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해문 경제 개발구의 지역 문화

해문 경제 개발구의 지역 문화

묘회

청나라에서 민국 초년까지 경내의 일부 마을과 사찰에는 여러 차례의 묘회가 있었는데, 속칭 문을 나서서 신을 맞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규정에 따르면 묘회의 날짜는 음력 2 월 19 일' 관음보살', 5 월 13 일' 관제보살', 10 월/Kloc-;

엄마가 기다릴 거예요. 현 북부의 일부 읍들에는 2 년마다 묘회가 있는데, 이를테면 도천회, 원수회, 관음회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매일 규모가 가장 클 것이다. 묘회가 매우 성대하다. 먼저 절에 모시는 보살이 가마에서 옮겨져 각종 의장대가 앞뒤를 맞이했다. 우산도 있고, 방패도 있고, 등롱도 있고, 밟는 것도 있고, 긁는 것도 있고, 교사와 학생들과 춤을 추는 것도 있고, 빼곡한 것도 있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폭죽이 일제히 울리는 것도 있다. 도중에 어떤 사람이 향안을 차려 무릎을 꿇고 구경하는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많은 착한 남녀들이 빨간색과 녹색 옷을 입고 기쁨과 흥분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묘회는 40 년대 이후 점차 줄어들어 50 년대에는 거의 멈췄다.

발라드

뽕나무, 목채, 홍마름채, 청매 채집, 화몽, 울랑, 사계절가, 수랑옷, 오관조, 화장대, 랑스, 물갈이, 사가민요, 서산 석양, 스캔들, 민요, 서호 난간, 커플

십자가

테이블 10 개, 고민 10 개, 향낭 10 개, 슬리퍼 10 쌍, 며느리 10 명, 팬 10 개, 데이트 애인 10 명, 언니 10 명 참조 랭, 수국 신발 10 켤레, 가는 구리 10 개, 손수건 10 개, 이정 10 개, 절세재자 10 개, 10 개월

해문민가는 청중엽 이후 강남 이민자들에 의해 오가로 전해졌으며, 해문 노동인민이 대대로 구두로 전창해 끊임없이 연마하고 창작하여 청말명 초까지 널리 전해지는 민가로 발전했다.

중국에서 널리 전해지는 해문 민요. 민가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즉흥민가이다. 대부분 밭에서 일한 후나 퇴근 후에 마음대로 창작한 것이다. 가사는 네 문장, 여섯 문장, 여덟 문장이다. 또 다른 종류는 서사민가입니다. 가사에는 10 여 곡, 수십 곡, 심지어 수백 곡이 있습니다. 민국 24 년 (1935), 관검각 정충국이 수집한 해문산가를' 강구 발라드' 로 편성해' 상해대학교 학보' 에 발표한 뒤 앨범을 편성했다. 이듬해 관검각에서 수집한 장편 서사민가' 홍녀' 가 우한' 천지인' 잡지에 실렸다. 1954 년에 해문 민요가 무대에 올랐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민요 극본이 전국적인 연극 간행물에 발표되었다. 1980 년대에는 성급 이상 간행물에 많은 민가와 민가 방면의 논문이 발표되었다. 1984, 해문민가 연구회 설립. 1985 년 8 월, 이 현에서 제 1 회 해문민가 콘서트를 열었고, 50 여 명의 가수가 40 여 곡의 민요를 불렀고,' 광명일보',' 신화일보' 가 연이어 보도했다. 1986 년 7 월, 송가 해문민가' 누나가 뱃사공' 을 부르며 상경하여 남통 민간 예술단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65438 년부터 0987 년까지' 해문산가선' 은 중국 민간 문예출판사에서 출간해 250 여 곡의 해문산가를 수록했다. 1995, 해문민가' 청룡교' 가 상경공연. 민가 유행 목록' 섹션에는 흔들배, 마늘모종 뽑기, 복숭아 판매, 처제, 장얼어머니, 모코, 구처녀, 맥화거리, 자수 옷, 자수 한진, 안당 만남, 사랑 십리정 등 장편 서사민가가 수록됐다.

동동 호자

통동 지역의 사람들은 그들을 따라 일합니다. 노동의 리듬 작곡, 노래는 구두 음악을 형성한다. 물 수송, 밀 타기, 진흙 따기, 꽃자루 뽑기, 빻기, 몽둥이 나르기, 목공, 배 당기기, 철솥 따기 등 모든 집단노동. , 자신의 노래 가 있습니다.

통동 호자는 일반적으로 서로 호응하는 듀엣호자이며, 긴 서사호도 있다. 매 단락마다 십여 개, 심지어 수십 개의 문장이 있는데, 이를테면 수양화의 노래와 같다.

통동호식, 형태가 다양하고, 어떤 서정, 리듬의 자유, 예를 들면 차수호와 같다. 어떤 것은 두껍고 넓으며, 우렁차고 힘차다. 예를 들면 흙곡을 고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것은 기복이 있고, 명절은 규칙적이다. 예를 들면 배를 당기는 것과 같다. 어떤 명절은 규칙적이고 무료이며, 예를 들면 똥노래 고르는 것과 같다.

건국 후 전문인이 통동호를 발굴하고 정리했다. 1979 년 5 월, 해문민가에는 각종 노래 2 1 1 이 수록됐다. 이 중' 라선',' 닻',' 똥 따기' 등이' 중국 민가 통합',' 장쑤 볼륨' 에 선정됐다. 1984, 가수 독창' 새 형수님 외동자녀 증명서' 가 상하이 TV 방송국에서 방송된다.

시 산문

옛날에는 시가 흩어져 현구 방지에서 볼 수 있었다. 작품에는 명대 최계동의' 동주집', 청대 화가 정유옥의' 쌍위원집',' 쌍위원 속편',' 추집' 등이 있다. , 하지만 모두 건륭년 동안 문자옥에서 한 번 파괴되면 살아남은 사람은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민국시대에 비교적 영향력 있는 영화평론가 왕의 잡문, 공정호의 애국시, 예를 들면' 소경',' 황무지',' 상해집' 등이 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이 현의 희곡 창작은 매우 번영했는데, 그중에는' 쌀뜨기',' 복숭아 따기',' 문지기',' 은화처녀' 등이 더 큰 영향을 미쳤다. 1976, 인민문학은 서나평 아동문학' 황금빛 날개' 를 발표하고, 인민일보는 한표 산문' 홍기가 불영정' 을 발표했다. 1980 년대에 전 현에서 67 편의 문학작품이 성급 이상 신문에 발표되었는데, 그 중 28 부는 국가급과 성급 장려를 받았다.

춤을 추다

해문 민간 무용은 제사신령에서 기원했다. 명대에는 해마다 명절을 맞아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다. 청중엽 이래 종교의식과 묘회가 번영함에 따라 해문 민간 무용은 끊임없이 발전해 왔으며, 부의 신, 오방 달리기, 사자 조정, 용등, 호수 범선, 연합, 시소 밟기, 꽃 나르기, 연꽃 타기, 허리 격려, 화등춤, 그네대, 붉은 부채춤이 있다 대부분 종교 의식에 나타나는데, 예를 들면 도교식이다. 어떤 것은 종교의식에 의해 분해된 후 민간에서 유행하는 것이 있는데, 예를 들면 재물신을 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종교명언) 일부는 외지에서 유입된 것이다. 예를 들면 연향, 허리 고무와 같은 것이다. 1949 이전에 일부 민간 무용이 실전되었다. 1950 년대에 현에서는 민간 무용의 발굴 정리를 담당하는 전문가를 파견하여 용등춤, 사자춤, 채두 보내기, 꽃 따기, 연꽃 연주, 호남, 허리 고무가 잇달아 무대에 올랐다. 현성에서 열린 문예 공연에는 일정한 수의 민간 무용이 있다. 65438-0983, 현 문예부에서 민간 무용조사를 실시하다. 민족춤을 추고 부로 뛰어들다.

신, 소득' 중국 민간춤 통합 장쑤 볼륨'.

1949 이전에 일부 민간 무용이 실전되었다. 1950 년대에 현에서는 민간 무용의 발굴 정리를 담당하는 전문가를 파견하여 용등춤, 사자춤, 채두 보내기, 꽃 따기, 연꽃 연주, 호남, 허리 고무가 잇달아 무대에 올랐다. 현성에서 열린 문예 공연에는 일정한 수의 민간 무용이 있다. 65438-0983, 현 문예부에서 민간 무용조사를 실시하다. 재신은 민간춤을 정리한 뒤 소득' 중국 민간춤 통합 장쑤 권' 을 받았다.

명나라에는 두 명의 위대한 서예가 장성과 최통이 있다. 남통박물관에는 그의 서예 장권이 있어 그의 대표작이다. 최4 차원, 리 등 서예가의 작품도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청대 서예가 성홍령은 초성으로 불린다. 이명양현 안팎, 현 문화재관리위원회는 그녀의 해서체 진적을 보존하고 있다. 청대에는 서예가 서세관, 이여린, 이래한, 이연수, 코코 리, 장영이 있다. 민국 시대에 서예가 황조겸은 예서에 능통하고, 진가간은 벼루를 연구하고, 한위를 연구하여, 그로 하여금 대강남북을 유명하게 하였다. 그의 형 첸은 그의 형의 몸을 모방하고 있다. 그의 딸 진숙진은 현 서예가와 유명인 중 유일한 여성 성이다. 서예가가 야오영춘에 있을 때, 한 가지 설이 있는데, 야오가 현에서 재직하지 않는다고 한다. 모래는 현 안팎에서 모두 유명하고, 쑤저우 현묘사의 제사는 바로 그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진바의 서예는 일찍이 양계초에 추앙받았다. 현대 예술가 갈망은 서예를 좋아하고, 돌북필법으로 초서에 들어간다. 특히 비문, 석고, 금석이 풍부하다. 1984 년 현문련은 서예협회를 설립하고 회원 22 명을 설립했다. 1990 년 55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림

명대 화가 정원, 장광건. 청대 화가 정유옥은 수묵화 화훼에 능하며, 특히 화조화죽충으로 자란다.

사진 1984 65438+2 월, 현사진협회 설립, 회원 2 1 사람. 5 월, 1989, 이비상사진작품' 채문하' 가 남통사진전에 참가했다. 1990 년 사진작품' 시골들' 이 전국생활의 미대회에 참가해 우수상을 받았다. 지난 9 월' 베이징건강상담' 잡지는 이비상의 사진작' 선' 을 발표했다. 그 해 카운티 사진 협회에는 24 명의 회원이 있었다.

민간 이야기

현성 동북은 황해에 인접해 있어 현지 주민들이 왕래가 빈번하다. 그래서 그들은 종종 자연현상, 해룡왕 등 허황되고 생동감 있는 이야기로 세계에 대한 인식과 아름다움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말뚝항의 전설이다. 남부와 서부의 모래밭은 교통이 편리하고 인구가 조밀하여 사람들의 생활과 노동을 반영하고 모래밭 민속을 반영하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이 생겨났다. 그중 우부의 이야기는 현지 여성과 어린이가 공유한다.

알아요. 조수진과 양 두 위트 인물의 이야기는 각각 북방과 남방에서 전해지고 있다. Cao xiuzhen 은 동부 지역에서 순환하는 Cao shan face 에서 유래했습니다. 양은 숭명에서 해문을 도입한 것이다. 지명에 관한 전설과 민간 전고는 해문의 역사적 변천과 풍토와 인정을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