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박물관
이미 끝났다
원나라는 나에게 상당히 낯선 왕조였다. 한편으로는 98 년 동안만 지속되었고, 반면에 원대에는 예술 전시회가 거의 없었다. 원대의 예술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흔히 이를' 굵은 원' 으로 요약하지만, 곽보와 수보에 흩어져 있는 원대 도자기 옥기, 고궁의 원대 석구조 (예: 관저의 매미 탈자, 맑은 하늘 청화, 아름다운 옥화면 풍화, 석조 위에 흩날리는 용무늬) 는 조금도 거칠지 않다. 게다가, 4 원짜리 집도 있다.
원나라 건립 74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대원삼도' 는 전시로 도시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 원대의 도시 생활을 복원했다. 전시의 유물은' 조원' 의 평실하고 난폭한 판단을 전복시키기에 충분하다. 명대 옥기의' 조량' 이라는 악명과 건륭한 심미는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건륭한 심미의 행동을 경멸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삼도는 얼마입니까?
전시 기간 동안 나는' 스텔스 도시' 를 다시 한 번 보았다. 몽원칸과 외국 여행자들이 그린 도시는 꿈처럼 아름답고 아름다웠지만, 원대의 삼도처럼 실제 도시의 그림자와 파편이 곳곳에 투사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지금은 상도와 중도의 폐허만 남았는데, 대부분은 여전히 면목이 완전히 다르다.
원대 대내전 복원 모델.
-응? 원대는 남쪽에서 고궁 태화전 앞, 북쪽에서 경산 뒷벽으로 고궁 동서벽과 일치한다.
-응? 오늘날 모든 궁전은 이미 접지되어 있고, 궁궐에는 홍교와 약간의 흩어진 석각만 남아 있다.
어원 진안사 동벽 밖에 원대 석조가 하나 있는데, 명청석과는 크게 다르다 ... 지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에 고궁에 가서 보충하겠습니다.
북경의 현재 배치는 원대에 그려졌다.
전시회의 첫 번째 부분은 주로 원대의 삼도 건설을 다룬다. 서청은 모래판으로 원대 상도, 중, 대부분 지리적 위치를 전시했다. 위안 모두 내몽골 실린곽러 동맹 김련천 초원에 위치해 있으며 쿠빌라이 칸이 설립한 유 디자인입니다. 1256 에 지어져 3 년 동안 건설되었습니다. 위안은 대부분 1267 에서 창설되어 9 년 동안 완성되었다. 디자이너는 여전히 유이다. 원나라에는 양경을 순회하는 제도가 있다. 매년 2 월에 쿠빌라이는 수도에서 경성으로 간다. 원중 () 은 장북현 () 에 위치하여 가장 늦게 설립되었다. 쿠빌라이의 손자 원무종이 1307 년에 지은 것으로, 대도시의 규정을 모방한 것이다. 4 년 후, 위안 르네 파업 을 명령했다. 모두 역사가 가장 짧지만 원나라 전적은 여전히 삼도를 나란히 두고 있다.
이 부분의 전시품은 주로 모래판 지도 모형 등 보조 전시품이다.
전시장에는 또 다른 건물 구성 요소가 있다.
-응? 돌사자, 호두호뇌, 동물에 대한 표현은 정말 묘하다.
-응? 동물 머리 타일 금형
-응? 유약 부품을 바르다
-응? 깊고 맑은 파란색이 북방 초원의 하늘과 같다. 박물관학에서는 이 유리와 같은 시간 때문에 어떤 물건들이 매력적이라는 견해가 있다.
여기에' 연경 팔절대' 전람회의 전시품을 삽입하다.
-응? 원나라 (1206- 1368 년)
진주모 광한궁에 박힌 칠기 조각
이 잔화는 궁성현 () 시의 태을지조안화도 광한사 () 를 전시하고 있다. 이것은 내가' 연경 팔절대' 전람회 환매 (토구) 에 쓴 것이다. 다 쓰고 외워라.
김세종은 현종이 월궁에서 몽유했다는 전설에 따라 북해 조안화도에 광한사를 짓고 원 명 청 3 대에 끊임없이 수선을 했다. 이 칠기에서' 넓은' 표시가 발견되어 광한궁을 대표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원대의 광한사는 7 칸의 방 폭이고, 단편의 궁전은 3 칸의 방 폭이며, 아마도 부속전일 것이다. 카일폴로의 묘사에서 광한궁 안팎은 모두 녹색이고, 산수궁은 같은 색이다. 절 상단의 유리 기와에 칠한 페인트는 녹색이다.
주체 건물은 산꼭대기에서 쉬고 있는 처마정으로 녹색 유리 기와가 깔려 있고, 지붕의 양쪽 끝에 물고기가 걸려 있어 매우 실감난다.
산시 () 성 영락궁 () 에 물고기를 걸다.
-응?
-응? 추석은 가장 계절적인 두 가지 식물인 오동나무 (궁전 왼쪽) 와 계화나무 (궁전 오른쪽) 로 대표된다. 잎춤의 가을바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노래는 일 년이 지나도 아직 다 쓰지 않았다.
원대에는 광한궁을 소재로 한 문화재가 많다. 예를 들어 상해박물관에는 원대 계화, 광한궁도, 대동박물관에는 광한궁 테마의 자침이 있다. 가을의 서늘한 초원을 좋아하는 북방 소수민족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이 사진은 샤오리가 찍은 것이다.
-응? 이 페인트는 연경 팔절중에 전시된 적이 있지만, 단지 금칠 상감 의 초기 물증일 뿐이다. 정말 대재 소용이에요. 이것은 위대한 견지이다. 진주모 상감과 금칠 상감은 두 가지 개념으로 대원 삼도에 나타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원대 궁전의 영상자료로 전시장의 궁전 모형을 보완할 수 있다.
전시품이 합리적인 위치에 나타나는 것을 막는 모든 행위에 반대하다.
제 1 부 후반부에 대원 삼도의 건축가가 유유히 등장했다. 이 부분은 허베이 만성 장가 무덤에서 출토된 유물을 전시하고 있다. 묘주인 장홍요, 장홍범은 원나라 도성 건설에 참여했다. 그들은 문물을 명계로 데려와 원초의 풍채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도시 건설에 관한 이야기의 끝에서 건설자의 이미지가 도입되어 제 1 부의 내용이 더욱 풍부하고 생동감 있게 되어 제 2, 3 부의' 원생명' 을 깔았다.
용천가마 연잎거북그릇은 허베이 () 성 정흥현 하노이마을 장홍범가 1 호묘 (정흥현 문화재관리소 소장) 에서 출토됐다.
송대에 거북이와 연잎의 조합이 나타났다. 양치수수 선생님에 따르면' 사기' 에서' 거북세 연잎 위', 뒤에는' 무슨 방법이 있나요?' 라고 한다. : "남의 집 가축거북의 음식은 노후를 돕는 데 좋다" (○).
전시장이 많아서 다 타 버렸어요. 여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장씨 형제묘의 출토 유물 외에도 전시에는 하가묘와 쿠빌라이 어의묘의 출토문물이 전시되어 있다. 조옥안 선생님의 표현을 빌리자면, 그들 대부분은 추상화를 거부하고 개인의 생동감 있는 감정 속에만 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활은 전시관 깊숙한 곳에 있다.
첫 번째 부분은 궁전 모형을 전시장 깊은 곳의 벽과 대문에 연결하는 전시장 카펫의 중심축입니다. 실제로 유씨가 설치한 중축선은 베이징의 700 여 년 동안의 도시 구도를 다졌다. 전시장에서 이 중앙축선은 관중을 700 여 년 전 대다수 사람들의 생활로 이끌었다.
백년 잔치
-응? 도시 (제 1 부) 와 사람 (제 2 부, 제 3 부) 의 공간 구분은 한 성루로 표현되어 대체감이 강하다. 이 성루를 지나가면 너는 원대도에 도착한다. 전시회의 두 번째 부분은 귀족 생활에 관한 것이고, 세 번째 부분은 서민 생활에 관한 것이다. 이 두 부분은 함께 보아야 한다. 이 두 부분은 일반적으로 의식주 주제에 따라 전시장을 구분하지만 고립된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대원삼도' 는 대량의 용모를 전시했는데, 특히 보기 드문 원대 채색용 인형을 전시했다.
예를 들어, 중국에서 출토된 최초의 원대 예기인 진덕모 무덤에서 출토된 80 점의 예기.
앞서 말했듯이, 진덕무는 쿠빌라이의 어의이며, 귀족이 떠나는 방식은 상당히 장관이다.
-응? 인형에는 남자와 여자가 있고, 한족에는 몽골인이 있다. (아쉽게도 50 개의 초점은 몽골을 찍을 수 없다.) 당시 유행했던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원대 한족 서민의 의상을 볼 수 있었다.
-응?
여자 조각상의 긴팔 셔츠 밖에는 더블 버클 반팔 셔츠와 치마가 놓여 있다. 밖에는 다른 진열장에 더 호화로운 물건이 있습니다. 네크라인에서 보면 안에 있는 코트가 왼손잡이인 것 같지만 손이 가슴에 닿아 당분간 확인할 수 없고 뒤에 더 선명한 숫자가 있습니다. 한공은 검은 티셔츠를 입고 심로인원을 입는다. 원대에서는 민간인들이 갈색과 다른 어두운 옷만 입었는데, 이는 인형의 하인 신분과 일치한다. 두건을 감싸고 있는 남자 인형은 송대 남성 서민의 의상을 이어갔다.
-응?
-응? 작은 조각상의 손에 든 물건은 다르다. 여성 인형은 화분, 캔, 향로, 그릇, 상자, 컵 등을 들고 있다. 남성 인형은 우산, 분지 등을 들고 있습니다. , 그 중 하나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런 기물들은 틀림없이 원인에게도 흔히 볼 수 있을 것이다.
-응? 머리 의자에 있는 저것을 말해 주세요. 맨 위 의자의 모양뿐만 아니라 맨 위 의자가 어떻게 운반되는지 보여줍니다. 어깨 의자의 윤곽입니다.
송대의' 봄나들이 늦게 귀가한다' 는 것은 이와 다르다. 윗의자를 든 사람이 어깨로 의자 다리를 들어 올리다.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니 원화는 대만에 있습니다.
-응? 두 의자 모두 의자 면이 없는데 의자 면이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뜻인가요? 이것은 내가 그림을 고치러 돌아와서야 깨달은 문제이다. 하지만 전시회는 이미 끝났고, 의자 표면을 들어 올리는 인형이 있는지 보는 것을 잊었다.
-응? 의장대는 객차 중심, 공간 (객차) 중공, 그리드 모양, 일정한 프라이버시가 있어 통풍이 용이합니다. 지붕에는 금고가 있고, 꼭대기에는 연꽃 무늬가 장식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작은 텐트처럼 민족 풍채와 시대적 특징이 가득하다. 지붕을 바라보니 초원을 찬양하는 북조 민요가 생각난다. "하늘이 창성하고 들판이 망망하다." 이것은 본래 선비민가였는데, 선비인의 어떤 소리를 듣고 싶었지만, 선비는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전시실에는 또 하나의 옥상 칸이 있는데, 개방되어 있다. 돔은 더 사실적이고 귀가 있다.
-응? 안장, 말 스트럽, 수도꼭지.
육조 시대 강남의 마차를 비교해 보세요. 이 마차는 평평한 지붕이다
남경육조 박물관
-응? 육조 시대의 마차에는 유행하는 좌석이 하나 있었다. 몇 개 있는데, 받침대는 발톱 모양으로 만들어졌고, 일종의 명기의 액세서리로 매우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인형에 대해 말하자면, 나의 첫인상은 영원히 당대의 인형으로, 조형이 생동감 있고 표정이 섬세하여 거의 큰소리치며 서쪽으로 여행한다.
이번에 그렇게 많은 원대 인형을 보니 원대 인형도 영리하고 풍만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대, 원대, 원대, 원대, 원대) 예의범용의 제작 방법은 모판과 반죽을 결합해 온몸을 칠하는 것으로 이미지마다 다르다. 예를 들어, 내가 전시장 앞에서 멈춰 섰을 때, 눈앞에 있는 작은 조각상과 이미 배경으로 퇴화한 전시장 안의 번화한 관중들은 거의 허황되고 진실된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치 대도시의 거리를 걷고, 호탕한 관광팀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주변 사람들이 손가락질하며 경탄, 부러움, 하찮은 울음소리를 내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사람들은 원나라가 장례용 인형의 마지막 정점이라고 말한다.
뒤에는 의식주 순서에 따라 전시품을 이야기하는데, 이 인형도 언급할 것이다. 첫째, 전시품에 포함된 정보가 전시선을 넘어선 것도 전시와 전시의 난점이다.
이 부분이 너무 갑작스럽게 끝났어요 ~