 바뀌었고, 언어는 이미 그녀 특유의 다락방에서 나왔다. 포용하고 문명을 전승하는 사명을 짊어지다. 따라서 중국어는 언어, 문자, 문장, 문학, 심미 문화의 이중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국어는 우리에게 독서를 가르칠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글씨 쓰기" 를 가르치고, 우리에게 이해하고, "사람 만들기" 를 가르친다.
국어는 문화의 두터운 축적으로, 생활의 아름다운 표현이며, 생활지혜의 결정체이다. 국어의 정의가 무엇이든지 간에, 국어는 항상 가장 기초적이고, 가장 광범위하며, 가장 의미 있고, 가장 다채로운 학과이다.
언어와 성격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 학우들은 모두 개성이 있는 젊은이다. 우리는 개성이 없으면 언어가 없다고 말한다.
개성은 당신의 혈액, 목소리, 매력입니다.
언어는 네가 개성을 날리는 운반체이자 날개이다.
당신은 개인의 꿈, 개인의 미소, 개인의 슬픔, 개인의 동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 이 웃음, 이 슬픔, 이 동경은 국어 학습의 경위, 감정, 메아리이다.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너는 너의 타고난 인격의 칼로 더욱 휘황찬란한 인생을 열어라.
서리든 얼음이든
너는 너의 묘필로 너의 인격시공간을 묘사하고, 너의 인격세계의 생명의 꽃을 표현한다.
개성, 당신의 눈에 떠 있다;
개성, 머리 끝에서 점프
개성이 너의 발밑에서 터진다.
성격은 너의 마음속에서 다채롭다.
학생들, 우리 삶을 사랑하고, 언어를 사랑하자.
삶을 사랑하고, 개성을 뽐내고, 모국어 세계에서 자유롭게 여행합시다!
장양의 개인화된 연설 4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는 것은 이백인격의 선전이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는 이청조 인격의 선전이다.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하늘과 땅이 늙을 때까지' 는 백거이의 개성이다. 이백이 백거이가 되고 이청조가 이백이 되고 백거이가 이청조로 변하면 많은 찬송가가 나타나지 않을까 봐 중국의 문학보고도 무색할 것이다.
문천상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단심을 지키며 역사를 보살핀다" 는 인격은 정충보국 애국애민의 마음을 널리 퍼뜨렸다. 유 키안 (Yu Qian) 은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에 무죄를 남기고 싶다" 는 성격은 순수하고 정직하며 순수한 마음을 과시한다. 육유 () 는 "왕사 () 가 원래 하늘에 집중되어 있고, 가제는 잊지 않는다" 는 인격을 전하며, "화목하고 싸우지 않는다" 는 숙원을 전했다. 손중산의 "혁명은 아직 성공하지 못했는데, 동지는 여전히 노력해야 한다" 는 인격은 대대로 혁명가들이 파도에 휩싸이게 했다.
바람이 수면을 스쳐 잔잔한 물결을 일으키고, 햇빛이 구름을 뚫고, 따뜻함을 남기고, 세월은 숲을 가로질러 연륜을 남기고. 친구들, 시대의 큰 무대를 걸으면 우리는 무엇을 남겨야 합니까? 우리는 청춘의 자랑을 남겨야 하고, 우리는 개성의 선전과 진정한 나의 풍채를 남겨야 한다.
인생은 청산을 고수하는 소나무로, 인격은 반석에 서 있는 집념,' 천망치 백련' 의 강인함,' 임동남서북풍' 의 석방이다. 네가 확고하고 자랑스럽게 서 있을 수만 있다면, 너의 개성은 눈부신 광채를 뿜어낼 것이다. "눈이 녹고 소나무가 비싸다" 는 너의 사진이다.
개성을 널리 퍼뜨리는 것은 개인 발전과 사회 진보에 유리하다. 개성이 다양해야 다채로운 세상을 만들 수 있다. 성격 색깔의 다양성으로 당신과 나를 구별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개성의 선전이 필요하고, 우리는 개성의 선전을 요구한다. 인격에는 바다의 광대함과 깊이가 있기 때문이다. 성격이 산봉우리의 우뚝 솟은 기복이 있기 때문이다. 인격에 피리 소리가 은은하기 때문이다.
감사합니다!
개성 연설 5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격은 광대하고 깊은 바다이다.
인격은 산이 많고 기복이 많은 산봉우리이다.
인격은 은은한 낙타 벨이다.
인격은 네가 작은 석두 한 조각을 잔잔한 호수에 던질 때의 놀라움과 서프라이즈이다.
석두 만이 호수의 잔잔한 아름다움을 깨뜨린 것에 놀라고 석두 충돌의 잔물결에 놀라지 않는다면, 어떻게 개성을 가질 수 있습니까? 항상 내성적인 사람을 활기차게 하고, 명랑한 사람을 냉정하게 하려고 하는데, 그렇다면' 개성' 의 홍보는 어디에 있는가?
사람의 성격을 바꾸는 것은 조각한 옥탑을 각진 장난감으로 다듬는 것과 같다.
한한의 성격은 선전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은 그를 개조할 겁니까? 배움에 개성이 없다는 것만 아는 학생으로 변신하는 것이 진정한 인재일까? 한한의 독특한 개성이 없다면' 삼중문',' 영하 1 도' 등 개성 있는 훌륭한 작품을 어떻게 볼 수 있을까? 개성적인 홍보가 없다면 송강 2 중 한한이라는 남자가 또 있다는 걸 아세요?
이백의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클릭합니다 개성의 선전입니다. 이청조의'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는 인격의 선전이다. 스시의 "강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는 호정은 인격의 선전이다. 이어의' 일강춘수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도 개성의 선전이다. 이백이 이청조로 변하고, 수시가 이현으로 변하면, 많은 찬양 문장 이 나타나지 않을 것 같고, 문화 보고도 무색할 것 같다.
성격의 색채가 이렇게 얼룩덜룩해서, 나는 그것의 강인함을 사랑하고, 그것의 부드러움을 배척하지 않는다. 성격 맛이 이렇게 다양해서 나는 그것의 단맛도 좋아하고, 그것의 쓴맛도 싫어하지 않는다. 판단과 다른 사람의 성격을 바꾸려고 하는 사람, 그럼 너 자신의 성격은 어떤가? 다른 사람들은 네가 남의 일에 참견하기 쉽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렇지 않니? 다른 사람의 성격을 바꾸고 싶다면, 또 바꾸고 싶지 않은 것이 있습니까?
나는 내가 활발하고 명랑한지, 아니면 냉정하고 과묵한지, 아마도 둘 사이에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내가 명랑하고 냉정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과묵하고 외로움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이 경우, 아마도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거짓이고, 깊고, 정말 어쩔 수 없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내 길을 걷고,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라' 로 얼버무려야 했다.
바다의 파도가 용솟음칠 때, 산봉우리의 방향도 기복이 있다. 왜 인격은 이른바 속박을 지켜야 하는가?
개성의 색채가 다양해야만 다채로운 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 성격의 색깔은 다양하다. 그래서 나는 너와 나 사이에 얼굴 차이 외에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안다.
어느 날 번화한 번화가를 걷다가 하늘을 찌를 듯이 우뚝 솟은 건물을 보면 완전히 하나의 구조라면 마음이 아픕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00 명의 사람들이 당신이 슬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다른 사람이 얼굴을 굳히거나 웃으면 한숨을 쉬나요? 개성의 선전만이 다채로운 사회를 구현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성격을 바꾸려고 하는 사람들은 위언당당하지 않나요?
그래서 우리는 개성의 선전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개성의 선전을 요구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다의 깊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산봉우리의 기복이 있기 때문이다.
아직 은은한 타종이 있기 때문이다.
감사합니다!
일단, 내 논리에서, 오직 원하거나 원하지 않고, 희생과 공헌을 전혀 모르고, 이것이 인격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때 나는 오만하고, 제멋대로이고, 자만하는 것에 익숙해졌고, 그것이 일종의 용기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나는 어린 시절의 요람을 기어 나와 소년의 오만함에서 깨어나 청춘의 문턱에 들어섰다. 원래 청춘은 전문가가 모여 개성을 과시하는 신기한 영역이었다. 만약 네가 이기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개성이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성격은 자기 중심적이고, 자기 중심적이며, 자기 의견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불요불굴의 의지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뇌라고 말했고, 어떤 사람들은 그가 현대 아인슈타인이라고 말했고, 그는 루그병에 의해 휠체어에 영구적으로 고정되어 있는 호킹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슈퍼맨의 의지로 자신을 이기고 비범한 과학자가 되었다. 호킹의 얼굴에는 여전히 조용한 미소가 가득했다. 그는 힘겹게 키보드를 두드리며 거대한 투사 화면이 느리고 눈에 띄게 다음과 같은 글을 드러냈다. "내 손가락은 움직일 수 있고, 내 뇌는 생각할 수 있다. 나는 평생 추구하는 이상을 가지고 있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를 사랑하고 사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참, 나는 아직 감사하는 마음이 하나 있다. " 곤경에 처한 호킹은 슈퍼맨의 의지로 자신을 이기고' 당대 아인슈타인' 이 되었다.
성격은 이기적이지 않고 폭력적이며, 일부러 냉혹한 냉소로 위장하지 않고 사심 없는 헌신의 정신이다. 그것은 가짜 여선생님이다. 그녀는 우리와 마찬가지로 18 세의 소녀이지만, 그녀는 거짓에 뿌리를 내리고 교육 사업에 뛰어들었다. 그녀는 기자를 데리고 낮은 교실로 들어갔는데, 그곳의 진흙 벽은 움푹 패여 바람이 불자 흙찌꺼기가 곧게 떨어졌다. 문 맞은편 벽에는 소나무 뿌리 두 개로 받치고 있는 칠판이 하나 있다.
개성은 자기 방종도, 세상과 다투지도 않고, 세상에 무관심하지도 않고, 창작에 대한 열정, 최대의 긴장과 열정으로 학습과 삶을 맞이하는 태도다. 중국 청년단은 확고하고 엄밀하며 고상하고 불타는 단체이다. 올해, 철도지단위는 춘윈 열풍에서' 청년 1 위' 열차를 개통했고, 400 명의 청년 자원봉사자가 있었다.
성격, 여자의 납작한 머리, 남자의 긴 머리, 기이한 옷차림, 행동이 이상하다. 너그럽고, 포용하고, 박애하는 마음이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낙관적인 마인드와 자기조절 능력을 가지고 있는가? 지혜와 유머의 플래시가 있습니까? 성실한 품성, 책임감, 집착의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까? 만약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다면, 왜 운남 대학 기숙사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합니까? 왜 수능 실패로 뛰어내려 자살하는 학생이 있습니까? 왜 학교는 교칙을 준수하는 것을 반복해서 강조하지만, 여전히 위반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처음 1 등에 들어갔을 때, 나는 아직 철없는 소녀였던 것을 기억한다. 내가 처음으로 학생 대표대회를 주재하고, 프로그램을 잘못 보고했을 때, 내가 사회자 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지도자의 손에서 수상증서를 받았을 때, 내가 환경 보호 강연에서 0 시 몇 분의 차이로 챔피언과 어깨를 스쳐 지나갔을 때, 선생님이 내가 성공한 반회를 조직했기 때문에 내 어깨를 두드리며 웃으며 칭찬해 주셨을 때, 내가 학교를 통과할 때, 선생님의 실망한 눈빛에 직면했다. 나는 힘, 성장하는 힘, 이 학교가 나를 성숙하고, 강하고, 개성이 넘치게 만들었기 때문에 기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내가 그렇게 진지하다는 것을 보고, 그렇게 경건하지만 움푹 패인 발자국이 가득 찼고, 내가 전산에서 트레킹하는 것을 생각하면 울고 싶었지만, 울고 나서 웃으며 말했다. 왜 그래? 나를 때린 사람은 나에게 강인함을 가르쳐 주었고,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내 애인의 마음을 주었다!
단원의 생활은 마치 요트 한 척과 같다. 그는 파도를 위해 머물지도 않고 암초를 위해 돌아오지도 않는다. 친구들, 개인화된 돛을 올리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전력을 다해 자신을 영웅으로 만들자. 우리는 우리 조국에 중국 청년단이 위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하나의 단체로서 위대한 미래를 가질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연설 7: 교사와 학생: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 인생에서, 내 감정과 슬픈 생각이 솟아오를 때, 나의 기쁨, 나의 슬픔, 나의 환가, 나의 우울함, 나의 동요, 나의 은근함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때, 바다와의 접촉은 언제나 목소리였다. 그녀는 온갖 아름다운 선율로 나를 위로해 주었고, 나로 하여금 마음의 위로를 찾게 했다.
학생 여러분, 이런 감정적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생각이 표현할 수 없고, 마음이 날 수 없을 때, 우울증, 망설임, 심지어 고통까지 겪고 있습니까? 그럼 이 목소리, 위대하고, 깊고, 깊고, 관대한 목소리, 우리가 탐구하고, 느끼고, 허리를 굽혀 절하고, 사랑해야 하는 목소리를 계속 찾아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제 모국어입니다.
우리는 매일 그녀의 품에 산다. 우리는 그녀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 사고, 지식, 사람, 듣기, 환기를 합니다. 우리는 그녀가 우리 주변의 공기처럼 진실하고 무의식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사람은 그녀의 중요성을 알고 있으며, 잠시도 빼놓을 수 없고, 그녀의 전달체는 우리가 오늘 배우는 언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국어는 매우 아름답고, 국어 공부는 매우 훌륭하며, 국어는 원래 매우 중요하다. 나는 그녀가 만들고 전시한 민족 언어와 세계에서 가장 편파적인 문화의 유구한 역사와 정교한 완벽을 거슬러 올라가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그녀가 우리의 현실 생활에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감정의 세계를 포함하여 없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리의 모국어를 사랑하다. 당신의 마음이 언어로 자유롭고 유창하게 대화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언어 교류가 있는 사람으로서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중국어의 세계로 들어가면 우리 각자는 그녀의 매력에 깊이 끌릴 것이다. 그것은 인간의 성장의 모든 과정을 기록하는데, 엄밀한 웅변적인 법 집행 사상이든 신비로운 과학 지식이든, 절묘한 당시와 송사, 황당무계한 신화 전설이든, 중국어의 바다에서 그녀의 그림자를 반영할 수 있다. 중국어는 만상을 포괄하며 인류 문명과 지혜의 집대성자이다.
금록파, 황, 홍루몽, 버드나무, 소풍, 각 장은 시대에 대한 깊은 반성이며, 모든 글자는 역사에 대한 한숨이다. 과보의 강건함, 낙신의 완곡한 약속, 굴원의 하늘을 우러러보는 긴 울음소리, 이욱의 강춘이 애원; 조멘드의' 시' 는 자보옥 자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두 예술미의 구현이 되어, 오래도록 새로워지고, 만고에 영원하다. 국학은 우리로 하여금 시야가 넓어지고, 경력이 풍부하고, 마음이 충실하고, 눈빛이 예리하며, 사상이 점차 승화되고, 인격이 날로 고상하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어떤 사람들은 국어가 인문학과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국어가 인문학과라고 말한다. 2 1 세기의 교육은 이미' 교재, 세계' 에서' 세계, 교재' 로 바뀌었고, 언어는 이미 그녀 특유의 다락방에서 나왔다. 포용하고 문명을 전승하는 사명을 짊어지다. 따라서 중국어는 언어, 문자, 문장, 문학, 심미 문화의 이중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국어는 우리에게 독서를 가르칠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글씨 쓰기" 를 가르치고, 우리에게 이해하고, "사람 만들기" 를 가르친다.
국어는 문화의 두터운 축적으로, 생활의 아름다운 표현이며, 생활지혜의 결정체이다. 국어의 정의가 무엇이든지 간에, 국어는 항상 가장 기초적이고, 가장 광범위하며, 가장 의미 있고, 가장 다채로운 학과이다. 언어와 성격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 학우들은 모두 개성이 있는 젊은이다. 우리는 개성이 없으면 언어가 없다고 말한다. 인격은 너의 핏줄, 목소리, 매력이고, 언어는 너의 인격이 나는 운반체이자 날개이다. 당신은 개인의 꿈, 개인의 미소, 개인의 슬픔, 개인의 동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 이 웃음, 이 슬픔, 이 동경은 국어 학습의 경위, 정서, 메아리입니다. 바람이든 비든, 너는 타고난 인격의 칼로 더 휘황찬란한 인생을 열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서리든 얼음이든, 너는 너의 묘필로 너의 인격시공간을 묘사하고, 너의 인격세계의 생명의 꽃을 표현한다.
개성, 당신의 눈에 떠 있다; 개성, 털끝 위로 뛰는 개성, 발밑에서 톡톡 튀는 개성, 마음이 오색찬란하다.
학생들, 우리 삶을 사랑하고, 언어를 사랑하자. 삶을 사랑하고, 개성을 뽐내고, 모국어 세계에서 자유롭게 여행합시다!
장양의 개인화 연설 8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만약 네가 소나무라면, 너는 거친 호정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꽃봉오리이고, 매력적인 매력이다. 그것은 풀이고 불요불굴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성격입니다. 소위 말하는 것을 맹목적으로 추구하고, 자신의 인격을 존중하지 않고, 항상' 좋은' 전공을 찾고,' 좋은' 지식을 배우고,' 좋은' 학습 방법을 설계하면' 좋은' 효과가 반드시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잃을 수도 있다.
매화는 꽃과 봄을 다투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월모향향' 의 정취가 있다. 버드나무는 송경의 우뚝 솟은 것을 추앙하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여 완곡한' 만실 태피스트리가 드리워져 있다' 고 말했다. 단풍은 푸른 나무를 부러워하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더 빨갛다' 는 아름다움이 있다
개성은 자신을 진실하게 드러내는 것이다.
절대적인 정의는 없고, 아무도 정의할 수 없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입니다. 소위 ""를 추구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그늘에서 살지 마세요. 개성을 드러내고, 색채를 살리고, 개성이 있는 삶이 삶이다.
슈퍼걸성' 이 왜 전국을 풍미할 수 있을까? 왜 이우춘 너무 많은 팬 들을 미치게 만들 수 있습니까? 왜' 세 사람' 이 점점 더 화를 낼 수 있을까? 근본 원인은 그들만의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 개성을 충분히 과시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인격은 자아에 대한 진정한 추구이다.
이영강이' 럭키 52' 진행자가 됐을 때, 다른 오락 진행자가 없을까 봐 망설이다가 완전히 실패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매우 좌절하고 괴로웠지만, 그의 아내 하빈은 그저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어쨌든, 나는 단지 네가 영원히 너의 개성을 고수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영원히, 나는 네가 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말 꿈을 꾸는 사람을 깨웠고, 이영이는 길을 잃은 어린 양처럼 집을 찾았다. 다음 날, 그는 기분이 상쾌하게 강단에 와서 자신의 열정과 정성으로 게스트와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의 예리한 반응력과 익살스러운 언어 풍격을 충분히 드러내며 대화에서 뚜렷한 개성을 드러내며' 럭키 52' 를 한 방 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52, 행운 52, 행운 52, 행운 52, 행운 52, 행운 52, 행운 52)
개성은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것이다.
"자신의 길을 가라,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해라." 네가 좋은 일을 했지만 다른 사람에게 조롱을 받았을 때, 너는 견지해 나갈 수 있니? 당신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개성이 다른 사람에게 이단으로 여겨질 때, 당신은 여전히 견지할 것입니까? 할아버지께서 손자를 데리고 당나귀를 타고 나가셨고, 행인들은 그들이 당나귀를 타지 않는다고 비웃었습니다. 할아버지는 당나귀를 타고, 행인은 그가 손자를 무시한다고 비난했다. 할아버지는 얼른 당나귀를 굴려서 손자가 당나귀에 안길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행인은 그의 손자가 불효하다고 비판했다. 할아버지와 손자는 함께 당나귀를 타고, 행인들은 그들의 잔인함을 비난했다. 결국 할아버지와 손자는 어쩔 수 없이 당나귀를 싣고 다녔다.
사실 너는 마음대로 탈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든 가장 진실한 자신이 되는 것이 옳은 선택이다. 자신의 주인이 되고, 자신의 삶을 지배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하고, 자신의 운명을 장악해야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다.
소나무처럼, 꽃봉오리처럼, 개울처럼, 자신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고, 자신을 드러내고, 자신을 추구하고, 자신을 견지한다! 성격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